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Haircut 은 짧고 굵은 머리카락으로 머리의 뒷베갯뼈 부위, 즉 90 년대에 유행하는 버섯머리입니다. Bobo 머리는 사선발의 개선으로, 사선발을 기초로 색과 층을 더했다. 보보 머리 전체 헤어스타일은 마이크로 버클의 머리끝과 두툼한 앞머리로 구성되며 컬러는 내추럴한 머리색에 가까워 스타일리시하고 두터운 느낌을 줍니다. 많은 미인들은 미용살롱에서 몇 시간을 보내는 대신 가발로' 즉각적인' 변화를 하기로 했다.
1909 에서 태어나 처음에' 여자가 이렇게 머리를 기르다' 로 여겨졌던 Bobo 머리는 한 세기의 변천을 거쳐 사람들의 시선을 떠나지 않았다.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톱스타, 심지어 남자 스타들의 단발머리에 대한 사랑과 혁신으로 Bobo 의 머리는 시종 패션의 선두에 서게 되었다. 2009 년, 포포두에 대한 열광이 돌아왔다. 젊은 톰 크루즈 딸 수리양, 영국 여왕 역을 맡아 오스카 여우주연을 수상한 늙은 헬렌 미렌, 호방한 여배우 빅토리아 베컴과 아그네스 딘, 우아한 여배우 톰 케이티 헬름스 이모와 우마 서먼까지 단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대머리를 잘랐습니다.
이 단락의 역사 발전은 중파두의 유래를 편집한다.
간단한 헤어스타일이 이미 유행하고 있다 100 년. 보포두의 세기는 이렇게 시작됐다: 1909 년 파리 이발사 안토니 셰플리코프스키 (Antoni Cierplikowski) 가 이브 라발리에 아가씨를 위해 이발을 하고 있다. 이 여배우는 무대에서 실제 나이보다 어린 역할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당시 파리인들이' 앤서니 씨' 라고 불렀던 폴란드 이발사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발사는 성녀 정덕에게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을 해 주었고, 여성스러운 긴 머리 곱슬머리가 완전히 복구되어 한 소년의 단발머리를 남겼다. 보보는 데뷔를 마치고 섹시해 보이고 눈길을 끈다. 이런 혁명적인 헤어스타일은 독립과 평등의 상징에 더 가깝다.
웨이브 헤드는 초기에 여성 해방의 상징이었다.
20 세기 초에 제 1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면서 세계 각지의 여성들이 독립과 해방을 추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했고, 그들의 가치관은 크게 달라졌다. 이런 변화는 옷차림과 헤어스타일에 먼저 나타난다. 육중한 롱스커트가 깔끔한 긴 바지와 짧은 치마로 바뀐다. 여성스러운 긴 머리도 짧아지기 시작했다는 것은 당시 패션 전위의 상징이었다.
처음에는 파도가 완전히 환영하지 않았다. 포포두는 런던 도심의 상류사회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고, 나중에는 당시 소위' 탕자 소녀' 라는 표준 헤어스타일이 되었다. 그들 대부분은 짙은 화장을 하고, 늘 술에 취해 런던 사회의 변두리에서 활약한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너무 논란이어서 메리 여왕은 로열식에서 가발을 쓴 추종자들에게 그들의 밥을 가리라고 요구할 수 없었다. 당시 많은 여성들이 가발을 쓰고 그들의' 야성적인' 단발머리를 숨겼다.
1920 년대에 파포두가 논란 속에서 미국에 왔을 때 보수파는 "파머리를 자르는 여자는 떳떳하지 못한 여자다" 고 맹렬히 비난했다. 전통 가정의 부모들은 이런 성별을 가리지 않는 헤어스타일을' 음란' 하고, 도덕이 엄격한 사람은' 비도덕적' 이라고 부른다. 과장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당시 보포머리는 미국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뉴저지주의 한 교사는 단발머리를 잘랐기 때문에 긴 머리를 기르라는 명령을 받았다. 많은 대형 백화점들은 심지어 유행을 따르고 반항적인 머리를 자르는 많은 여성 직원들을 해고했다. 더욱이, 일부 미국 남자들은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아내가 밥을 자른 후 이혼하기도 한다.
