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님, 란은수궈와 다른 사람들을 아시나요? 덜 읽으면 불쌍할 뿐이었는데, 이제는 꽃이 시시때때로 피고 지는 것을 알겠습니다." 비록 Lan Yinxuguo가 불쌍했지만, 결국 그녀가 과거에 얻은 우정은 진심이었습니다. 심지어 Zhou Xun도 마침내 Ruyi가 불쌍하지 않다는 편지를 썼습니다. Zhou Xun 저는 아마도 Ruyi라는 캐릭터를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이유
주쉰의 외모 중 상당수가 상대적으로 구식이고 네티즌들에게 조롱을 받았기 때문이지만 사실 마지막에 보여준 모습은 모두 최종 촬영이었기 때문에 전체적인 상황은 별로 좋지 않다. "루이의 궁중 사랑"비하인드 영상에서 Zhou Xun을 보면 확실히 그녀에게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Zhou Xun이이 모습으로 시작했다면 네티즌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습니다. 충격을 받았는데 어떻게 또 충격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이 스타일링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스틸컷에서는 이런 스타일링이 나오는 게 아쉽지만, 극중에서는 못 느꼈거든요. 초반에 루이를 봤을 땐 좀 불편했는데, 중반과 후반에 저우쉰이 정말 루이를 연기했는데, 이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관객 분들을 보면 당연하게도 그녀는 동작 하나하나와 웃는 얼굴이 루이와 닮아 있었어요. 더 많은 것. 엄밀히 말하면 '여의궁전'은 '진환전', '연희궁전'과는 다르다. 그런 패배감은 없어요. 나중에 보면 그 모든 '흥분'이 사실 매우 우울해요. 이것이 아마도 '루이의 궁중 사랑'의 가장 큰 특징일 것입니다.
프로. 그리고 영화의 단점은 다양한 지리적 요인으로 인해 Zhou Xun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단지 Ruyi의 Royal Love 때문에 "좋아, 좋아, 좋아, 좋아"라는 태도를 취할 필요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Palace에는 부정적인 리뷰가 많습니다. Tony Leung, Maggie Cheung, Gong Li가 모두 터무니없는 의견을 갖고 제멋대로 행동할 때 Zhou Xun이 악의적인 비난을 받는 것은 참으로 용납할 수 없는 일이 아닙니다.
주쉰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배우이지만, 만능 배우가 아니다. 그녀가 만든 가장 뛰어난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모두 동일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절반은 Zhou Xun 자신이고 절반은 캐릭터입니다. 이런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촬영의 단점은 자신과 너무 다른 캐릭터를 만났을 때 좀 더 전문적인 방법으로 보완할 수 없다는 점이다. Ruyi의 Zhou Xun 통행인은 분명히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좋은 연기의 가장 직접적인 기준은 연극에 참여하지 않는 것입니다. 배우가 대부분의 사람들의 관심을 줄거리와 관련 없는 요소로 벗어나게 한다면 이는 실패입니다.
Ruyi의 Royal Love in the Palace는 Zhou Xun의 고전 대사의 문제점을 최대한 드러냅니다. 첫째, 베이징 스타일의 목소리가 자연스럽지 않고, 분위기와 악센트가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하이란이 숯을 훔치는 장면은 보컬 수준의 한계로 인해 너무 두껍고 스토리 자체의 지지력이 부족합니다. 영화나 드라마의 대사는 기본적인 무대 기술이 필요한데, 영화나 드라마의 대사는 드라마감과 리듬, 발음이 더 많은 노력을 요하기 때문이다. Zhou Xun의 발음 중 일부는 너무 짧고 억양이 불분명합니다. 다른 역할에서는 자연스럽게 어린 소녀에게 순수함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Ruyi의 역할은 분명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품질. 현재까지는 모양과 표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루이 원작 소설의 문제점이 많아 지금까지의 대본 재작성은 처음부터 끝까지 기억력과 개성이 부족하고 한계가 있다. 비현실적인 것을 좋아하는 불쌍한 소녀는 매우 진부하고 낯설다. 이것은 저우쉰의 문제라고 볼 수 없지만 그의 연기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극복하기는 어렵다. 스크립트 자체의 단점. Zhou Xun이 이 드라마를 활용하여 배우로서의 경력을 신중하게 계획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특성이 너무 뚜렷하기 때문에 그녀의 변신과 발전은 다른 사람들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약
여의의 궁중사랑 이전에 Zhou Xun은 아마도 오랫동안 TV 시리즈를 촬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영화는 TV 시리즈에서는 불가능한 수준의 디테일로 촬영되었습니다. 영화는 신체 언어, 미세한 제스처, 미세한 설명에 중점을 둡니다. TV 시리즈는 과격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Ma Yili가 Yanxi Palace를 떠난 후 후광을 잃었다고 느낍니다. 마찬가지로 Zhou Xun은 Ruyi의 Royal Love in the Palace에 들어간 후 많은 후광을 잃었습니다.
드라마에 너무 많은 설명이 들어가거나 저우쉰의 '눈'이 너무 깊숙이 관여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만, 이는 TV 시리즈의 촬영 기법과 맞지 않는다. TV 시리즈는 리듬감을 파괴하는 이런 종류의 외부 경제를 끊임없이 묘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캐릭터가 눈뿐만 아니라 신체 언어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고정된 카메라 위치/시점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Zhou Xun은 훌륭한 배우이므로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의 연기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 뿐이다. 볼 수 없어, 정말 볼 수 없어. 확실히 캐릭터를 내면화하고 자연스럽게 그 캐릭터로 연기하고 말하지만, 자신이 아는 세계에 몰입한 것 같고 그런 심리가 전달되지 않는 것 같다. 이 무대에서 '여의궁전'의 연기 순간을 이야기하면, 첫 번째는 문틀에 기대어 눈물을 닦는 모습이고, 두 번째는 아약의 비방을 받는 장면이다. 솔직히 말해서 두 애니메이션 사진은 너무 압도적이다. 처음 봤을 때는 기분이 좋았지만, 여기저기서 볼 때는 지루했다. 이것이 이 드라마에서의 그녀의 과도한 표정과 사고방식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당연하지, 고전을 많이 찾을 수 없니? 80부작 드라마에서 눈물 닦는 장면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무리다. 특히 이 사람이 모두가 인정하는 드라마 중독자인 저우쉰이라면 더욱 이상하다. 문제는 드라마 속 그녀가 유일한 인물이라는 점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