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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고등학교 2학년이었을 때, 중국어 선생님이 우리에게 "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라는 에세이를 주셨습니다.

이 질문이 나오자마자 모두들 머리와 귀를 긁적이며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걸작을 창조하고 이상적인 청춘의 낭만적 특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우리는 가능한 한 비현실적인 것을 원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가능성이 적을수록 우리의 젊음은 더욱 분명해집니다.

이를 바탕으로 불멸의 음악, 아이들의 눈... 그리고 하나 더, 너무 이상주의적이고 현재의 상상으로는 그 편향된 문구를 더 이상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세 가지를 요구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내 기사는 흐릿한 언어 스타일과 파시스트와 제국 근위대조차 억제할 수 없는 로맨스로 인해 약간의 붉은 꽃을 얻었습니다.

반원 중 누구도 내가 여주인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지 않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은 봄바람 뒤에 피어나는 꽃처럼 다채로웠기 때문에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누구는 노숙자가 되고 싶고, 누구는 삼국지로 돌아가 전쟁터를 ​​질주하고 싶고, 누구는 마녀의 빗자루를 갖고 싶고, 누구는 천하를 통일하고 싶고, 누구는 혼자 시대를 살고 싶고, 누구는 바다를 바라보는 집을 갖고 싶다. 예, 요컨대 우리의 작곡은 포스트 공산주의 사회에 추가됩니다.

사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그 에세이가 작은 붉은 꽃을 받는 것입니다.

지금 글을 써달라고 하면 꼭 '선생님, 빨간 꽃 한 송이 주세요'라는 작문을 쓸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작은 빨간 꽃을 원하고 작은 빨간 꽃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첫째, 선생님은 좋은 에세이에 제목을 부여하여 수업에서 모범을 보여 작은 빨간 꽃을 얻은 에세이가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둘째, 선생님이 에세이를 교정할 때 편파적이기 때문에 그의 연약한 마음으로 인해 훌륭한 에세이가 묻힐 것입니다.

그래서 이 작은 붉은 꽃의 마력 아래 우리 반에는 경쟁이 있었고, 경쟁이 있으면 득실도 있고, 승패가 알려지면 작은 세상이 있게 마련이다.

다행스럽게도 우리가 걸고 있는 것은 단지 에세이일 뿐 우리의 삶이 아닙니다.

이곳은 캠퍼스 분위기가 강한 청춘의 세계다. 향수를 불러일으키거나, 한탄하거나, 자기비하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더라도 상관없다.

실제 경기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예로부터 경기장에서 재미있는 선수들은 독특한 기술과 넓은 마음을 모두 가져야 합니다.

역사책을 살펴보면 흥미로운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현대에는 루쉰만이 그런 자격을 갖고 있다.

정치가 불투명하고, 국가권력이 완전하지 않고, 사회가 안정되지 못하고, 광인과 선동가가 많지 않던 그 시대에 루쉰 선생은 늘 솔직한 태도로 글을 쓰고 살아갈 수 있었다.

그 사람은 어떻게 잘 놀아요?

Chen Danqing 씨는 Lu Xun이 자신의 우여곡절을 기뻐할 수 있었고 작가이자 인간으로서 자기 즐거움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이른바 '재미'란 의미, 옳고 그름, 각종 거창한 말, 기름 같은 가치판단과 이념의 겹을 초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재미는 큰 배경이자 큰 성격입니다.

요컨대 첸 씨의 말씀은 아주 좋습니다. 가서 한 번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루쉰의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상주의에 대한 몇 가지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주의의 세계에 있어서 무술은 결코 그것과 비교할 수 없다.

검과 검의 투기장, 벌거벗은 죄, 큰 그릇의 포도주, 큰 고기 덩어리, 다소 만족스러운 원한.

위선자 월부군도 마침내 여우 꼬리를 드러내고 궁궐에서 검을 휘두르며 검술을 연마했다.

Dongfang Bubai, Zuo Lengchan 및 Let Me Do It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세계 최고가 되고 수천 년 동안 세계를 지배하고 싶어합니다.

이상주의적 과장 없이는 무술도, 심지어 예술 전체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Jin Yong의 "Swordsman"은 Linghu의 눈을 통해 세상의 본질을 쓰려는 것 이상입니다.

강과 호수의 투쟁의 핵심인 이해관계가 세계 제일로 변모하고, 실생활에 대한 이해관계가 단순화되고 구체적이며 무자비해졌기 때문에 이상주의적이라고 한다.

그리고 Linghu Chong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상에서 이상적인 사람입니다.

실력은 뛰어나지만 세계 최고가 되지 못하고 정의를 옹호하는 것은 현실에서 비난을 받을 것이다.

무예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명예와 부를 버릴 수 있든 없든 인애와 정의, 도덕적 책임을 버리지 못한다.

사실, 그들은 종종 세상에 쌍둥이 형제처럼 나타나기도 합니다.

젊은이들에게 가장 큰 위협은 이런 현실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긴 머리는 있지만 Nicholas Tse는 아니고, 술을 잘 마시지만 Linghu Chong은 아니고, 싸움을 잘하지만 18개의 용 손바닥이 아니고, 어디에서나 자비를 베풀지만 Chu Liuxiang은 아닙니다.

하지만 현실의 좋은 점은 실패로 잃는 것은 자신의 생명이 아니라 용기 있는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무술에 큰 부상을 입고 목숨을 잃은 그는 만병통치약인 이진경을 찾고 있었지만, 사실 그가 찾고 있던 것은 어린 자신이었다.

어느 것이 더 놀라운가요?

답변은 독특하지 않으므로 모두 믿을 수 없습니다.

바다는 웃었고, 조수가 해협을 가로질러 밀려왔다.

추이학의 <검객> 각색은 기본적으로 원작의 의미와 일치하지만, 다소 비극적이다.

"The Invincible East"의 Ren Woxing은 원래 버전의 Ren Woxing과 Lin Pingzhi의 조합, 즉 정욕과 증오이어야합니다.

그는 시체가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불꽃이 타오르는 새벽에 동생들을 잃은 영호종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곧 세상이다.

또 다른 질문: 어떻게 피할 수 있나요?

패권을 향한 황제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웃던 중, 너무 취해서 자신의 삶의 결과를 견딜 수 없었던 Linghu Chong은 검을 뽑아 Dongfang Bubai를 죽이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영호총과 그의 여동생은 그가 본 적 없는 세계를 비웃기 위해 부상으로 갔다. 그의 사랑하는 임영영은 영호총이 남긴 피아노(사랑의 동음이의어)를 들고 천천히 항해하는 연인의 배를 지켜보았다. 그 사람.

Xiang Wentian은 지도자에게 충성하기 위해 얼굴의 절반을 망쳤고, 친구들에게 충성하기 위해 팔 중 하나를 자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반쯤 인간이 되었지만 무엇 그가 성취한 것은 Linghu Chong과 그의 여동생이 확신할 수 없는 것, 심지어 거짓말이었습니다.

이것은 비극적인 결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