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쾌적한 자락으로 작문을 쓰다

쾌적한 자락으로 작문을 쓰다

1. 세상과 단절되고, 아무도 묻지 않고, 즐겁게 즐기고, 도원, 문득 한 편의 작문 < P > 세외도원 < P > 발음 SH W I T 22O YU N < P > 의 해석은 원래 현실 사회와 단절되고 생활이 안락한 이상적인 경지를 가리킨다. 뒤이어 환경이 조용하고 편안한 곳을 가리킨다. 공상적 탈현실 투쟁의 아름다운 세계를 가리켜. < P > 출처 화난을 당하지 않은 아름다운 곳. < P > 예 여기 ~ 의 선경에서 세상의 시끄러운 소리가 났다. (양모' 청춘의 노래' 제 1 부 제 3 장)

갑자기 명랑하다 < P > 소리 명랑함: 넓고 밝습니다. 어둠협착에서 넓고 밝아졌습니다. 비유가 갑자기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 P > 출처 진 도잠' 도화원기': "초극이 좁고 나서야 사람을 통한다. 열 걸음 더 가면 갑자기 밝아진다." < P > 예 보옥기 ~ 아주 좋아요. (청조설근' 홍루몽' 제 91 회) < P > 아무도 묻지 않는다 병고를 찾다. 뒤이어 물어볼 사람이 없다. "< P > 예 이 전기소설은 책꽂이에 진열되어 있지만 근본적으로 ~ .. < P > 쾌적한 자연 음악 < P > 소리 Y 현r N Z L é < P > 의 해석: 기쁨의 모습 ... 그리고 쾌적한 자악. "< P > 예 이것은 정말 불륜적인 태도지만, 그는 ~, 의박운천, 충일월, 운장' 강하한, 조조' 에 관한 기개함. < P > 정중강' 북양군벌 사화 복원 생활의 피로와 학습의 중압으로 그녀는 무거운 짐을 지게 되었고, 하룻밤 사이에 그녀는 꿈을 꾸었다. 그녀는 그녀가 도원 같은 아름다운 나라에 살고 있다고 꿈꿨다. 거기에는 고생도 없고, 바쁘지도 않고, 노력도 하지 않고, 공부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언제나 즐겁고 즐거워요. 매일 충실하게 생활하다.

책을 읽는 모든 학생이 동경하는 곳이 아닌가요? 그녀는 깨어났고, 막막한 가운데 이것이 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영원히 이룰 수 없는 먼 꿈이었다. 어른이 되어도 일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 P > 사람의 일생은 여태껏 휴식을 취한 적이 없고, 모두 분투 중에 지나간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갑자기 명랑해졌다: 사람이 분투하기 위해 살고, 생활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에그.

뒤에 쓰는 것은 점점 더 이치에 맞지 않는다. 3.' 도화원기' 토지평쿠앙 < P > 진태원 중 무릉인들이 어업을 한다.

연계행, 길의 거리를 잊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기슭에 수백 보를 걸치고, 가운데 잡나무가 없고, 방초가 신선하고, 영롱하고, 어부들이 매우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시 앞으로 나아가서 그 숲을 가난하게 하고 싶다. 숲은 수원을 다하면 산을 얻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버리고 입구에서 들어온다. 초극이 좁아서야 비로소 사람을 통한다.

1 보 복행, 갑자기 명랑하다. 땅이 평평하고, 가옥이 흡사하여, 좋은 밭의 아름다운 못과 뽕나무 대나무의 띠가 있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지혜명언) < P > 는 낯선 교통, 닭과 개가 서로 들었다. 그중에서 왕래하여 농사를 짓고, 남녀의 옷차림은 외부인처럼 잘 알려져 있다.

노란 머리 콧수염, 쾌적한 자연 음악. 어부를 보면 크게 놀라서 여태껏 물어본 적이 없다.

대답. 집으로 돌아가 술로 닭을 죽여 먹을 것이다.

마을에서는 이 사람, 짠 문의를 들었다. 구름 선세가 진나라의 혼란을 피했을 때, 아내 읍을 거느리고 이 궁지에 와서, 복귀하지 않고 연의 () 와 외부인 () 의 간격을 두었다.

