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중국어는 곧' 인격과 가치' 라는 제목으로 800 자 안팎의 문장 한 편을 쓸 예정이다

중국어는 곧' 인격과 가치' 라는 제목으로 800 자 안팎의 문장 한 편을 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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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격은 황산에서 불굴의 영객송이고, 인격은 망망황사 중의 선인장이다.

가치는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유도하는 대량의 식량이며, 가치는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홍수를 물러가게 한 결과이다.

인격에서 가치를 찾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높은 산에서, 절벽에, 개구쟁이 새 한 마리가 씨앗 한 마리를 여기에 가져왔다.-황산 절벽. 그것은 비록 고군분투하지만, 일월의 정수를 흡수하려고 시도한다. 점점 햇빛을 쫓는 잎이 배아를 내밀고 연약한 뿌리가 토양에 박혔다. 무수한 비바람을 겪으면서, 그것은 꿋꿋하게 살아남았다. 그것의 완강한 개성이 없다면, 그것이 어떻게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여 황산 풍경의' 거성' 이 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황사, 뜨거운 태양 아래 황사 중 유일한 생명의 사자가 되었는데, 한 탐험가가 실수로 그것을 그곳에 남겨 두었다. 태양은 무자비하게 그것을 찌고, 바람은 무자비하게 그것을 쫓고 있다. 죽음이 눈앞에 있는 것 같아, 그것을 향해 손짓하며, 그것을 맞이한다. 매혹적인 함정-죽음은 영원한 해방을 의미한다. 항복했나? 아니, 아니야. 그것은 과거의 꽃을 숨기고 운명, 태양, 황사와의 전쟁의 뾰족한 가시를 드러낸다. 그것은 자신의 뿌리를 땅속에 깊이 묻어 필사적으로 지하의 그 작은 물을 빨아먹고 있다. 그것은 생명을 포기하지 않고 사막에서 영원한 인격이 되어 외성 사람들의 가치의 구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인격은 가치에서 실현된다. 이것은 인류가 말한 것이다.

잡교 벼의 아버지' 는 위안룽핑 그의 강인한 품질로 중국을' 자국의 쌀' 을 먹는 길로 이끌었다. 수십 년 동안, 위안룽핑 들은 곧 다가올' 벼사업' 에서 후회 없이 노력하고 있다. 마침내 1970 년 가을에 조수의 도움으로 그는 그를 매료시킨 벼를 찾았지만, 첫해에 그는 씨앗 세 알만 얻어 위안룽핑' 야패' 라고 명명했다. 그는 사명을 짊어지고 낙심하지 않고 일관되게 연구를 견지했다. 마침내 1975 년에 중국 최초의 수컷 불임 잡교 벼가 탄생했다. 그는 웃었고, 중국 국민들은 기적을 창조했다. 그는 성공하여 자신의 가치를 실현했지만, 이런 가치는 그의 집요한 개성을 통해 드러났다.

홍수는 무자비하게 시골과 농촌을 삼켰지만, 우리는 유랑하지 않았고, 곳곳에 슬픔이 없었다. 누가 당신을 1998 의 홍수에서 물러나게 했습니까? 미풍 속에서 나는' 용감한 해방군 전사' 의 대답을 들었다. 네, 그들은 몸으로 홍수를 막고 생명의 가치로 거센 홍수를 막았다. 그들은 역시 가장 귀여운 사람이다.

인격과 가치의 완벽한 조화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이루며, 원몽은 인격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고, 가치에서 인격을 이룰 수 있다.

개성과 가치

주제: 두 학생은 캠퍼스의 식물과 나무가 다듬어지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런 가지치기가 그들의 개성을 잃게 하고, 한 가지 가지치기를 하지 않으면 응당한 가치를 잃는다고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인격과 가치를 주제로 800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개성이란 무엇입니까? 성격은 한 사람이 일정한 사회적 조건과 교육의 영향으로 형성하는 비교적 고정적인 특징이다. 사물의 특성, 즉 모순의 특수성과 사물의 인격성을 가리킨다.

방법은 개성입니까? 또 다른 방법으로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독특한 사고 방식에 달려 있는데, 이것은 당연히 한 사람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방법이 다르다',' 사고방식이 독특하다' 와' 인격' 사이의 관계를 지적하지 않고 구체적인 분석을 하지 않고, 방법이 인격과 같다는 결론을 직접 도출하는 것은' 인격' 개념의 내포를 몰래 바꿔 주체를 바꾼 것이다.

