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먼저 신랑을 흔들어주세요. Shaoza_An寤娌寤笑啕谛木梅兰兰
그림을 배우려면 어릴 때부터 전문 수업을 받아야 합니다. 기초가 있으면 계속해서 다른 그림 방향을 깊이 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그림을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대학생이 되거나 대학에 입학하면 다양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험에 시간을 보냅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갑자기 나만의 시간이 생겼는데, 어릴 때부터 그림을 배워야 한다는 생각이 너무 늦었다.
사실 이 개념은 매우 잘못된 것입니다. 그림을 배우기에는 결코 늦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어릴 때부터 배워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미술 기초가 없더라도 지금부터 시작해도 됩니다. 게다가 기초는 타고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공부하고 연습하면 됩니다. 항상 한걸음에 하늘에 닿을 생각을 하지 말고, 더 멀리 갈 수 있는 것이 가장 소중한 마음입니다. 드라마 속 성공은 누구에게나 쉬운 일이 아닙니다. 런정페이 씨는 40대에 화웨이를 창업했는데, 지금의 화웨이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게다가 지금은 런정페이 씨보다 훨씬 젊습니다.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또 다른 차원에서, 태블릿 드로잉을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실제로 상대적으로 배우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태블릿과 PS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면 드로잉이 더 빠르고 간단해져서 여러분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 손그림을 4년 공부하면 1년만 공부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기 때문에 자신을 믿어야 하고, 얽매이지 않는 시간을 열심히 공부하는 데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_얀 환위안 사모란 잉 얀 부샤오위에 디 쇼 조우 라이 모유
주변에서 온갖 동화를 항상 듣는데, 평소에는 모르는 사람이 많다. 갑자기 반격을 가해 큰 성과를 거두는 일이 늘 우리의 내면에 영향을 미치죠. '내가 하면 안 될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부러움 속에서 우리는 조금 서운함을 느낄 것이고, 기다림과 방황에 열정을 낭비할 수밖에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좋아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결코 능숙하지 못합니다. .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반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모두에게 늘 강조해왔습니다. 왜 일러스트를 공부하는 많은 학생들은 갑자기 방법을 배우지 못하는 걸까요? 이렇게 큰 발전을 이룬 이유는 전문가의 지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사람이 지도해 주고 한 달 동안 맹목적으로 더듬거리며 일하지 못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3분의 1에이커의 땅에서. 제가 알고 있는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에 아주 능숙하신 선생님은 매일 밤 인터넷에서 다양한 회화 기법을 다루실 뿐만 아니라,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과정을 간단하고 쉽게 설명하십니다. 이해하기 쉽고 매우 유머러스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rou 선생님의 Weixin(동음어)을 참조하세요. , 그리고 뒤에 있는 것은 kaka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진용의 무술계에는 남의 쿵푸를 자신의 몸에 흡수해 자신이 사용하는 별흡수법이라는 아주 멋진 쿵푸가 있다. 스승에게 배우는 것도 흡수하는 것입니다. 스승의 본질은 자신의 쿵푸가 됩니다. 스승이 있으면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후에는 그림의 세계에서 쉽게 놀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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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하고 체계적으로 자신의 기반을 다지고, 그림이 가져다 줄 수 있는 가치 수입은 당분간 생각하지 마세요. ., 빈 컵으로 다시 그림으로 승부하자!
1. 원포인트, 하이라이트, 3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포인트 관점, 그리고 다양한 측면을 보고 연습하세요!
2.
선의 다양한 표현기법은 물론 선의 다양한 가공기법과 모델링 응용에 대한 이해를 중점적으로 학습하여 선의 미학을 향상시키고, 선 간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려내며, 도형을 파악하는 기본 방법을 습득한다. .
3. 스케치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하학,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빛과 그림자 스케치 연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본 지식을 익히고, 재료 연습을 통해 심화도 할 수 있습니다. 형태와 원근감이 정확해야 하며, 스케치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3개의 주요 면과 5개의 주요 톤을 이해하고 동시에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재료.
4.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결점인데, 우리는 전체에서 부분으로, 그리고 핵심을 끊임없이 흩뿌리고 분석하는 동시에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진실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피사체가 언급한 아바타(얼굴 특징, 원근감 등)를 포함하는 프레임워크를 스스로 확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 색깔 연습도 필요해요.
색의 기본 원리를 익히고 색의 규칙을 이해하며, 일반적인 색상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러워 보이지 않도록 컬러 스태킹 방법과 직접 채색 방법을 모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지저분하거나, 번지거나, 칙칙하거나, 회색(회색 상태에 따라)이 채도가 너무 높거나, 노출이 심하거나, 너무 어둡습니다.
6. 아바타에 대한 연습도 필요합니다.
머리의 특징, 헤어스타일 매칭, 머리 소품은 필수인가요? 머리의 기본 구조, 얼굴 생김새, 남녀 차이는 모두 필수인가요!
