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유령 축제
일반적으로 유령 축제, 추석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음력 7월 15일입니다.
귀신 축제입니다. 축제는 8월 8일(중국 남성의 날이자 가을의 시작 화요일)입니다.
참조:
/list/wannianli.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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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고픈 귀신 축제
청나라 학자 왕개태(王開泰)가 쓴 '귀신 축제에 대한 고찰'이라는 시에는 복건성 귀신 축제의 풍습을 묘사하고 있다.
귀신축제에 대한 감상
도교 사원은 귀신을 정화하고 성귀축제 본래의 의미를 간직하고 있다.
그런데 문에 빨간 종이가 붙어 있고, 고기 산과 술 바다가 구정을 축하하는 것이 이상합니다.
음력 7월 15일은 불교와 도교가 모두 요약하고 비판하는 날이며, 두 학교 모두 그에 상응하는 시험과 평가 활동을 합니다. 차이점은 도교의 검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보고서는 대중, 즉 Ji Chen 학교를 대상으로 합니다. 불교에 대한 요약과 해설은 내부에서 진행됩니다. 외부 학교 등록식이든 내부 비판 모임이든 불교와 도교 모두 7.15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는 불교와 도교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이른바 민중들의 유령축제와 맞물려 이번에는 더욱 다채롭다. 입학일과 자이절은 이 계절의 관습적인 활동 중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또한, 조상 숭배, 죽은 자를 밝히는 등불 켜기, 추석 등도 중요한 축제이자 풍습입니다. 년도.
본 축제는 불교 의례에서 중요한 의식으로 매년 7월 15일에 거행되므로 귀신 축제는 '오본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적극적으로 관습에 복종하고 소극적으로 가축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일반 사람들의 관습 활동에는 불교의 흔적이 여전히 선명하게 남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름입니다. 본(Bon)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거꾸로 매달린 것"을 의미합니다. 봉 난초와 대야는 구조 도구, 즉 "거꾸로 매달린 대야를 구출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교수형 분지", "배치"를 강조 "Baijiaweishi"의 특징.
청나라 시인 방나의 시 <장안작성죽가지신체>는 귀신절 밤에 아이들이 연등을 들고 함께 노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장안 자싱 효과 대나무 가지
수천 그루의 나무가 시원하고 서리가 내리고 공기가 맑으며 첫 달 중순의 9 도로가 밝습니다.
아이들은 푸른 연잎을 놓고 경쟁을 벌이고, 수천 송이의 은빛 꽃이 도시를 불태운다.
불교 봉봉의식에 따르면 강등을 띄우는 것은 작은 프로그램일 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귀신축제의 민속풍습에서는 등불을 밝히는 것이 더 중요하다.
강등은 '연등'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등불이나 양초를 받침대에 올려놓고 귀신축제의 밤에 강, 호수, 바다에 띄워 놓는다. 강등을 놓는 목적은 익사한 귀신이나 외로운 귀신을 물속에 데려오는 것입니다. 현대 여류작가 샤오홍(孝洪)의 『호란강전(湖蘭河傳)』의 한 문단은 이 풍습에 대한 가장 좋은 각주이다: "7월 15일은 귀신축제로서 원한을 품은 귀신의 죽은 영혼은 다시 태어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지옥에 머무르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 살아남고 싶은데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요. 이날 강등을 들고 있는 죽은 유령이 있다면 살아남아야 해요." 아마도 명계에서 인간계로 가는 길은 매우 어두워서 빛이 없으면 길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등불을 켜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살아있는 신사들은 죽은 귀신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고픈 유령 축제
흔히 유령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통 민속 축제. 음력 7월 15일에 해당하며, 때로는 음력 7월 14일에 해당합니다. 이날은 각 가정에서 조상을 모시고, 심지어 가족 잔치를 벌이기도 하며, 제사를 지내면서 제사를 지내기도 합니다. 세 차례 술을 마신다는 것은 조상의 잔치를 마친 후 다시 가족이 함께 앉아 마침내 명절 만찬을 한다는 뜻이다. 어둠을 깨고 폭죽과 지폐, 향초를 챙겨 강이나 연못 옆의 한적한 평지를 찾아 석회로 원을 그려 제한구역을 표시한다. 그런 다음 원 안에 물과 쌀을 붓고 지폐를 태운 다음 폭죽을 터뜨려 조상을 "지하 세계"로 보냅니다. 옛날 사람들은 음력 7월 7일에 조상의 귀신을 집으로 데려가기 위해 일정한 의식을 거쳤으며, 돌아가실 때까지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세 번씩 차와 쌀을 제공했습니다. 칠월 십오일. 오늘날에는 미신적인 색채가 점차 사라지고, 조상에 대한 기억과 기념으로 제사 형태가 유지되고 있다.
