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적막한 가을 서정적-유우석 영추시 감상 (1 부)

적막한 가을 서정적-유우석 영추시 감상 (1 부)

적막한 가을 서정적? < P >-유우석 영추시 감상 (위) < P > 왕전학 < P > "슬프고 가을이 기막히다! 쓸쓸하고 초목이 흔들리고 쇠약해진다. " (송옥 \ "구변 \") 천고 전,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그 예사로운 가을, 송옥의 슬픈 소리, 초목의 흔들림이 우리 가슴속 까지 흔들렸다. 이별, 그리움, 생명이 촉박하고 세월이 시들고 ... 이런 감개무량함은 송옥에서 내려와 슬픈 노래로 천고에 퍼졌다. 두보가 송옥고택을 찾아갔을 때, 그 한숨을 계속했다. "요락은 송옥의 슬픔을 잘 알고 있고, 풍류유아도 우리 스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염없이 천추에 눈물을 흘리고, 불황과 이대가 다르다. " ('영회고적 5 곡' 둘째) 가을바람이 다시 불고 초목이 흔들릴 때마다 송옥의 슬픔이 생각난다. < P > 우리나라 고대 문학에서는 늘' 가을' 과' 슬픔',' 걱정' 을 동일시한다. 특히 수많은 영추시 중에서, 비추는 엄연히 영구적인 주제가 되었다. < P > 물론 영추시에도 일부 시인들이 소슬한 가을경을 마주하며 마음속의 호정을 불러일으켰다. < P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는 것은 삼국 정치가, 시인 조조' 관창해' 의 유명한 시구이다. 소슬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시인의 눈에 있는 바다, 파도가 세차게 일고, 기상이 웅장하며,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장엄함이 있다. < P > 는' 시호' 로 불리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유우석으로, 그의 영추시에서는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내면의 호정을 표현하는 낙천주의를 자주 드러낸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추사' 두 곡이다. < P > 이 두 편의 가을을 쓴 시는 시원하고 명쾌하여 시인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심경을 표현했다. 이 두 시의 귀중함은 시인이 가을에 대한 감정이 남달랐다는 데 있다. 역대로 다른 사람의 슬픈 정서, 분방한 열정, 생동감 있는 화면, 가을 풍경의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씩씩한 격려의 노래를 불렀다. < P > 이 두 편의 시는 유우석이 처음으로 랑주 (현재 호남 상덕) 로 강등되었을 때 쓴 것이다. 그는 비하를 당했지만 결코 비관적이지 않다. 시에서 시인은 가을의 장엄함을 칭송함으로써 그의 낙천주의와 분발하는 진취정신을 표현했다. < P > 먼저' 추사' 를 보세요. < P >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고, 가을은 봄왕조를 이긴다고 합니다. -응?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그들은 bixiao 에 시를 인용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의론이며 가을 승춘조의 견해를 직접 표현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맑은 하늘 속에서 구름으로 뒤덮인 두루미 이미지로 시인의 호매와 낙천적인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다' 는 시는 시초부터 천고의 비추의 노조를 직언하며 조금도 숨기지 않는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 천고의 비조와 달리 시인은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칭찬하고, 1 인칭으로 태도를 보여 시인과 부패세력이 절대 타협하지 않는 끈기를 보여준다. 맑은 하늘 두루미 구름 위',' 맑은 하늘' 이라는 단어는 가을의 높고 상쾌한 가을의 특색을 묘사하며 봄에는 모래바람이 많이 불고 봄추위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시인이 비하된 배경 아래 고독한 학 한 마리가 하늘로 치솟아 하늘을 박격하고, 작가의 의도는 자명하다. 이 이미지는 시 전체의 정수이다. 시인의 비하되고 억눌린 감정이 자연히 학이 구름 하늘로 날아가면서 날개를 펴고 날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며 상향적인 확고한 신념은 이미' 시정을 벽천까지 끌어들인다' 는 것이다. 이것은 고군분투하는 고학이다. 그것은 늪호수 사이에서 차근차근 태어나며, 한사코 하늘을 치고 웅장한 자태를 뽐내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분명히 독립적이고 추운 가을, 거만하게 하늘을 나는 고학은 시인의 이상적인 화신이며, 이런 학만이 감히' 가을은 봄보다 낫다' 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옛날의 슬픈 가을의 본질은 지사의 실지, 현실에 대한 실망, 앞날에 대한 비관, 그래서 가을에는 불황만 보고 적막하고, 고지식하고, 고지식하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그들의 처지와 처지를 동정하지만, 그들의 비관적이고 실망한 감정에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이런 적막함을 겨냥하여 가을이 만물이 싹트고 번창하는 봄보다 낫다고 말하며 가을이 죽지 않고 생기가 넘친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이 날개를 펴고 높이 치켜든 학이 가을의 맑은 하늘 속에서 구름이 곧게 솟아 있고, 힘차고, 분발하고, 홍도를 크게 펼칠 수 있도록 인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명히 이 학은 독특하고 외롭다. 하지만 바로 이 학의 완강한 분투로 가을의 숙살 분위기를 깨고 자연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지사들의 정신을 떨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학은 불굴의 지사의 화신이자 분투 정신의 구현이다. 그래서 시인은 "시정을 벽천까지 끌어들인다" 고 말했다. "시언지", "시정" 은 바로 기개다. 사람이 정말 기개가 있다면 분투정신이 있으면 적막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다시' 가을사' 를 보면 둘째:

산명수 순야서리, 수나무는 진홍색으로 연한 노랑을 띈다. -응? 고층 빌딩에 골수에 사무치려고 하니, 어찌 봄빛이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것 같으랴.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 P >' 산명수 순야서리, 수나무는 진홍색으로 옅은 노랑을 낸다' 는 시의 처음 두 구절은 가을 경치를 쓴다. 시인은 단지 사실대로 그 본색을 그려서 그 특색을 드러낼 뿐이다. 산과 물은 맑고, 맑고 깨끗하다. 나무는 서리에 물들고, 붉고 노랗고, 빛깔이 깊다. 고아하고 한가한 정취를 드러내고, 맑고 청순한 풍모를 드러내며, 사람을 경숙하게 한다. < P > "고층빌딩을 시험해 보면 뼈에 사무치는데, 어찌 봄빛이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것 같을까", 시인은 가을빛을 더욱 강하게 떨어뜨리는 산뜻하고 우아하며, 믿지 않으면 고층을 한번 바라보면 맑고 골수에 사무치게 되고, 사상이 맑고, 마음이 숙연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번화하고 짙은 봄빛처럼 경박하게 가르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봄빛이 사람을 미치게 한다' 는 반비례로 시의 취지를 부각시켜 시인의 가을색에 대한 사랑을 지적하였다. 시 전체가 의인화 수법으로 생동감 있고 의미가 깊다. < P > 이 두 곡의' 추사' 주제는 같지만, 각각 한 면씩 쓰면 독립적이고 보완적일 수 있다. 1 짱 가을기, 2 용 가을빛. 기개는 격려로, 색은 야정을 돋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짱 추기는 미지향으로 고상하고, 영추색은 정조의 결백을 칭송한다. 경치는 사람과 함께 움직이고, 색깔은 감정에서 나온다. 경치는 용모와 같고, 성품을 보고 품성을 과시하다. 봄빛은 화사하게 기쁘게 하고 가을경은 풍골로 자란다. 이것은 두 곡의 의론을 토로하는 즉흥시이다. 시인은 선명한 예술 이미지를 통해 깊은 사상을 표현하는데, 철리적 함의와 예술적 매력도 있고, 사색도 하고, 읊조리기도 한다. 이 두 곡의' 추사' 는 가을의 생기와 소색뿐만 아니라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영웅적인 기개와 고상한 정서를 일깨워주며 깊은 미감과 즐거움을 얻는다. < P > 유우석의' 가을바람 듣기 시작' 은 웅장한 호정을 드러냈다. < P > 과거 황국화와 군별을 보았지만, 지금은 현매미를 듣고 돌아온다.

