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_ .5. 어떻게 PS 로 리얼리티 사진 한 장을 만화가 1 으로 바꾸고 캐릭터를 추출할 수 있을까? 인물 중 순백색의 배경은 인물을 추출하기 쉽다. 빠른 선택 도구 사용하기 (w). 2. 머리를 옷에서 분리합니다. 역할의 요소를 삭제하다. 몸과 옷의 층이 그의 셔츠의 네크라인을 따라야 한다. 3. 각 레이어를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합니다. 각 레이어, 레이어 >; 스마트 오브젝트 >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변형으로 인한 화질 저하를 방지하다. 4. 흔히 볼 수 있는 만화 기법은 머리의 비율을 크게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 본문 레이어를 축소하고 > 을 (를) 편집해야 합니다. 자유전환. 5. 편집 > 변환 > 변형을 사용하여 첫 번째 레이어 모양을 시작합니다. 목과 셔츠의 네크라인을 맞춰 머리를 넓힙니다. 이 단계의 목적은 단지 머리의 기본 쉐이프를 만드는 것이며, 다른 레이어의 기초이다. 6. 이전에 자른 턱을 비틀어 늘여 약간 다듬습니다. 이음새가 너무 뚜렷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그것과 일치하도록 합니다. 7. 같은 방법으로 이전에 잘라낸 다른 부분에 대해 같은 작업을 합니다. 8. 이제 각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부드러운 검은 페인트로 각 레이어를 처리하여 일관된 전체로 연결합니다. 9. 앞으로 변형 도구를 사용하여 약 200 개의 브러시 크기로 이마의 크기를 늘리고 피부를 헤어라인으로 살살 밀어줍니다. 10. 냉동 도구를 사용하여 돌출된 안경테를 올립니다. 주로 안경테가 변형되는 것을 막기 위해 쓰이며, 우리가 나중에 눈을 처리하기에 편리하다. 1 1. 액화 효과를 적용한 후 효과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12, 마지막으로 색상을 조정하여 최종 효과를 완료합니다. 。 6. 어떻게 6.ps 의 인물 사진을 만화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지 손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손으로 그린 모방과 마우스 그림 모방이라고도 함) 은 드로잉 소프트웨어와 이미지 처리 도구 (sai, Photoshop 등) 를 활용하는 이미지 처리 방법입니다. ) 캐릭터 또는 풍경 사진을 유사한 손으로 그린 효과로 변환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래픽 태블릿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손으로 그린 구성 요소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반 도구 설정: 획: 브러쉬 크기와 색상을 설정합니다. 펜으로 스케치하고, 선 패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시뮬레이션 압력을 선택 취소하고 (그런 다음 소프트 모서리 지우개로 모서리를 지울 수 있음), 확인한 다음 Esc 를 선택하여 패스를 삭제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패스를 삭제합니다. 낮은 투명도 브러시: 약 20%-30% 로 설정합니다. 가우시안 흐림 효과: 필터-흐림-가우시안 흐림 효과. 이 값은 3 에서 5 사이입니다. 색상 흡수: 전경색을 선택한 다음 원래 그림에서 흡수해야 할 부분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압력 시뮬레이션: 먼저 브러시 크기와 색상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브러시 설정 상자 (선택 창-브러시도 볼 수 있음) 를 선택하고 불투명도 지터 컨트롤의 펜 압력을 선택합니다. 일반 단계: 1. 그림을 전체적으로 처리하다. (예: 로고와 노이즈 제거 등. ) 2. 피부 처리 (일반적으로 가우시안 흐림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함) 3. 눈 치료 (펜 도구를 사용하여 눈을 스케치하고 눈썹을 깊게 함) 4. 코 치료 (펜 도구를 사용하여 코를 스케치하고 흰색 강조 표시와 가우시안 블러를 통해 코 강조 표시를 묘사) 5. 입 치료 (펜 도구를 사용하여 눈을 스케치하고 입의 가장자리를 깊게 함) 입술 색상을 조정합니다 .6 의류 처리 (빠른 마스크 도구 선택, 의류 영역 선택, 표면 흐림 작업 수행) 7. 머리카락 처리 (빠른 마스크 도구 선택, 머리카락 영역 선택, 표면 가상화 작업 수행) 7.ps 자습서: 캐릭터 사진을 만화 사진 1 으로 바꾸는 방법 PS 에서 처리할 인물 사진의 원본을 열고 CTRL+J 를 눌러 레이어 2 를 복사합니다. 여과 액화를 진행하다. 사진 속 사람의 안구를 확대하다. 3. 액화눈은 레이어를 복제하고, 색상을 제거하고, 필터-흐림-가우시안 흐림, 가우시안 흐림 반경은 약 4 픽셀로 설정됩니다. 그런 다음 레이어 모드를 부드러운 조명으로 변경하여 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이것도 일종의 맷돌이다. 가죽을 깎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다른 방법으로 가죽을 갈아도 됩니다. 이것은 규정이 없다. 4. 다음으로 새 레이어를 만들고 펜 도구를 사용하여 첫 번째 레이어를 보정하기 시작합니다. 새 패스 만들기, 패스 선, 브러쉬 시뮬레이션 압력 선택, 그린 후 필터-흐림-가우시안 흐림 효과 처리. 모델 반지름은 약 0.7 입니다. 