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아빈 소개: 베이징 무용학원 고전무용과를 졸업하고 현재 베이징 무용학원 청년 무용단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3 부터 1999 까지 베이징 무용학원 부중 6 년제 클래식 무용학과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2009-2003 년 베이징 무용학원 민족무용극과 본과 책상 교수과에 진학했다. 2003 년 9 월 베이징 무용학원에 남아 배우 겸 교사로 재직했다. 2006 년 9 월, 베이징 영화학원 영화 공연 창작 방향 대학원생. 우수연기상 200 1 제 5 회 전국 무용대회 공연 1 등상 200 1 제 7 회 베이징 무용대회 공연 1 등상 2002 년 제 2 회 CCTV TV 무용대회 공연 1 등상 2002 년 제 2 회 CCTV TV 무용쇼 1 등상 2003 년 제 7 회 이도컵. 2003 년 장이머우 감독과 합작하여 영화' 10 면 매복' 을 위해 무용체 대역을 설계했다. 2004 년 문화부 제 11 회 문화상이' 신작상' 을 선정했다. 2005 년 우토다 중국 싱글 촬영을 맡은 무용디자이너. 2006 년에 그는 캐논 카메라를 촬영했다. 동남아 5 개국에서 인쇄 광고를 방송했다. 2006 년 도펜 초콜릿 광고 촬영을 위해 실크 댄스를 디자인했다. 2006 년 문화부의 초청으로 제 4 회 전국 무용극 오페라 뮤지컬 공연 심사위원을 맡게 됐다. 2007 년 CCTV 설날 파티에 참석해 부채춤, 단청, 당귀비, 연우, 행운, 중국매듭 등 주요 무용작품에 주연을 맡았다. 검춤 비설, 하늘, 춘강화월밤, 용정무극 파랑새가 여주인공인 옥무극을 위해 화혼을 여주인공인 다이옥의 주요 영화작품으로 묻었다. 30 회 드라마' 시골사랑' 은 왕효몽, 34 회 드라마' 마대장 3 세' 는 범강, 22 회 드라마' 햇빛을 따라가다' 를 연기했다. 중국 민간 무용예술은 체코, 미국, 캐나다, 프랑스, 싱가포르, 러시아, 인도, 부탄, 캄보디아, 라오스, 스위스 등에서 예술 교류와 공연을 한다. 인터뷰: 부채춤 때문에 왕아빈의 이름이 엉뚱하게 가버렸다. 그건 200 1, 아빈이 마침 17 살이에요. 제 5 회 전국별 무용대회에서 중국 무용단복식 공연 1 등상을 수상했다. 이후 그녀의 그림자는 여러 가지 문예 파티에 자주 등장한다. 예를 들면 제 1 회 중국 무용절 친목 파티, 중국문련 설친목 파티, 중앙방송국 설친목 파티 등이다. 최근 그녀는 중국 문련이 개최하는' 영욕과 공, 나무 신풍, 조화 촉진' 무용 특집 공연에 참가해 그녀의 춤으로 관객들에게 정교한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몸이 얇아서 여섯 살 때 부모에게 천진삼모 예술단에 보내져 춤을 배우는 어린 소녀가 자신의 성장길을 춤으로 썼다. 얼마 전 왕아빈은 CCTV-8 에서 방송된 20 회 드라마' 군홍무용화' 에서 비둘기 한 마리를 연기했다. 이는 그녀가 드라마 촬영에서 또 한 번 뛰어난 활약을 한 것이다. 2002 년' 군홍무용화' 시나리오 작가 방천슈가 CCTV 무용대회에서 생중계된 전국 무용대회에서 왕아빈을 보았다고 한다. 어린 시절 같은 춤 훈련 경험으로 인해 방천수는 춤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판단을 내렸고, 이것이 춤을 위해 태어난 예술가임에 틀림없다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이런 식으로 2004 년 소설' 레드 댄스 슈즈' 가 드라마 대본으로 정식으로 개편돼 촬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방천수는 왕아빈을 찾아 그를 이 드라마에 초청할 방법을 강구했다. 아마도 이것이 춤이 그들에게 형성한 인연일지도 모른다. 