5 박,

마스변초 주먹이 움직이면서 새삼스럽게 청운 잠에 눈을 떴다. < P > 천지는 사방을 숙청하고, 군부병을 위해 높은 무대에 올랐다. < P > 이 시는 일반 문인의' 슬픈 가을' 작품과는 달리, 독특한 미적 관점과 예술 혁신의 정신을 보여주는 높은 가을 노래다. < P > 첫 연합은' 나', 즉 시제 속의' 가을바람',' 가을' 의 상징인' 나' 라는 지적인 이미지를 독창적으로 창조했다. 그녀가 다시 인간으로 돌아왔을 때, 오랜 이별의' 군' 인 시인을 찾아갔다. 그녀는 지난해 황국화를 감상할 때 시인과 헤어졌던 것을 애틋하게 회상했고, 지금 가을 매미의 울음소리를 듣자마자 시인의 곁으로 돌아갔다. * * * 이별의 말. 여기서 시인은 의인화 수법을 취하여 상대로부터 잉크를 쓰고, 기묘하고 정취가 짙은 경지를 생동감 있게 창조했다. \ "에티켓 월령 \" 에 따르면, 국화 황색은 계절가을, 즉 가을이 겨울이 올 때 온다. 매미 울음소리는 맹추에 있는데, 즉 더위가 가을이 다 왔을 때이다. 황국화를 보다',' 현매미를 듣다',' 이미지가 정확하고 가을바람이 가고 돌아오는 계절을 알 수 있다.

연련은 시인이 자신의 관점에서 쓴 것이다. 시인은 말했다: 오경에 찬바람이 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 이 익숙한 소리를 듣자마자' 너' 가 돌아왔다는 것을 알았다. 일 년 동안 만나지 못했는데,' 너' 는 여전히 그렇게 힘차고 상쾌하지만, 나의 노쇠한 얼굴은 거울에 나타났다. 이 전문은 정면에서' 가을바람 듣기 시작' 을 가리키고, 후문은 이것으로 인해 생발하는 감개무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을바람, 가을바람, 가을바람, 가을바람, 가을바람) 지난 두 문장과 연이어 읽는 것은 마치 이별의 대화인 것 같다. < P > 여기까지 읽으니 가을바람이 여전히 낡지 않은 냄새가 나는데, 목련은' 마스변초 주먹이 움직이고, 조각이 청운에 눈을 떴다' 며 힘차게 한 번 돌자 분발 정신이 갑자기 솟아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전마는 비록 늙었지만, 여전히 변관 여물을 그리워하고, 주먹 털은 수시로 떨리며, 마치 돌격하여 진격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마, 군마, 군마, 군마) 독수리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보고, 가늘게 뜬 눈을 곧 뜨고, 수시로 푸른 하늘을 격투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한 폭의 장심이 그치지 않는 표정이 종이에 약연하다. < P > 꼬리련에 이르러' 천지숙청, 군부병 위대', 목련' 마스변초',' 조각청운' 이 비흥으로, 이곳의 가을바람을 맞으며 높은 무대에 오르니, 사방을 손꼽아 바라보는 이미지의 의미도 편안해졌다. "왕을 위하여" 라는 단어는 시작을 보살피고, 맥락이 분명하며, 구조가 완전하다. 부병' 이라는 단어는 네 번째 문장을 암암리에 공제하여 1 년 동안 안색이 쇠퇴한 원인을 적는다. 하지만 그럼에도 시인의 호정은 줄어들지 않고 여전히 높은 대대에 오르는 것은 가을을 향한 그의 사랑을 더욱 드러내고 시인의 자강불식의 의지를 더 잘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보이는 머리말은' 1 년 안상경 중' 인데, 먼저 억누르려고 하는 것이다. 얼굴모양은 쇠약하지만 마음은 돌처럼 느껴지는 정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왕전학

