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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전 고수 입장! 급해요! 50 점! 만약 네가 아주 우수하다면, 너는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루: 지용 쌍전, 굵고 섬세하고, 악은 원수처럼,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고, 무모하고 호탕하다.

사랑과 증오를 구분하고, 의용을 보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악을 원수로 삼다. 그리고 굵게, 지혜 ruoyu, 다른 누구보다 더 멀리 보는 눈, 그는 구애 후 좋은 끝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결국 그는 항주 6 과 사원 모집 방라 후 정착했다.

린 종:

임충은' 수호전' 의 대표 인물이다. 이 이미지를 분석할 때는 인물이 처한 역사적 조건과 계급 특성으로부터 임충의 성격이 어떻게 갈등충돌에서 중대한 변화를 일으키는지 파악하고 항상' 힘' 이라는 글자를 지켜야 한다.

임충은 칼에 맞지 않는 교사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80 만 황군의 교두였다. 계급 배경의 영향으로 그는 정의감, 당시의 봉건 통치자에 대한 불만, 고추의 박해에 대해 깊은 억울함을 느꼈지만, 그는 어느 정도의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소강 생활에 연연하여 연약하고 불안정한 성격을 길렀다. 그 결과, 굴욕과 모함을 거듭하여' 형수' 로 전락하고 창주를 찔러 죽였지만, 그는 여전히 타협하여 사직하여 교토로 돌아가 예전의 평온한 생활을 회복하려고 발버둥쳤다. 이 글의 시작은 창주 뒷골목에서 이샤오이를 만나 하층민과의 관계를 반영해 약자를 돕는 협의정신과 정직한 품격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창주에 도착한 후, 장작진의 편지와 돈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지 않았다. 또 이 두 부부를 만나 따뜻함을 얻었다. 그래서 그는' 훼방' 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자신을 결백하게 하고' 소송에 찔려 여기 찔렸다' 는 것을 알면서도' 시간이 길면 어떻게 될까' 를 걱정하며 더 이상의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그는 심지어 자신이' 형사범',' 나는 두렵다' 이소두 부부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임충은 결국 정직하고 강인한 인물로, 영혼 깊은 곳에는 반항적인 요소가 잠복해 있다. 이둘째가 말했듯이, "임은 성격이 급한 사람이라 만질 수 없을 때 사람을 죽이고 방화한다." 그래서 이작은 통풍신고를 할 때, 한눈에 유씨의 음모를 간파하고,' 천적' 이 나를 해치러 왔다는 것을 분명히 깨닫고 복수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며 적을' 피와 살' 이라고 부르기로 결심했다. 그는 이둘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즉시' 거리로 나가 손목칼을 사서 가지고 다니다' 며 육겸을 찾아다니며 복수심에 사로잡혀 통치계급의 박해 아래 저항력이 강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그러나 "나는 3 ~ 5 일 동안 찾았지만 소모되지 않았다", "임충도 마음속에서 회복되었다", "금방 타오르는 복수의 분노가 또 식었다. 관영은 그를 여물장을 지키도록 보냈다. 한편, 그는 이 일을 며칠 전 육겸의 신비로운 출현과 연결시켜 "이것은 나를 해치지 않을 것이지만, 나에게 좋다" 고 생각할 수 있다. 무슨 뜻이에요? " 그는 Lu Qian 에 대해 의심과 경계심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그는 여전히 준비에 귀를 기울여 사육장에 갔고, 또한 매우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눈이 맑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도시의 미장이에게 무너진 초가집을 수리하라고 했다" 며 오래 살 준비를 할 예정이다. 술을 파는 길에 그는 산묘를 지나 "신의 보호" 를 기도했다. " 가오 는 한 걸음 씩 그를 박해, 생명이 위태로울 때, 그는 여전히 환상, 희망 찬 생각, 무의식적으로 반항했다. 이때, 그의 머릿속에서 복수 살인에 대한 생각이 한 걸음 물러났고, 타협의 생각이 또 우세했다.

여료장에 불이 날 때까지 그는 산사에서 육겸과 같은 득의양양한 말을 듣고서야 고추와 육겸이 계획한 악랄한 음모의 진상을 알게 되었다. 고동이 죽기로 결심한 후 곧 험악한 의도를 깨닫고 나서야 반동통치자가 그 앞에서 막 다른 길 ("도망칠 때 군여물장을 불태우고 자신도 사형을 선고받았다") 을 보았다. 피투성이의 사실은 그로 하여금 통치계급의 진면목을 진정으로 인식하게 하였고, 그의 당초의 환상은 완전히 무너졌다. 그때까지 그는 참을 수 없이 의연하게 적을 죽이고 양산으로 뛰어들어 마침내 반항의 길에 올라 농민 봉기군의 대열에 합류했다. 굴욕에서 어쩔 수 없이 반항하는 것은 임충 성격의 근본적인 변화이다. 임충의 인생 궤적은 봉건 통치 계급이 어떻게 첨예하고 복잡한 갈등 속에서 점차 분열로 나아가게 되었는지를 반영한다. 80 만 황군 교두림충은 일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생명은 보장되지 않는다. 따라서 노동자 생활의 고통은 상상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시 사회의 어둠과 부패를 깊이 반영하였다.