개성, 지울 수 없는 가치

로댕

당신의 머리 속에는 한 세계가 들어 있지만, 신은 당신에게 또 다른 세상을 주겠다고 고집합니다. 이것이 바로 성격과 현실 환경의 충돌입니다. 네, 현실은 모든 사람의 개성을 완전히 수용할 수 없습니다. 사회 진보에 필요한 것은 단결과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는 것이다. 이런 운명적인 인격은 속박될 것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항상 모든 사람이 포장석이고, 모든 사람이 나사못이고, 모든 사람은 화초와 나무가 없는 풀이기를 바란다.

하지만 사회학자나 비평가들이 어떻게 개성을 비판하든 개성 자체가 가치의 진리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황산의 4 대 경이로움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처음 두 가지 경이로움, 즉 기송괴석이다. 송치가 특이한 이유는 산 아래 꽃처럼 아름답고 다채로운 외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흙에서 자라는 것이 아니라 석두 속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황산은 자라지 않은 토양이 아니라 길가에도 많은 화초가 무성하다. 그러나 그는 마치 자연의 법칙에 대해 분노를 억누를 수 없는 것처럼, 석두 위에서 자라고, 산을 돌보지 않고, 절벽을 돌보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자신의 개성을 보여줘야 하고, 결코 그 촌스러운 화초와 한패가 되어서는 안 되므로, 손님을 맞이하는 길에 생기가 넘친다. 그와 마찬가지로, 그리고 그 기석들, 그의 우렁찬 이름은 이미 모든 사람에게 그의 위치를 알려주었다. 그는 시골의 수렁과 시멘트 밭 사이에 빠지고 싶지 않았다. 그는 정상에 있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여기서 그는 그의 새로운 개성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행객들이 지나갈 때마다 자연의 도끼 신공을 감탄하는 것은 그의 가치를 가장 잘 증명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길가에서 태어나 그곳에 짓고 조각한다면, 그들의 비범한 면은 어떻게 세상에 드러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생각 나게합니다. 도연명은 A 였다. 그는 세속처럼 권력에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그래서 화가 나서' 쌀 다섯 말이 어떻게 몸을 구부릴 수 있단 말인가' 를 마시고 왕관을 달았다. 이 성적 표현은 농촌 세대를 이루었습니다. 이백은 남자입니다. 명리 앞에서 그는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에게 무릎을 꿇지 않고, "아이고, 내가 어떻게 손해를 보지 않을 고위 관리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외치며 산수에 빠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런 성적인 표현은 낭만주의 문학에서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을 다졌다. 가장 좋은 것은 류영입니다. 황제는 류영의 보헤미안 시를 보고 이렇게 말했다. "그를 작사하게 하라." 그가 봉건 황권의 위엄으로 모서리가 분명하고 개성이 넘치는 옥을 다듬고 싶었을까? 그러나 그를 울게 한 것은 류영이 금기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유삼면이 일부러 작사했다." 그는 일반인처럼 황권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도 성공하여 중국 문학사에 자리를 잡았다.

만약 도연명, 이백, 유영로가 개성을 포기한다면 중국 문학은 얼마나 많은 부를 잃게 될지 상상해 보세요! 그 사상이 통일된 시대에 중국 문인의 존엄과 인격이 보존되어 역사가 그들의 가치를 영원히 증명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날의 사회는 활력이 필요한 사회이다. 사람은 자신의 가치관을 반영하려면 항상 개성을 통해 자신을 표현해야 한다. 누가 같은 것을 보고 싶어? 누가 사회가 개성을 속박하는 가시덤불 속에서 발버둥치고 나아가기를 바라는가?

그래서, 당신의 성격을 태우고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십시오!

인격은 지울 수 없는 가치이기 때문이다.

가치의 수호신-개성

메이 잉

헬리니라리는 "인격은 운명의 수호신이다" 고 말했다. 한 사람의 성격은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고 자신의 인생 가치의 실현을 결정한다.