배귀축제
배귀축제는 음력 7월 15일, 흔히 칠월하순으로 예정되어 있다.
전설에 따르면 이날 모든 귀신이 저승에서 풀려난다고 하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귀신을 숭배하는 활동을 펼친다. 새로운 장례식이 있을 때마다 가족들은 새 무덤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현지에서 귀신을 제물로 바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귀신 숭배를 중심으로 한 축제로 중국 민속 최대의 귀신 축제이다.
7월은 소곡이 익는 시기로, 사람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햅쌀을 제물로 바쳐 조상들에게 수확을 알리는 풍습이 있습니다. 송나라 맹원이 지은 《동경몽화로》 제1권에는 “중원전날 제사를 지낼 때 상 위에 늘어놓기 위해 연예(향이 나는 식물의 잎)를 사서 마고도 샀다. 7월이 되면 농작물이 익어가는데, 효를 중시하는 중국인들은 조상에게 보고하는 경우가 많다. 조상들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도록 권유하여 7월에 정기적으로 조상들에게 제사를 드립니다. 동한시대 도교는 3회와 5일을 지정했는데, 그 중 7월 7일은 도라일로 고정 도교인 중회가 관청에 시험을 보러 가는 날이기도 했다. 우타바 데이의 주요 내용은 조상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7월의 이 조상 숭배 날짜는 나중에 도교에서 중원 지방 관리의 생일과 이에 상응하는 제사일을 7월 15일로 정함에 따라 이 날로 고정되었습니다.
도교귀축제는 도교종교축제이자 민속축제이다. 도교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세 관리를 숭배했습니다. 정의연맹의 위엄은 천관(Tianguan), 디관(Diguan), 수이관(Shuiguan)이라는 세 관에 있으며, 이후 삼관대제라고 불린다. 천상관은 상원을 축복하고, 지상관은 중원을 용서하며, 수관은 하원을 불러 액운을 덜어준다. 도교 경전에는 이 3일 동안 세 관리가 인간의 공덕과 죄악을 조사하여 상벌을 결정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 중 지방 관리들이 지하세계를 담당하고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요괴들에 대한 조사가 주를 이루고 있다. 그래서 이날은 모든 귀신들이 저승을 떠나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이날 도교인들은 지역 관리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상적으로 제단을 쌓는 동시에 신자들도 조상의 축복을 기원하고 지역 관리들에게 그들의 죄를 용서하고 용서를 구하는 금식을 하기 위해 돈을 기부합니다. 일찍 천국에 올라가라. 귀신축제가 민속축제로 자리매김한 주된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7월 15일은 불교 추석이다. '울람바나(Ullambana)'는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으로, 원래 뜻은 부처님의 제자 목건련(木建蓮)이 일생 동안 어머니의 악행으로 고통을 받아 지옥 깊은 곳으로 보내졌다는 뜻이다. 그는 부처님께 자신을 구할 방법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계율의 날(중국에서는 7월 15일)에 승려로서 금식하면 귀신을 지옥의 고통에서 구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불교 의식에 따르면 여름은 4월 중순에 시작됩니다. 즉, 사람들은 명상을 수행하기 위해 수도원에 들어가며 낮에는 외출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날은 Jiezhi Day라고 합니다. 신자들에게 구걸하러 나간다고 해서 이런 말이 있습니다. 중국 불교도들은 이 사건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울람바나경』을 창제하였고, 후에 덴드로비움을 귀신에게 제사하는 음식으로 삼는 풍습이 형성되었습니다. 이처럼 귀신제의 특징은 도교와 불교의 의미가 융합된 것으로 귀신제 기간 동안 조상을 숭배하고 외로운 영혼을 구하고 영혼을 구하고 음식을 공양하는 관습적인 행위가 가장 큰 '귀신'이 되었다. 축제'를 국민들 사이에서 진행하고 있다.