다섯째, 같은 방법으로 속눈썹을 그리고 눈매를 그려주세요. 여섯째, 아이라이너 속눈썹을 그린 후, 우리는 눈에 동공 브러시를 넣어 브러시의 투명도를 낮추고 레이어를 부드러운 빛으로 바꾸었다. 7. 스플래시 브러시로 눈썹을 살짝 몇 번 누른 다음 헤일로 도구를 사용하여 눈썹의 불투명도를 줄이고 발라 눈썹을 그립니다. 8. 어두운 갈색 브러시로 불투명도를 낮춥니다. 아이라이너에 밑창을 치다. 9. 그림을 그린 후 피부를 색칠하고 그릴 때 눈과 입을 피한다. 그런 다음 레이어 모드를 소프트 필터로 변경하여 불투명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열, 염색 머리. 나는 여기서 갈색을 사용한다. 원하는 색상, 불투명도 50% 정도, 레이어를 컬러로 바꾼 다음 지우개로 불필요한 부분을 지울 수도 있습니다. 11. 브러시점의 하이라이트 모드를 부드러운 빛으로 변경하여 머리카락에 사용한다. 12. 새 패스를 다시 만들고 펜 도구로 머리카락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발량은 개인의 취향을 보고, 많이 그리면 가짜로 보인다. 13. 머리카락이 잘 그려진 후 필터-블러-가우시안 블러를 사용하여 블러링 반경이 작습니다. 효과를 보면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다. 14. 거의 다 됐어요. 이제 볼터치, 레이어 모드 및 색상을 추가하여 볼터치의 불투명도를 조정합니다. 15. 레이어 복제에서 닷지 도구로 눈백색과 눈의 하이라이트를 닦아낸 다음 번 도구로 눈의 검은 부분을 발라 눈을 더 밝게 보이게 한다. 8. 어떻게 PS 로 사진을 만화로 바꿀 수 있습니까? 소프트웨어 사용: PhotoshopCC 는 PS 로 사진을 만화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바꾼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미리 처리할 사진 (해상도가 조금 더 높음) 과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하늘 소재를 준비합니다. 여기에 사용된 원도는 참고: 이 자습서는 풍경에만 적합하고 사람을 처리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물에 대한 처리는 차량, 흐르는 물 등의 물체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사진을 고르는 것이 좋다. 2. 유화 필터는 이제 원래 자습서의' 드라이 브러시' 필터가 소용없다고 느껴져' 유화' 필터만 사용했다. 유화 필터는 필터 메뉴에 있으며 PhotoshopCC20 14 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6 개의 매개변수는 0. 1 ","5 ","10 ","0 ","0 ","0 "입니다. 먼저 이 매개변수들의 값을 참고로 삼아 좀 더 많이 한 후에 스스로 파악할 수 있다. 사용 후 필터 효과가 강하지 않은 경우 Ctrl+F(Mac = _F) 를 통해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3. CameraRaw 필터는' 유화' 필터가 중요하지만, 잠시 눈에 띄는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CameraRaw" 필터를 사용한 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필터는 PhotoshopCC 의 [필터] 메뉴에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노출+1, 대비 최소화, 그림자, 검은색, 선명도, 자연채도 최대화 4. 돌연변이에서 푸른 하늘을 잘라서 미리 준비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하늘 소재로 바꾼다 (신카이 마코토 구름으로 게으름을 계속 피워라). 파내는 방법이 매우 많은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원래 영화의 하늘이 순수한 파란색이거나 순수한 회색 (즉, 구름 없음) 이라면 지팡이 도구를 사용하는 데 최대 10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하늘 재질을 변경한 후 곡선이나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하늘 노출을 조정하여 전경에 맞게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실, 이 단계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작품이 완성되었다. 5. 마지막으로 만화와 영화의 대비가 사진보다 낮기 때문에 최종 수리에' 조정' 층을 더해 대비를 낮추는 경우가 많다. 또한 신카이 마코토 작품에서 청보라색 (암부), 따뜻한 색 (명부) 등의 색상 사용을 관찰하고' 색상 균형' 으로 작품을 처리한 다음 밝은 부분에 따뜻한 플레어를 조금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렌즈 글로우, 조명 조정 등 실제 상황에 따라 후속 조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S, AI 는 교묘하게 사진을 일러스트로 바꿔서 앞에 씁니다. 이 과정에는 AI 와 PS 기초 1 이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특징 분석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은 현재 매우 유행하는 일러스트 스타일로,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전에 그 특징을 이해하고 분석할 필요가 있다. 