노래 지앙 는 말했다:

수호전' 이 나온 이래 송강에 대한 평가는 줄곧 의견이 분분했다. 송강은' 수호전' 중 가장 복잡한 인물 이미지이자 가장 오래가는 인물 이미지이다. 그는 음험하고 간사한가, 아니면 충절인가? 도도한 모습인가, 강호 영웅인가?

송강이 막' 수호전' 18 회에 등장했을 때 그에게 전면적인 소개를 했다. 그는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짓고,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지어, 일부 논밭을 남겨 생활하고 있다. 저는 어려서부터 경학사를 공부하고 전통문화교육을 받았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 그의 직업이라는 것이다. 그는 현 정부에서 삼배하다. 그래서 그의 가족 배경, 문화교육, 직업으로 판단될 수 있는 그의 가족 배경은 그에게 정의감을 주었고, 직업은 신중하고 임기응변적인 습관을 길러 주었고, 권능을 가지고 노는 수단도 키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양산에 오르기 전에 그는 개인적으로 심복 형제를 위해 클래식 음악을 틀었다. 폭로를 두려워하여 염파석을 죽였다. 이런 일에서 우리는 송강이 용감한 영웅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양산에 올라 의군의 수장이 되었다. 그는 양산 형제의 전투를 몇 차례 이끌고, 그의 지휘능력과 조직능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받아들여 한 나라의 충신이 되다. 그는 양산의 당명을' 대천행도' 에서' 천호국' 으로 바꾼 것은 한 나라의 충신 행위일 뿐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어떤 주관적인 감정으로 송강을 찬양하거나 비하하거나 그를 사랑하거나 미워한다 해도 그가 중국 고전 문학 인물 갤러리에서 성공한 예술적 이미지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3. 루, 꽃스님이라고 불리며 소설' 전기' 의 중요한 인물이자 양산의 백단팔장 중 하나이다. 본성은 루밍다로 출가 후 법명이 깊다.

노가 관서진의 주먹으로 발로 차는 것은 그가 사회의 억압과 불공정에 대해 강한 원한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는 칼을 뽑아 남을 돕고, 물과 불을 피하지 않는다. 돌격하기 전에 칼과 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폭력과 악에 맞서 싸우고 죽음을 잊다. 그는 거칠고 흉악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성질이 급하고 함축적이며, 강하고 기교가 있으며, 신중하고 신중하다. 그는 관대하고 대범하며, 의리와 경재를 중시하며, 용감하고 수완이 많고, 대담하고 세심하다.

소림사의 규칙을 지키지 않고,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살인을 하기 때문에' 꽃스님' 이라고 불린다. 그는 문신이 있다.

워커 송무입니다. 무공이 강하고 담력과 식견이 뛰어나며 지혜가 많은 하층 협객. 그는 충성, 복수, 선함을 숭상한다. 그는 하층 사회 영웅 중 가장 혈성적이고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는 맹호를 정복할 능력이 있고, 여자의 정을 거절하고, 충효절의를 거절하고, 원수처럼 고생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하고, 감히 할 수 있다. 경양강 대호는 후세에 유명하다. 복수를 위해 서문경을 죽이고, 비운포에서 소란을 피우고, 술에 취해 문신을 때리고, 야행지네령, 횡포가 가게를 부수는 등. , 모두 그의 용감하고 얄미운 성격을 보여준다.

"원숭이" 는 죄를 지었기 때문에 관청에 추궁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출가하여 구슬을 쓰고 부처를 쓰고 계도를 들고 있다.

4 블랙 사이클론 이규지

사람됨이 음침하고 난폭하며 별명이 철우로 강호에 의해' 검은 회오리 바람' 이라고 불린다. 그는 대담하고, 솔직하고, 충성스럽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아낌없이 도왔다.

오용 편지 강주 상하원, 대종을 보살피다. 이때 이규지는 다종이 지키는 병사로 송강을 알고 있다. 대종천 양산 가짜 책이 붙잡히고 송강은 형장으로 끌려가 참수되었다. 이규지는 먼저 도끼 한 자루를 휘두르며 모두를 죽였다. 매우 용감하다. Liangshan 에 올라간 후, 그는 어머니를 갈망하고 Yizhou 로 돌아가 어머니를 데리러 갔다. 이릉을 건널 때, 그녀의 어머니는 호랑이에게 먹혔다. 이규지는 화가 나서 호랑이 네 마리를 죽였다.

