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도교 불멸인가? 출처와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오늘은 관련 내용을 가져와서 공유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자동적으로 그를 도교로 분류하고 도교의 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결국 『신애』와 『서유기』에서 그는 그야말로 도교인 셈이다. 그런데 이름이 아직도 이상해요. 결국 고대 중국의 명명법에 따르면 이 두 단어는 흔히 사용되지 않으며 누구도 부르지 않는데 이는 아마도 고대 도교 신화에 나오는 토착신이 아닐 것임을 알 수 있다.
나시족은 중국 고전 서유기, 풍신의 낭만 등에 등장하는 중요한 인물이자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신화 속 인물이기도 하다. 그러나 『서유기』에서는 부처님께서 연꽃 몸을 하사하셨고, 『풍신연의』에서는 태이대사께서 연꽃 몸을 하사하셨습니다. 사실 이 두 소설의 이야기는 송나라의 삼종교에 관한 것이다. 그런데, 출처를 다시 추적해보면, 전설의 출처는 어디일까요? 그 사람 정말 외국인인가요?
서유기 83번째 이야기에는 좀 더 평범한 삶이 담겨 있다. 그는 Tota의 왕 Li Jing의 셋째 아들입니다. 큰 형은 진모, 둘째 형은 무차이다. 천왕이 이 아이를 낳았을 때 왼쪽 손바닥에는 " which "라는 단어가 있었고 오른쪽 손바닥에는 " which "라는 단어가 있었기 때문에 이름이 밝혀졌습니다. 왕자는 자신의 몸을 깨끗이 씻고 문제를 피하기 위해 바다로 갔다. 그는 수정궁으로 내려가 용을 잡아 허리띠로 삼았다.
천왕께서는 그들이 장래의 어려움을 두려워하여 그들을 죽이고자 하신 것을 알고 계셨다. 나는 너무 화가 나서 칼을 손에 쥐고 고기를 잘라 어머니에게 돌려주고, 뼈는 아버지에게 돌려주고, 아버지의 피와 약간의 영혼을 돌려드리고,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부처님께서 보살들에게 강의를 하고 계실 때 누군가가 “도와주세요!”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그것을 보시고 어떤 영혼인지 아시고, 연근을 뼈로 삼고, 연잎을 옷으로 삼으시고, 부활의 주문을 외우시어 목숨을 얻으셨습니다. 신의 힘을 사용하여 96개의 구멍으로 악마를 물리쳤고, 그의 마력은 엄청났습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뼈를 깎은 원수를 갚기 위해 천왕을 죽이고 싶었습니다. 천왕께서는 어쩔 수 없이 나에게 부처님을 만나러 오라고 하셨습니다. 여래께서는 화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고 그 위에 아름답게 조각된 불교 유물이 있는 금탑을 하사하셨습니다. 탑에는 눈부신 불상이 여러 개 있습니다. 부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것은 불의를 설명합니다.
심펑의 로맨스에서 이정은 상나라 말기 진당관의 셋째 아들로, 맏형은 진모, 둘째는 아이무의 환생이다. 타이이의 진정한 제자. 그의 어머니는 임신 3년 6개월이었고 살이 많은 공을 낳았습니다. 아버지는 그것이 괴물이라고 생각하여 칼로 베어 버렸습니다. 그 안에 있는 아기가 바로 그 아이입니다. 나중에 Dai Yi의 진정한 사랑이 문을 찾아와 그를 견습생으로 받아들이고 이름을 Ina라고지었습니다. 그는 한때 동중국해에서 활약했으며, 동중국해 용왕의 셋째 아들 아오빙(Ao Bing)을 죽이고 그의 용힘줄을 이정(Li Jing)에게 벨트로 주었다. 동중국해 용왕은 천궁에 항의하여 패했다. 사해의 용왕인 오광, 오진, 오윤, 오순이 공동으로 준옥황제 역을 맡아 이경과 그의 아내가 자신들의 죄를 자백하고 제왕절개를 하고, 내장을 만들고 부모를 돌려 보냅니다. Xie Na의 영혼의 부활은 Li Jing에 의해 중단되었고 Dai는 연근을 사용하여 Xie Na의 새로운 몸을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강자야를 도와 주왕을 정복하고 큰 공헌을 했습니다.