중원 왕조의 민속 활동은 조상과 야생 귀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이 주를 이루었고, 리(죽은 사람의 귀신)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도시의 신들이 순회했고, 도교 사원과 불교 사원에서는 불교 의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죽은 자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무덤을 방문했습니다. 중국인들이 동남아시아와 다른 지역에 들어오면서 유령 축제의 풍습도 그 지역에 전해졌습니다. 말레이시아 페낭의 중원(Zhongyuan) 활동은 폭넓은 대중 기반을 갖고 있으며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유중위
배귀축제
음력 7월 15일은 '배귀축제'입니다. 음력 7월 15일에 묘소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 민속 풍습이다. 어떤 사람들은 집 앞이나 거리에서 지폐를 태워버립니다. 구사회에서는 이날 여름의 3일째에 도시의 누군가가 성신의 궁전에서 성신의 나무 틀을 들고 갔습니다. 사람들은 궁전에서 사원 박람회를 열고 오페라를 공연했습니다. 당시 궁궐은 현재의 동쪽 모퉁이에 있었으며 지명은 하가원자(河嘉源子)였다.
귀신축제
7월 축제
중국 민족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귀신축제는 조상을 숭배하고 모든 생명체를 구하는 중요한 날이다. .모든 가정은 큰 일을 축하해야 합니다.
매년 음력 7월이면 우리나라 중국인들은 성대한 '구정 경축행사'를 거행하는데, 전국 곳곳에서 춘절을 축하하는 붉은색을 볼 수 있는데, 상업 지역이든 HDB 지역이든 종이를 그리고 등불을 세우고 제단을 세우고 신에게 보상하십시오. 사찰에서도 자오 의식이 거행되고, 거리와 골목에서는 향토 오페라나 노래 무대가 펼쳐져 재미를 더해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연출한다.
배고픈 축제의 '푸두' 의식은 조직 형태의 차이로 인해 거리푸(일명 홍푸), 시티푸, 템플푸(혹은 템플푸) 등 여러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다. 공푸) 등 소위 거리 푸(Street Pu)는 동네를 기반으로 하는 푸두(Pudu)를 의미하고, 시티 푸(City Pu)는 시장을 기반으로 하는 푸두(Pudu)를 의미하며, 템플 푸(Temple Pu)는 사원이 주최하는 푸두를 의미합니다.
중국 유령 축제를 축하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지역적으로 거리는 일반적으로 공공 주택 단지이거나 도시가 일반적으로 유령 축제의 단위로 표시됩니다. 시장, 호커 센터, 쇼핑몰, 상점이 주체인 사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국내에서는 일반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지역 공장이나 산업 건물에는 일반적으로 퍼듀 조직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중원 축제를 기념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며 일부 비정부 조직이나 기업에서는 중원 협회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로 볼 때, 이 중국 전통 풍습은 매년 현지에서 더 인기가 높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시내와 거리의 일반 대중들이 촛불과 향을 들고 일렬로 늘어서 있는데, 높이가 10~20피트가 넘는 것도 매우 장관이다.
제사 헛간에는 종이 가게에 6피트 또는 2피트 길이에 녹색 얼굴과 송곳니가 있고 사람을 극도로 두려워하는 푸두 공의 동상을 붙여 달라는 요청도 받았습니다. 그것을 천막 안에 놓고 그 앞에 큰 향 세 개를 태웠으며, 제사 방법은 고기나 채식일 수 있으며 구운 돼지, 닭, 오리, 흰자를 포함하여 더 좋습니다. 쌀빵, 과일, 통조림 식품, 설탕, 기름, 소금, 채식 식품 및 기타 가금류 및 육류, 건조 식품 및 혼합 과일, 채식 식품 등이 모두 제공되었으며 모두 삼각형 오색 깃발과 향으로 장식되었습니다. , 다채롭게 만듭니다.