그는 농민으로서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반항성이 강하며 정의의 사업과 친구에게 충성하지만 참을성이 없다. 정직하고 용감하며 결과를 따지지 않는 전형적인 인물이다.

송무!

송무의 정직과 영웅적 성격 때문에 송무도 봉건 왕조의 어둠과 부패를 똑똑히 보았기 때문에, 그는 이미 어둠의 현실에 분노하여 변두리에 처해 있다. 그는 현실과 싸우고 그것을 바꾸려는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어 송무로 하여금 악을 미워하게 하고, 칼을 뽑아 그를 도왔다. 그래서 장문신이 술에 취해 맞고, 원앙 빌딩에 피가 튀고, 줄곧 죽임을 당하고, 협객의 이미지가 한 걸음 풍부해 풍만해졌다.

첫 번째는 술에 취해 장문만을 때리는 것이다. 송무는 핑안 마을로 보내진 뒤 친절한 사람들의 억울함을 많이 들었다. 일찍이 쾌활림이 있었는데, 장문경에게 빼앗겼다. "그 녀석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그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어, 좋은 총봉을 만든다. 주먹을 끌고 발을 날리면 스모가 가장 심하다. 자기 과장은' 3 년 동안 태악에서는 권리가 없다. "전 세계에 나 같은 사람이 없다." 그래서 우리 형의 길로 가야 한다. 동생은 그에게 그 하인을 먹지 못하게 하고, 또 한 대 때려서, 두 달 동안 침대에서 나오지 못하게 했다. \ "송무는 평생 가장 의협심이 있고, 불의를 안고, 듣고, 신체 상태에 관계없이 즉시 간다. 이 말을 들어보세요. "가슴속의 능력으로 평생 한 세상의 터프한 사람만을 하고 도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쾌활림에 도착했을 때, 나는 먼저 일부러 트집을 잡은 다음 장문신의 아내를 술단지에 던졌다. 바텐더는' 하나 들어' 를 들고 두 손을 잡고 큰 통에' 잃어버렸습니다' 가 하나밖에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큰 통에 넣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다른 바텐더도 같은 결말을 맞게 되었다. 가장 잘 발휘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문신이 온 후 송무를 바라보며 "늦었다고 하면 너무 이르다." 라고 말했다. 오송은 먼저 장문신의 얼굴에 주먹을 두 대 맞은 후 갑자기 몸을 돌려 떠났다. 장문신은 벌컥 화를 내며 미래를 빼앗았다. 그는 송무에게 발길질을 당했고, 장문신은 아랫배에 차였다. 그는 두 손을 한 번 누르자 쪼그리고 앉았다. 송무가 오자마자 오른발은 일찌감치 발로 차서 장문신의 이마까지 직항하여 중간에 차서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송무는 앞으로 나아가 그의 가슴에 발을 디디고 식초 그릇 크기의 주먹을 들어 장문신을 바라보며 그의 머리를 때렸다. \ "그것은 lutai 펀치 guanxi 와 조금 같습니다.

그래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고 민들레로 날아갔다. 송무는 진심으로 장두건을 따라다니며 그에게 올가미를 씌우고 싶지 않았다. 오히려 모함을 당해 감옥에 갇혀서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나는 주은교도소로 보내지고 싶지 않다. 길에서 두 노동자는 송무의 생명을 끝내기 위해 뇌물을 받았다. 비운포 끝에 이르러 총을 메는 사람이 두 명 더 왔다. 송무는 이미 이유를 알고 자연의 부름에 대답하는 척했다. 총을 든 두 사람이 다가왔을 때, 그들은 "엎드려!" 라고 소리쳤다. " 작가 송무. 한쪽 발이 일찍 차서 물을 뒤집었다. 이 하나는 서둘러 돌아서고 있다. 송무의 오른발은 아침 일찍 일어나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두 노동자는 당황하여 다리 밑을 들여다보고는 가버렸다. 송무는 "어디 가! 클릭합니다 도리깨를 비틀어 반으로 접어서 다리를 몰아내다. 그 두 사람은 먼저 깜짝 이벤트를 주었다. 송무충은 앞으로 가서 한 주먹만 남은 사람이 뒷심 속에 있는 것을 보고 물가에서 박칼을 주워 따라잡아 박칼을 몇 자루 바르고 지하에서 죽었다. 그러나 그는 몸을 돌려 혼수상태에 빠진 그 따귀를 부채질했다. 이 두 사람은 물속으로 차서 돈을 번다. 그들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송무는 쫓아와서 다른 하나를 베어 넘어뜨렸다. 그는 또 한 걸음 앞으로 돌진하여 하나를 잡고 소리쳤다. "솔직히 말해, 이 개자식아, 내가 네 목숨을 살려줄게!" " 너희 둘은 장문신의 제자다. "라고 그 사람이 말했다. 오늘 사부님과 장단은 두 악당이 공파를 막고 다른 한 명은 영웅을 해치도록 계책을 연습했다. 송무는 물었다. "당신의 주인 장문신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그 인도적: "소인이 왔을 때, 나와 준은 장두감 방 뒷방의 원앙 위층에서 술을 마시며 소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송무는 "좋은 곳이야! 하지만 나는 너를 용서할 것이다! \ "칼이 떨어졌을 때, 그는 또한 이 사람을 죽였다; 그의 큰 칼을 벗고, 좋은 것을 골라, 한 자루를 가지고 있다. 두 시체 는 후아 에서 익사; 그 두 사람이 죽지 않을까 봐, 나는 국화를 언급했고, 그들 각자는 또 여러 칼을 맞았다. 이' 족쇄' 들은 송무의 적들처럼 악독한 성격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이렇게 부도덕한 사람이 어찌 칼을 몇 개 더 뽑지 않을 수 있겠는가! 비록 그들은 단지 인민공복과 악인의 노예일 뿐이지만, 그들은 정말 얄밉고,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한다! 정말 통쾌하다!

