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왜' 알고 있는가' 가 주께 미움을 받은 성가 대녀는 이혼하지 않고 인생의 승자가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왜' 알고 있는가' 가 주께 미움을 받은 성가 대녀는 이혼하지 않고 인생의 승자가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세요?" 속의 아가씨는 솔직하고 솔직하며 충동적이며 농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린 xiaoniang 상대적으로 전략 및 수단 여자입니다. 감성정이 낮고, 일에 부딪치면 심사숙고할 줄 모르는 아가씨가 늘 임소모가 디자인한 함정에 빠진다.

임소모는 예성의 환심을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부생이 집사가 될 권리도 빼앗았고, 항상 예성의 대부인에 대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임소모가 아무리 건드리더라도, 대부인의 위치는 줄곧 안정적이었고, 임소모도 대부인을 이루지 못했다.

특히 결국 임소모는 예성을 실망시키고, 몇 십 끼의 판자를 치고 교외의 마을로 보내다가 결국 초라하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아가씨는 아주 잘 지낸다. 결국 강의 부추김을 받아 노부인을 독살하고 성장백에게 양고향의 속죄로 보내졌지만, 자녀들은 모두 잘 지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명란과 그녀도 보상을 했고, 아무도 이 아가씨의 부생의 지위를 흔들지 않았다.

0 1, 친정의 힘은 결혼에 대한 믿음이다. 친정은 귀족 가정이고, 아버지는 내각 대학사이다. 엄마도 주문한 숙녀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평범하지 않다.

성희는 우희의 아이이고, 성할머니는 그녀의 생모가 아니다. 평범한 여자가 성노부인의 지지를 받아 과학 연구 지명을 받았다. 그가 큰 아가씨와 결혼할 때는 단지 덩주의 지사, 작은 관일 뿐이다.

아가씨가 저가로 시집가다.

큰부인이 시집가고, 혼수 10 리의 붉은 화장을 하고, 장렬하고, 사람을 괄목상대하게 한다.

부모 세력의 지지로 대부인과 성길도 몇 년 동안 행복한 부부 생활을 했다.

나중에 린 xiaoniang 개입, 의사 는 당황 하지만, 린 xiaoniang 의 매력적인 수단 을 견딜 수 없었다, 성희는 마침내 린 xiaoniang 의 석류 치마 아래 무릎을 꿇었다.

큰 아가씨는 일에 부닥치면 침착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으로 한다. 그녀는 때리지 않고 임소모를 욕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필승을 비판했다. 이것은 부부 관계의 금기이다.

부드럽고 자상하고 자상하고 자상한 임소모와 화끈한 성미의 대비로 성항은 하루 종일 임소친정에 머물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임소모가 아무리 매혹적이더라도 예성이 큰 부인에게 얼마나 불만을 품고 있든 간에, 그는 의사의 집의 영향 때문에 아내와 이혼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결혼의 이익 앞에서 예성은 이익의 득실을 고려해야 한다. 그는 결코 비 때문에 권세 있는 왕가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늘도 친정 세력은 시집갈 의욕이다. 많은 시어머니는 결코 대단한 며느리를 게을리하지 못하고 맛있고 맛있게 시중을 들며 추위를 쉬며 따뜻함을 물어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가난하고 약한 며느리를 업신여기는 사람도 있다.

이것은 우리 생활의 어디에나 있다. 이것은 현실적인 사회이다. 갓 결혼한 젊은 며느리는 다년간의 맷돌을 거쳐 가정의 힘의 중요성을 점차 이해하게 된다.

그러나이 세상에서 아무도 당신의 영원한 후원자가 아닙니다. 자신의 후원자가 살아야 영원히 행복할 것이다.

이모는 한편으로는 가족력의 지지가 있지만, 그녀의 우세도 있어, 그녀가 걸어오면서 모두 자리를 잡을 수 있게 했다.

02, 모리 노부인의 지지. 큰부인과 성희의 혼사는 성노부인이 정한 것이다. 성길은 이 어머니를 여전히 존경한다. 그는 나의 첩을 응석받이로 키워 그의 아내를 죽였다. 노부인은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을 수 있지만, 큰 잘못이 없다면 성길은 그녀와 이혼할 것이다. 노부인은 절대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성노부인은 옹부의 장녀이다. 그녀는 호문 출신으로 구조가 크고 철이 들었다. 그녀가 교육한 아이도 지식이 해박하고 이해심이 많다.