사찰은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사찰 안에 제단이 있고, 중앙에는 '오봉회'나 '삼황제'의 대형 거울이 걸려 있다. 테이블에는 A 등불 3개와 신상, 향로가 있습니다. 양동이 램프에는 백미, 고대 청동 거울, 고대 검, 작은 저울, 가위, 자, 양산 및 불이 켜진 등유 램프가 들어 있습니다.
제단 앞의 긴 탁자에는 제물과 단 포도주를 바치고, 밀가루를 사용하여 새, 동물, 물고기, 게, 수생 동물 및 기타 물품을 만들어 최대한 풍성하게 만든다. .
입찰을 위한 축복물품도 다양하다
이러한 지역 단체의 푸두 모임에는 제물 외에도 축복물품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많다. 신상, 흔히 '무진'으로 알려진 숯, 쌀통, 주괴가 가득한 비둘기, 대형 복권, 헤어 케이크, 와인, 가전제품, 어린이 장난감 등 다양한 종류의 기부금이 있습니다. ,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
참배 후에는 놀라운 축복을 위해 입찰하는 것이 불가피하며 이는 현지 종원 푸두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입찰할 때 큰 소리로 입찰자의 가격을 호명하는 사람은 대개 화로 주인이다. 연회장 여기저기서 입찰하는 소리가 아주 귀에 쏙 들어온다. 활기차고 입찰자들도 매우 관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언가에 대한 "입찰"이 부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모든 사람, 특히 사업가들은 매우 관대하게 입찰합니다.
보통 중국 위안화 협회의 책임 회원들은 이 상당액의 입찰 자금을 자선 기금이나 회원 복지 기금으로 사용하는 동시에 자선 기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내년에 중국 위안 협회 활동을 위해 노래 무대나 지역 오페라를 초대하는 등 준비를 하십시오.
中원节
구정에는 이른바 '삼위안'이 있는데, 이는 첫째 달 15일 위위안, 중원을 뜻한다. 7월 15일에 위안화 가치가 하락하고 10월 15일에 위안화 가치가 하락합니다.
귀신절, 오봉절 외에 사람들은 7월 15일을 귀절이라고 부르는데, 청명절, 10월 1일을 삼귀절이라고 합니다. 민속귀신축제는 불교귀신축제, 오봉축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고유한 색깔을 갖고 있다. 이런 식으로 승려, 도교, 재가의 세 흐름이 하나로 통합되어 음력 7월 15일에 풍성한 축제와 관습 활동을 형성합니다.
청나라 학자 왕개태(王開台)가 지은 시 <배령제에 대한 고찰>에는 복건성에서 배령제를 거행하는 풍습이 묘사되어 있다.
귀신축제에 대한 감상
도교 사원은 귀신을 정화하고 성귀축제 본래의 의미를 간직하고 있다.
그런데 문에 빨간 종이가 붙어 있고, 고기 산과 술 바다가 구정을 축하하는 것이 이상합니다.
음력 7월 15일은 불교와 도교가 모두 요약하고 비판하는 날이며, 두 학교 모두 그에 상응하는 시험과 평가 활동을 합니다. 차이점은 도교의 검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보고서는 대중, 즉 Ji Chen 학교를 대상으로 합니다. 불교에 대한 요약과 해설은 내부에서 진행됩니다. 외부 학교 등록식이든 내부 비판 모임이든 불교와 도교 모두 7.15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는 불교와 도교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이른바 민중들의 유령축제와 맞물려 이번에는 더욱 다채롭다. 입학일과 자이절은 이 계절의 관습적인 활동 중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또한, 조상 숭배, 죽은 자를 밝히는 등불 켜기, 추석 등도 중요한 축제이자 풍습입니다. 년도. 본 축제는 불교의례에서 중요한 의식으로 매년 7월 15일에 거행되므로 귀신축제는 '오봉축제'라고도 불린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적극적으로 관습에 복종하고 소극적으로 가축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일반 사람들의 관습 활동에는 불교의 흔적이 여전히 선명하게 남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름입니다.