이어서 피가 원앙 빌딩에 튀었다. 비운부르크에서 송무역은 다리 위에 서서 오랫동안 생각했다. 그는 잠시 망설이다가 분개하며 말했다. "네가 장두옥을 죽이지 않는데, 어찌 이렇게 화를 낼 수 있단 말인가!" " 그런 다음 시체 옆에 가서 허리칼을 풀고, 선택한 획을 그어 과거를 긋고, 좋은 박칼 등을 골라서 맹주시로 돌아갔다. 마음속의 불공평을 씻기 위해 그는 모든 사람을 죽였다. 신랑, 여종, 장두감, 장용, 장문신, 진호, 장두감의 아내, 장두감의 아이, 비록 그가 죽인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많은 무고한 사람들도 그를 따라 죽였지만, 우리는 송무가 냉소적이고, 용감하고, 성격이 강건한 영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특히 나는 장두건이 "그 사람은 죽었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에게 비운에 깔려 있는 것만 가르쳤다. " 장단 연습은 "이 네 가지가 그를 상대하는 게 뭐가 나쁜가? -몇 가지 더 생명이 없어 졌어! 클릭합니다 송무심 속의 무명업불이 3 천 피트나 솟아올라 하늘을 뚫고 칼을 들고 쓰러져 이 악인들을 일사불란하게 종식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살육, 솔직한 살육만이 송무의 영웅적 이미지를 깊이 드러낼 수 있다. 송무가 말했듯이, "나는 단지 만족한다! 가면 포기해! " 칼집을 버리고, 박칼을 들고, 각문으로 가서 칼을 잡아당기고, 박칼을 들고, 거꾸로 갔다.

송무의 기사 정신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원앙 빌딩에 피가 튀어나온 후, 송무는 달빛을 틈타 지네 계곡을 걷고, 무덤 앞을 보고, 도사가 한 여자를 안고 미소를 지으며 월극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술가가 보았다. "노여움은 마음에서, 악은 용변보다 길다." "이것은 산림이지만 스님은 이런 일을 한다!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허리춤에 가서 스님의 칼처럼 썩은 은 두 개를 뽑아 도사 동자와 도사를 죽이고 여자를 구해 그녀를 풀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볼 수 있듯이, 만큼 악한, 그는 분개; 그가 악인이라면, 그는 최선을 다해 한강간을 소멸시킬 것이다. 그가 좋은 사람이라면, 그는 도울 것이다. 이것은 악을 없애고 선을 돕는 것이다. 따라서 송무의 기사 정신은 광범위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송무는 악을 미워하고 공명정대하다. 살인은 대담하다. 피가 튀는 원앙 건물, 죽 15 명. 복수 후,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나는 시체 앞으로 가서 치마를 베어 피를 묻히고 하얀 분벽에' 검은 애버딘, 호랑이 송무!' 라는 여덟 글자를 썼다. "이 여덟 글자, 바닥을 부수다. 송무호의 소탈한 성격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악세력과 용감하게 싸우는 영웅적인 기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둠의 세력을 경멸하는 그의 오만함을 볼 수 있어, 그가 내가 이 사람들을 죽였다는 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그들은 그들의 억압자를 죽여야 한다. 그래서요! 이것은 천국을 위한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송무 자신이 일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결코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벽에 몇 글자를 썼는데, 정부에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송무간 () 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너희들이 얼마든지 나를 찾아와도 이 일은 다른 사람과 무관하니, 죄명 대신 몇 가지 억울한 가짜 사건 귀신을 가져가지 마라. 보시다시피, 이것은 얼마나 큰 영웅입니까! 그의 의협심은 성격이 좀 다르다. 노체해가 정관시를 한 대 때렸다. 김씨네 부녀를 돕기 위해 노체해는 정관서만 혼내고 싶다. "나는 그를 세 주먹으로 때리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거리의 일이 또 발생했다. 그는 급해서 여러 차례' 사사' 를 하겠다고 큰소리를 치면서 잠시 감추었다가' 담배 한 대 남지 않는다' 고 큰소리를 쳤다. 이렇게, 루티하의 성격 특징은 굵고 가늘다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대조적으로, 우리는 송무가 무모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송무가 사람을 죽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도 날아가고 싶었지만, 벽의 여덟 글자는 송무가 당시의 끝없는 불만을 토로할 때의 홀가분함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 그는 이 사실을 인정했지만, 루태해는 약간 겁이 많은 것 같다.

