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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 때 경이로움으로 형용할 수 밖에 없다. 비록 내가 브래드 피트 처럼 아주 많이, 하지만 침착 하 게, 세 주인공 중 더 평범한 하나입니다. 13 세 소녀의 외모는 30 대 여성의 마음을 가진 크리스틴 던스터와 귀신의 음산한 톰 크루즈 등이 인상적이어서 크리스틴 던스터가' 스파이더맨' 에서 뒤바뀐 키스에 비명을 지를 필요가 없다. 그녀의 첫 키스는 이미 소녀시대 했다. 얼마나 행복한 여자인가.
뱀파이어 인터뷰: 뱀파이어 연대기
원문: 애니 라이스) [미국]
워너 브라더스 생산) 1994
감독: 닐 조던.
주연: 안토니오 반드라스가 아만드 역을 맡았다.
레스터를 톰 크루즈 연기하다.
켈스텐 던스터 스터가 클라우디아 역을 맡았다.
루이스를 브래드 피트 연기하다.
스티븐 레이 (배우)
크리스틴 슬레이터는 젊은 기자를 연기한다.
줄거리 소개:
18 세기 루이지애나. 장원의 주인 루이스는 아내와 딸을 잃은 후 매우 고통스러웠다. 그는 뱀파이어 레스터를 만나 그의 마법에 의해 뱀파이어로 변했다. 마음씨 착한 루이는 피를 빨기 위해 사람을 죽이고 싶지 않았다. 그는 동물의 피를 빨아 먹고산다. 반면에 레스터는 루이스를 진정한 뱀파이어로 키우려고 애썼다.
뉴올리언스에서 루이스는 역병으로 가족을 잃은 어린 소녀인 클라우디아를 만났습니다. 루이는 마침내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클라우디아의 피를 빨았고, 레스터는 루이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디아를 뱀파이어로 만들었다. 세 사람이 함께 이상한 가정을 이루었다.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수십 년이 지나갔다. 클라우디아는 레스터가 성장할 권리를 박탈한 것을 원망하기 시작했다. 레스타를 루이에게 맡기기 위해, 그녀는 레스타를 속여 죽은 사람의 피를 마시고 그를 찔러 늪에 던졌다. 하지만 루이와 클라우디아가 파리에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전혀 다른 레스터가 갑자기 나타났다. 발버둥치는 동안 루이는 등불을 잡고 레스다에게 던졌고, 화염은 즉시 그를 삼켰다. 도시의 절반을 삼킨 큰 불 속에서 루이스와 클라우디아는 파리로 가는 배에 올랐다.
파리에서 이 두 사람은 부녀와 애인처럼 산다. 그들은 또한 아만드가 이끄는 극장 지하에 사는 뱀파이어들을 만났습니다. 아만드는 루이스에게 많은 것을 가르쳤다. 그러나, 뱀파이어의 세계에서, 같은 종류의 살인은 유일한 범죄이다. 이를 위해 루이와 클라우디아 사이에 금이 갔다. 클 라우 디 아의 요청에 따라, 그는 클 라우 디 아를 떠난 후 대신 뱀파이어로 클 라우 디 아를 돌렸다. 그러나 뱀파이어 산티아고가 갑자기 나타나 그들을 데려갔다. 루이는 벽에 봉인되었고 클라우디아와 그녀의 파트너는 햇볕에 노출되어 처형되었다.