본(Bon)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거꾸로 매달린 것"을 의미합니다. 본 난초와 대야는 구조 도구, 즉 "거꾸로 매달린 장치를 구출하는 것"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교수형 대야 ". "100가지 음식을 준비한다"는 특징을 강조합니다.
청나라 시인 방나의 시 <장안작성죽가지신체>는 귀신절 밤에 아이들이 연등을 들고 함께 노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장안 자싱 효과 대나무 가지
수천 그루의 나무가 시원하고 서리가 내리고 공기가 맑으며 첫 달 중순의 9 도로가 밝습니다.
아이들은 푸른 연잎을 놓고 경쟁을 벌이고, 수천 송이의 은빛 꽃이 도시를 불태운다.
불교 봉봉의식에 따르면 강등을 띄우는 것은 작은 프로그램일 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귀신축제의 민속풍습에서는 등불을 밝히는 것이 더 중요하다.
강등은 '연등'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등불이나 양초를 받침대에 올려놓고 귀신축제의 밤에 강, 호수, 바다에 띄워 놓는다. 강등을 놓는 목적은 익사한 귀신이나 외로운 귀신을 물속에 데려오는 것입니다. 현대 여류작가 샤오홍(孝洪)의 『호란강전(湖蘭河傳)』의 한 문단은 이 풍습에 대한 가장 좋은 각주이다: "7월 15일은 귀신축제로서 원한을 품은 귀신의 죽은 영혼은 다시 태어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지옥에 머무르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 살아남고 싶지만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날 강등을 들고 있는 죽은 유령이 있다면 살아남아야 합니다.” 아마도 지하 세계에서 인간 세계로 가는 길은 매우 어두울 것입니다. 등불 없이는 길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등불을 켜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살아있는 신사들은 죽은 귀신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고픈 귀신축제
7월 15일을 도교에서는 귀신축제, 불교에서는 추석, 민간에서는 귀신축제라고 부른다. 행운을 빌기 위해 산시성 사람들, 특히 산시성 북부 지역 사람들은 오늘 이 행사를 반죽 조각 축제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문화적 의미는 매우 풍부합니다.
배귀축제의 유래는 고대 우리나라에서 유행했던 육지 조상 숭배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도교가 대중화된 이후에는 전통을 고수하며 하늘과 땅, 물의 신을 창조했습니다. 천관의 생일은 음력 1월 15일로 상원절(Shangyuan Festival)이라고 합니다. 그 주된 임무는 세상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지방 관료의 생일은 7월 15일인데, 이를 유령 축제라고 한다. 그 주된 임무는 땅에서 죄를 용서하는 것입니다. 수이관의 생일은 10월 15일이며, 이를 만원절이라고 합니다. 주요 책임은 인간의 고통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도교와 경쟁하여 불교는 7월 15일을 추석으로 정합니다. 불교는 자비와 친절을 옹호합니다. 고대 인도에서는 우기 3개월 동안 불교의식에서 스님과 비구니가 외출을 하면 식물, 벌레, 개미가 쉽게 해를 입을 수 있다고 하여 절에서 명상하고 공부하며 영접을 받아야 했습니다. 기부. 이 기간을 정산기간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불교가 들어온 이후 우리나라의 계절적 변화에 따라 정착기간을 4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로 규정하였다. 이후 경전을 바탕으로 '목갈라나가 어머니를 구한다'는 불교 전설이 등장했다. 일반적인 생각은 석가모니 부처님의 제자인 목갈라나(목갈라나)가 죽은 어머니가 지옥에서 고통받는 것을 보고 너무 비참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그를 구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지만 실패했고, 그래서 그는 부처님께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석가모니는 어머니가 일생 동안 지은 죄가 너무 커서 한 사람의 노력으로는 고칠 수 없다고 설명하고, 칠월 15일에 목갈라나에게 시방의 비구들을 위해 온갖 음식과 마실 것을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스님들의 도움으로 평화로운 안식을 마친 날, 그의 어머니는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목갈라나는 지시에 따랐고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불교 활동을 봉 축제(Bon Festival)라고 합니다. 울란(Ullan)은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으로 거꾸로 매달려 있다는 뜻으로 고인의 고통을 묘사한 것이다. 대야는 제물을 담는 그릇을 가리키는 한자이다. 오봉은 망자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불교 활동을 말합니다.
