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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u Ji가 쓴 Liang Fuyin의 의미(모두, 간결하게)

참고

(1) 양푸: 태산에서 내려오는 산의 이름은 악당을 비유한 것이다. 리유는 《용문에서 취한 겨울밤 선언을 느낀다》에서 "어떡하지? 용문 밑에서 한숨을 쉬었다. 부와 명예는 아직 기대하지 않는데 누구에게 걱정을 쓰느냐? 가서 눈물을 흘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양아버지 음' 소리를 높이면 청운이 스스로 찾아와야 하는데 왜 지인을 구해야 합니까?"

(2) 양춘을 보면 '나인편' "그럴까 두렵다. 양춘을 보지 못하고 죽겠다”

(3) 투 소우: 저우 그의 이름은 총리 루왕(魯王)이었다. 50세에는 계진(하남성 안진)에서 식량을 팔았고, 70세에는 조거(은두, 현재 하남성 치현현)에서 소를 잡았고, 80세에는 위수에서 고기잡이를 했고, 90세에는 부군을 맡았다. 주(周)나라 문왕(文王).

(4) 삼천육백 낚시: 10년간의 낚시

(5) 풍기: 성격과 야망

(6) 낚시의 변화 대성인이 호랑이로 변하다: ""역경·가과" "위인이 호랑이에서 호랑이로 변한다." 호랑이는 가을이 지나면 털갈이를 하고, 문학적 재능은 다채로워진다. 지혜로운 사람이 갑자기 야망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이다.

(7) 참고: 한 왕조 초기에 이시기는 고양(허난성 치현현) 출신이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가난하고 궁핍했습니다. 그는 고양에서 미친 사람이라고 불리며 자신을 술고래라고 불렀습니다. Liu Bang은 군대를 이끌고 Gaoyang으로 가서 그곳으로 가서 두 명의 여성에게 발을 씻으라고 요청했습니다. Li Chang은 Liu가 장로에게 무례하다고 말하면서 절을하고 절을 거부했습니다 (당시 Li는 60 대였습니다). 그 후 Liu는 멈춰 서서 침례를 기다렸습니다. Hou Li는 왕자들을 설득하고 Qi King Tian Guang에게 72 개의 도시를 한 왕조에 항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8) 확대: 높은 코. "대조는 미모와 미모가 뛰어난 사람이었다"

(9) 용등산: 고대에는 왕을 따르는 것을 "용의 비늘에 올라 봉황 날개를 달고"

(10) 토우후(Touhu): 고대 연회 술을 마실 때 주인과 손님이 병 모양의 항아리에 화살을 하나씩 던지고, 패자는 술을 마신다.

(11) 세 계절: 봄, 여름, 가을

(12) Zouyu: 검은 줄무늬가 있는 백호로 생물을 먹지 않으며 풀을 밟지 않습니다. . '시경' '인은 조우와 같으니 왕의 도가 이루어지리라'

(13) 하늘의 걱정: '열자천서장' '제나라에는 사람이 있다' 세상이 무너지고 몸이 무너지는 것을 걱정한다."

(14) 페이샤오: '자자' 기록: 고대 무사 중에서 황보는 왼손으로 페이샤오를 잡고, 오른손으로 얼룩호랑이와 싸운다. 또한 그 돌의 이름은 교원(超源)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그 돌은 너비가 50보이고, 수백 피트의 심연을 마주하고 있으며, 용기가 없는 사람은 감히 접근할 수 없습니다. "Yanzi Chunqiu"는 Qi Jinggong에 Gongsun Jie, Tian Kaijiang, Gu Yezi라는 세 명의 용감한 전사가 있었는데 어느 날 Yanzi가 지나가자 그들 중 누구도 Jing에게 그들 중 세 명은 위엄이 없으며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래에 폐가 되리라 생각하여 세 사람에게 공덕이 가장 높은 사람이 복숭아를 먹어도 된다고 하여 복숭아 두 개를 주었고, 공손화천은 두 사람이 공덕을 이룰 수 없다고 하여 복숭아를 가져갔다. 두 사람은 부끄러움과 분노로 자살했습니다. 구예는 외동 아이가되는 것이 부당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자살했습니다. 고대시 "양복의 음"은 "힘은 남산을 순위화할 수 있고, 문학적 능력은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다. 한번 비방을 받으면 복숭아 두 개가 세 사람을 죽인다"라고 노래합니다.

(15) Yafu: "역사 기록"에 따르면 , Wu Chu가 반란을 일으키고 Han Jing 황제가 Zhou Yafu에게 군대를 파견하도록 명령했고 Zhou는 허난에서 드라마 Meng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군대 만드는 재능을 모른다고 우추를 비웃었다.

(16) 용검 : 장화는 뇌환을 풍성(장시)의 명령으로 임명했고, 환은 검 두 개를 파서 한 개를 화에게 주었다. 화신은 "검문을 자세히 보면 유능한 장군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묵예는 왜 돌아오지 못하는가? 비록 천부적인 신이기는 하지만 결국 귀를 닫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죽고 칼은 사라졌다. Huan이 죽은 후 Zi Leihua는 검을 들고 Yanpingjin을 가로 질러 검을 들고 물에 뛰어 들었습니다. 물 속에는 칼이 없었고 높이가 수 피트에 달하는 용 두 마리가 있었습니다.

감사

'량푸음'은 오래된 월푸(Yuefu) 제목으로, 후세들이 자신의 마음속 불의를 표현하기 위해 자주 이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Li Bai의 "Yin of Liang Fu"는 성취되지 않은 열망과 인정받지 못한 재능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Liu Ji의 이 월복시는 원나라 말기의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에는 충신이 버림받고 악당이 성공하는 사례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현실이 초래한 시인의 억울함을 반영하는 동시에 깊은 역사적 함의를 지닌다. 시 전체가 절묘한 구조적 배열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일관되고 감동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