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과 탐구를 멈추지 않고 검객은 2020 년 정보영화를 선보였다.
신검협 정유가 예측해온 2020 년 기함 자료영화' 망우인연' 이 드디어 본격화됐다.
어제 (9 월 19) 열린' 새 검객의 연애여행' 제 5 회 강호제에서 제작사 조씨는 올해 자료편의 키워드가' 중생' 이라고 소개했다. 소협이 망도에 발을 디딜 때마다 유례없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를 위해' 신검협 인연 여행' 은 매우 직관적이고 과감한 변화를 했다. 장면 화면이 3D 재현되고, 게임 로고가 완전히 바뀌었고, 자료영화가 정식으로' 신검협 인연: 걱정 잊기'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자료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VI 시각 혁신 외에도' 걱정을 잊고 원점에서' 자료편의 두 번째 하이라이트는 5 대 게임의 쇄신이다. 묵가의 비전을 바탕으로 한 영박의 장기 기능, 이런 확장은 최초의 쌍둥이 소환 학교, 희신을 창조했다. 이 문파는 꼭두각시 블랙호크' 나무꾼' 과 합작하여 플레이어에게 참신한 전투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장면의 3D 리메이크와 함께 게임은 파노라마를 잠금 해제하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천문 시스템과 천 인면의 화장 시스템을 플레이어 앞에 정식 선보인다. 이때부터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무협 소협을 조작하여 진실하고 아름다운 세계를 돌며 강호를 유람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화질과 아름다운 외관으로 어울리는 새 옷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 신검협 인연 여행' 신자료영화는 외장공예에서 전면적인 혁신을 이루며 당대의 벽화 원소에 녹아들어 새로운 게이머들이 반가운 국풍 외식을 선보였다. 이후 게임은 한복 브랜드 깃털 세트와 연계돼 더 많은' 아름답고 독특한' 공동 한복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새 자료편의 게임 새로 고침은 온라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새 검협 인연 투어' 는 게임 이전에 내놓은 무차별 경기대회' 천하회무' 를 바탕으로 대형 오프라인 고수 대결을 계획하고, 소협들이 현실에서 서로 협의하고 다양한 종류의 게임 재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걱정을 잊고 인연을 맺다' 자료편의 세 번째 하이라이트는 게임' 근심술집: 절대 오프라인하지 않는 연인' 으로, 혁신적인 핸드투어 기본 IP 걱정술집의 실물 사랑 사본이다.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게임, 다양한 주제의 게임 및 감정 경험을 제공하고 Pub 를 잊은 IP 포지셔닝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년에 한 번 열리는 강호 축제에서 일년 내내 관통하는 새 자료영화에 이르기까지 검협 인연에서 탈태한 새 검협 인연은 20 16 온라인 이후 반복 업그레이드를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협객의 사랑 IP 라는 큰 나무에 의지하지만, 새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있다. 원생 IP 망우선술집부터 다양한 파생콘텐츠로 IP 가치를 깊이 파고 더 넓은 잠재 시장을 개척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신검협 인연 여행' 은 안락한 지역을 벗어났을 뿐만 아니라, 기본 IP 망우 술집도 자신의 것이 되었다. 협객 사랑이라는 큰 IP 를 성공적으로 육성해 더 긴 생명력을 더했다.
사회통찰로 IP 내용을 부여했는데,' Pub 를 잊다' 는 어떻게 IP 가치를 높일 수 있을까?
그동안 술집 IP 가' 사랑' 이라는 핵심을 둘러싸고' 나는 술이 있다, 너는 이야기가 있다' 는 의식감에서 출발해 지속적인 내용 육성 아래' 이야기가 술을 바꾸고, 술에 취하면 근심을 잊는다' 는 IP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과거 IP 내용은 주로 고대 강호 자녀의 사랑과 증오에 초점을 맞추었고, 슬픔은 일종의 감정으로서 시공간을 넘길 수 있어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시달리고 있다.
현대 청소년 불안 보고서' 에 따르면 사람들의 행복지수는 해마다 하락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불안은 보편적으로 심각하며, 중 고 불안 수준인 청소년의 비율은 90% 에 달한다. 불안을 일으키는 요인으로는 친밀한 관계가 뜻대로 되지 않고, 발전이 원활하지 않고, 경제적 스트레스, 자기가치 미실현, 건강 문제, 가정 갈등 등이 있다. 현대 젊은이들이 얼마나 많은 압력과 슬픔을 겪었는지 알 수 있다.
