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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밍쑤저우 박물관 (페이밍쑤저우 박물관 설계비)

오늘 편집장은 페이밍쑤저우 박물관의 지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그 중에서도 페이밍쑤저우 박물관의 디자인 비용을 분석하고 해답을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이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 사이트에 주목해 주세요.

쑤저우 박물관은 누가 설계한 것입니까?

쑤저우 박물관은 페이밍이 디자인한 것이다.

페이밍, 남자, 광둥 광저우 사람, 본적 장쑤 쑤저우. 그는 쑤저우 명문족 이후 미국계 중국인 건축가이다.

페이밍은 1930 년대에 미국에 가서 MIT 와 하버드 대학에서 건축을 공부했다. 미국 건축계는 1979 를' 페이밍년' 으로 발표하고 미국 건축학회 금상, 프랑스 건축금상 198 1, 일본 제국상/Kloc-0 을 수상했다

페이밍의 작품은 주로 공공건물, 문화교육건물로 현대주의 건물로 분류되어 강재, 콘크리트, 유리, 석재를 잘 활용한다. 그의 대표작품으로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 확장 공사, 홍콩 중은빌딩, 쑤저우 박물관 신관 등이 있다.

20 19 년 5 월 6 일, 페이밍은 뉴욕 맨해튼의 한 병원에서 10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확장 데이터

건축 스타일

소주 박물관 신관의 전통적 결합

새 박물관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쑤저우 건축 스타일과 결합해 마당 사이에 박물관을 배치하여 건물과 주변 환경이 조화를 이루게 한다. 박물관의 주정원은 북방의 졸정원 건축 풍격의 확장으로 현대의 해석이다.

새로운 박물관 정원, 더 작은 전시 면적, 행정구의 정원은 경관 디자인에서 전통적인 경관 디자인 구상에서 벗어났다. 새로운 디자인 이념은 각 원림에 대한 새로운 포지셔닝과 주제를 찾고, 전통 경관 디자인의 정수를 발굴하고 정련하여 중국 풍경원림의 미래 발전 방향을 형성하는 것이다.

소주 박물관 신관의 색조 구조

흰색 분벽은 신박물관의 주톤이 되어 건물이 쑤저우 전통의 도시 근리와 하나가 될 수 있지만, 그 통일된 회색 파란 기와 창틀은 회색 화강암으로 대체되어 더 나은 통일색과 근리를 추구할 것이다.

박물관 옥상 디자인의 영감은 쑤저우의 전통적인 비탈 경관, 즉 처마와 섬세한 건축 디테일에서 비롯된다. 그러나 새 지붕은 다시 해석되어 새로운 기하학적 효과로 진화했다. 유리 지붕은 석두 지붕을 배경으로 자연광을 박물관의 활동구역과 전시장으로 들여보내 관람객들에게 지침을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겁게 해준다.

유리 지붕과 석두 지붕의 건축 체계도 전통적인 지붕 체계에서 유래했다. 과거의 나무 빔 서까래 프레임 체계는 강철 구조, 목재, 페인트로 구성된 현대의 오픈 지붕 시스템으로 대체될 것이다. 유리 지붕 아래에는 금속 차양과 향수나무 프레임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전시장에 들어오는 태양광을 제어하고 필터링합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소주 박물관 신관

페이밍과 쑤저우 박물관의 연원은 무엇입니까?

페이밍명: 미국계 중국인은 쑤저우에서 태어나' 현대건축의 마지막 거장' 으로 불린다. 쑤저우 () 는 베이 가문의 원로 () 가 그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이 베이 가문의 기초이기 때문이다. 쑤저우에서 북로는 그의 대표작 쑤저우 박물관을 남겼는데, 그는 친절하게' 나의 막내딸' 이라고 불렀다.

2002 년에 페이밍은 소주 박물관을 디자인하라는 초대를 받았습니다. 당시 소주 박물관의 부지 선정은 논란에 직면했다. 쑤저우 () 는 역사 명성 () 으로, 옛 거리 고교 () 의 별나기 () 이다. 평강로는 쑤저우에서 가장 완벽한 옛 동네로 보존되어 있으며, 800 년 동안 강로의 병행 구도를 유지해 왔다. 여기에 박물관을 짓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쑤저우 박물관 신관 계획에서 박물관 북측은 졸정원과 인접해 있고, 남쪽은 강을 사이에 두고 있는 사자림, 동쪽은 태평천국 충궁의 옛터로 거의 모든 디자이너들이 손을 댈 곳이 없다.

