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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자습서-만화 그림 그리기를 구성하는 방법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의 기초: 스케치 기초는 모든 예술과 그림의 디딤돌과 초석이다. 나는 스케치 학생으로 시작했다. 만약 그들이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부드럽게 그림을 그리고, 창작하고,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네 가지 스케치: 흑백회색 비율, 체량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며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설명해야 한다.

페인팅 단계: 화면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 관계를 처리합니다. 체량감을 창조하고, 공과 공의 관계에 주의하고, 공과 공의 관계를 조정하고, 앞의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다.

과학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방법: 하나는 스케치, 대량의 스케치 연습, 자신의 근육 기억 강화, 관찰 능력 단련이다. 둘째, 만화선 묘사는 선을 손의 본능으로 바꿔 뇌가 반응하기 전에 그리게 하여 선이 지나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입니다. 수채화는 우리의 배색 능력을 단련하고 색감을 높여 후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포인트: 캐릭터를 그릴 때 구조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다면 동작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일단 그려지면 캐릭터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기교를 연습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스케치를 통해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먼저 인물화에 따라 다른 각도를 그려 키프레임을 잡는다. 파악한 후에는 스스로 다른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최대한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반드시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인물화의 구도를 어떻게 배우는가? 삽화는 어떤 그림과 마찬가지로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전체 화면이 삽화보다 더 시각예술이고,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수에 대한 구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을 파악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묘사하는 기초이다. 첫째, 삽화 구도는 정면 위에 있다. 일러스트 캐릭터의 전면 또는 전면 위 구도를 그릴 때 먼저 인물의 무결성, 특히 인물의 기본 모양과 부분이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더블룸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시나리오 3, 2 장을 어떻게 묘사해야 합니까? 우선, 우리는 두 사람의 움직임과 그들 사이의 거리를 고려하여 배경을 조금 연구해야 하지만, 화면이 가득 차면 배경을 제거하고 주로 두 사람의 동작을 묘사할 수 있다. 포옹, 손을 잡을 수도 있고, 손을 잡을 수도 있다. 셋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인물 일러스트레이션 시나리오 4 인물 구도와 일러스트레이션이 흔한 여동생. 아래에서 위로 이런 모양을 그릴 수 있습니다. 먼저 모양의 다리를 표시해야 하고, 둘째, 모양의 가슴과 일치해야 모양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인테리어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방안 5 는 주로 인테리어 시리즈의 구도를 표현하는데, 유형은 구도이다. 이때 전체적인 화면 스타일을 고려해 적당한 장식품을 선택하거나, 장식화를 하거나, 넓은 지역의 장식화를 선택해야 한다. 전체적인 장식 스타일은 그림의 전체적인 스타일, 공주풍, 어두운 바람 등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색상 선택도 중요합니다. 5.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얼굴 근접 일러스트레이션 프로그램 6 은 주로 얼굴 근접 인물의 구도를 고려하는데, 인물 얼굴 표정이 중점이다. 동시에 배경 부분과 캐릭터 헤어스타일도 6 개입니다.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다. 인물서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이며, 이런 구도는 인물이 서 있는 위치와 인물의 복식과 큰 관계가 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서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위의 6 가지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이 비교적 현실적이어서 위의 구도 방안과 결합하여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고전 미인을 그리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고풍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입문 자습서. 가벼운 연기가 손을 적시고, 분향이 코를 찌르며, 그 속에 취해 있다. 먼지 구름 눈썹, 한 가닥의 옅은 향기, 낮은 다락방, 누가 란송이, 구름인가? 꽃이 피기 전에 연지가 매혹적이다. 반은 옥금으로 파우더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연꽃을 한가로이 거닐면 깃털이 가볍다. 단계 1: 선 초안 1. 백지 위에 새로운 층을 만들어 인물의 스케치를 그렸다. 전경 꽃의 큰 윤곽과 뒤의 나뭇가지를 지워버리다. 2. 인물의 기초 위에 의상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장면의 대략적인 구도를 그려낸다. 3. 도면층의 투명도를 낮춥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묘는 2 차 창작 과정이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4.