모델링: 단순성, 복잡한 모델링 단순화 빛과 그림자에서: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과 텍스처 효과를 제거하고 단색을 많이 사용합니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도구의 모델링은 ai 가 잘하기 때문에 AI 를 사용하여 물체를 모델링하고 AI 를 사용하여 색상을 만듭니다. 이 두 소프트웨어는 서로 협력하여 우리의 거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셋째, 구도는 사진 한 장을 기초로 사진 속의 물체를 적절하게 삭제하고 수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나무 뗏목의 모양과 위치는 그리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오른쪽 그림에 있는 대나무 뗏목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화면을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근경은 대나무 뗏목, 중경은 산, 원경은 하늘이다. 가장자리 높이 가운데 낮은 v 자 구도. 넷. 그리기 단계 Step 1: ai 의 점화브러시로 한 층씩 근거리, 중경, 원경을 그리면 대략적인 윤곽만 그리면 됩니다. 잠근 후 사진을 직접 복사해 윤곽을 그린 다음 내부 경로를 삭제하면 얼굴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단계: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그린 ai 를 레이어가 있는 PSD 로 변환하고, 각 레이어의 모양이 단색인 PSD 에 색상을 그립니다. 색상 선택은 아침, 오후, 밤과 같은 사진의 색상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흡수하면 됩니다. 3 단계: 물 반사와 세부 텍스처를 추가하고 부울 연산을 사용하여 반사에 잔물결과 세부 사항을 추가합니다. 복잡할 필요는 없고 추상적일 수 있습니다. AI 자습서: Illustrator 비디오 자습서, AI 소프트웨어 입문 PS 자습서: PS 자습서 완료, 0 기초도 배울 수 있는 PS 자습서 사진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그리는 방법? 이번에 내가 그린 것은 나의 친척과 친구이다. 그녀는 매우 아름다운 소녀이자 큰 사진작가이다. 마지막 그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을 그리는 자습서를 공유해 보세요! 우선, 이미지를 그리려면 인물은 반드시 그녀 자신의 특징을 가져야 한다. 친척과 친구의 눈은 둥글고 커서 모두 귀여운 소녀의 얼굴이다. 물론, 일반적으로 만화 얼굴을 그릴 수 있고, 옷과 헤어스타일로 친지들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친지들에게 멋진 사진 한 장을 보내게 하는 것이다! 사진은 공원에 있는 은행림으로, 친지들이 모두 나뭇잎을 웃고 있다. 매우 따뜻하고 신선하다. 그래픽 타블렛 (WacomCTL 67 1)+Photoshop 소프트웨어 초안은 표현하고 싶은 내용을 빠르게 요약한 것입니다. 이 원고는 베레모를 쓰고 검은색 스웨터와 흰색 바지를 입은 단발머리 소녀가 손에 은행잎 한 장을 들고 있는 것을 요약했다. 이때 전체 화면의 스타일을 알고 따뜻한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브러시는 PS 자체의 딱딱한 가장자리 링 압력입니다. 브러쉬 크기를 줄이고, 초안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초안을 검사합니다. 초안은 전체적인 느낌에 대한 빠른 기록이며, 원고는 약간의 세부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큰 색조각을 펴서 이 그림의 색조를 설정하다. 따뜻한 느낌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황갈색의 따뜻한 일러스트를 상상했다. 나는 이런 통일된 이웃색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림의 조화는 실수하기 쉽지 않고 초보자에게도 적합하다. 환경이 고유색에 미치는 영향을 감안하면 이 웜톤 그림에서 검은색 스웨터와 검은색 머리카락은 실제로 갈색으로 표현되고, 흰색 바지는 연한 색이다. 인물의 세부 사항을 세밀하게 묘사하다. 얼굴이 귀엽지 않고, 색깔이 너무 무겁고, 얼굴이 너무 뾰족해서 옷을 다듬었다. 나 같은 게으른 사람은 복사하여 붙여 넣은 솔루션을 잘 사용해야 한다. 은행 두 개를 그리고 나머지는 복사 붙여넣기+자유변환 (CTRL+T) 으로 큰 은행 한 덩어리가 그려졌다. 앞부분에 상세한 소개가 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Ps 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 앵글 브러시로 나무의 그림자를 그리고 배경에 흐릿한 은행나무 그림자를 마음대로 그린다. 캔버스에서 어두운 그래디언트를 드롭합니다. 인물에게 마음대로 하이라이트를 만들어 주는 것도 부드러운 뿔솔이다. 부드러운 뿔로 몇 줄기 빛을 그리다. 모든 레이어의 맨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갈색을 칠하고 모드를 [오버레이] 로 설정하여 느낌에 따라 불투명도를 조정합니다. 이 단계는 기조를 더욱 통일하기 위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글자와 서명을 더하면 그림이 완성된다. 친지들은 모두 매우 행복합니다 ~ 프로세스 애니메이션을 정리해 보세요. 모든 그림 자습서 문장: 그림 자습서 목록을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