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5 단계 표류법: < P > 1, 1 단계 예를 들어, 네 눈을 조절하면, 납피를 네 눈까지 다듬는다. < P > 4 단계: 미끼를 걸어 바닥을 찾고, 보통 정상적인 미끼 크기인데, 이때 떠다니는 것은 반드시 물에 잠기게 된다. 왜냐하면 조정을 할 때 부랑을 뽑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5, 5 단계: 낚으려는 눈수를 조정합니다. 이때 떠다니는 것을 올려야 합니다. 아니면 조정된 반수 때문에 미끼 떠다니는 것이 물에 잠기고, 떠다니는 것을 낚으려는 눈수에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사낚시 2 를 조절하는 것이 바로 2 번 목적지까지 올라가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낚시명언)
낚시 노하우
1, 부지런히 부지런히 움직이며 미끼 < P > 낚싯바늘이 물밑으로 가라앉도록 유인하는 것이 이상적인 위치에 있는 것은 아니다. 수역의 지질이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때론 바위 틈, 수초, 낙엽 밑에 가라앉기도 하고, 때로는 나무 기둥으로 덮여 있고, 잡동사니로 가려져 있고, 작은 구덩이나 진흙에 묻히기도 하기 때문에, 물고기는 미끼를 볼 수 없어 먹이에 맞지 않는다. 따라서 낚시 활동에서 물고기가 오랫동안 떠다니는 것을 발견하면 낚싯대를 부지런히 들고 낚싯바늘의 위치를 끊임없이 바꾸고 물고기의 시각적 기회를 증가시켜 미끼를 유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낚싯대)
2, 기동성이 유연하며, 성동격서 < P > 는 일반적으로 낚시 목표는 사수해서는 안 된다. 물고기의 수가 적거나 대전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고수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한 보금자리에서 물고기 몇 마리를 낚으면, 다른 보금자리에서 위아래로 낚아야 한다. 그리고 한 움푹 들어간 곳에서 앞뒤 좌우의 위치도 돌봐야 한다. 몇 개의 보금자리에서 잠시 물고기가 나오지 않는다면, 보금자리 근처, 먼 곳, 다른 풀숲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시험삼아 낚시 장소를 끊임없이 바꿔야 한다. 낚시에는' 총을 한 방 맞고 장소를 바꾼다',' 동쪽으로 한 마리, 서쪽으로 한 대' 라는 말이 전해지는 것은 일리가 있다.
3, 과감하게 탐구하고, 과감하게 실천하고, < P > 많은 낚시꾼들이 용감하게 개척하고, 모험에 능하며, 절벽을 오르고, 울창한 숲을 통과하고, 사막 여울을 건너고, 과감하게 실천하고, 다른 사람이 감히 만질 수 없는' 금지 구역' 을 시험적으로 낚아챘다. 연잎이 촘촘한 틈, 갈대가 무성한 지대, 수초가 무성한 곳, 나무가 기울어진 가지 옆에는 종종 수확이 많다. 그리고 낚시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몸을 단련하고, 자연의 묘미를 체득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일거수일투족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낚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