사실, 이런 소년 스타일의 단발머리는 프랑스 대혁명 시절 메리 앙투아네트 여왕이 혁명가에 의해 단두대로 보내졌을 때의 헤어스타일을 쉽게 떠올리게 한다. 일부 오래된 관습에서는 여자가 간음한 후에 짧은 머리를 깎여 굴욕을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지명도는 스캔들의 전파 속도만큼 빠르다. 이런' 충격적인' 헤어스타일이 순식간에 최신 패션이 됐다. 19 13 년, 웨이브 헤드 첫 헤드라인. 사람들은 그것이 국가 표준 댄서인 아이린 카셀의 머리에 나타난 것을 발견했고, 엘레나가 이렇게 한 것은 단지 그녀가 춤을 출 때 긴 머리가 좀 방해가 되었기 때문이다. 엘레나 카스터 (Elena Caster) 가 선봉이 되었고, 그 뒤에는 보보를 빛나는 상징인 재즈 시대가 있었다.
전통사회에 대한 부정과 비판은 여성이 해방과 자유를 추구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잘라내거나 자르지 않는 문제에 직면하여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전자를 선택한다. 1920 년대에는 파동이 첫 절정에 달했다. 당시 뉴욕에는 매일 2000 여 명의 여성이 머리를 짧게 자르고 열광하는 추종자들이 이발소 밖에서 줄을 서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발소에는 한 팀이 가게에서 밖으로 나가는 현상이 있다. 당시 미국의 한 권위미용잡지는 학부모로부터 "뒤에서 보면 앞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분간할 수 없다. 여자들이 남자처럼 밥을 잘랐기 때문이다" 는 편지를 받았다. 나는 내 딸을 키우고, 그녀가 숙녀가 되기를 바라며, 내 아들은 그가 남자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지금은 딸과 아들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
스타 효과는 처음으로 파두의 영향력을 확대했다. 코코 샤넬 (Coco Chanel), 루이스 브룩스 (Louise brooks), 클라라 바오 (Clara Bao) 등은 모두 머리를 짧게 자른 적이 있으며, 대담하고 독립적인 여성 이미지가 유럽과 미국 사회에서 점차 확립되고 있으며, 많은 영화에서 고전적인 이미지를 이루고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클라라 바우가 영화' IT' 에서 만든 아름다운 소녀이다. 단발머리의 붉은 입술의 트레이드마크' 현대여성' 이 이 시기에 가장 클래식한 여성이미지가 됐다. It girl' 은 여전히 클라라가 사회생활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신여성을 묘사하는 전문 명사로 남아 있다. 그들은 매력적이고 귀엽고 활기차며 대중문화에 혁명적인 영향을 미친다.
웨이브 헤드의 두 번째 피크
1929 10 10 월 29 일, 검은 일요일이 오고 재즈 시대가 끝났다. "더 이상 현대 여성은 없다." 뉴욕타임즈는 그들이 경기 침체기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사치품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웨이브 헤드는 사라지지 않았고, 가장 눈에 잘 띄지 않았다. 1930 년대에 웨이브 머리를 가진 한 소녀가 머리핀으로 머리를 고정시켜 청순한 이웃 소녀처럼 보였다. 1950 년대에 소녀들은 머리를 데웠는데, 그것은 더 이상 헬멧처럼 보이지 않았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이후 유럽과 미국의 경제 부상과 개방 이념이 제 2 의 정점을 맞았다. 60 년대가 되자 포포두가 다시 고조되면서 영화' 비다 사선' 이 중국 여배우 관남시를 위해 유명한' 관남시 가위' 를 디자인해 헤어스타일이 아름답고 기하학적인 라인감이 나타났다. 일찍이 미니스커트의 어머니인 메리 퀴엔트를 위해 디자인한 클래식 웨이브 헤드가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미니스커트는 패션계의 또 다른 벤치였다. 이때 남자 bobo 머리의 대표는 비틀즈라고 불리는 록 청년들이다. 두툼한 앞머리, 볼에 붙은 직선은 학원에서 좋은 학생들의 오래된 스타일이다.' 꽃머리' 라는 꼬리표가 붙은 날부터 퇴색한 적이 없다.
60 년대 이후의 발전.
그 다음 날, 파동은 변화를 겪었고, 더 많은 개인적 의의를 더했다. 60 년대 최희는 매우 간결하고 깔끔하게 빗어 정리하여 분류할 수 없는 기질을 갖게 해 남자 여자 아이의 종합체였다. 1970 년대, 페이 도널웨이는' 암수 도둑' 의 베레모와 장파두 조형을 잊을 수 없었다. 몇 년 후, 사람들은 그위니스 파트로의 장파보 머리에서 그 그림자를 보았다.