물론, 송부도 Rutihai 와 같은 정교한 곳이 있다. 송무가 호랑이를 물리쳤다고 가정해 봅시다. 호랑이와의 싸움은 결코' 웃통을 벗고 출전' 식의 무모함이 아니다. 그는 상해 양강 () 에 있을 때 이미 그 술취한 향을 마셨다. 만약 그가 정말로 호랑이와 강경하게 맞붙는다면, 손발도 그렇게 잘 쓰지 못할 것 같다. 게다가 사람이 호랑이를 잡는 것도 그렇게 쉽게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십중팔구 확실한 확신이 없어, 사람이 호랑이를 죽였는지, 아니면 호랑이가 사람을 먹었는지 말하기 어렵다. 이때 송무는 호랑이의' 점프, 리프트, 컷' 에 대응하기 위해' 플래시, 숨기기, 플래시' 전략을 채택하여 호랑이의 공격을 슬기롭게 피했다. 호랑이가 힘을 잃었을 때 송무는 총공격을 시작했다. 사실 송무는 여기에 쓴 것이다. 그는 도처에서 조심스럽게 자신을 보호하고 호랑이의 맛을 압도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이규지는 호랑이를 죽이는 면에서 다르다.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산에 가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호랑이가 그의 어머니를 먹었고, 또 효자였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호랑이를 찾아갔다. 그가 호랑이 한 마리를 만났을 때, 그는 최선을 다해 그것을 죽였다. 그는 그것을 죽일 수 있을지, 결과를 전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호랑이를 죽이는 것은 무모하다. 송무는 맹주로로 파견되었다. 크로스 슬로프, 드래곤 여성 일 erniang 와인 에서 땀 약물 치료. 송무의 총명함이 아니었다면, 벌써 손이모의 인육만터우를 만들었을 것이다.

송무의 살인은 기본적으로 명백한 원한이다. 옛날 옛적에 판금련과 서문경은 물들어 무대랑을 살해했다. 송무는 형의 복수를 위해 단칼에 판금련을 죽였다. 그러나 그가 사람을 죽이는 것은 깃발이 뚜렷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는 자세히 생각하고, 세심하게 안배하고, 내색하지 않고, 차근차근 실시한다. 먼저 증거를 수집한 다음 이웃 현장에 초청하여 진술하다. 그리고 나는 나의 적을 죽일 것이다. 결국 나는 동평부에 곧바로 자수하여 한 남자의 용기를 보여 주었다. 시누이를 죽이는 것도 마찬가지지만, 석수는 음험하고 냉혹해 보이는데, 도시가 매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양웅을 격분시켜 판청운을 죽였고, 그 무고한 소녀도' 소멸' 되었다.

