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월드 인터내셔널 폴더 \element\userdata\character 의 ini 파일은 ~
Character40.ini 는 요수 이미지의 기본 구성을 수정했다.
먼저 완벽한 표준 폴더를 엽니다.
그런 다음 요소 폴더를 엽니다.
다음으로: \userdata 폴더를 엽니다.
마지막으로 열림: 캐릭터 폴더.
네, 그럼 1 1 개의 파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SS 를 예로 들어 파일을 찾습니다. Character40.ini 이것은 SS character3 1.ini, 정밀 character70.ini, 남성 털입니다.
Character00.ini 는 남자 WX, 등등 단수가 예쁘고 심지어 잘생겼다.
Character40.ini 파일을 열면 많은 지저분한 매개변수가 보이죠?
당분간 그가 무엇을 하든 상관하지 마라. 가장 * * 인 [몸] 을 찾으십시오. 여기가 바로 당신의 몸입니다.
HOHO 는 첫 번째 비디오를 보았는데, 이제 알고 있거나 이 매개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최대값은 255 입니다.
255 보다 크면 결과는 심각하지는 않지만 데이터 과다를 초래하기 쉽다. 지난번에 한 친구가 * * 를 바꿨다.
하지만 안심하세요. 여기 없을 거예요.
그런 다음 [Body] 아래에 10 개의 매개변수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ODYID 는 당신 몸의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SS 의 0 은 호랑이이고 3 은 호랑이입니다.
팬더, 1 사자입니다 ... 다른 것을 직접 시도해 보세요. 다른 매개변수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으며 수정해야 합니다.
다음은 128 의 데이터입니다. 1 * * * 6 은 다음과 같습니다.
팔 폭 = 128 팔
다리 폭 = 128 다리
HeadScale = 128 헤드
고급스러움 = 128 상체
허리 = 128 허리
가슴둘레 = 128 가슴둘레
이것들을 고치고, 고치고, 보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
PS.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매개변수 [머리카락]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헤어스타일입니다. 만약 SS 를 귀뚜라미로 만들고 싶다면.
너는 WX 의 제목 매개변수를 여기에 복사할 수 있니? 여전히 마지막 아카이브 방법, HOHO 를 사용하고 저장 후 찾습니다.
[머리] 매개 변수, 정확히 * * 안에 있는 두 가지 값입니다.
좋아, 일이 늦어서는 안 돼, 내가 바꿔 보여 줄게. 나는 그것을 큰 뚱뚱한 늑대로 바꿨다!
자,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봅시다. 우리가 변화하고 설립 한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봐, 이 봐, 좋아 보여!
아카이브를 편집한 후 게임에 들어가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키, 이 두 가지를 10 으로 바꾸면 살이 찐다. 250 으로 바꾸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