1980 년대 말부터 포포두의' 헬멧' 원형은 귀를 덮고 경호원처럼 주인의 볼을 보호하기 위해 늘어났다. 패션은 항상 혁신과 복고 사이를 번갈아 간다. 2 1 세기, 여배우들은 수시로 자신만의 독특한 웨이브 헤드가 등장해 이런 웨이브 헤드의 100 년 패션이 여전히 트렌드를 이끌 수 있게 했다.
귀엽고 순진하고 신비롭고 위험한 보보 머리는 100 년 동안 각국의 패션가 거리에서 독보적이었다. 마크 코리 영국 전국미용협회 부회장은 포포머리가 펑크, 현대, 신낭만주의 등 다양한 스타일을 목격하고 결국 팝스타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중국인들은' 천번뇌를 자르라' 는 옛말이 있어 머리를 여성의 심리, 감정과 직접 연결시켜' 여성머리론' 을 점차 유행하는 명사로 만들었다. 하지만 직업여성에게 깔끔하고 깔끔한 웨이브 헤드를 선택하는 것은 대부분 실용적인 목적에서 나온 것이다.
여성들은 보통 파동이 자신의 독립적이고 낙관적이며 강한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남성은 여성스러운 긴 머리를 선호한다. 2009 년 2 월 미국은 남성 3000 명을 대상으로 샘플링조사를 실시한 결과 남성의 43% 가 큰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 헤어스타일로 꼽았다. 여배우 제니퍼 애니스턴의 긴 생머리가 2 위를 차지했다. 이어' 우산' 으로 유명한 청년가수 리한나 (Rihanna) 와 인기 드라마' 대관거리' 의 여주인공 김마시 (Kim Marsh) 가 고전적인 단발머리 파머리를 남겼다
영국의 유명한 미용사인 카렌 무어 (Karen Moore) 는 헤어스타일이 여성의 외모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전통관념에서 긴 머리는 여성스러움을 뜻한다. 이는 남성의 거의 절반이 길고 두꺼운 자연스러운 곱슬머리를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헤어스타일로 보는 것을 결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런 헤어스타일을 하기 위해 머리카락 도구가 필요하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천성적으로 이렇게 귀여운 큰 웨이브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2 1 세기 여성들은 단발머리나 아그네스 딘식의 검은 단발머리를 유행했지만 남성은 여전히 전통에서 가장 대표적인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좋아한다.
Pob: 가장 고전적인 웨이브 헤드로 앞머리가 약간 길고 불규칙한 헤어스타일입니다. 빅토리아 베컴으로 유명합니다.
Pageboy: 전통적인 웨이브 헤드와는 조금 다릅니다. 머리카락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곧아서 어깨까지 갈 수 있다. 이마에 앞머리를 남기고 눈썹까지.
대표자는 이 단락을 다시 카탈로그로 편집했다. 1920 년대 말, 코리언 무어는 미국 무성영화 시대의 붉은 별이 되었다.
1924 년 네덜란드 여배우 트루우스 반 올튼 (Truus van Aalten) 이 칼로 촬영을 시작했고, 그 뒤에는 V 형 웨이브 헤드가 뒤를 이었다.
1960 이후 웨이브 헤드는 전 세계에 퍼져 있습니다. 비달 사선: 영화는 포포머리를 다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는 더 간단한 수법으로 보보 머리를 더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만들었다. 이후 포포하이드의 미국 인지도, 패션 디자이너 메리 퀴엔트와 장 뮤어, 여배우 아만다 배리, 가수 실라 블레이크, 빌리 데이비스, 줄리트 그레코, 미레예 매튜, 비벌리 비븐스 등이 뒤를 이었다.
80 년대 말, Swing Out 자매 밴드의 리드 싱어 Banshees 와 Corinne? 콜린 드레이벨리와' 수크레시와 시오크시' 의 리드 싱어 수지 여사들은 모두 평평한 머리를 하고 있다.
1988 부터 미국' 보그' 편집장은 안나 윈투르 차림으로 그녀의 로고를 보존하기 시작했으며,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1994 년 우마 서먼은 영화' 저속소설' 에서 그녀의 유명한 밥 버전을 공연했다.
2 1 세기, 파두 부활. 2006 년에 마돈나와 시에나 밀러도 보포두의 바통을 받았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매콤한 걸그룹 멤버 빅토리아 베컴은 포포포두의 패션 전파에 기여했다. 2007 년 미국 R&D 회사 B 가수 리한나 (Rihanna) 가 포포두로 개인 싱글' 우산' MTV 에 등장했다. 새 영화' 코코 양' 에서 카일라 나이틀리도 고전적인 포포머리로 젊은 코코 샤넬을 해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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