중국 불교는 불교를 장려하기 위해 전통적인 유교 예절인 '효'에 의존하여 7월 15일을 '효의 날'로 발전시켰습니다.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로 인정될 뿐만 아니라 관민들의 폭넓은 환영을 받기 때문에 7월 15일 민속활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우타이산 불교계에서는 경전을 독송하고 망자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7월 15일 평소와 같이 봉봉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변 종교인 중에는 사찰에 가서 제사를 지내고, 대포를 발사하고, 조상의 죄를 속죄하고 망자의 해방을 기원하는 기도도 하고 싶어 합니다.
민속사회에서는 모든 가족이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무덤을 방문해야 합니다.
산시성 남부에서는 종이로 등을 만들어 무덤 앞에서 태우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고인의 밝은 미래를 상징합니다. 찐빵은 조상을 기리는 음식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조상이 돌아가신 지 3년이 넘으면 아이들은 이날 상복을 벗고 평상복을 입는데, 이를 흔히 상복으로 갈아입는다고 합니다.
산서성 북부 사람들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무덤에 갑니다. 그들은 중앙에 빨간 점이 있는 둥근 모양의 밀가루로 만든 찐빵을 좋아합니다. 공물을 올리고 종이를 태운 뒤 집에 돌아오면 밭에서 조, 대마 몇 개를 뽑아 녹색 종이로 싸서 창 앞에 놓고 앞에 있는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너. 축제가 끝나면 지붕을 옮겨 뿌리가 안쪽으로 향하게 하고 곡식 이삭을 드러내는 것을 밀 따기라고 합니다.
풍작을 축복한다는 민간 속담이 있습니다. 그러나 분석해 보면 국수를 봉안하는 의식은 인간을 제물로 바치는 초기 관습의 유물인 것으로 보입니다.
7월 15일 고인을 추모하는 가장 엄숙한 일은 강등을 풀어주는 것이다. 사람들은 나무판과 오색지를 사용하여 중앙에 초를 두고 다양한 색깔의 등불을 만드는 데 익숙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램프에 고인의 이름을 적기도 합니다. 상업용 주택과 기타 단위에서는 대법선(Dafa boat)이라고 불리는 다채로운 수중 종이배를 만드는 데 익숙합니다. 죽은 영혼을 모두 저편의 이상세계로 데려갈 수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배에는 목갈라나(Moggallana)를 상징하는 선(禪) 지팡이를 들고 있는 사람이 한 명 있어야 합니다. 일부는 관음보살로도 만들어졌습니다. 밤에는 종이배와 종이등을 강에 놓아 물을 따라 떠다니게 합니다. 사람들은 등불이 떠 있는 상태를 보고 망자의 영혼이 구해졌는지를 판단한다. 램프가 물 속에서 소용돌이치면 유령이 붙잡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등불이 물에 가라앉으면 죽은 영혼이 구원받고 환생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등불이 멀리 표류하거나 해안에 도달하면 죽은 사람의 영혼이 세상 반대편에 도달하여 천국의 불멸의 신에 속한다고 믿어집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최고의 소원.
강등불을 밝히는 것은 특히 황하에서 장관을 이룬다. 산시(山西) 북서쪽에 있는 허취현은 황하(黃河)와 가깝다. 강은 열려 있고 물의 흐름은 잔잔합니다. 7월 15일 매일 밤, 도시 전체는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황하 강변 무대 앞 광장에 모여 등불을 감상합니다. 다양한 색깔의 등불이 물을 따라 떠다니고, 아이들은 자신의 등불이 얼마나 멀리 떠오를 수 있는지 자세히 관찰했습니다. 그 노파는 계속 중얼거리며 기도했습니다. 오늘의 강등전시는 행복한 활동이 되었습니다.