"슬프고 가을의 기운도! 쓸쓸하고 초목이 흔들리고 쇠약해진다. " (송옥 \ "구변 \") 천고 전,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그 예사로운 가을, 송옥의 슬픈 소리, 초목의 흔들림이 우리 가슴속 까지 흔들렸다. 이별, 그리움, 생명이 촉박하고 세월이 시들고 ... 이런 감개무량함은 송옥에서 내려와 슬픈 노래로 천고에 퍼졌다. 두보가 송옥고택을 찾아갔을 때, 그 한숨을 계속했다. "요락은 송옥의 슬픔을 잘 알고 있고, 풍류유아도 우리 스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염없이 천추에 눈물을 흘리고, 불황과 이대가 다르다. " ('영회고적 5 곡' 둘째) 가을바람이 다시 불고 초목이 흔들릴 때마다 송옥의 슬픔이 생각난다. < P > 우리나라 고대 문학에서는 늘' 가을' 과' 슬픔',' 걱정' 을 동일시한다. 특히 수많은 영추시 중에서, 비추는 엄연히 영구적인 주제가 되었다. < P > 물론 영추시에도 일부 시인들이 소슬한 가을경을 마주하며 마음속의 호정을 불러일으켰다. < P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는 것은 삼국 정치가, 시인 조조' 관창해' 의 유명한 시구이다. 소슬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시인의 눈에 있는 바다, 파도가 세차게 일고, 기상이 웅장하며,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장엄함이 있다. < P > 는' 시호' 로 불리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유우석으로, 그의 영추시에서는 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내면의 호정을 표현하는 낙천주의를 자주 드러낸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추사' 두 곡이다. < P > 이 두 편의 가을을 쓴 시는 시원하고 명쾌하여 시인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심경을 표현했다. 이 두 시의 귀중함은 시인이 가을에 대한 감정이 남달랐다는 데 있다. 역대로 다른 사람의 슬픈 정서, 분방한 열정, 생동감 있는 화면, 가을 풍경의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씩씩한 격려의 노래를 불렀다. < P > 이 두 편의 시는 유우석이 처음으로 랑주 (현재 호남 상덕) 로 강등되었을 때 쓴 것이다. 그는 비하를 당했지만 결코 비관적이지 않다. 시에서 시인은 가을의 장엄함을 칭송함으로써 그의 낙천주의와 분발하는 진취정신을 표현했다. < P > 먼저' 추사' 를 보세요. < P >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고, 가을은 봄왕조를 이긴다고 합니다. -응?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그들은 bixiao 에 시를 인용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의론이며 가을 승춘조의 견해를 직접 표현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맑은 하늘 속에서 구름으로 뒤덮인 두루미 이미지로 시인의 호매와 낙천적인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다' 는 시는 시초부터 천고의 비추의 노조를 직언하며 조금도 숨기지 않는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 천고의 비조와 달리 시인은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칭찬하고, 1 인칭으로 태도를 보여 시인과 부패세력이 절대 타협하지 않는 끈기를 보여준다. 맑은 하늘 두루미 구름 위',' 맑은 하늘' 이라는 단어는 가을의 높고 상쾌한 가을의 특색을 묘사하며 봄에는 모래바람이 많이 불고 봄추위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시인이 비하된 배경 아래 고독한 학 한 마리가 하늘로 치솟아 하늘을 박격하고, 작가의 의도는 자명하다. 이 이미지는 시 전체의 정수이다. 시인의 비하되고 억눌린 감정이 자연히 학이 구름 하늘로 날아가면서 날개를 펴고 날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적극적이고 낙관적이며 상향적인 확고한 신념은 이미' 시정을 벽천까지 끌어들인다' 는 것이다. 이것은 고군분투하는 고학이다. 그것은 늪호수 사이에서 차근차근 태어나며, 한사코 하늘을 치고 웅장한 자태를 뽐내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분명히 독립적이고 추운 가을, 거만하게 하늘을 나는 고학은 시인의 이상적인 화신이며, 이런 학만이 감히' 가을은 봄보다 낫다' 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옛날의 슬픈 가을의 본질은 지사의 실지, 현실에 대한 실망, 앞날에 대한 비관, 그래서 가을에는 불황만 보고 적막하고, 고지식하고, 고지식하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그들의 처지와 처지를 동정하지만, 그들의 비관적이고 실망한 감정에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이런 적막함을 겨냥하여 가을이 만물이 싹트고 번창하는 봄보다 낫다고 말하며 가을이 죽지 않고 생기가 넘친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이 날개를 펴고 높이 치켜든 학이 가을의 맑은 하늘 속에서 구름이 곧게 솟아 있고, 힘차고, 분발하고, 홍도를 크게 펼칠 수 있도록 인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명히 이 학은 독특하고 외롭다. 하지만 바로 이 학의 완강한 분투로 가을의 숙살 분위기를 깨고 자연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지사들의 정신을 떨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학은 불굴의 지사의 화신이자 분투 정신의 구현이다. 그래서 시인은 "시정을 벽천까지 끌어들인다" 고 말했다. "시언지", "시정" 은 바로 기개다. 사람이 정말 기개가 있다면 분투정신이 있으면 적막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다시' 가을사' 를 보면 둘째:

산명수 순야서리, 수나무는 진홍색으로 연한 노랑을 띈다. -응? 고층 빌딩에 골수에 사무치려고 하니, 어찌 봄빛이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것 같으랴.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 P >' 산명수 순야서리, 수나무는 진홍색으로 옅은 노랑을 낸다' 는 시의 처음 두 구절은 가을 경치를 쓴다. 시인은 단지 사실대로 그 본색을 그려서 그 특색을 드러낼 뿐이다. 산과 물은 맑고, 맑고 깨끗하다. 나무는 서리에 물들고, 붉고 노랗고, 빛깔이 깊다. 고아하고 한가한 정취를 드러내고, 맑고 청순한 풍모를 드러내며, 사람을 경숙하게 한다. < P > "고층빌딩을 시험해 보면 뼈에 사무치는데, 어찌 봄빛이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것 같을까", 시인은 가을빛을 더욱 강하게 떨어뜨리는 산뜻하고 우아하며, 믿지 않으면 고층을 한번 바라보면 맑고 골수에 사무치게 되고, 사상이 맑고, 마음이 숙연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번화하고 짙은 봄빛처럼 경박하게 가르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봄빛이 사람을 미치게 한다' 는 반비례로 시의 취지를 부각시켜 시인의 가을색에 대한 사랑을 지적하였다. 시 전체가 의인화 수법으로 생동감 있고 의미가 깊다. < P > 이 두 곡의' 추사' 주제는 같지만, 각각 한 면씩 쓰면 독립적이고 보완적일 수 있다. 1 짱 가을기, 2 용 가을빛. 기개는 격려로, 색은 야정을 돋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짱 추기는 미지향으로 고상하고, 영추색은 정조의 결백을 칭송한다. 경치는 사람과 함께 움직이고, 색깔은 감정에서 나온다. 경치는 용모와 같고, 성품을 보고 품성을 과시하다. 봄빛은 화사하게 기쁘게 하고 가을경은 풍골로 자란다. 이것은 두 곡의 의론을 토로하는 즉흥시이다. 시인은 선명한 예술 이미지를 통해 깊은 사상을 표현하는데, 철리적 함의와 예술적 매력도 있고, 사색도 하고, 읊조리기도 한다. 이 두 곡의' 추사' 는 가을의 생기와 소색뿐만 아니라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영웅적인 기개와 고상한 정서를 일깨워주며 깊은 미감과 즐거움을 얻는다. < P > 유우석의' 가을바람 듣기 시작' 은 웅장한 호정을 드러냈다. < P > 과거 황국화와 군별을 보았지만, 지금은 현매미를 듣고 돌아온다.

5 박,

마스변초 주먹이 움직이면서 새삼스럽게 청운 잠에 눈을 떴다. < P > 천지는 사방을 숙청하고, 군부병을 위해 높은 무대에 올랐다. < P > 이 시는 일반 문인의' 슬픈 가을' 작품과는 달리, 독특한 미적 관점과 예술 혁신의 정신을 보여주는 높은 가을 노래다. < P > 첫 연합은' 나', 즉 시제 속의' 가을바람',' 가을' 의 상징인' 나' 라는 지적인 이미지를 독창적으로 창조했다. 그녀가 다시 인간으로 돌아왔을 때, 오랜 이별의' 군' 인 시인을 찾아갔다. 그녀는 다정하게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