성부인은 유순한 시어머니이다. 그녀는 여태껏 시어머니의 거드름을 피운 적이 없고, 며느리에게 규칙을 정해 주고, 아들의 며느리 생활에 간섭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들 스스로 결정할 것이 있다.

아들의 며느리가 어려운 문제에 봉착해서 도움을 청하면, 그녀는 너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문제의 관점을 볼 것이다.

큰 부인이 화란으로 인해 슬프고 무력할 때, 성부인은 일찌감치 마음에 두고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산부인과 하가의 노부인, 외할머니의 몸이 불편하다는 이름으로 시댁에서 화란을 불러 조용히 맥을 짚었다. 큰 부인은 이 때문에 당연히 성노부인에게 감격했다.

그때 시어머니는 집에서 절대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슈란은 결혼 생활이 풍족했지만 시어머니와 남편이 모두 그녀를 먹고 마셨지만, 시어머니는 여전히 그녀에게 벌을 받아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녀를 괴롭히게 하는 규칙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화란의 시어머니도 규칙을 지키며 그녀에게 고함을 질렀다.

그러나 그 노부인은 훨씬 운이 좋다. 성부인은 시어머니에게 한번도 난폭한 적이 없었고, 시어머니가 매일 인사하는 것도 원하지 않았다.

많은 경우 시어머니는 결혼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좋은 시어머니는 부부의 조화를 촉진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것이다.

03, 남편의 착함. 아무리 강한 친정인, 남편이 불량배라면 좋은 날도 없을 것 같다.

숙란은 당시 이미 결혼했고, 가져온 혼수는 양전 외에 상가도 있었다. 시어머니는 다른 사람에게 빨래를 해 주어 생계를 꾸려 나가곤 했다. 숙란은 결혼 후 집안일을 하지 않고 하루 세 끼를 걱정하지 않는 자유생활을 즐길 수 있고, 집안 하인도 많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은 감상할 줄도 모르고 소중히 여길 줄도 몰랐고, 여기저기 풍류하고, 양옥을 키웠고, 심지어 가수를 첩으로 삼으려 했다. 곳곳에서 슈란과 그녀의 가족의 최종선에 도전한다.

결국 숙란은 물러설 곳이 없어 화해와 별거를 제기할 수밖에 없었지만, 무뢰한 손수재는 동의하지 않았다. 숙란이 혼수를 가져갈까 봐 그와 어머니는 또 가난해질 것이다.

다행히도 명란은 남편의 가족이 떠나기로 동의하기 전에 혼수의 절반을 희생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슈란도 집안의 힘으로 지탱하고 있지만 건달을 만나도 어쩔 수 없다. 노부인이 예성을 만났을 때 예성은 비록 처제를 총애하며 연이어 승진했지만, 그는 겁이 많아서 건달이 아니라 선량한 사람이었다. 이것은 노부인의 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04, 아이가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큰 아가씨는 느낌으로만 일을 하지만, 아이를 교육하는 것은 매우 엄격하다.

그녀의 세 자녀, 화란, 장백, 예를 들면 란처럼 모두 철이 들고 착하다.

화란은 백작부에 시집갔다. 몇 년 전 시어머니에게 학대를 받았지만 부부가 화목하게 지내면서 생활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장백은 성가의 가장 공평하고 공정한 사람이다. 그의 첫 어머니와 고모가 할머니를 해치는 일에 직면해도 그는 혈연 관계 때문에 관대하게 처리하고 범죄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명란대학의 그 여학생이 그를 문질러서, 그는 움직이지 않고 전혀 움직이지 않았다.

난초가 문연경과 결혼한 것은 비천한 결혼이지만, 시댁도 고문대가가 아니지만, 큰 부인이 원하는 것은 부부 사랑, 행복하고 행복한 생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삼관의 어머니만이 이렇게 훌륭한 아이를 교육할 수 있게 된 것도 성세가의 대부인의 지위를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임소모는 모란에게 혼외정사를 부추겨 결혼하기 전에 임신을 했다. 그녀 자신의 인생관은 매우 나쁘고, 그녀가 교육한 아이의 인생관도 매우 나쁘다. 어쩐지 그녀가 결국 궁핍해졌다.

성부인의 대부인에 대한 평가: "나는 마음이 도시가 없고, 일을 무모하게 하지만, 마음은 여전히 성가를 위해 좋다." 성가에게 잘해 줘서 정말 좋아요. 임소모는 성가에 관계없이 그녀와 아이의 날만 생각하고 있다. 예성이 그녀에게 매우 실망한 것도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