지금 무슨 세상인지 물어보면, 위진 () 에 관계없이 유한 () 을 알 수 없다. 이 사람은 일일이 말과 소문을 듣고 모두 탄식하고 아쉬워한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자기 집으로 번복하여 모두 술과 음식을 냈다. 수일을 멈추고 사직하다. < P > 이 중국인어 구름: "외부인도 아니다." (간격 1 작: 격리) 기출한 후, 그 배를 얻으면, 도로로 부축해 곳곳의 뜻을 지녔다.

와 군 아래, 이순신 현, 그렇게 말했다. 지사 jiqian 사람들은 더 이상 길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다음 팬, 야망 을 찾기 위해, 그것으로 이동합니다.

남양 유자마, 고상사도 그것을 듣고 흔쾌히 규칙했다. 아니 결과, 질병 의 끝을 찾고, 다음 에 대한 질문 이 없습니다. < P > 소장품 참조 번역문 및 주석작가: 이름없는 번역문 동진태 원년 동안 무릉에는 고기잡이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이 있었다. (어느 날) 그는 시냇물을 따라 노를 저으며 거리의 원근을 잊어버렸다. < P > 갑자기 복숭아숲을 만났는데, 개울 양안의 수백 걸음 이내에는 다른 나무가 없었고, 향기로운 풀들은 산뜻하고 아름다웠고, 땅에는 낙화가 뒤섞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부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다. < P > 는 숲의 끝까지 가려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도림의 끝은 시냇물의 원천이다. 어부가 작은 산을 발견했는데, 산에 작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구멍이 어렴풋이 반짝이는 것 같다. < P > (어부) 는 배를 버리고 구멍으로 들어갔다. 처음에는 동굴이 좁아서 한 사람만 통과할 수 있었다. 수십 보 더 걸었더니 갑자기 넓고 밝아졌다. < P > (어부의 눈앞에 보이는 것은) 평평하고 넓은 땅, 가지런한 집들,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 숲 같은 식물이 있다. 논간 오솔길이 엇갈려 닭이 짖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졌다. < P > 들판을 오가며 농사를 짓는 사람들, 남녀의 옷차림과 바깥의 사람들이 똑같다. 노인과 아이들은 모두 즐겁고 스스로 즐거워한다. < P > (마을 사람) 어부를 보고 깜짝 놀라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어부) 자신이 아는 모든 것을 상세히 일일이 대답했다. < P > 마을 사람들은 어부를 자기 집에 초대하여 술을 차려 닭을 죽이고 밥을 지어 그를 대접했다. 마을 사람들은 이런 사람이 왔다는 말을 듣고 모두 와서 소식을 알아보았다. < P > 그들은 자신의 조상이 진 시대의 전란을 피하기 위해 아내와 자녀들과 이웃들을 데리고 세상과 단절된 이 곳으로 와서 더 이상 여기서 나가지 않기 때문에 도화원 밖의 사람들과의 왕래를 끊었다고 말했다. (여기 사람들) 지금 어떤 왕조인지 묻자, 그들은 뜻밖에도 한나라, 위, 진 왕조는 말할 것도 없었다. < P > 어부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일일이 자세히 알려주었다. 듣고 나서 그들은 모두 안타까움을 탄식했다. < P > 나머지 사람들은 각각 어부를 자기 집에 초대하여 술안주를 꺼내 그를 대접했다. 어부가 며칠 머물다가 마을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 P > 마을 사람들이 그에게 말했다. "(여기 상황) 외부 사람들에게 말할 가치가 없다." (어부) 나와서 그의 배를 찾았고, 오는 길을 따라 돌아갔고, 곳곳에 표시를 했다.

그는 현 을 만나 카운티 도시 에 갔다, 이 경험을 말했다. 지사 는 즉시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이전에 만든 표시를 찾아 결국 길을 잃었고, 더 이상 도화원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었다. < P > 남양에는 유자기라는 사람이 있는데, 고귀한 독서인으로, 그는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도화원으로 갈 계획이다. 그러나 실현되지 않아 그는 곧 병으로 죽었다. < P > 이후 도화원을 더 이상 방문하지 않은 사람. 주석 태원: 동진효무제의 연호 (376-396) 무릉: 군명, 현재 호남 상덕시 일대. < P > 직업: 직업, 직업. 생계를 유지하다. 은 (는) 입니다.