이야기의 배경 디자인에서' 걱정 술집: 오프라인이 아닌 연인' 게임은' 걱정 술집' IP 의 독특한 핵심과 의식감을 이어가며 이야기 교류를 통해 사랑에 시달리는 젊은 남녀의 걱정을 해결했다. 게임은 한 젊은 커플이 업무 스트레스로 다투고 헤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들은 기억상실증에서 무인도를 이겨내고 결국 자신의 순애를 되찾았다.
이런 맥락에서, 술집 IP 가 시공간과 관객의 한계를 깨고, 근심의 범위를 오래된 강호에서 현대생활로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다. 대상 사용자도 원래의' 신검협정투어' 플레이어에서 더 넓은 젊은이로 확대돼 세계관이 더욱 입체적이다.
미래에는 당대 젊은 사용자들의 소셜통찰과 함께 술집의 IP 도 강호 정서를 듣는 것에서' 세상의 희비가 만나는 곳' 으로 업그레이드돼 일반 대중이 더욱 주목하는' 슬픔' 으로 바뀌게 된다. 외로움, 자아가치, 빈부격차 등이다. 젊은이들의 생활의 근심을 반영하는 IP 콘텐츠로 젊은이들이 자신의 마음을 재검토하고 IP 사용자와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술집 잊기: 오프라인이 아닌 연인' 게임은 대화형 비디오 게임을 선택해 이야기를 해석하지만 시중의 다른 유사한 작품과는 다른' 리얼리티 비디오 게임' 을 채택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시청에서 더욱 몰입감 있는 연애 경험을 얻을 수 있다. 게임 과정에서 게이머도 이야기에서 내면의 답을 찾아 고민을 잊을 수 있다.
특히 게임' 걱정 술집 잊기: 오프라인이 아닌 연인' 에서 플레이어는 낚시 사냥 다이빙 모임 등 실외생존 게임, 그림 추측, 눈 깜빡임 등 실물 사랑 대화형 게임을 경험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주인공의 신체의 다른 부분을 터치하여 즉각적인 동작과 음성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이러한 상호 작용 동작은 실제 비디오의 후속 게임 진행에도 영향을 줍니다.
사용자의 호소에서 게임은 풍부한 놀이와 상호 작용 요소, 높은 수준의 화면 등을 제공한다. 게임' 걱정 술집: 절대 오프라인이 아닌 연인' 은 시각 기술과 감각적 수단의 결합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상업적으로 볼 때' 걱정 술집: 오프라인이 아닌 연인' 이라는 게임은 기존 놀이와 주제 틀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게임의 생명력과 플레이어의 신선함을 자극한다. 한편, 신검협정유 이외의 QQ, 위챗, 텐센트 동영상 등 플랫폼의 동시 온라인 덕분에' 걱정 술집: 오프라인이 아닌 연인' 게임도 새로운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사용자 집단을 넓혀' 신검협 러브투어' 를 반포하고, 걱정 술집 IP 와 핸드투어의 * * * 발전을 실현할 수 있다.
IP 의 장기적인 발전으로 볼 때, 서비스 의식을 일반 대중에게 포괄하는 확장 이념 덕분에 Pub 가 IP 커널을 깊이 파고' 치료' 의 범위를 게임강호에서 인간애환으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하여 구조가 순식간에 확대되었다. 앞으로 IP 파생 콘텐츠의 발전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
내재적 사고에서 벗어나' 술집을 잊다' 는 진보 된 길
새로운 웃음사랑 투어' 로 만든 기본 IP 로 술집이 사회적 영향력과 상업적 가치 등에서 초보적으로 국면을 열었다는 것을 잊고 있다. 그러나 IP 의 장기적인 발전을 실현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모델을 창조하려면 기존 IP 구조에서 공간과 차원의 경계를 과감하게 돌파하고 보다 다양하고 몰입적인 파생 콘텐츠를 시도해야 합니다.
첫째, IP 생태의 확장은 IP 의 전반적인 포지셔닝에 반영됩니다. 리얼리티 영화 투어든, 시리즈 영화작품이든, 술집을 잊는 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내면의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 걱정을 잊다' 는 것도 바로 술집의 미래 업그레이드를 잊는 위치인' 세상 애환이 통하는 곳' 이다. 강호 이야기는 여기서 들을 수 있다.