7월 15일에는 땅과 농작물에 제사를 드리는 날도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헌금을 밭에 던져라. 종이를 태운 후 오색 종이를 띠로 자르고 작물의 이삭에 감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우박 공격을 피하고 가을에 풍성한 수확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호투사(Houtu Temple)에서도 제사를 지내기도 합니다. 마와 곡식을 문에 걸어 두는 것이 딩샹 현의 민속 풍습입니다.
7월 15일 축제를 앞두고 반죽 조각 활동은 민속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산시 북부 지역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한 가족이 찐빵을 찌고 있고, 이웃들이 도와주러 온다. 먼저, 실제 가족 구성원(결혼한 딸, 사위, 손자, 기타 아들, 며느리, 손자 등 포함) 수에 따라 한 사람씩 큰 찐빵을 만듭니다. 젊은 세대에게 주는 꽃빵은 국수양이라 불리는 납작한 모양으로 반죽해야 하는데, 이는 양이 무릎을 꿇고 우유를 빨아먹는다는 뜻으로 꽃빵을 키워준 부모의 은혜를 잊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이다. 노인들에게 주는 찐빵은 국수라고 불리는 사람 모양으로 반죽되어야 하며, 사람은 자녀와 손자가 가득한 가족을 의미하며, 일반 사람들에게 주는 찐빵은 국수라고 불리는 물고기 모양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1년 이상 계속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에는 더 이상 엄격하지 않고 전적으로 주인의 취향에 따라 양, 호랑이, 소, 생선, 토끼, 인간 등 다양한 모양의 찐빵이 있습니다. 꽃빵을 한 사람당 한 마리의 동물 모양으로 만든 후, 멜론, 과일, 복숭아, 자두, 연꽃, 국화, 자두 등의 모양으로 더 많은 꽃빵을 만들고 꽃, 새, 나비, 잠자리, 그리고 다람쥐. 이전 것보다 작습니다. 친척을 방문하고 친구의 선물을 보는 데 사용됩니다. 이 반죽 조각품을 찌고 다섯 가지 색으로 칠하면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7월 15일 반죽 조각품 관람은 농촌 여성들의 솜씨를 뽐내는 프로그램이 됐다.
귀신축제와 술
음력 7월 15일은 귀신축제이다.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음력 1월 15일에 상원절이 있었고, 7월 15일에 중원절이 있었고, 10월 15일에 하원절이 있었습니다. 도교가 등장한 후 모셔지는 신으로는 천관(Tianguan), 지관(Diguan), 수관(Shuiguan)이 있는데, 삼원(Sanyuan)은 삼관(Three Guts)과 짝을 이룬다. 상원 천관의 탄생일은 음력 1월 15일이며, Zhongyuan의 Diguan은 7월 15일, Xiayuan Shuiguan은 10월 15일입니다. 따라서 도두에서는 음력 7월 15일에 제단을 지낸다. 도교와 불교에는 이날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과 관습이 있습니다. 민속 제사는 조상과 귀신이 즐길 수 있는 제물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무료이다. 이것은 민속 축제를 형성했습니다. 북제나라의 『연씨유서』, 남조의 『정초년기』, 송나라의 『동경몽화록』과 『몽량로』, 청나라의 『도성기』 등 책 둘 다 유령 축제와 오봉 축제를 언급했습니다. 어떤 책에서는 배고픈 귀신 축제를 며칠 앞두고 시장에서 귀신기구와 신선한 과일, 기름떡, 파이, 우유떡, 진귀한 과자 등을 파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그 색깔이 다채롭고 파는 소리가 끝이 없습니다. 물 위에 등불을 놓는 풍습도 있는데, 이는 외로운 귀신을 물속에 끌어들여 제사를 즐기기 위한 것입니다. 아이들은 종이 연등을 가지고 놀았는데 그 중 일부는 키가 7~8피트나 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청명절 기간에는 무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도시 밖으로 나가는 사람들이 끝없이 늘어납니다.
배고픈 유령 축제
나는 유령 축제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문학 작품에서 읽었고 그것이 황하 유역에 유행하는 민속 풍습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관습이지만 황하가 흐르는 곳만큼 정통하지는 않습니다.