가장자리: 따라, 따라. 행: 앞으로, 가.

근거리: 편의복어, 멀리만 가리킨다. 갑자기: 갑자기 만나다.

만나다: 만나다, 만나다. 협안: 시냇물 양안.

기타: 기타, 기타. 잔디가 신선하다: 향기로운 풀은 신선하고 아름답다, 방향: 꽃; 신선한: 밝고 아름다운.

낙영: 낙화. 말하자면, 처음 피는 꽃.

다채로운: 다양한 모습. 아주: 아주, 아주. < P > 다름:' 이견' 이라 본 광경에 의아하다. 이성, 의동용법, 형태동작, 이변, 경이로움을 느끼며, 기괴하다고 생각한다. < P > 의 대명사는 본 광경을 가리킨다. 답: 계속하겠습니다.

앞: 명사는 부사로 활용되고 앞으로 나아간다. (품사 활용) 욕망: 원해요. < P > 가난: 형용사는 동사로 쓰이고, 궁핍하여, 끝까지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형용사, 형용사, 형용사, 형용사, 형용사, 형용사, 형용사, 형용사) 린: 복숭아꽃 숲을 나타냅니다. < P > 임진수원: 숲은 수원에 최선을 다한다. 즉 복숭아림이 시냇물이 시작되는 곳에서 끝난다는 뜻이다. 할 일: 사라지면 (품사 사용): 그래서.

획득: 발견. 어렴풋하고, 비현실적인 모습을 묘사하는 것 같다.

만약: 마치 ... 비슷하다. 집: 버리고, 버리고, 글에서 떠나는 것을 가리킨다.

초기: 처음에는, 처음에는. 재통인: 한 사람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재능: 부사, 오직. 답: 또, 다시.

줄: 걷기. 갑자기 명랑하다: 좁고 어두움에서 갑자기 넓어지고 밝아지는 모습을 묘사한다.

그럼 ... 의 모습. 갑자기: 열린 모습을 설명하십시오. 쾌활함: 넓고 밝습니다.

플랫: 플랫. 오픈: 오픈; 넓다.

집: 집. 연 (y) 은: (고대와 현대) 고대 의미: 깔끔한 모습.

오늘의 의미: 묘사는 매우 비슷하다. 형용하다 형용장엄하다. 그것: 이것.

속: 클래스. 논간 오솔길이 엇갈려 통하다. < P > 가, 밭길, 남북으로 가는 것은' 노' 라고 하고, 동서로 가는 것은' 노' 라고 한다. 교통, 엇갈려 통하다. < P > 닭견상: (마을간) 서로 닭이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냄새: 서로 들을 수 있어요.

종: 대대로 농사를 짓고 일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옷차림: 옷차림과 몸단장.

참고: 모두, 모두. 외부인: 복숭아화원 이외의 세상을 가리킨다.