왕아빈이 더 넓은 무대에서 자신의 능력을 시전, TV 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춤을 가져다 줄 수 있게 하는 인연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만약' 군홍무용화' 를 다시 한 번 재방송할 수 있다면, 그녀를 좋아하지만 그리워하는 무용애호가들이 다시 한 번 볼 수 있게 하는 것도 우리의 소원이다. 왕아빈: 저는 무용도시 석간신문에 몸을 바쳤습니다. 1993 천진무용학원 응시의 추억 몇 가지를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왕아빈: 선생님들이 당신의 팔, 상체, 다리의 비율을 줄줄 재며, 십여 명의 어른이 당신을 쳐다보고 있는 방에서 춤을 추라고 한 다음, 번갈아 가며 당신의 왼쪽 다리와 오른팔을 들어 올리고, 점프를 시키라고 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차례의 관찰을 거쳐, 나는 결국 낙선된 팀의 한 선생님에게 이끌려 대오의 마지막에 섰는데, 하마터면 거절당할 뻔했는지 궁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란히 서 있는 여학생의 키는 모두 136 미터 이상이다. 내 다리는 반신보다 8 센티미터 길기 때문에 나는 짧은 다리 여자다. 한편 각국의 여학생들은 모두 15 cm 에서 22 cm 길이로 날씬한 씨앗입니다. 나의 키가 마지막이기 때문에 첫날 수업할 때, 나는 무자비하게 삼면봉의 끝에 배치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키, 키, 키, 키, 키, 키, 키) 나중에야 나는 최고의 학생들이 모두 극 중간에 서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극 중간에 서 있는 것이 나 자신을 포함한 모든 여학생들의 목표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댄스 기초훈련의 첫 학기는 훈련실 바닥에서 매일 맨발로 땅바닥에서 뛰고, 쪼개지고, 움직이는 팔다리를 거의 매일 마루에 끼는 선물을 내 몸에 맛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1 년 후, 멜대 훈련 후, 아빈이 나무 막대기를 풀어준 손이 화끈화끈하게 아팠다. 고개를 숙이고 보니, 그의 가늘고 긴 손에 고치 한 층이 붙어 있었다. 이 굳은살은 길고 길며, 그녀와 함께 10 년의 시련을 겪었다. 드디어 초 3 학기 1 학기, 학과에서 아빈에게 독무' 바다를 시끄럽게 하는 것' 을 꾸몄다. 제 5 회 전국' 복숭아리컵' 대회, 아빈의 극 자리를 준비했다. 기말고사를 앞두고 나는 선생님께 밤새 중반으로 전근되었다. 왕아빈은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무용수로서, 우리는 완벽한 기술을 길러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작품을 이해하고 재창작할 수 있는 능력도 키워야 한다." 200 1 년, 왕아빈은 독무' 부채춤 단청' 우승을 차지해 다시 학교에서 선정돼 제 5 회 전국 무용대회에 도전했다. 이 중국 고전 무용의 최근 몇 년 동안의 대표작은 이미 자란 아빈을 위해 만든 것 같다. 고난도의 기술 조합과 내면의 기질 매력은 작품과 무용수들을 서로 어울리게 한다. 17 세인 나는 처음에는 중국의 수묵화를 이해하지 못했다. 선생님이 서화에서 흐르는 숨결을 그녀에게 주입시켰다. 경기 장소는 무석에 있는데, 빗속의 물은 따뜻하고 온화하여 왕아빈에게 더 많은 수묵영성을 부여했다. 한 곡' 산유수' 와 함께 왕아빈은 마침내 전국 무용대회의 최고 시상대에 올랐다. 땀과 눈물로 그녀는 마침내 전국 무용대회의 최고 시상대에 올랐다. 부채춤 단청' 은 왕아빈의 명작이다. 이듬해 그녀는 제 2 회 CCTV TV 무용대회에서 다시 금메달을 땄다. 2003 년 아빈은 또 다른 신작' 대당제국부인' 으로 제 7 회 전국무용대회' 도이회나무' 공연 1 등상을 수상했다. 