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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고대 헤어스타일이 있나요?

옆털은 귀 앞에 늘어진 머리카락이나 곱슬머리입니다.

귀밑머리는 한 사람의 머리 양쪽, 눈과 이마 뒤, 광대궁 위, 귀 앞 영역입니다. 사람은 늘 귀밑머리가 있는데, 바로 이것이다.

상투 (북음)

상투를 올리는 것은 머리나 뒤통수에 여러 가지 모양으로 만든 머리카락이다. 상투를 올리는 것이다. 개인적인 느낌은 헤어스타일입니다.

다복음의 단어야! 이것은 우리가 여기서 쓰는 것이다.

고대 아이들이 묶은 두 개의 위로 올라가는 뿔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또 다른 음은 kuàng 입니다. 저와 같습니다.

좋습니다. 이 세 글자로 볼 때, 어떤 사람들은 아마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나도 바이두 아저씨야, 내가 마지막이야. 나는 정말 그 사람을 모른다.

머리카락이 상투를 틀어 놓은 것은 대부분 방을 나간 적이 없는 여자들의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가닥으로 나누고 윗부분에 매듭을 지어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비스듬히 기대지 않게 하고, 머리끝을 어깨에 묶고, 연미라고도 합니다. 곽희안옥가' 에 따르면, "한명제는 법원 관원에게 꽃을 빗어 만두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당대에는 처녀 헤어스타일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쌍평 상투를 짜는 방법은 머리카락 윗부분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인 상투나 고리로 빗어 상대적으로 양쪽에 걸는 것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녀, 여종, 여종 또는 미성년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진나라부터 현대까지 이어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가장 전형적인 것은 상투와 상투를 올리는 것으로, 보존된 고화에서 특히 흔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돈황천불동 공양인의 시녀와 연의' 레티투' 의 궁녀와 비슷하다.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상투',' 상투',' 상투' 등이다.

백합상투를 순모로 빗어 매듭을 짓고 머리 위로 접는다. 백합의 장려함을 빗어 내라!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봉관: 고대 후비, 후궁의 선물관입니다. 왕관은 봉황, 주, 옥으로 장식되어 예보다 무겁다.

청대 상류귀족 여성들이 장기간 주도적인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청초에 관복 제도가 완벽해졌다. 성대한 의식 외에도 후비들은 왕조의 왕관을 쓰고, 축제 명절에는 후비들이 주사위를 착용해야 한다. 머리핀을 착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아 머리 뒤에 매달린다. 결과적으로 후비들은 두 개의 긴 롤빵을 빗어 한 소녀가 빗은 두 개의 롤빵처럼 보이며 머리핀을 끼는 것이 안정적이었다. 상투를 따면 이런 상투를 해도 가정복이 될 수 있다. 이 헤어스타일 때문에 똑같이 나눠 각각 묶여있어요. 궁중 빈궁은 이를' 작은 두 머리' 라고 부른다.

청나라 중기는 황금 시대로 건륭성세로 불린다. 이 시기에 생산 방식과 생활방식이 크게 발전했고 보석 제작 기술도 예외는 아니었다. 청대 궁정의 지위는 특별하며 전국 각지에서 온 귀중한 보석원이 끊임없이 청궁에 납부되어 궁중 후비들이 정교한 악세사리를 추구하는 심리를 크게 자극했다. 하지만 무게가 비슷한 금은옥기 진주 보석 장신구를 머리에 씌우려고 하면' 작은 두 머리' 상투를 틀어 많은 단점을 드러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두 머리' 가 처지면 거의 귀에 닿고 상투를 풀면 만지면 흩어진다. 이 아름다운 보석을 어떻게 착용합니까? 그래서 새로운 빗질 도구인 머리칼이 생겨났습니다. 머리틀은 나무와 철사로 꼬여 가로놓인 안경테처럼 생겼습니다. 머리를 빗을 때, 먼저 머리자리를 고정한 다음 머리틀에 놓고, 머리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머리 선반 위에 교차한다. 중간에 긴 사각형 (머리 선반의 두 구멍에 있음) 을 꽂은 다음 바늘로 머리와 머리를 단단히 고정시켜 어떤 장신구를 끼고 있는지 잡을 수 있다. 두 손잡이 뒤에서 귀에 늘어진 머리카락을 납작하게 빗어 양쪽 끝을 머리띠로 묶고 살짝 위로 올라가 연미처럼 생겼습니다. 상투 전체가 날기를 기다리는 제비처럼 보인다. 청나라의 후비와 후궁도 나이에 따라 머리를 빗고 장신구를 착용한다. 젊은이, 화려한 악세사리를 착용하여 청춘의 발랄한 활력을 과시하다. 노인들이' 양쪽 끝' 을 빗어 고귀한 장신구를 고르는 것은 노부인이 단정하고 점잖다는 것을 보여준다. 황실 여자는 머리에 두 개의 머리를 쓰고 값비싼 장신구를 착용하고 발밑의 높은 신발과 호응했다. 걸을 때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가슴을 펴고 배를 접는 것은 리듬감이 있는 것 같다. 두목은 좌우로 흔들면 안 되고, 앞뒤로 흔들면 안 된다. 그것은 봉건 사회에 여성 행동 규범의 최상의 이미지를 세웠다.

청말에 대라익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약 1 피트 높이의 부채꼴 모양의 딱딱한 껍데기이다. 안에는 머리 둘레의 크기에 따라 철사로 테와 골격을 만든 다음 천으로 타이어를 만들었다. 녹색 새틴과 녹색 플란넬로 덮여 고정적인 순수 장식적인 머리를 만든다. 필요할 때는 머리에 쓰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벗어서 한쪽에 두세요. 머리를 미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모도 자유로워 둘 다 아름답다고 할 수 있다. 발명자는 아름다운 자희태후이고, 세계의 심미는 그녀 때문에 변한다. 큰 날개의 유행과 진화로 두 집안은 역사 무대에서 물러나기 시작했다.

고대 여성의 헤어스타일. 당말, 경성 여자는 머리를 빗고 귀밑머리를 들고 추쪽같이' 상투를 던지다' 라고 부른다. 일명' 제암',' 풍두' 입니다. 이런 얼굴이 관자놀이에 붙은 상투는 만당 시대에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집을 던지는 스타일은 여' 화장대 이야기' 에서 이른바 하늘을 향한 롤빵, 혹은 이와 비슷한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신당서 오행지》를 참조하십시오. 당대의' 제환품' 에도 장안시 내 집 만두 던지기의 유행에 대한 기록도 있다. 이런 상투는 관자놀이에서 얼굴을 안고 머리 위에 상투를 닮은' 꽃' (즉 가짜 상투) 을 붙이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도 경극의 역할은 여전히 확대되고 있다.

상투는 쌍걸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양쪽으로 골고루 나눈 다음 상투를 틀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추가 부담은 늘어진 머리카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앞머리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종, 여종에 쓰인다.

머리카락은 어린이나 미혼 소녀의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척추를 묶고 각각 머리 윗부분에 얹고 상투를 틀어 작은 가닥의 머리카락을 끌어내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자연스럽게 처지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