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차근차근 얼굴을 그리고 손으로 가르칠 수 있습니까?
방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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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무엇보다도 먼저 골격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 이목구비의 위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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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얼굴의 각 근육의 결 방향을 이해하고 후화 스케치에 영향을 줍니다. 매끄러운 얼굴을 그려도 근육 방향을 알아야 제대로 그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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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우리 각자의 심미도 다르고, 아름다움과 멋에 대한 인정도 다르다. 우리가 본 모든 작품들 중 많은 인물들이 자신의 축적에서 인물의 이목구비를 확대하거나 최적화한 주관적인 풍격을 표현한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얼굴을 그리는 방법을 토론할 때, 먼저 어떤 화가나 화풍을 겨냥하는 것이 아니라 규범적인 방법으로 배워야 한다. 현실주의, 만화, QR 이든, 우리는 먼저 기초를 다져야 한다. 기초만 견고하다.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스타일로 마음대로 진화할 수 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작품을 알기 전에 우리는 가장 기본적인 지식을 알아야 한다.
가장 전통적인' 삼정 오안' 은 가장 표준적이고 대칭적인 얼굴형이다. 현재 각국의 미인 선발은 이 기준을 가장 많이 사용하여 후보자의 얼굴형 비율을 감정하지만, 선택한 미추함은 사람마다 심미가 다르기 때문이다. 어떤 생김새든 균형이 잘 잡혀 있어 대부분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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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2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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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위 3 원 5 안을 알게 되면 다양한 얼굴형을 확장할 수 있고 다양한 시도와 공연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동양인의 이목구비는 서양인처럼 입체적이지 않다. 특히 콧대 위의 코눈썹근의 높이, 즉 전통적인 산근은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다. 그리고 눈시울이 더 깊다.
요즘 많은 화가들이 입체적인 방식으로 동양인을 그리는 것을 점점 더 좋아한다. 동양인의 여성스러움과 서양인의 입체적인 특징을 결합하여 인물을 더욱 아름답게 한다. 이것은 이해, 용융, 변이에 기반한 주관적인 표현이다. 물론 사람의 생김새에 따라 이목구비의 위치도 어느 정도 다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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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지식에 근거하여, 우리는 완제품으로 절입할 것이다. 다음에는 스케치, 색상, 빛과 그림자를 결합하여 인물을 표현해야 한다.
1) 환어음
2) 단순히 색깔을 바꾸고, 임의로 배경색을 설정하고, 인물을 부각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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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는 빛과 그림자가 인물의 얼굴에 미치는 영향을 언급해야 한다. 인물의 심리를 부각시키고 분위기를 달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물론 인물의 미감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아동화들, 특히 셀카를 좋아하는 아동화들은 그 이치를 분명히 이해할 것이다. 이목구비가 평평하고 평평하다면 적당한 광원도 이목구비를 사진에 입체적으로 보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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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3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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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위치 조명, 위 그림에서 다섯 번째 조명 방향을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얼굴을 색칠하고 광택을 낸다. 얼굴을 그리는 데는 방향성이 있어야 한다. 두 번째 단계에서 언급 한 근육 질감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남성의 얼굴은 비교적 뚜렷하고, 여성의 얼굴에는 비교적 적고, 연령에 따라 질감의 깊이가 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성 캐릭터의 얼굴은 더욱 남성적이고, 쓰기 방향의 획은 더욱 두드러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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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선을 덮는 동안 패턴을 조정합니다. 이때 강화 연습을 거쳐 빛과 색채를 결합해야 한다. 위의 빛에 따라 주광 주변에서 색칠을 시작합니다. 이제 그녀는 화장하지 않은 여자처럼 보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에게 화장품을 발라야 한다. 이렇게 하면 광택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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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저는 지금 유행하는' 누에메이크업' 을 선택한 후 빛과 그림자를 강화하고, 차근차근 조정하면서 구조를 강화하고 부드럽게 했습니다. 여성 캐릭터의 얼굴은 너무 뚜렷한 구조를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늙어 보일 것이다. 윤곽 구조의 깊이를 사용하여 나이를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저는 성인 여성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입을 입가를 벌리도록 디자인했는데, 마치 앞에서 말하는 것처럼 보였다. 이때 윗입술 근육이 살짝 올라간다. 하지만 이 근육을 지나치게 강조해서는 안 된다. 다음 획은 정령 모델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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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4 단계
6) 전체 색상 광원 및 구조를 조정한 후. 개인이 걷는 것은 간단하지만, 각종 지식과 교묘하게 결합해야 한다.
위의 기초를 잘 연마하면 대담하게 다른 스타일과 표현 방식을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다. 다양한 변형 방식을 "화풍" 이라고 합니다. 어느 얼굴형이든 최종 목적은 얼굴의 길이와 눈의 크기를 고려해 이목구비를 균형 잡힌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 균형을 고려할 때 한 가지 화풍을 관찰하면 일반적으로 머리의 크기가 같은 몇 개의 눈에서 볼 수 있지만, 같은 법칙으로 모든 화풍을 보는 것은 매우 어렵다. 따라서, 끊임없이 연습하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좋아 보이는 균형점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