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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화 선화 요약작성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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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하학에서 선 또는 선은 직선과 곡선을 포함하여 점의 움직임으로 형성된 도형을 말합니다.

즉, 선은 점의 연장이고, 방향 연장은 직선이며, 방향 연장은 곡선입니다.

2차원 공간에서 선은 표면의 경계선이고, 3차원 공간에서 선은 형태의 외부 윤곽이자 형태의 내부 구조를 나타내는 구조적 선입니다.

따라서 선은 모델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선은 실생활이나 예술작품에 존재하는 시각적 형태적 요소로, 형태, 몸체, 색상, 빛 등의 시각적 영향과 공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형개념에서의 선은 시각적 요소와 공존하는 경우가 많다. .

선화는 중국 민족화의 주요 조형 방식이다.

중국화의 민족풍을 구성하는 요소이다.

선화란 무게, 명암, 굵기, 반경, 회전, 답답함, 가상, 길이, 건조함과 촉촉함, 단단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라인의 속도.

색깔이 없고, 때로는 연한 잉크로 살짝 표현되기도 하는데, 독특한 표현 형태와 조형 법칙을 갖고 있어 매력이 넘친다.

선 활용의 변화는 형태의 형식미와 긴밀하게 연결되어야 한다.

선은 강렬할 수도 있고, 우아할 수도 있고, 가벼울 수도 있고, 엄숙할 수도 있습니다. 붓의 다양한 사용으로 인해 매우 풍부한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선화 조형의 특징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장식성이 풍부하여 다양한 현상을 완벽하게 묘사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물의 새로운 생명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중국화에서는 선을 전적으로 사물을 표현하는데 사용하는데 이를 '백묘'라 한다.

중국화의 선화는 꼼꼼한 그림이든 자유형이든, 꽃이든 새든 인물이든 모두 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굵기, 길이, 곡률, 사각형, 원형을 사용합니다. 선의 우선성, 가상현실, 밀도 등 모델링에 있어서의 단단함과 부드러움, 밀도와 건조함의 생생한 사용과 유기적인 결합은 신체의 고급감, 볼륨감, 역동성 및 공간감을 표현하는 주관적인 창작물입니다. 자연물에 대한 깊은 이해에 바탕을 두고 서정적 표현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신과 사물의 유랑, 사물과 나에 대한 망각이 주관적이고 객관적으로 결합된 산물이다. 사물을 색과 명암으로 표현하는 서양식 방법.

그러므로 선화는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화의 기본이기도 하다.

사물의 형태, 정신, 빛, 색, 부피, 질감의 관계를 선으로 표현하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다른 그림 방법보다 익히기가 더 어렵습니다.

중국화는 선화를 활용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화가들의 오랜 연습과 지속적인 창작을 통해 선화 기법에 있어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 왔습니다. "18도"에는 고대 고사머 그림, 끈 그림, 철선 그림, 흐르는 물 그림, 말 메뚜기 그림, 못 머리와 쥐 꼬리 그림, 혼합 그림, 갈래 머리 손톱 그림, 조의 그림, 접힌 갈대 등이 있습니다. 드로잉, 올리브 드로잉, 대추석 드로잉, 버드나무 잎 드로잉, 대나무 잎 드로잉, 워펜 물무늬 드로잉, 빼기 붓 드로잉, 마른 나무 드로잉, 지렁이 드로잉.

선화는 한 가지 색의 잉크로 그릴 수도 있고, 개체에 따라 두 가지 이상의 잉크를 사용하여 그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피부에는 연한 잉크를 사용하고, 머리카락에는 두꺼운 잉크를 사용하고, 다른 잉크 색상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색상의 의류.

선화에서는 '단순하고 간결함'과 '명확한 요약'의 특성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구성의 선택은 단순해야 하며, 가상성, 견고성, 밀도가 강한 배치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선의 처리는 장식적이고 선율적이어야 하며 단편화, 경직성 및 느슨함과 같은 결함이 없어야 합니다.

모든 성숙한 예술은 역사 발전에 있어서 자신만의 공식을 형성할 것입니다.

천년이 넘는 발전 끝에 중국의 선화는 우리 민족 회화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역대 선화 작품의 발전 개요와 장르는 서로 다른 스타일과 기원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민족 문화의 본질을 담고 있으며 민족 정신의 구현입니다.

고대 선화 작품에 대한 우리의 연구와 참고, 그리고 민족 문화의 진정한 의미와 실제 전통 예술의 신비에 대한 지속적인 이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 중국 회화의 영광을 위한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각 세대의 예술가들은 선화에 힘써 왔으며, 선화라는 찬란한 예술을 창조했으며, 셀 수 없이 많은 뛰어난 선화 작품을 남겼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세계 분야에서 독보적인 작품입니다. , 다른 그림으로 대체할 수 없을 정도로 미학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회화는 석기시대 벽화와 생활용품에 주로 등장하는데, 주로 선을 표현언어로 사용했으며, 주로 희생, 춤, 사냥, 부족전쟁 등 일상생활의 장면을 형상화했다. 반 경사면에 사람의 얼굴과 물고기 문양이 있는 분지, 칭하이성 다퉁 상순가재에서 출토된 춤 문양이 그려진 채색 토기 분지, 내몽골 인산산 암벽화는 다음과 같이 단순하고 간결하다. 중국화의 원형.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의 선화 작품은 균형 잡힌 비율, 엄숙한 태도, 부드럽고 직선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위(魏)·진(南)·북(南)조 시대에는 선화가 크게 발전하여 풍부하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이며, 진(秦)·한(汉)나라 시대에 비해 미술작품이 독립된 작품이 되었다. 주제를 다양화하는 과정에서 현대 생활의 흥미로운 초상화가 중요시되고, 구성 기술이 향상되었으며, 기법에는 Gu Kaizhi와 Lu ​​Tanwei의 꼼꼼한 필적과 Zhang의 희박한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센야오의 "한두 획밖에 안 되지만 이미지는 이미 반응했다." 몸은 봄 누에가 비단을 짜는 전통적인 표현 기법과 두껍고 겹겹이 쌓인 몸과 타이트하고 좁은 옷을 입은 '조의 추수'로 나눌 수 있다.

중국 인물화는 동진을 중심으로 발전하여 두루마리 그림이 등장하면서 중국 회화가 성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