당시 많은 경관 전문가들이 나서서 부지 선정에 의문을 제기했다. 한 매체는' 세계문화유산 철거와 쑤저우 박물관 건설' 이라는 제목으로 눈길을 끌며 유네스코 조사를 요구했다고 보도했다.

판안의 심정은 매우 복잡하다. 쑤저우에 박물관을 짓는 특별한 지리적 위치는 두터운 역사 침전물 바로 옆에 있다. 이미 유명해진 그에게 도전은 전례가 없다. 2002 년 봄, 페이밍은 오랫동안 이별한 고향인 쑤저우로 돌아와 쑤저우 박물관 신관의 지형, 지형 및 주변 환경을 조사했다. 3 일간의 신중한 고려를 거쳐, 나는 결국 디자인 초청을 받아들였다.

페이밍은 쑤저우 박물관 신관의 디자인에 대해 오원사에게 편지를 썼는데, 편지에서 "쑤저우 고성은 오랜 인문역사를 가지고 있고, 쑤저우 박물관 신관은 고성에 위치해 있어 쑤저우 인문역사를 전시하는 중요한 공공건물이 될 것" 이라고 지적했다. 건물은 어떻게 주변 고성과 조화를 이루는가? 어떻게 2 1 세기 건물과 2500 년 문명을 결합시킬 수 있을까요? 이것들은 내가 가장 많이 고려하는 문제들이다. 쑤저우뿐만 아니라 중국 건축의 발전에도 실질적인 의의가 있다. " 페이밍은 또한 쑤저우 박물관 신관의 디자인 이념을 설명했다. "쑤저우 박물관 신관이 진정한 중국, 소련, 새로운 길을 걸을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세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02 년 5 월, 페이밍은 새 박물관의 개념 설계를 시작했다. 그해 겨울, 페이밍부부는 다시 쑤저우 박물관에 와서 현장 답사를 했다. 쑤저우 관련 부서는 쿤곡' 유원경몽' 을 전문적으로 배정해 충왕부 고극대에서 상연했고, 북로는 공연을 관람할 때 정서가 고조되었다. 아마도 이번 공연은 페이밍에게 영감을 준 것 같다. 반년의 설계 끝에 배 선생님은 새 관의 설계 방안을 완성하였다.

페이밍명 (I.M. Pei) 은 원림과 현지 전통 건축물을 결합한 현대 건물을 설계하여 고대 건물, 새 건물, 혁신적인 경관원림의 삼위일체를 선보였다. 전체 레이아웃에서 신관은 수면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인접한 충의궁과 졸정원들의 물젖과 어우러져 건축 풍격의 확장이 되었다.

새 건축군은 북조남에 앉아 중앙홀, 주정원, 중앙부의 입구라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서쪽은 박물관의 주요 전시장이다. 동쪽은 박물관의 분전시 구역과 사무실 구역이다. 중축선과 대칭인 이 삼방향 배치는 동쪽 충의궁의 구도와 잘 어우러져 매우 조화롭다. 신관은 원래의 졸정원과 하나가 되어 서로 잘 어울리며 역사 건축물의 환경 요구 사항과 독립성을 모두 충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양자를 중축선과 결합하면 정원 공간과 원림은 도시 메커니즘과 공간 배치에 적합하다.

페이밍은 기하학의 아름다움을 사랑한다. 삼각형, 사각형 및 마름모꼴은 새 건물의 구조적 특징과 모델링 요소로 건물의 세부 사항에 반영됩니다. 새 단지의 현대 기하학 지붕은 강남 경사 지붕의 건축 스타일을 구현했다. 현관문은 반원 두 개로 이루어져 있어 간결하고 대범하다.

새 건물 정문 맞은편 보행자 거리 남쪽에 강가에 작은 광장이 있다. 작은 광장의 양쪽에서' 낡고 낡았다' 는 원칙에 따라 보수한 거리의 모조 건축물들이 공예품, 찻집, 글씨화, 간식이 일체인 공공 서비스 보조구가 되었다.