송무의 협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이것은 임충 양지와 다르다. 임충 자신은 운명에 맡기고 타협했다. 이 점은' 임충이 창주도' 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도쿄의 80 만 황군 교두림충은 일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가오 yanei 짝사랑 아내, 그는 굴욕을 견딜 수 밖에 없었다; 무고한 자상 창주, 죽일 거라고 들었는데 별로 신경 안 써요. 곡식밭을 지키는 것은 그를 죽이려는 또 다른 계략이다. 그는 비록 의심을 품고 있지만, 여전히 안배를 따랐다. 여물장의 오두막이 무너진 것을 보고 미장이를 불러서 수리하려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웠다. 살인 사건의 진상을 듣고서야 그는 가오 한패가 그에게 준 것은 막 다른 길이라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다. 그래서 그의 굴욕과 화합의 환상이 산산조각 나서 의연하게 적을 죽이고 양산에 올랐다. 그리고 양지, 3 세대 후, 결혼하고 싶었습니다. 화사강의 몰락으로 그는 관직을 잃고 복직할 수 없었고, 초라한 칼을 팔고, 또 살피를 잘못 죽인 탓에 유배되었다. 나중에, 그는 양중서학교의 장교가 되었고, 결국 그는 출신 계급에 빠졌고, 어쩔 수 없이 풀을 떨어뜨려 코우로 삼았다. 반면에 송무는 더 이상 참지 않을 것이다. 길이 험난하니, 손을 댈 때가 되면 손을 내밀고, 전혀 걱정이 없다. 그는 바로 이렇게 감히 미워하고, 감히 할 수 있는 영웅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임충이 자산계급에 속한다고 말하는데, 틀림없이 궁지에 빠져 협의의 길에 오르기로 결심한 것이 틀림없다. 양지는 귀족층에 속한다. 관원만 있으면 양중서도 그의 좋은 상사이다. 송무만이 무산 계급으로 간주될 수 있고, 친척이나 이유, 독신자, 재산이 없다. 불공평하고 만족스럽지 않은 한, 그는 분노로 가득 찬 분노를 표현할 수 있으며, 손을 내밀어야 할 때 손을 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송무의 기사 정신은 하층민들이 착취와 억압에서 벗어나라고 요구한 반영이다. 그의 악무를 없애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의용을 보고,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는 것은 가난한 사람이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몸을 뒤엎는 아름다운 소망이다. 따라서 송무의 협의정신은 실제로 당시 그 어두운 사회에 대한 일종의 반항이었고, 억압받는 인민이 지주계급 봉건통치에 반항하는 자각 행위였으며, 관원들이 강제로 반항하도록 강요한 일종의 반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북송 말년의 통치는 북송의 가장 어두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송나라 황제는 하루 종일 그림, 서예, 가무,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다. 채경 등은 국정을 장악하고, 파벌을 도와 사리사욕을 도모하고, 관우 공작을 공개적으로 팔고, 은밀히 국정을 관리한다. 봉건 통치자는 노동 인민에 대한 수색과 약탈을 다그쳤다. 그들은 전문 기구를 설립하여 농민의 토지를 약탈하여 대량의 농민을 파산시켰다. 그러나 세금은 단계적으로 증가하여' 부자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자는 가난해진다' 는 결과를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각지의 관료 악당이 횡포하고 제멋대로 행동하며, 노동인민은 매우 뜨겁다. 국민들은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잇달아 일어나 반항했다. 송무의 출현은 노동자들의 아름다운 소망의 구현이다. 송무도 하층 계급에서 왔다. 그는 봉건주의의 가장 무거운 착취와 억압을 받지는 않았지만 봉건관료와 악당의 박해를 받았다. 서문경의 출현으로 그의 가정이 망가졌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서문경을 죽이고 형의 복수를 했다. 그의 불행은 어두운 현실에서 그를 증오하게 했다. 그래서 그는 험난한 길을 보고 칼을 뽑아 도와주고 호텔에서 빼앗긴 선량함에 강한 동정을 보였다. 장문신이 괴롭힘을 당하자 송무는 무자비하게 그에게 무거운 타격을 주었다. 장문신이 정부와 결탁하여 송무를 죽였을 때 송무는 격노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과 무고한 사람들을 살해했지만, 이것은 송무의 암흑사회에 대한 강한 불만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것은 어둠의 현실에 대한 그의 강한 반항이었다. 그래서 결국 양산에 오르게 되었다. 송무의 이미지는 하층 민중이 반항의 길에 오르는 축소판이다. 이규와 루는 하층사회의 암흑사회에 대한 분노, 현상 변화에 대한 요구와 아름다운 소망을 반영했다. 한편, 송무는 양산의 혁명정신과 이상화의 정의로운 이미지에 착수하여 후세 혁명투쟁을 장려하는 횃불이 되어 인민을 인도하고 어둠의 통치에 대항하도록 격려했다.

송무도 그의 단점을 볼 수 있다. 그는 사람을 죽이고, 때로는 무모하고, 일부 무고한 사람들도 그의 손에 죽었다. 이는 송무도 불법분자가 무고한 검은 점을 죽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결과, 어떤 사람들은 송무, 특히 비운보와 피비린내 나는 원앙 빌딩에 불만을 품고 있다. 사람들은 그가 죽인 사람을 세고, 소란을 피우며 두 명의 노동자와 두 명의 살인자를 죽였다. 원앙 빌딩에 피를 뿌리고 마부, 여환, 장두감, 장용영, 친척, 장두감의 아내, 장두감의 자녀, 장두감의 며느리. 복수의 피비린내 나는 살육에서 송무는 이성을 잃었다. 사람들이 송무에 대해 논평할 때, 그들은 송무의 보복은 용서할 수 있고 귀신의 눈물은 수집할 수 없다고 말한다. 확실히 송무태는 시비를 가리지 않고 살인을 해도 이성을 잃었다. 이것은 우리가 송무에게 본 한계이지만, 우리는 일률적으로 논하여 송무의 기사 정신을 부정할 수는 없다. 송무의 기사 정신은 줄곧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그의 기사 정신은 그의 반짝이는 점이다. 바로 그의 협의정신이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의 어둠과 부패를 똑똑히 보고 봉건제도의 위선과 잔혹함을 똑똑히 보게 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혁명의 횃불이 타 오르고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송무의 어두운 면은 그가 완벽한 협객으로서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다.

첫째, Jingyang gangda 호랑이는 영웅적인 이미지를 재구성합니다.