(. 4. 유쾌하게

유쾌하게

즐겁게 y 다우r n z l é l

사전설명

설명: 유쾌함: 즐거운 모습. 기쁨과 만족을 형용하다. < P > 출처: 진 도잠의' 도화원기': "황발 수두와 쾌적한 자연악." < P > 예: 이것은 그야말로 불륜의 태도이지만, 그는 ~, 의박운천, 충천 일월, 운장' 강하한은 변하지 않는다' 는 기개함에 관한 것이다. 정중강' 북양군벌 사화 복원 터무니없는 말' < P > 쾌적한 Y R N Z D é < P > 사전설명 < P > 설명: 쾌적함: 편안하고 유쾌한 모습. 기쁘고 만족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 P > 출처: "열자 황제": "황제는 모두, 쾌적하다." < P > 예: 유후수가 들었다. ~, 의자에 앉아 마음껏 몸을 어지럽히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청이보가' 관직현형기' < P > 근의어: 스스로 즐기고, 득의양양하고, 주저하며 < P > 반의어: 간담이 서늘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하염없이 < P > 문법을 잃어버리는 것: 부분 공식; 술어, 정어, 부사로 삼다. 포의를 함축하다 5.' 평온을 추구하다' 라는 제목으로 8 자 < P > 세계를 작곡하는 것은 난잡하다. 사람들은 이에 대해' 떠들썩하다' 라는 글자를 붙였다. 번화가 만천 원, 인심이 바다와 같고, 이 소란스러운 광풍이 있으면 마음바다가 천층의 파도를 뒤집을 것이다. 여름밤 매미와 같은 소란. 그래서 현자는 우리에게 "마음이 조용하고 자연스럽다" 고 말했다. 이렇게 보면 정적의 의미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정숙한 여행이 시작되었다. 노신 선생은 "혼란에서 한가한 것을 찾기 위해", 아름다운 것들로 위로를 구하고 고민을 해결할 수 밖에 없었다. "백초원에서 삼미서옥까지" 나뭇잎사이에 길게 읊조리는 매미, 낮게 읊조리는 기름기, 피아노를 칠 줄 아는 귀뚜라미' 만이 그에게 약간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런 평온함과 기쁨,' 신비한 미녀뱀 전설' 과 함께' 겨울철 눈밭에서 새를 잡는 것' 의 즐거움 속에 있다. 하지만 평온을 찾는 것은 추억에 의지할 수 있을까? 어떤 사람들은 "추억은 어떤 힘도 가지고 있지 않다" 고 말했다. 그것은 현실을 바꿀 수 없다. 정적, 간단해 보이는 이 물건은 쉽게 구할 수 없고, 조용하며, 일찌감치 귓불을 떨어뜨리지 않고 청정할 뿐이다! 며칠 전에 \ "논어 \" 를 배독했다. 옹도' 편 때, 나는 정적에 대한 맥락을 찾았다. "아들이' 현야, 돌아오라! 음식 한 바구니, 술 한 바가지, 뒷골목에서 사람들은 그 걱정을 참을 수 없고, 돌아와도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다. 현자이, 돌아와라! "죽통밥, 물 한 바가지, 허름하고 좁은 골목에 사는 보통 사람들은 이런 괴로움과 근심을 참을 수 없다. 안회도 여전히 선악을 배우는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 것이 좋은 덕목이다. 안회는 현실 생활에서 사람들이 줄곧 정적을 찾고 있고, 즐거이 지치지 않고, 누가 모를지, 정적이 우리 마음 속에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를 기쁘게 하지 못하게 한다. "이 시는 많은 사물에 대한 견해를 읽기가 어렵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정말 이 시끄러운 것과 화려함을 참을 수 없고, 주동적으로 피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은둔 () 이 생겼다. 고대인 구름:" 시엔 () 은 시엔 () 에서 은은하다. "도연명 () 이 마음속으로 바라는 현실 사회는' 도화원기 ()' 와 같아야 한다. 낯선 교통, 닭과 개가 서로 들었다. 그 중에서도 왕래종, 남녀 옷, 외부인처럼 잘 알려져 있다. 노란 머리털이 수두룩하고 쾌적한' 세상과 다투지 않는 광경. 그런데 세상에 어찌 이런 광경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도연명은' 음주' (5) 에서도 사람들에게 조용한 진리를 취하라고 말했다. 시는 말했다: 결려가 인경에 있고, 차마들이 시끄럽지 않다. 군에게 어떻게 할 수 있냐고 묻자, 마음이 멀리 빗나갔다. 사실, 정적은 우리 마음에서 비롯된다. 소용돌이 표류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읽었는데, 문장 작가도 괴로워했다. 안전한 곳을 찾아가는 것이다. 그래, 인생의 난잡한 소음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차라리 마음속에서 평온을 줍고 잘 걸어가는 것이 낫다. 고요하여 멀리 가다. 이치복을 찾고, 정곡을 찾고, 마음속의 그 정적이 가장 아름답다! 그것은 소란과 정적의 대비가 아닌가. 6.' 곡경로가 그윽하다' 라는 주제로 글짓기, 고등학교 오 < P > 곡경로가 그윽하다 < P > 애절한 학자들은 달빛 아래서 옛 흔적을 추모하는 것을 선호한다. 여운이 끝나지 않을 때까지 밤을 틈타 오솔길을 찾아 유유유히 돌아온다. 곡로 영혼의 깊숙한 곳으로 가는 것은 당연히 나는 슬픈 학자가 아니다. 하지만 나도 역시 곡도를 선호한다. 만약 나에게 곡도를 준다면 나도' 도화원' 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지 않을까?

속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