루이스는 아만드에 의해 구조되었고, 그는 복수를 맹세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뱀파이어가 잠을 잘 때 그들의 소굴을 불태워 산티아고와 많은 뱀파이어를 죽였다. 그는 아만드가 그와 함께 살자고 하는 부탁을 거절하고 혼자 파리를 떠났다. 클라우디아를 잃은 루이는 비탄에 잠겼다. 그는 사방을 떠돌아다니지만, 영원히 자신의 상처를 치유할 수 없다. 19 88 년 루이는 뉴올리언스로 돌아와 부상이 약하고 혼자 사는 레스터를 만났다. 루이스는 한 젊은 기자인 마로이에게 후세 사람들에게 본보기가 되기를 바라면서 그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뜻밖에도, 마로이는 듣고 깊이 끌리며 루이에게 그를 뱀파이어로 만들라고 고집했다. 루이스는 혐오스럽게 그를 떠났다. 실망한 나머지 말로는 혼자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레스터는 갑자기 차 뒷좌석에 나타났다. 그는 마로이의 피를 마시고, 그의 상처를 치료하고, 마로이와 함께 차를 몰고 갔다. 새로운 뱀파이어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
상:
오스카상 1995 지명 최우수예술지도-베스트 세트 음악-오리지널 음악
골든 글로브상 1995 최우수 여우조연상 베스트 오리지널 음악 지명
영국 아카데미상 1995 베스트 사진 및 베스트 아트 멘토상
최고의 의상, 최고의 메이크업/헤어스타일을 지명하다.
1975 소설' 뱀파이어 방문' 이 발간되자마자 촬영권을 샀다. 그러나 1994 가 되어서야 이 소설은 결국 닐 조던에 의해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이 기간은 20 년이 걸렸고, 수많은 수정과 개선이 있었다. 제작진은 영화가 개봉하자마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호평이 쏟아지고, 감독 닐 조던의 재능과 실력이 다시 한 번 충분히 드러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뱀파이어 방문" 은 시공간을 넘나들며 종횡으로 상상하는 걸작이다. 영화에서 감독은 뱀파이어 세계의 독특한 면에서 진선미와 가짜 악추를 대조하며 당대 사회의 많은 잠재적 위기와 악을 비춘다. 감독은 영화에서 인간성이라는 명제를 확고히 잡고 서술했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 뱀파이어 영화가 흔하기는 했지만, 이 영화는 긴장감과 감동적인 감정력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강력한 출연진도 이 영화의 주요 특징이다. 브래드 피트, 톰 크루즈, 안토니오 반드라스는 모두 흥행 호소력이 뛰어난 강력한 아이돌스타다. 당연히 그들의 연기도 영화에서 충분히 보여져 서로 타협하지 않는다. 당시 뭇별들이 반짝여서 거의 눈이 부시다. 카메오 조연 말로이도 잘 알려진 실력파 청년 배우 크리스찬 슬레이터다. 그 출연진이 유례없는 강대하고, 몇몇 배우들 중 뛰어난 연기도 영화를 빛나게 하고, 눈요기를 만끽했다. 톰 크루즈 영화에서 청년의 이미지를 바꿔 잔인한 뱀파이어 레스터 역을 맡았다. 안토니오 반드라스는 조연 역을 맡았지만 매력은 주인공을 잃지 않아 정말 많은 장면을 빼앗았다. 사업이 급속히 상승하고 있는 브래드 피트 역시 약해지지 않아 팬들에게 그의 뛰어난 연기를 다시 한 번 보여 주면서 주인공에게 부끄럽지 않은 실력을 보여 주었다. 몇몇 영화배우들의 노력으로 이 영화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배우에게 이 영화는 영화계에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18 19 부터 뱀파이어에 대한 영어 소설은 이미 750 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19 12 년 귀신과 뱀파이어를 묘사한 탐정영화' 5 호 집의 비밀' 이 나온 이후 세계에는 이미 6 1 1 뱀파이어 영화가 있었다. 뱀파이어 책: 생존자 백과사전' 의 저자인 멜턴은 뱀파이어의 출현이 인간성의 어두운 면을 대표한다고 추측했다. 그는 "이 어두운 면은 우리의 모든 충동과 자극에 대한 열망을 반영한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뱀파이어의' 신화' 은 이런 어두운 면에서 나온 것이다. "
17 과 18 세기에 자연재해가 동유럽 국가의 농업생산을 교란하고 파괴했을 때 루마니아와 헝가리 농민들은 자살한 유령과 불법 부모의 사생아를 포함한 자연재해 전파자나 언론의 공격을 받았다고 추측했다. 이 죄인들은 죽은 후에 무덤에서 일어나 사랑하는 사람의 피를 빨아 먹고 산다. "악은 이곳의 뱀파이어이다. 모든 루마니아 농민들은 그가 천국과 지옥을 믿는 것처럼 그것을 믿는다." 루마니아 동부의 기록은 말했다. "죽은 후에 뱀파이어로 변한 사람은 누구나 뱀파이어로 의심되는 죽은 사람을 찾아 무덤을 파고 말뚝을 그녀의 심장에 박거나 그를 사살할 때까지 다른 순생자의 피를 계속 빨아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죽음명언)."