(a) 초라한 영웅

징양강 타호는' 수호전' 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가장 인기 있는 이야기 중 하나이며, 이 줄거리는 송무영웅의 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송무전설의 영웅이 되는 초석이기도 하다. 하지만 물보라의 세부 사항을 맛보지 않는 사람은 영웅 후광 아래 송무만 알 수 있다. 그 전에는 송무는 빈둥빈둥 빈둥거리는 평범한 사람으로 여겨질 수밖에 없었다.

인물이 등장하자 송무는 얼굴이 불명예스럽고 외로운 이미지였다. 싸움으로 장작을 빠져나와 궁궐에 들어갔다. 그러나, 그는 정부에서 환영받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는 성격이 폭력적이기 때문이다. 장작진처럼 세인의 영웅적 사적을 받아들인 사람이라도 송무를 소홀히 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송무의 장작진 후기 대우에서 알 수 있다. 이때, 너는 송무에게서 협의정신을 보기 어렵다. 만약 저자가 여기서 멈춘다면, 송무가 우리에게 남겨준 것은 다른 사람의 비호하에 있는' 건달' 이미지일 것이다. 송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편파적이지만, 작가는 송무가 등장하는 세 가지 세부 사항에 대해 불가피하게 이런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첫째, 송강이 장작부에서 손님으로 술을 마셨을 때, 무의식중에 현관 밑에서 쉬고 있는 것을 만났다. "그 한은 급해서 뛰어올라 송강을 때렸다." [1] 예의바른 사람은 보통 민간인이라도 사람에 대한 원한이 없고, 누군가 무심코 그를 건드리면 얻어맞지 않는다.

둘째, 송무는 술을 마신 후 한 대 때렸는데, 목숨을 잘못 다친 줄 알고 여기까지 왔다. 술에 취해 싸우면' 인명을 잘못 다치게 한다' 는 것은 어떤 이유로든 일반 시민의 소행이 아니다.

셋째, 송 우 chaijin 빌라 에 온 후, 처음에는 상빈으로 취급되었지만, 방금 술에 취해 자주 사람을 때렸다. 울타리 밑에서 손님을 대접하는 것은 감사하지 않지만, 가족에게 화풀이를 하고, 걸핏하면 상대방을 한 대 때려야 한다. 너의 성격이 아무리 강하고 강세일지라도, 네가 원한이 가득해도 이것은 습관도 아니고 군자의 행동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이것은 송무후후 완벽한 인격의 잠재적 특징일 것이다. 강인하고 직설적이지만, 막 그를 접촉한 사람은 뼈에서 그를 받아들이고 이해하기가 어렵다. 이때 송무는 초라한 영웅이다.

(b) 경양강이 호랑이를 때려죽였고, 송무는 민간인에서 영웅으로의 전환을 마쳤다.

초라한 송무는 저자에 의해 송강을 만나도록 일부러 안배되었다. 송강의 협의는 송무의 내면 변화에 영향을 미쳐야 하며, 송무 이후의 길을 위한 사상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송무에 대한 송강에 대한 경모에서 사람들은 영웅의 만남이 늦다는 의미를 느꼈다. 송강의 공부에 힘입어 송무나는 숙연하고 잘생긴 영웅적인 기개가 튀어나왔다. "송무의 영웅적 이미지는 즉시 만인의 적의 위세와 천인룡의 야망에 의해 충실해졌다." [2] 이후 송무타호를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고, 저자도 앞으로 양산 중량급 인물인 송강의' 혜안' 을 이용하려 했다.

징양이 막 호랑이를 때려죽였을 때, 송무의 영웅적인 이미지가 즉시 밝아져 단번에 위진 사해의 영웅이 되었다. 경양강 대호도 송무 외모 묘사의 복선을 충분히 발휘할 예정이다. 동시에, 그것은 송무의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영웅적 기개를 표현했다.

첫째, 식당의 호음은 "세 그릇으로는 보초를 넘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이런 묘사는 독자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기도 하고, 작가가 색다른 한 획이기도 하다. 세 그릇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송무는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고, 오칠그릇을 마시는 것도 마찬가지지만, 작가는 억지로 송무에게 열여덟 그릇을 마시게 했다. 예상대로 술에 취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식당의 거듭해서 보초를 제지했다. 보초에 갔을 뿐만 아니라 술에 취해 수많은 사람을 다치게 한 호랑이 한 마리를 죽였다. 이상하다, 신도. 만약 송무가 꼴찌인 술 18 그릇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경양강 대타호의 영웅 쾌거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을까? 술은 영웅을 용감하게 한다',' 술로 영웅을 논한다' 는 것은 일반인에게 어렵다. 18 그릇의 술은 말할 것도 없고, 18 그릇의 물도 말할 것도 없다. 작가는 술이라는 간단하면서도 신비로운 매체를 통해 송무의 비범한 용감함을 합리적으로 묘사하고, 몇 가지 세부적인 묘사를 통해 인물의 섬세한 개성을 드러낸다.