두 이야기가 실제로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세 종교의 기원에서 신을 찾는 전집』이라는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책 7권 13쪽에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나와 있습니다. 옥황상제가 모는 사람은 키가 6피트이고, 첫 번째는 황금 바퀴가 있고, 머리가 셋, 눈이 아홉 개, 팔이 있고, 구름이 뿜어져 나옵니다. , 법을 지키십시오. 세상에는 마왕이 많기 때문에 옥황상제는 모두 항복하라고 명령하여 토타왕 이경을 낳았다. 소즈 어머니의 아내는 장남 진, 둘째, 셋째 아름다운 아이를 낳았습니다. 태어난 지 5일 만에 동중국해에서 목욕을 하고 수정궁에 올라 곧바로 탑궁으로 걸어갔다.
용왕은 화가 나서 저항하기 위해 절을 밟았다. 7일간의 즐거운 시간, 즉 구룡을 공격하고 죽이는 것입니다. 늙은 용은 황제를 애도할 수밖에 없음을 알고 천문 전투를 중단하고 용을 죽였다. 뜻밖에도 신은 여래의 활과 화살을 빼앗아 시지의 아들을 쏘아 죽였고, 시지는 군대를 일으켰다. 그는 아버지의 제단을 멋지게 집어들고, 서부 전쟁의 마법봉을 내려놓고, 그것을 학살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Shi Qi를 악마의 지도자로 여기고 그를 화나게하여 악마 병사들을 화나게하고 싶었습니다. 그런 다음 슈아이는 고기를 잘라 아버지에게 돌려주며, 그의 정신에 충실하고 세상 반대편에서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Jingzi는 또한 마법을 근육, 잎 및 옷으로 줄이는 능력 때문에 He Ling을 뼈로, 연근을 고기와 실크로 접었습니다.
달마륜에게 내린 비밀스러운 명령, 나무의 장자에게 입맞추는 말, 크고 작아질 수 있도록, 강과 바다를 건너 별들을 움직여 싸우게 하라. , 하늘이 무너지고, 금빛 빛이 세상을 덮고, 벽돌 소리가 들리면 용과 호랑이가 바짝 따라오고, 총을 뽑으면 공회전하고, 산은 무너진다. 바다가 갈라진다. 그러므로 황소귀, 사자귀, 코끼리귀, 말머리귀, 하늘을 삼키는귀, 여자귀, 아홉머리귀, 돌리귀, 필사귀, 검은 개 500마리, 불까마귀 72마리가 모두 쓰러졌고, 빨간색은 원숭이와 용을 맞았습니다. 가이머는 가장 훌륭하고 멋진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끝없이 다양합니다. 그러므로 Lingshan은 Tian Tong 선사와 Ling Wei가 회의에서 뛰어난 장군이라고 믿었습니다. 옥황상제는 서십육의 첫 번째 사신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천문의 영원한 도시 천화원의 지도자.
일부 중국 및 외국 학자들은 이 전설이 중국화 이후의 이야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당나라 이전에는 이야기가 퍼지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불경 『비세먼왕의 병법 수호예』에는 “어렸을 때 손에 간이칼을 쥐고 사방에서 사악하게 백불을 바라보았다”고 적혀 있다. 태평광지 92씨는 "법을 전파하는 게 어렵다. 밤에 자주 걷는다"며 "길 뒤에서 무대 앞으로 넘어지는데 갑자기 누군가 발을 잡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시는 청년이다. Xuan Lei는 제자가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그는 자정에 여기에 있습니다. 청년은 비범한 사람 나비왕자, 피스샤몬의 왕자라고 말했다. . 승려들은 법을 지키기 위해 오랫동안 지원을 받아왔습니다. Xuan Lu는 가난과 수행이 왕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Chana라는 이름은 중국 이름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불교 경전에 따르면 차나는 산스크리트어 나라 쿠발라(Nara Kubala)의 짧은 번역입니다. 그러나 인도 학자 코야키(Koyaki)의 신념과 고대 이란과 중국의 신화에 따르면, 이란의 유명한 서사시 샤(Shah)에 나오는 비극적 인물인 소랍(Sohrab)의 이름은 고대 페르시아어로 밝고 빛난다는 뜻이며, 그 확장된 의미는 뛰어나고 구별되고 영적인 구슬과 비슷합니다. 소랍 역시 이상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일부 이란 학자들은 나(Na)라는 단어가 페르시아어 누자드(Nouzad)에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으며, 나에 대한 이미지는 항상 어린아이의 이미지였습니다.
물론 이는 가족의 담론 전체다. 그러나 신화의 중요한 인물로서 그 기원을 대략적으로 보면 당나라에서는 불교설화가 점차 도교설화로 변모하면서 송나라에서는 유래를 살펴보면 이경의 아들로 굳어졌다. 세 가지 종교 중 하나가 되었고 마침내 소설 Feng의 서유기 및 Shen 캐릭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