민간전설에서 뱀파이어의 이야기는 일찍이 동다뉴브에서 오랫동안 전해졌지만 18 13 까지 뱀파이어의' 신화' 이 유럽 문학의 보물고에 들어가지 않았다. 당시 영국의 유명한 시인 바이런은' 좀비가 피를 빨아들일 것' 이라고 경고하는 시를 썼다.
드라쿠라의 이야기
혈액은 고급 생물의 생명의 원천이기 때문에 동양의 산꼭대기동인과 유럽의 크로만인의 시체에는 붉은 적철광 알갱이나 황토가 자주 뿌려지고 피는 선홍색으로 되어 있어 죽은 사람이 다시 태어나기를 바라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성서는 "몸의 생명은 피" 라고 반복해서 말합니다. 사료에 따르면 로마 콜로세움이 문을 열었을 때 다크 글래디에이터 공연은 100 일 동안 계속되었고 3000 명의 글래디에이터가 전쟁터에서 전사했다. 그때 관중들은 종종 경기장으로 달려가 부상당한 검투사의 피를 빨았다. 이 사람들의 눈에는 글래디에이터의 피가 활력, 청춘, 건강을 얻는 가장 좋은 보충품이다.
뱀파이어는 오래되고 신비로운 인종이다. 이론적으로 소위 뱀파이어는 어느 정도 시체로 해석될 수 있다. 그들은 심장 박동과 맥박도 없고, 호흡도 없고, 체온도 없고, 불멸의 존재이다. 동시에, 그들은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고, 생각할 수 있고, 말할 수 있고, 걸을 수 있고, 심지어 다칠 수도 있고, 죽을 수도 있다. 그들의 힘은 보통 사람보다 훨씬 크며, 보통 사람이 얻을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생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그들은 반드시 피를 빨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뱀파이어는 보통 인혈을 먹고 있지만, 어떤 뱀파이어들은 동물과 다른 뱀파이어의 피를 먹고 있다. 뱀파이어가 인간을 동화시키려 한다면, 그는 반드시 자신의 피를 상대방에게 주어야 하며, 피해자는 흡연자의 피를 받아들일 것이다. 두 종류의 혈액이 융합되어야만 그는 뱀파이어가 될 수 있다. 계율에 따르면 뱀파이어는 후손을 마음대로 발전시킬 수 없고 후손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한다.
인간성을 해석하다
영혼의 관점처럼, 나는 항상 뱀파이어의 존재를 믿고 싶었다. 그 역사는 어떤 중국 전통 신화 만큼 길며 현실에 더 가깝고 합리적인 것 같다. 뱀파이어를 배경으로 한 소설과 영화가 많아 주변 구석에 이런 피에 굶주린 요정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세계에 적어도 1000 명의 뱀파이어가 있다고 한다. 뱀파이어는 거의' 수입품' 으로 서양인의 작품에서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지만, 동양에서는 약간의 기운이 없어 일종의 모방이라고 느끼게 한다.