소식 () 의 단어는 관서 () 의 큰 인물로, 구리 비파 () 와 철망치 () 를 치며' 돌아오지 않는 강' 을 불렀다. 유영지의 단어는 17 ~ 8 세 소녀에게 적합하다.' 버드나무 기슭 소풍의 그믐달' 을 불렀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개성이다: 호방하고, 완곡하며, 풍격이 판이한 시를 창작한다. 관직의 실의에 직면하여, 문기를 구하는 사람, 행보에 들어간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른 삶의 가치관을 나타냈다. 왜요 자신의 개성을 유지하고, 인생의 고난 속에서 방향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삶의 가치를 추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개성은 문학 작품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소설은 충만한 인물만이 작가의 주제를 더 잘 표현하고 책을 쓰는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항상 개성이 뚜렷한 인물을 형상화하여 인물의 정신세계를 충분히 반영한다. 햄릿과 리어 왕은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그러나 셰익스피어가 르네상스 시대에 살았기 때문에 언어는 아직 정확한 공식을 형성하지 못했다. 그래서 셰익스피어는 모든 형태의 속박을 버리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의 성격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그가 쓴 가치가 있는 곳이다. 성격 때문에 가치 실현을 방해하지 않는다. 개성은 가치 때문에 발휘될 수 있고, 가치는 개성 때문에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지금은 개성을 숭상하는 시대라고 말해야 한다. 그래서 한한, 궈징밍 같은 감히 미워하는 작가는 모두 개성이 넘친다. 개성은 예술의 어머니이지만 개성은 예술가의 특허가 아니다. 위선적이고 교활한 사람은 인격상의 낯선 사람이다. 항상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 속으로는 음험하고 간교한 것을 들킬까 봐 두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격은 서비홍이 쓴 준마이며, 대지가 분출하는 내열이며, 영원히 늙지 않는 마음이다. 사람은 개방적이고, 자유롭고, 낙관적이고, 즐겁게 살아야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그러므로 개성이 가치를 실현하는 것은 조건부이다. 바로' 당당한 사람, 당당한 사람' 이다.

헬리니 래리의 이 말을 재검토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 인간의 인격은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알려 주기 때문에, 인생이 막막할 때, 자신을 위해 전진의 길을 알려 주는 등불이 있을 수 있고, 충성스러운 수호신이 당신을 위해 생명의 가치를 보존하고, 당신을 자유롭게 하고, 당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인격, 가치로 측정

줄리

나는 예술을 배우는 형이 있는데, 아마도 자신의 예술적 조예를 보여주기 위해서일 것이다. 매년 대학 방학으로 돌아오자 형은 항상 참신한 이미지로 우리 앞에 서 있었다. 이상한 헤어스타일과 기발한 옷차림이 우리에게 놀란 눈빛을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형이 말했다. "보세요, 예술적 개성이 제 몸에 충분히 드러났습니다."

사랑하는 오빠, 너의 언니로서, 나는 너와 거리를 걷는 것이 정말 두렵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화성에서 왔다고 생각하게 하고 싶지 않다.

친애 하는 형제, 난 당신의 이상한 드레스의 예술적 가치를 볼 수 없습니다. 인격은 가치로 측정해야 한다.

위대한 화가 반 고흐가 우리에게 기억된 것은 귀가 없는 얼굴 때문이 아니라 그의 초라한 이미지 때문이 아니라 그의 귀여운 해바라기와 아름다운 별빛 때문이다. 그의 가치는 그의 불후의 그림에 반영되어 있으며, 그의 인격도 따라서 해석되었다.

개인화된 옷을 추구하고, 개인화된 자세를 취하고, 개인화된 언어를 구사하면 당신의 가치를 드러낼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건축가인 페이밍은 작품에 자신의 개성을 주입했다. 루브르 박물관을 위해 투명하고 참신한 피라미드를 설계할 때, 그는 모든 압력을 받치고 설계했다. 너는 그가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고 있고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다. 피라미드가 완공되자 루브르 박물관의 관광객 수가 두 배로 늘었고, 그의 작품은 전 세계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으며, 이는 그의 개성도 반영했다. 그러나 가치가 없다면, 누가 그의 작품과 그의 인격에 동의할 것인가?

사랑하는 오빠, 너의 성격은 내가 가족으로서 아직 몰라? 그러나, 나는 너의 성격이 너의 옷차림과 크게 다르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네가 집에 갈 때마다 할머니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마음을 한 번 찍는다는 것을 알아차렸는지 모르겠다. 이것은 너에게 겁을 먹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성격, 누가 없어? 오로지 개성을 추구하면 본래의 본성을 잃게 되고, 가치야말로 개성을 측정하는 기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랑하는 오빠, 캠퍼스에서 가지런히 손질한 화초와 나무를 본 적이 있습니까? 너는 그들이 이미 원래의 개성과 예술적 가치를 잃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관상적 가치 또는 사회적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복구됩니다. 원래의 혼란은 개성을 드러낼 수 있지만, 캠퍼스의 깔끔한 환경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식물의 개성은 사람의 개성과 마찬가지로 내면적이다. 그들이 캠퍼스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을 때, 나도 그들의 강인하고 완강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의 형제, 가치는 개성을 주입해야 하고, 가치는 개성을 계량할 수 있는 저울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