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외모를 묘사하는 구도의 시작?
1. (잘생긴 아빠) 아빠 진짜 잘생겼어요: 키 1미터 8미터에, '國'이라는 단어가 붙은 하얀 얼굴 (國), 밝은 눈, 콧대가 곧다. 내가 싫어하는 게 딱 하나 있다. 그의 입술과 턱 밑, 뺨 주위에는 항상 수염이 빽빽하게 덮여 있고, 입도 가리고 있다. 그는 일이 바쁘기 때문에 면도할 시간이 없습니다. 내가 아버지의 뽀뽀에 간지러울 때마다 어머니는 아버지가 일만 알고 인생의 세세한 부분에는 관심을 두지 않는다고 늘 꾸짖었다. 아버지는 늘 “헤헤” 웃으며 사업을 계속하셨다. ?
2. (저희 선생님) 차오 선생님 이번 학기 초 5학년 (2)반 교실에 처음 들어와서 선생님의 모습에 반했어요. 당신의 온화한 표정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공정한 얼굴에 당신의 큰 눈은 항상 약간의 아우라를 보여주고, 당신의 섬세한 입과 함께, 나의 첫인상은 당신이 매우 온화하고, 아름답고, 조용하고, 똑똑하다는 것입니다. ?
3. 사진첩을 열어보니 짧은 검은 머리, 붉은 입, 버드나무 잎 같은 눈썹, 장난꾸러기 미소가 담겨 있다. 순수하고 귀엽고 진지한 리샤오홍입니다. "우리 반 친구들"
4. (친절한 엄마) 어려움에 처할 때, 결과가 나올 때, 짜증날 때, 기쁠 때마다 가장 중요한 것을 생각하며 나의 것을 쏟아낼 때 사랑하는 어머니께 마음을 전합니다. 그 친절한 얼굴이 내 앞에 나타났습니다. 시간이 흘러 그녀는 젊음의 아름다움을 잃었고, 삶의 바람과 서리가 그녀의 얼굴에 깊은 주름을 새겼습니다. 그의 검은 머리카락은 오랫동안 얼룩져 있었습니다. 굳게 다문 입술만이 그의 인내와 완고한 성격을 보여줍니다. 그 결과, 저는 결코 만족하지 않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자신감과 힘을 얻었습니다. ?
5. (가장 귀여운 사람) 선생님 사랑해요. 당신은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입니다. 선생님, 당신은 정원사이고 우리는 심겨진 꽃입니다. 당신은 바다와 같고 우리는 푸른 하늘과 같습니다. 하늘에. 선생님, 매일 우리에게 가져가시는 것은 빛과 열기, 지식과 진실입니다. 선생님께서 가져가시는 것은 땀방울, 숙제책, 행복한 미소입니다. 신은 무자비하고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사람입니다.
캐릭터의 모습을 묘사한 에세이 끝
1.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선생님, 우리는 선생님을 자신을 태워서 가져오는 촛불에 비유한 적이 있습니다. 남에게 빛을 주고, 헌신적인 분필과, 이름 모를 봄 누에.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인간 영혼의 창조에 당신의 피를 쏟았으며 수천 개의 맑은 샘을 이끌어 당신이 모범으로 가르친 조국의 꽃에 물을 주었고 정원의 복숭아와 자두가 가득하다고 말합니다. 꽃을 피우고 세상의 재능을 기둥으로 가르쳤습니까? 속담이 너무 많아서 선생님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
2. (나 선생님) 선생님, 조국의 꽃을 가꾸기 위해 애쓰시는 정원사시여, 날개가 되어 우리를 지식의 하늘로 높이 솟아오르게 하시고, 알 수 없는 답을 찾기 위해. 선생님, 당신은 정말 훌륭한 기여자이십니다! ?
3. (훌륭한 선생님) 우리 선생님은 수십 년 동안 교육과 학생들을 위해 사심 없이 헌신해 오셨습니다.
4. (왕타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왕타오처럼 자기 자신을 덜 생각하고 남을 더 생각한다면 우리 세상은 분명 더 좋아질 것입니다! ?
5. (사심없는 선생님) 선생님들이 왜 그토록 존경받고 사랑받는지 깊이 알겠습니다. ?
6. (대단한 이유) 선생님! 당신은 최고입니다. 당신의 경력은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들고, 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나의 유치한 작은 펜은 당신의 위대함을 묘사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 영혼의 돛의 선장이시며 나를 백년 묵은 나무에 심으신 씨 뿌리는 분이십니다. 당신은 내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입니다. 당신은 제가 날개를 펼치고 이상적인 반대편으로 날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십니다.
추가 정보:
외모 묘사에 대한 요구 사항은 필요에 따라 특성을 파악하고 형태를 생생하게 그리며 캐릭터를 묘사하고 영혼을 보여줍니다. 사람의 성격은 키워드를 통해 표현될 수 있으니, 너무 진부한 표현은 삼가해주세요. 혁신적이 되십시오.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줄거리 전개의 필요에 따라 초상화를 설명해야 합니다. 반드시 인물에 대해 써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인물의 초상화에 대해 써야 합니다.
이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는 작가도 있어서 초상화 묘사가 불필요할 때도 있다. 인물 사진을 쓸 때 눈썹과 수염을 긁을 수 없습니다. 루쉰은 우리에게 "눈을 그리라"고 말했습니다. "눈 그리기"는 캐릭터의 외모를 쓰는 데 핵심입니다. 루쉰은 '눈 그리기'를 아주 잘했다.
'축복'에서는 린 부인의 눈에 대해 14번이나 썼는데, 그녀의 눈의 변화 하나하나가 당시 인물의 심리와 성격 변화를 드러냈다는 점에서 강조할 점은 '눈 그리기'이다. ", 이는 비유일 뿐, 캐릭터의 외모를 묘사하기 위해 반드시 눈을 그려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 - 외형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