무지할 때 처음으로' 야방 뱀파이어' 를 봤는데 할리우드 3 대 흡혈잘생긴 남자의 집안을 아직 모른다. 나는 이 영화가 어느 날 뉴스에서 상을 받았던 것만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비디오테이프를 빌렸다. 단숨에 두 번 보고 나니 마음에 감동을 받았지만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고 보기만 좋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지금까지, 나는 이 영화에 대해 뭔가를 쓰기로 결정했고, 나는 비로소 진정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이것이 단순한 공포영화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공포가 단지 외투일 뿐, 인간성이 참뜻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뱀파이어는 반인반괴한 생물로, 사람이 변형해서 자연히 남은 인간성이 있다. 루이는 처자의 불행으로 생존의 신념을 잃고 임종을 앞두고 레스터에 동화되었다. 죽기 전 마지막 찬란한 해돋이는 그가 다시 태어나서 뱀파이어가 된 후 가장 그리워하는 것이었고, 그는 변신 후 짧고 멋진 것을 즐긴 뒤 곧 인간성의 억압에 빠졌다. 그는 자신의 배고픔과 궁핍을 없애기 위해 다른 사람의 생명을 빼앗아야 했고, 그는 뱀파이어 중 드물고 남은 인간성을 가진 포식자였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이중고초를 참아야 했다. 동물의 피가 메울 수 없는 굶주림과 유혹을 참을 수 없었다. 그는 차마 망설일 수가 없었다. 그러나, 오랜 신념이 느슨해지면 공로가 실패하게 된다. 클라우디아의 선혈은 평생의 고통과 외로움으로 바뀌었다. 레스터는 루이의 외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클라우디아에게 무력감과 없앨 수 없는 죄책감을 주었다.
영원히 살 수는 있지만 햇빛과 온도를 피하고 관 속에 칩거해야 한다. 보통 사람들은 며칠 동안 태양을 볼 수 없어도 여전히 우울한데, 하물며 어두운 죽은 사람에 의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리고 외로움은 유비쿼터스 공기처럼 사방으로 퍼져나가고, 그들은 더 폭력적이고, 피에 굶주리고, 동반자가 더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레스터는 루이를 이용해 외로움에서 벗어났고, 루이는 클라우디아의 피에 빠져들었고, 레스터는 루이가 현실을 받아들이고 동화된 클라우디아로 자신의 생각을 바꾸도록 돕고 싶어 했다. 세 사람 사이의 원한은 매우 복잡해서 곧 증오로 변했다. 클라우디아는 선과 헤어스타일이 모두 성숙한 여자가 되기를 기대한다. 그녀는 자신을 바꾼 이 두 남자를 싫어한다. 클라우디아의 루이에 대한 원한은 점차 사랑으로 바뀌었고, 레스터에 대한 반란은 빠르게 광기로 변했다. 그녀는 레스터에서 벗어나고, 멍에를 벗고, 애인 루이를 데리고 도피하기를 원했다. 이때 루이는 여전히 내면의 갈등을 견디고 있다. 레스터는 그에게 생명을 주었지만, 그는 그를 죽음으로 밀어넣으려 했다.
사랑, 예, 인간 본성의 소중한 사랑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클라우디아의 앳된 얼굴에는 한 쌍의 나이 가득한 눈이 있다. 루이와 알몬이 만나는 것을 보았을 때, 루이가 알몬의 부름을 받아 그녀를 떠날 가능성이 높다고 직감적으로 말했다. 그녀는 잃는 것을 두려워하고 외로움을 더 두려워한다. 그러나 사랑은 줄거리를 막지 못했다. 클라우디아는 재가 되고 루이는 고독한 심연에 빠졌다.
알몬은 뱀파이어의 원칙은 아름답고 후회가 없고, 가슴 아픈 루이는 결코 후자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참회하는 마음으로 클라우디아를 그리워하고, 관용적인 마음으로 레스터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고통 속에서만 살 수 있고, 영원히 벗어날 수 없다.