불과 3 년 만에, 줄곧 말을 잘 하지 않던 이 소녀는 단번에 전국 중요한 무용 대회의 금메달을 세 개 땄다. 일찍이' 10 면 매복' 에서 장쯔이 몸 쌍성 석간 신문을 준 적이 있다: 너는 어떻게 텔레비전을 접했니? 왕아빈은 "춤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스포트라이트 아래서 떠돌아다니며 나르시즘이 감정을 풀어주는 순간에 도취되어 일이 끝나는 순간에 머무는 것은 아름답고 짧다" 고 말했다. 내가 아는 많은 큰 친구와 연예인들이 나에게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주었다. 그래서 대학 3 학년 때, 저는 제 첫 무용극' 파랑새' 에 출연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2003 년, 장이머우' 10 면 매복' 에서 장쯔이 대무로 뽑혔다. 2005 년 그녀는 조본산 감독의' 시골에서의 사랑' 에서 여주인공인 왕효몽을 연기했다. 지금 돌이켜 보면, 사실 모든 변화와 기회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링크가 없으면 나는 오늘이 없을 것이다. 추억: 성공은 우연이 아닙니다. 왕아빈이 기자들에게 그녀가 걸어온 발자취를 회상했을 때, 왕아빈은 모든 성공이 생각만큼 쉽지는 않았지만 결코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모든 방법, 내가 원하는대로. 생활은 여전히 나에게 매우 너그럽다. "200 1 10 10 월 7 일, 나는 전문가와 대학에서 여러 차례 검사한 연극을 가지고 앞날이 불투명한 무석으로 경기에 참가했다. 경기 전에 나는 어떤 경기 작품도 보러 가지 않았다. 멋지든 그렇지 않든, 기분과 마음가짐에 영향을 줄까 봐 두려웠다. 65438 년 10 월 7 일 오후, 게임이 도착했습니다. 극장의 눈에 띄지 않는 구석에 서서, 나는 눈을 감고 마음을 가다듬었다. "이것은 그저 평범한 관중 공연일 뿐이다. 너는 어떤 상도 받고 싶지 않다. 네가 필요로 하는 지식은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길 것이다.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어둠 속에서 연단으로 미소를 지으며 밝은 불빛에 익숙해져 등장할 준비를 했다. 춤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일종의 정신, 마음, 성격, 구체적인 인물도, 특별한 준비도 없는 감정이라고 생각한다. 우아함 향차 한 잔처럼, 어떻게 관람자의 마음 속에 맴돌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금만, 약간의 맛. 이 작은 세상에서 정교한 예술품을 만들어 기술 기교의 흔적을 지우고 동작에 녹아들는 것과 같다. 접합부의 날카로운 모서리도 장기간 맷돌에 의해 슬그머니 지워지고, 둥글고 매끈하며, 시냇물에 씻겨 반짝이는 조약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는 존엄성, 두려움, 낭만, 세상 물정이 있다. 무대의 거대한 공간을 종이로 하고, 공중에서 팬을 펜으로, 손가락으로 삼는다. " 오후에 수업이 있어서 왕아빈은 어쩔 수 없이 그곳에 있었다. 그녀는 일관된 미소를 지으며 기자에게 말했지만, 사실 나는 아직도 말문이 막혔고, 아직도 많은 꽃들이 너와 말을 끝내지 못했다. 나는 혼자 북경에서 나의 꿈을 추구한다. 가는 길에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격했다. 너무 많아서 고마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해야 할 꿈이 많다. 난 괜찮아, 나에 대해 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