건축과 혁신적인 원예는 상호 의존적이다. 페이밍은 메인 정원과 몇 개의 작은 안마당을 설계하여 배치가 정교하다. 그중 가장 특색 있는 것은 중축선에 있는 북원으로 로비 유리를 통해 강남수경의 특색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졸정원의 부속원과 북벽을 직접 연결해 신구원림을 하나로 융합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북로에게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중앙홀 북쪽의 주정원 디자인이다. 주원동 서 남삼면은 새 건물로 둘러싸여 있고 북쪽은 졸정원과 인접해 있어 새 건물 면적의 약 20% 를 차지한다. 이것은 고전 원림 원소를 기초로 세심하게 설계된 창조적 원림이다. 팔각정, 직선 굽은 다리, 편석 가짜 산, 대나무 숲, 자갈 연못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쑤저우의 전통원림과는 달리 중국의 문인의 정취를 벗어나지 않는다.

쑤저우 박물관에는 허실이 결합된 곳이 많은데, 이것은 외국 디자이너가 따라잡을 수 없는 곳이다. 예를 들어' 공백' 이라는 수법은 수묵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페이밍은 박물관 디자인에 이런 수법을 사용했다. 그는 새 건물의 건축 면적을 줄이고 마당과 연못을 비울 계획이다. 그 위의 공간은 건물과 가상을 이루는 넓은' 공백' 이다. 정원에서 만든 공간은 "가상" 이고 주변 건물은 "실제" 입니다. 전체 공간은 수직축에 넓은 시야를 형성하고 주변 내부 공간은 실외 공간에 비해 "실제" 입니다.

북로에는' 빛이 디자인을 하게 하라' 는 고전적인 말이 있다. 북로는 전통 건축물의' 호랑이 천창' 방식을 참고하여 천창을 지붕 중간에 열었다. 자연광은 목재로 덮인 금속 차광으로 얽힌 빛과 그림자를 통해 박물관 활동 지역으로 들어간다. 광선 조정으로 인한 계층적 변화는 서로 다른 공간의 광선과' 허실 결합' 을 이루는 것과 대비된다.

소주 박물관, 강남원림사 절반. 북로들이 불행하게도 학서를 몰고 갔고, 쑤저우 박물관은 그가 고향에 남긴 마지막 유산이 되었다.

페이밍씨는 영원합니다!

참고 자료: 동양이라면 페이밍전집.

소주 박물관의 디자이너는 _

페이밍, 1999 쑤저우 시당시 정부는 세계 중국인 건축가 페이밍을 초청하여 쑤저우 박물관 신관을 설계했다.

프로필:

페이밍남 19 17 은 2007 년 4 월 26 일 중국 광저우에서 태어났다. 본적 소주, 쑤저우 명문족 뒤의 미국계 중국인 건축가.

페이밍은 MIT 와 하버드 대학에서 건축을 공부한다. 페이밍은 1979 미국 건축학회 금상, 198 1 년 프랑스 건축금상, 1989 일본 제국상,/kloc 를 수상했다

페이밍의 작품은 주로 공공건물과 문화교육건물로 현대주의 건물에 속하며 강철, 콘크리트, 유리, 석두 등을 잘 활용하고 있다. 그의 대표 건물에는 워싱턴 국립미술관의 동익과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확장 공사가 포함된다. "현대 건축의 마지막 거장" 으로 불린다.

서기 2 1 세기가 도래한 후, 페이밍은 다시 중국으로 돌아왔다. 쑤저우 박물관은 관산작으로서 그가 축적한 건축지혜와 동양전통미학, 그리고 고향에 대한 그의 감정을 이 건물에 융합하여 독특한 시각적 아름다움을 창조했다. 새 박물관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쑤저우 건축 스타일과 결합해 마당 사이에 박물관을 배치하여 건물과 주변 환경이 조화를 이루게 한다.

2009 년에 페이밍은 이슬람 예술박물관의 디자인에도 참여했다. 페이밍은 이집트와 중동의 다른 나라에 가서 이슬람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방법을 찾았다. 그는 시리아 다마스쿠스의 이슬람 건물이든 터키의 이슬람 건물이든 다른 종교의 흔적이 더 이상 순수한 이슬람 표현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확장 데이터

쑤저우 박물관은 1960 에 설립되었습니다. 박물관 유적지 태평천국 충왕부는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로 우리나라가 잘 보존된 태평천국 역사 단지이다.