7. 옷에 대한 연습도 필요해요.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연결고리이며, 의상의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주름과 질감, 문화 등이 모두 축적되어야 합니다.
8. 작문 연습도 필요합니다.
일러스트에는 구도가 필수입니다.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뚜렷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의 일반적인 구도 규칙을 이해하고 연습해 보세요!
많은 초보자들이 자주 느끼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언제 그림을 처음 배울지 확신할 수 없고, 어떻게 배우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러므로 그림을 배우기 전에 먼저 학습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자신이 노력하고 싶은 학습 방향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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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화의 기본 이론을 배웁니다.
그림은 지각적 존재이지만, 그림을 배우기 위해서는 색의 원리, 원근법, 빛과 그림자 등 기본적인 이론이 있어야 하고, 이해가 필요하다. 관련 이론 지식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일부 자료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수많은 그림 학습 자료, 튜토리얼, 자료가 있으니 관심 있는 친구들은 확인해 보세요.
(2) 기술 연구에 얽매이지 마세요.
초보자로서 스케치, 수채화, 색연필 등 어떤 그림을 좋아하더라도 특정 표현 기법에 너무 깊이 빠져들지 말고 그림 실력을 키우는 것을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관찰력, 모양, 색상 등이 있습니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하라"는 말을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케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지루한 작업입니다.
(3)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십시오.
기초가 전혀 없는 초심자라면 너무 자책하지 말고 초상화 그리기 등 어려운 작업도 한번에 도전해 보세요. 그러면 아무 이득도 없을 것이다. 초보자들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고품질의 필사를 연습하고, 생각을 부지런히 하고, 더 많이 관찰하고 비교하며, "작가가 이 그림을 왜 이렇게 표현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여 "그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 실력이 미묘하게 향상됩니다.
(4) 지속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세상에 하루아침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림은 그 자체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연습을 거쳐야 합니다. 전문 교사의 장기적인 지도,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마지막 과정에서 한꺼번에 배울 수 있다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연습을 고집할 수 없다면 선생님이 아무리 훌륭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5) 관심 있는 그림을 복사하고 선과 붓놀림을 연습하세요.
카피는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초보자들은 처음 그림을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군데 군데군데 엉뚱한 부분을 칠하면 항상 뭔가 잘못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이때는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몰라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잘 그린 그림 몇 개를 복사하면서 공부하면 시간이 지나면 잘 그릴 수 있을 거예요. 그러나 맹목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간헐적으로 계속하면 더 높은 돌파구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그림 창작에 관련된 지식 등 모든 그림 지식 포인트를 다시 파악해야 합니다. 지식 포인트: 원근법 - 스케치 - 정물화 - 색상 - 디자인 - 구도 - 구도 - 창작, 이는 회화 학습 과정의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단계입니다.
(6)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그림 그리기에 대해 더 많이 소통하세요.
화단에 가입하고 사람들과 토론하고 소통하며 자신의 그림에 있는 단점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그림 교환 그룹에 가입하고,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그림을 사진으로 찍은 다음, 서로 의견을 표현하여 소통해보세요.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걸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하거나, 때때로 글을 계속 쓰는 방법을 모를 때, 토론하고 소통할 사람을 찾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림을 배우는 데 지름길은 없지만, 누군가가 지도해 준다면 학습 과정에서 많은 "구덩이"를 피하고 우회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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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인 초안.
선화는 그림의 대상을 표현하는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른 방법입니다. 좋은 선화는 이미지, 기질, 재질,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고 심오한 선화는 그 자체가 예술입니다. 맛. 다양한 화풍에 있어서 선화는 예비 스케치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특히 평면화로 유명한 일본의 만화 삽화는 더욱 그렇습니다.
(2).
뼈의 구조와 비율을 익히고 근육이 엮이는 과정이 핵심이다. 일부 그림 카테고리에는 엄격한 해부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 비율과 구조를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따라서 많은 학습 튜토리얼에서는 "콩 그리기" 또는 "막대기 그림"에 중점을 둡니다.
(3) 색상.
자습을 할 때 가장 흔히 발생하는 병목 현상은 색상이 작품의 인지도와 풍부함을 결정하므로 색상과 빛의 관계를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조차도 저급 그림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라인 작업.