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코의 이목구비를 그리고 코 45 도 변의 모양을 주의해라. 5. 초고를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그리다. 캐릭터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방향과 산재 된 부분을 그리는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6. 머리카락의 부분 가발 모양을 그리고 머리카락 삽입을 다듬습니다. 7. 머리 장식을 그리면 전통 머리 장식 사진이나 직접 디자인을 참고하여 디테일에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부터 천천히 옷의 선 스케치를 그립니다. 라인 전환은 옷 재질의 경도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옷감의 연선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옷감의 단단한 실이 딱딱하다. 9. 의상을 계속 개선하고 그림을 그릴 때 겹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리본을 그린 찰랑거림에도 신경을 쓴다. 10. 옷의 네크라인 등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안은 옷의 방향에 따라 그려야 한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하나 그린 다음 모사하여 꽃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잎과 줄기와 뒤에 리본을 그립니다. 2 단계: 피부 색칠하기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림에 연한 녹색 배경색을 배치합니다. 그것을 여기저기 깔지 말고, 그것을 채우지도 마라. 몇 가지 중점적인 곳을 골라 놓고,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색상으로 피부를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가, 삼각형 둥지, 코 밑, 겹치는 선에 각각 그림자를 투사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을 칠합니다. 이목구비를 색칠하다 16. 볼터치를 조절한 후 배경 색상으로 눈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윗눈꺼풀을 깊게 한다. 17. 회색의 녹색을 선택하여 눈 밑에 그림자를 한 겹 칠하세요. 그런 다음 눈 바탕색과 같은 색의 어두운 색을 선택하여 눈의 눈동자에 불을 붙입니다. 밝은 색으로 눈 밑에 빛을 좀 쳐서 눈을 두드러지게 한다. 18. 빨간색을 선택하여 브러시 경도를 최소로 조절하고 눈 끝에 색상을 한 겹 칠합니다. 인물화 아이라인을 주세요. 이번 그림의 캐릭터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조금 올려야 합니다. 아이라인은 먼저 남색으로 매어 놓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눌러도 됩니다. 아이라이너가 체크되면 눈 화장이 나온다. 19. 진한 빨강-회색으로 코를 누르고 냉색으로 코 가장자리를 밝게 한다. 20. 립메이크업은 옛사람들이 말하는' 레드립' 으로,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로 립글로스를 위아래로 클릭해 레드립의 느낌을 시작하게 한다. 입술 라인 주위의 색깔을 깊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튀어나와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머리카락에 2 1 을 색칠하다. 머리를 색칠하다.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배경 색상으로 채운 다음 밝은 색상으로 강조 표시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 부분을 계속 심화시킵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 스케치에 따라 그림자 모양으로 머리카락을 구부립니다. 이 단계는 천천히 그려야 한다. 머리카락이 산재 된 곳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체감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 크기를 줄이고 가느다란 백발을 체크하여 머리카락을 두드러지게 한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다.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를 누른 다음 머리 장식의 하단을 채워야 합니다. 배색은 전통 액세서리의 사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4. 머리 장식에 색을 칠하고 머리 장식에 프놈펜 한 층을 걸다. 구슬을 빚다. 원을 그리는 것처럼 그림자를 먼저 그리고 그림자와 환경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린다. 25. 같은 방식으로 모든 머리 장식을 색칠합니다. 여자의 손톱에 예쁜 chloden 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류 착색 26. 옷을 색칠하는 이 단계는 옷을 계층화하고, 색을 칠하고, 평평하게 그리거나, 약간의 변화를 하는 것이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 색상을 채웁니다. 여기 배색은 파란색이고, 그릴 때 배색을 할 수 있습니다. 27. 액세서리를 계속 그리고 큰 브러시로 옷의 구조점을 눌러줍니다. 의류 층에 의류 패턴의 그림자를 그리다. 이 단계도 인내심이 필요하다. 28. 새 레이어 및 그림자 리본을 만듭니다. 완성 후 그림에 따라 색상을 조절하면 옷 색상이 옅어지고 리본 색상이 늘어납니다. 배경에 색칠을 하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아래 사람 레이어로 사용합니다. 줄기를 채우는 색깔, 전경을 심화시키는 꽃.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색상 밴드를 색상으로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3 1. 꽃 아래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찻꽃을 흰색으로 채우고 꽃술에 불을 붙입니다. 배경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먼 곳에 빽빽한 나뭇잎을 그린다. 32. 꽃을 다듬고 잎뿌리를 깊게 하고 잎색을 조정합니다. 33. 잎사귀, 뿌리의 모양과 그림자를 체크합니다.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고 일부 부분을 강조하여 화면이 너무 무겁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아다니는 꽃잎과 먼 기러기 사진을 그려 그림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