사람은 선악의 구분이 없다. 사실, 제 생각에는, 오직 세 사람: 첫 번째는 천성적으로 나약하며, 자신의 생각에만 몰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두 번째는 내가 조심하지 않고 나쁜 일을 했지만 줄곧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이다. 자책감과 죄책감이 심각한 사상 부담을 초래하여 나는 매우 피곤하다. 세 번째는 늘 생각하지 않고 나쁜 일을 하는 것이고, 결과가 좋지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요구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루이는 뱀파이어의 선악에 대해 의아해해 왔지만, 그는 뱀파이어가 인간성과 일반인과 마찬가지로 인간도 같은 종류의 피를 짜낼 수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지만, 방식은 달랐다.
야간 뱀파이어 인터뷰에 관한 소설
1976 에 쓴' 야방 뱀파이어' 는 귀신계를 묘사한 판타지 소설이다. 한 남자아이와 루이의 대화를 통해 환각적인 뱀파이어 문화, 즉 뱀파이어의 감정 세계, 상상력, 표정, 성적 정서 등 인간과 연결된 모든 것을 독자에게 보여 주었고, 인간과 다른 방면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그들의 화재와 햇빛에 대한 공포와 그들의 몸은 불후의 것이다. 작가는 풍부한 낭만주의 상상력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신비한 색채로 가득 채웠다. 기괴한 줄거리와 인물의 생동감 있는 묘사는 독자들을 황홀하고 막막한 지경에 처하게 하고, 자신도 모르게 실제 객관적 세계에서 작가의 허구의 주관적인 세계로 들어가 뱀파이어의 자서전을 따라 비현실적인 유령 세계로 들어간다. 이야기는 주인공 루이의 출생부터 시작된다. 그가 형의 죽음에 대해 자책했을 때 레스터라는 뱀파이어에 의해 뱀파이어가 되었다. 그 후로 루이는 피를 빨아먹고 생계를 꾸려 나갔고, 밤에는 인간을 사냥하러 나갔고, 낮에는 레스터와 관에서 잠을 잤다. 나중에, 그들은 뱀파이어, 5 살짜리 소녀를 만들었습니다. 뱀파이어가 된 후, 소녀의 외모는 변하지 않고, 줄곧 어린 소녀처럼 보이지만, 사상 감정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약 60 년 후, 클라우디아라는 작은 뱀파이어가 레스터에서 완전히 벗어나려고 디자인해서 그를 죽였다. 하지만 레스터는 죽어서 다시 살아나서 그가 만든 또 다른 뱀파이어를 데리고 루이와 클라우디아의 복수를 찾아갔습니다. 루이와 클라우디아는 뱀파이어의 본성을 이해하기 위해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유럽으로 도피하여 다른 뱀파이어들을 찾아다녔다. 우선, 그들은 카르파티아 산의 한 외진 산촌에서' 뇌가 없는 살아있는 좀비' 를 발견했다. 파리에 도착한 후 그들은 뱀파이어 극장을 찾았다. 이것은 매우 우아한 프랑스 극장으로, 많은 남성 뱀파이어와 일부 여성 뱀파이어가 있다. 클라우디아는 자신을 위해 어머니를 찾았고 루이스를 위해 배우자를 찾았지만, 루이스는 아만드라는 뱀파이어에게 끌렸다. 나중에 레스터가 다시 나타나서 클라우디아와 그의 "어머니" 를 죽이기 위해 다른 뱀파이어들을 규합하였습니다. 루이는 슬프고 분노했고, 화가 나서 뱀파이어를 불태우고, 혼자 자신의 뱀파이어의 고독한 영생을 마주했다.