첫째, 송무는 가게 주인이 술을 주지 않는 것을 보고 그가 의지한 줄 알고 아예 돈을 꺼내 재미있게 놀며 솔직하고 솔직한 성격을 보였다.

둘째, 가게 주인은 "세 그릇으로는 보초를 넘을 수 없다" 고 거듭 선언했지만, 송무는 악을 믿지 않고 통쾌하게 지내겠다고 고집했고, 내가 송무에서 얼마나 많은 그릇을 마실 수 있는지 가게에 증명해야 했다. 인물의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승부욕이 강한 개성을 표현했다.

셋째, 상점은 송무가 함께 가서 호랑이에게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울 것을 건의했다. 송무는 충고를 듣지 않고 갱단에서 벗어나겠다고 고집했다. 이때 술에 취한 송무조 중 세세한 점이 있어 가게가 재물을 도모하고 목숨을 해치려는 의도를 예리하게 알아차렸다. 이는 점포의 선량함을 망쳤지만 송무미의 좋은 면모를 보여줬고, 이 줄거리는 송무호승의 성격을 더욱 묘사했다. 이것은 송무의 범살범을 위한 합리적인 기초를 다졌다.

넷째, 진짜 공식 공고를 보고 송무는 무서웠지만 다른 사람에게 놀림을 당할까 봐 두려웠다. 칼날에 상처를 입어도 돌이킬 수 없다. 송무의 애면이 생명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는 당시 성행하던 협의사회 풍조도 반영한 것이다.

다섯째, 호랑이 한 마리의 생명의 결과 이후 송무는 기진맥진하여 호랑이의 재발에 대처할 수 없어 산을 내려가기로 결정하고 송무의 개성을 과시했다. 호탕하고 호쾌하지만 그는 상당히 이성적이고 무례하지 않았다.

경양강 전투에서 거리를 떠돌아다니는' 왕' 에서 혁혁한 영웅으로 변신해 즉시 빛을 발하며 일자리를 얻었고, 이는 그의 성격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둘째, 송무, 그의 사랑과 증오는 분명하고 공격적이다.

(1)GV 앞에서 판금련은 노여워하고 사자루는 서문경을 노여워했다.

시몬경과 판금련은 당시 사회가 용인할 수 있었던 행동 규범, 도덕적 타락, 무대랑을 독살했다. 이것은 누구도 용납할 수 없는 죄악이다. 송무장사에서 돌아온 후 형의 죽음에 대해 의심을 품고 조사를 벌여 진상을 규명한 뒤 영대 앞에서 판금련을 참수하고 사자루에서 서문경을 죽였다. 송무는 형제의 죽음에 대한 원한을 갚아 가슴과 독자의 마음속에 쌓인 악기를 없애고, 사랑과 증오는 송무의 협의정신을 분명히 표현했다. 동시에 송무의 일부 성격 특징도 말뚝 사건을 통해 드러났다.

첫째, 그는 호연하고 당당하며 예법 규칙을 지키며 호색하는 사람이 아니다. 무대와 비교하면 송무는 생김새든 능력이든 거의 하늘의 땅이다. 또한 무대의 아내는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시몬경의 제자가 친형제든 아니든 일찌감치 규칙을 어기고 근친상간 죄를 범할 것이다. 그러나 송무는 그녀의 시고모 판금련에 대한 유혹은 의리가 엄하여 분노하여 한바탕 훈계하고 떠났다. 예법을 지키면 음녀에게 큰 타격을 준다. 그러나 그 직설적인 표현은 무대 후기의 운명이 화근을 묻었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관찰력이 예민하고 일을 결단력 있게 하는 것이다. 송무가 출장을 다녀왔을 때, 그는 그의 어리석은 형이 죽었다는 것을 알고 매우 곤혹스러웠다. 이는 오씨가 야만인이 아니라 똑똑하고 용감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어 조사 섹션은 송무의 영리함과 능력을 보여준다. 복잡한 살인사건이 송무에 의해 곧 발견되었는데, 조사 방식은 이렇게 간결하고 효율적이며 결단력이 있다. 일반인이라면, 결코 찾을 수 없는 억울함일 것이다.

셋째, 사랑과 증오가 분명하고, 감히 할 수 있다. 송 우 (Song Wu) 가 사건을 확인한 후, 국민 투표를 실시 할 계획이었지만, 치안 판사 망명 서문경 (Simenqing), 다른 사람들은 두려움이 있다면, 숨을 참고 평생 화를 낼 수밖에 없었다. 송 임의 이 길 후, 그의 동생 에 대한 복수 의 생각 을 멈추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자신의 동생 을 살해 간음 을 죽였다. 깊은 원한을 갚고, 주동적으로 현아에게 투항하다.

나는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모든 것을 찾았다. 직접 찾아보세요.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