명확한 포지셔닝은 IP 컨텐츠의 확장성과 풍부함을 보장합니다. 20 16 첫 마이크로영화가 온라인에 올라온 이후 Pub 가 영화작품, 대화극, 리얼리티 인터랙티브 게임 등 창의적인 내용으로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리얼리티가 연출한 이 작품을 통해 걱정술집은' 신검협정투어' 게임을 주요 전달체로 하는 고유 형태를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범오락 분야로 더 나아가 텐센트의 새로운 IP 판도로 넘어갔다.
둘째, 이는' 걱정을 잊는 술집' 의 IP 야망이기도 하다. 이전의 스타 협력을 통해 술집이 스타 임경신 () 를 술집의' 장장' 으로 정의했다는 것을 잊는다. 이렇게 하면 첫째, IP 의 핵심 인원이 고정돼 나중에 사용자가 더 쉽게 기억하고 분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IP, IP, IP, IP, IP, IP, IP, IP) 둘째, IP 를 보다 계획적으로 만들어 앞으로 일련의 영화 작품을 촬영하기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장기적인 발전에 도움이 된다.
임경신 기반' 가게 주인' 은 술집이 더 많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잊는다. 이번 발표회의 최신 소식으로 볼 때' Pub 잊기' 는 더욱 다양한 영화작품을 통해 여성 사용자 시장을 발굴해 다양한 서클의 수요를 충족시키기를 희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배치하면서 술집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하면서 술집 이야기와 강호 일화를 대중에게 전파하기 시작했다.
오는 6 월 5438+065438+ 10 월 텐센트 게임 TGC 행사장에서' 이야기로 와인 양조' 를 주제로 한 대화관이 승격돼 행사중점관으로 개방될 것으로 알려졌다. 전시관은 청중에게 기술과 문화를 결합한 몰입형 혁신 상호 작용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사실 그전에 술집을 잊은 첫 번째 오프라인 가게는 운남에서 오랫동안 스스로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3 층으로 나뉘어 면적 1600 여 평방미터입니다. 인터랙티브 연극 테마레스토랑, 강호의 특색을 구현한 호텔, 걱정을 잊는 술집의 독특한 스토리텔로 설계되었다. 이 세 가지 영역 스타일과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오프라인 장면은 이 IP 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과 경험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남몽자가 술집을 잊은 오프라인 매장은 올해 본격적으로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광범위한 문여산업 협력을 통해 술집이 점차 새로운 상업 전망을 열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오프라인 장면도 묵묵히 사용자와 더 깊은 감정적 링크를 맺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IP 진화는 새로운 검협을 상록수 성장을 촉진한다.
어떻게 오래된 제품을 청춘으로 빛나게 하고, 시들지 않게 할 것인가는 많은 업체들이 직면해야 할 중요한 문제이며, 특히 4 년 동안 온라인 상태였던 제품' 신검협 인연 여행' 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년간의 제품 운영에서 신검협 인연 수영도 독특한 제품 사고를 모색했다.' 검협 인연' 의 게임강호에서' 걱정 잊기' 의 인간애비, 신검협 인연 투어가 상고세계와 무협 소재를 중심으로 IP 를 구축하는 공식을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현대생활 제재와 결합해 사용자에게 신선한 것을 가져다 주기 시작했다. 이 조치는 무협 고대 IP 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비슷한 IP 에 대한 참고와 중용 가치도 있다.
흥미롭게도' 천녀유혼' 은 20 18 년 자료영화' 평행세계' 를 발표해 차원횡단으로 평행세계를 만든 현대항주를 현대시각원소로 수십 개의 다른 게임 캐릭터를 재설계해 당시 호평을 받았다.
지금 보면' 새 검객 러브투어' 가' 걱정 술집 잊기' IP 에서의 동작은 위와 상당히 비슷하다. 둘 다 무협 제품의 원래 특색을 잃지 않고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IP 파생 콘텐츠를 탐구해 플레이어의 현실 생활에 맞는 풍부한 IP 매트릭스를 경험해 IP 에 힘을 불어넣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신검협 인연 여행' 의 자기신진대사에서도 이 게임의 생명력도 오래가는 것을 볼 수 있다. 20 16 온라인 이후 오랫동안 iOS 베스트셀러 상위 50 위 안에 머물러 있어 안정성이 놀랍다.
물론,' 신검협 인연 여행' 은 자기반복과 IP 확장을 자발적으로 완성하기 때문에 문화와 제품의 이중선 가치를 실현하고 상호 할당을 통해 IP 의 장기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이것이 수년 동안 술집을 잊은 IP 를 깊이 경작한 이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