1999 쑤저우 시당시 정부는 세계 중국인 건축가 페이밍을 초청해 쑤저우 박물관 신관을 설계했다. 2006 년 6 월 6 일, 10, 쑤저우 박물관 신관이 완공되어 정식으로 외부에 개방되었습니다. 새 관은 면적이 약10/0.07 만 평방미터로 건축 면적이19 만 평방미터를 넘는다. 게다가 새로운 태평천국 충의궁을 수리하여 총 건축 면적이 2 만 6500 평방미터에 3 억 3900 만 위안을 투자하였다. 현대 건축, 고대 건축, 혁신 경관원림을 하나로 모은 종합 박물관입니다.

건축 특징

쑤저우 박물관 신관은 건축 조형과 그 환경의 자연 융합, 독특한 공간 처리, 정교한 건축 재료와 내부 구상이 특징이며 자연광을 실내로 최대한 끌어들이는 것이 특징이다.

건물의 구조에서 유리강 구조는 현대인들이 실내에서 넓은 채광창을 빌릴 수 있게 해 주며, 개방형 강철 구조물이 전통 건물의 목재 재료를 대체할 수 있게 해 준다. 지붕 조형의 설계는 중국 전통 건축' 큰 지붕' 의 채광에 대한 속박을 돌파했다. 경사의 맨 위는 형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째, 지붕 위의 입체 형상 유리 천창 디자인이 독특하다. 우리나라 전통 건축물 중 호랑이 천창의 방법을 참고하여 개선하다. 천창은 지붕의 중간을 열어 지붕의 입체 형상 천창이 그 아래의 경사 지붕과 각도를 이루도록 하여 입체적인 조형 효과를 보여 주며, 기존 건물의 채광에 대한 실제 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건물의 지붕 조형 스타일을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지붕 주위의 석두, 아래의 백벽 사용은 건물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통일했다. 지붕의 경우, 기존의 작은 파란 기와를 사용하면 깨지기 쉽고 누출되기 쉬우며,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며, 견고성, 작업, 평탄도가 모두 새 건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어렵다. 재료와 형식의 조화를 위해 전통적인 회색 타일은 짙은 회색 화강암으로 대체되어' 중국 블랙' 이라고 불린다. 비에 젖었을 때는 검고, 햇빛이 비칠 때는 창백에서 짙은 회색으로 변한다. 석재 부스러기를 마름모꼴로 가공하여 차례로 지붕 위에 바둑판식으로 배열하여 입체감이 매우 강하다.

참고 자료:

I.M. Pei _ 바이두 백과 소주 박물관-바이두 백과

Im Pei 가 소주 박물관의 이야기를 디자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페이밍의 본적은 쑤저우, 사자림, 그것이 그의 고향이다. 그는 쑤저우의 역사와 문화의 내포를 이해하고 고향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수십 년 동안 Belau 는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박물관 건물을 설계했다. 쑤저우 박물관에는 더 많은 페이밍의 정서가 포함되어 있다. 쑤저우 박물관에는 그녀의 고향, 그녀 자신의 중국 전통 문화, 그리고 기하학에 대한 그녀의 애착을 결합한 더 많은 페이밍의 정서가 담겨 있다. 페이밍은 소주 박물관이 그의 자서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대 미학에서의 중국 전통 원림 사상의 새로운 방향과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길을 탐구했다.

쑤저우 박물관의 디자이너는 누구입니까?

페이밍남 19 17 은 2007 년 4 월 26 일 중국 광저우에서 태어났다. 본적 소주, 쑤저우 명문족 뒤의 미국계 중국인 건축가.

페이밍은 MIT 와 하버드 대학에서 건축을 공부한다. 페이밍은 1979 미국 건축학회 금상, 198 1 년 프랑스 건축금상, 1989 일본 제국상,/kloc 를 수상했다

페이밍의 작품은 주로 공공건물과 문화교육건물로 현대주의 건물에 속하며 강철, 콘크리트, 유리, 석두 등을 잘 활용하고 있다. 그의 대표 건물에는 워싱턴 국립미술관의 동익과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확장 공사가 포함된다. "현대 건축의 마지막 거장" 으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