직설적으로 말하면, 색의 파악은 스케치에 대한 선행 연구를 바탕으로 해야 빛의 세기에 따라 빛이 변할 뿐만 아니라, 거리와 세기에 따라 색온도도 변하게 됩니다. 광원의 색상 및 재료 자체의 반사율 등을 시각적으로 투영합니다. 온라인에서 몇 가지 기본 튜토리얼을 시청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이 그리고 더 많이 연습하는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처음부터 배우는 방법 일러스트레이션을 처음부터 배우려면 먼저 미술 실력이 있어야 합니다. 미술 실력이 없어도 선생님에게서 조금씩 배울 수 있습니다. 효과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이 생각하고 그림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독창적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실력이 빨리 향상될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처음부터 배우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먼저 가장 간단한 모양부터 시작하세요. 그림의 본질은 형태와 색이다. 그림이 아무리 복잡해도 이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따라서 스타일링을 마스터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정사각형, 삼각형, 원 등 단순한 도형부터 복잡한 도형으로의 전환까지 탄탄한 관찰력과 정확한 묘사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둘째, 색상의 가공방법을 터득한다. 색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단색부터 시작하여 복잡한 색상의 조합을 천천히 마스터하고, 밝은 색상 사용에서 원색 사용으로 천천히 전환하고, 대비 색상과 보색 사용을 마스터하여 색상 마스터가 되어야 합니다. 셋째, 복사에서 독창성으로 이동하십시오. 전체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학습할 초보자를 모집합니다. 자격 여부를 테스트해 보세요. 일러스트레이션 관련 학습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광저우 Zhongjiao Online Education Technology Co., Ltd.(이하: Zhongjiao Online이라고 함)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Zhongjiao Online은 국내 3D 모델링, 오리지널 페인팅, 영화 및 TV 후반 제작 및 디자인 분야의 온라인 학습 과정을 제공하고 종합적이고 입체적인 체계적인 학습 및 성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터넷 기술 교육 및 비즈니스 훈련 기관입니다. 제로 기반 초급 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무엇을 배워야 하나요?
일러스트레이터는 다음을 배워야 합니다:
1. 간단한 미술 기초.
스케치(Sketch)는 그리기 도구를 사용해 평면적인 소재에 표현하는 시각 예술이다. 사용되는 도구에는 흑연, 연필, 크레용, 잉크, 목탄, 분필, 마커, 지우개 등은 물론 전자 그림도 포함됩니다.
스케치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매체는 종이이지만 판지, 플라스틱, 가죽, 목재, 캔버스 등과 같은 다른 재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의 기본은 모든 미술화의 디딤돌이자 초석입니다. 스케치의 기본을 잘 갖추면 원활하게 그림을 그리고 창작하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의 가장 기본적인 4단계: 흑백 그레이스케일, 볼륨감, 공간감을 활용한 스케치 연습. 복사는 지름길이지만 무턱대고 복사해서는 안 된다는 설명이다. 지식 구조와 결합됩니다.
색, 지식구조는 스케치보다 더 체계적이고 추상적이어서 A색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B색이다. 색상은 정확해야 하며 지식과 경험이 필요하며 색상은 훌륭하고 스타일이 뛰어나야 하며 재능이 있어야 합니다. 흑백 선화는 무난하게 그릴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많지만, 쉽게 채색되면 금방 보기 흉해집니다. 거친 선화를 채색을 통해 보기 좋게 만드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스케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빠른 스케치 방법입니다. 스케치는 원래 중국어 어휘이며 스케치의 한 유형입니다. 스케치는 스케치와 마찬가지로 조형 예술의 기초일 뿐만 아니라 독립적인 예술 형식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독립적인 형태의 확립은 18세기 이후 유럽에서 이루어졌다. 그 이전에는 스케치는 화가들의 창작을 위한 준비 단계이자 기록 방법에 불과했다.
2. 소프트웨어 기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다음 소프트웨어 중 하나 이상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널리 사용되며 SAI도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일부 일러스트레이션에 중점을 둔 coreldraw 및 Illustrator도 사용해야 하며, 이들에 국한되지 않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PHOTOSHOP입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소프트웨어는 도구일 뿐이며, 스케치, 구조, 구도, 원근감, 색상 등의 기초를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토리보드 대기와 같은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분야가 포함됩니다.
추가 정보:
일러스트 분류:
시장 포지셔닝에 따라: 벡터, 패션, 만화, 사실적, 심미적, 한국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컨셉 설정 등 .
제작 방식에 따라 분류: 핸드드로잉, 벡터, 커머셜, 최첨단(2D평면, UI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와 화풍에 따른 분류 : 일본 만화 및 일러스트레이션,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레이션, 홍콩 일러스트레이션, 한국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대만 로맨스 소설 표지 일러스트레이션(스타일이 다양하여 단순 분류임) .
이 밖에도 해외에서는 손으로 만든 종이접기, 천 패턴, 다양한 스타일이 더 많아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정의:
그림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이다. 그의 주요 업무는 책, 잡지, 신문, 매뉴얼, 소설, 교과서 등에 삽화를 그리는 일이다. 기타 출판물. 표지, 인사말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그림, 유머 그림 등의 그림에도 종사합니다. 전자 일러스트레이션과 순수 핸드 드로잉으로 구분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비교적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미디어 출판 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 업계의 사실주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있고, 그 다음으로 만화 마스코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게임, 영화, TV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습니다. 게임 산업과 마찬가지로 모든 영화와 TV 작업에도 많은 양의 스토리보드 그리기와 장면 디자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텔레비전 산업이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회화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