야방 뱀파이어' 는 인간의 마음과 사상에 대한 깊은 관점을 담고 있는 우의가 풍부한 판타지 소설이다. 저자는 비현실적인 세계에 대한 묘사를 통해 현실 세계의 진실을 표현하고 뱀파이어의 내면에서 인간성의 신비를 탐구했다. 소설은 주인공 루이스의 뱀파이어 생활을 통해 외로움과 현실 세계 생활의 모순을 드러낸다. 루이스가 삶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죽음을 찾았을 때 그는 뱀파이어로 변했다. 그러나 뱀파이어의 잔인한 뱀파이어는 그의 인간성을 완전히 대체하지 못했다. 다른 뱀파이어들과는 달리, 그는 살인을 해도 눈도 깜박하지 않고 무감각하지만, 여전히 인류가 가지고 있는 사랑과 증오를 간직하고 있다. 그는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또래와 인류에 대한 부드러움과 배려로 가득 차 있다. 뱀파이어의 특성은 그가 다른 뱀파이어처럼 인혈로 살아야 한다고 결정했지만, 모든 살인은 그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고통 속에서 그는 뱀파이어의 본질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이 악마 세계의 기원을 알고 싶어 하며, 빠져나갈 길을 찾고, 인류와 교제하고, 세계로 돌아가, 과거로서 인간으로서 완전히 느끼지 못한 아름다움을 체험했다. 그러나, 그는 또 무력해서 현실 사회로 돌아갈 수 없다. 이것은 루이의 고통과 모순이다. 그는 유령이자 인간이지만, 그는 다른 동족과 어울리지 않아 인간과 교류할 수 없다. 이런 이중성은 그를 극도로 외롭게 했다. 루이의 모순은 현실 사회의 일부 사람들을 반영하며, 사회 밖에서 벗어나 자신을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변두리인' 을 상징하며, 그들이 처한 시대와 환경에 적응할 수 없다. 루이가 뱀파이어의 본질, 그리고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초자연적인 마술을 항상 제약하고 지배하는 것처럼, 인간도 인간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블랙박스를 탐구하여 사람들을 서로 갈라놓고 피를 흘리며 분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개인의 분투는 종종 끝없는 공허와 실망으로 둘러싸여 무력한 억압과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이야기 속의 뱀파이어는 영생을 할 수 있지만, 영생은 루이를 생사보다 못한 지경에 빠뜨렸다. 인생에 대한 혼란과 곤혹은 그에게 영혼의 파괴와 존재의 의미의 완전한 상실을 느끼게 했다. 루이의 슬픔도 인류의 슬픔이다. 현실 세계의 사람들은 인생의 방향과 의미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끊임없는 망설임과 기다림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루이와 같이 사회 밖에서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세상과 단절되어 있기 때문에 외로움을 느끼고, 사람들 사이에 보이지 않는 벽을 쌓고, 서로 냉막 멀어지고, 같은 생각과 감정이 부족하다. 작가는 뱀파이어의 심리상태를 묘사함으로써 현실 사회의 사람들이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고 외롭고 절망적인 처지에 있음을 보여 주었다.
반면에, 소설은 개인의 보잘것없고 무력함을 강조한다. 초자연적인 힘을 부여받은 후에도 뱀파이어는 여전히 죽음의 위협을 받고 있다. 이야기에 묘사된 또 다른 뱀파이어는 감정도 없고, 인간성도 없고, 살인에 무감각하다. 레스터는 전형적인 예입니다. 그는 맹목적으로 사람을 죽이고 피를 빨아먹고, 심지어 인정까지 가지고 놀다가, "그들을 빨리 사랑하게 하고, 그들을 지옥으로 보냈다." 그는 모든 것에 대해 냉막, 초탈을 보여 주기 때문에 고통, 갈등, 발버둥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고독한 생활을 피할 수 없었고, 초자연적인 힘도 그들을 이기지 못했다. 집단 의식과 응집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은 산송장처럼 멸망할 수밖에 없다.
소설은 판타지 방식으로 독자에게 비현실적인 세계를 보여줬고, 형형형적 차원에서 인간성의 곤혹과 사람과 사회의 갈등을 반영했다. 그것은 구체성을 초월하는 철학적 함의를 가지고 있으며,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사회현실의 투사이다. 그러나 저자는 인간의 운명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하면서 미래 사회에 대한 의구심을 표현하며 저자의 소극적이고 비관적인 인생 태도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