내 생각엔 그 날 밤은 항상 안개가 껴야 할 것 같은데, 안개 속에서 각 가정의 조상제사 식사는 촛불과 향불 아래서 아주 매력적으로 보였고, 안개 속에서 아이들의 강등도 하늘로 향하며 사라졌다. . 대부분의 작품에는 어른들이 무엇을 하는지 언급하지 않았는데, 아마도 조상과 아이들을 위해 강등을 세워놓고 요리를 하는 모습이 조화로운 장면이었는데, 유령축제는 행복한 축제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배고픈 유령 페스티벌의 관습을 진정으로 이해하게 된 것은 싱가포르에 오고 나서야 물론 아무것도 아닌 배고픈 유령 축제인 싱가포르의 배고픈 유령 축제뿐이었습니다. 강의 등불로 해 보세요.
싱가포르의 유령 축제는 일반적으로 유령 축제로 알려져 있는데, 음력 7월 15일에 배고픈 유령 축제가 열립니다. 중국 귀신축제라 해서 오늘날 이 축제를 귀신축제라 부른다. 음력 7월 15일에도 불교 봉 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일부 지역에서는 이 날을 "오봉 축제"라고 부릅니다. 불교에서는 7월 15일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이날에는 '저승을 밝히기 위해 등을 빌려주는 일'이 한낮에 열리는 작은 의식으로 사람들에게 전해지면서 신비롭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강 등불. 강에 강등을 놓는 목적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항상 귀신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샤오홍은 '호란강전설'이라는 기사에서 "7월 15일은 귀신축제이며, 귀신을 탓하는 죽은 영혼은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지옥에 맴돌고 있다는 것은 너무나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나는 다시 태어나고 싶지만 빠져나갈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날 강등을 달고 죽은 귀신이 있으면 반드시 망명에서 벗어나야 한다'
'등불을 풀어 죽은 자를 비추는 것'이라는 불교 수행법과 똑같아 흡수된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의 소박한 소망에 따라 민속 강등으로 개량된 유령 축제는 지하 세계와 국경을 넘어 싱가포르에 상륙하여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싱가포르 유령 축제 기간에는 강등의 그림자를 찾을 수 없고, 유령 축제를 기념하는 시간도 음력 7월 15일 하루에서 7월 한 달 전체로 확대됐다. 이 달 동안 사람들은 이사하거나 부동산을 사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여행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 달의 항공권 가격도 일년 중 가장 낮습니다. 해외에서. 물론 여전히 악을 믿는 사람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싱가포르의 음력 7월은 더운 여름이지만, 아무리 날씨가 더워도 수영장에는 항상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또는 이번 달 동안 두 개의 금 아이템을 더 얻습니다. 악령을 막기 위해 말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불운한 말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특히 아이들은 눈이 똑똑해서 보지 말아야 할 것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겁을 먹지 않기 위해 7시 이후에는 아이들을 집에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싱가포르 사람들은 음력 7월 1일이 귀신의 문이 활짝 열리는 날이라고 믿는다. 이날 이를 믿는 사람들은 집 앞 잔디 위에 양초 두 개를 꽂고 그 양초 옆에 3721개의 향을 놓는다. . 그리고 촛불을 켜고 향을 피우고 예배를 드린 후 은화와 부처님의 진언을 가져다가 소각로에 태웠습니다. 이 소각통은 휘발유 통의 윗뚜껑을 떼어내고 측면에 몇 개의 구멍을 뚫어 만든 것으로 최근 몇 년 사이에 등장한 새로운 장치다. 불타는 통의 출현은 정부가 자신의 집에 삽입된 양초 바로 앞에서 종이를 태우는 것은 위생에 너무 해롭고 청소도 어렵다고 판단하여 매년 1월부터 7월까지 일부 불타는 통을 실내에 배치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종이를 태울 수 있는 HDB 아파트 앞.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탄 종이를 다른 사람의 종이와 섞는다는 개념에 동의할 수 없기 때문에 식료품점에 가서 자신이 사용할 작은 종이통을 사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종이 타는 연기와 열기를 견디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설날의 첫날, 열다섯 번째, 스물아홉 번째 날에는 종이 타는 냄새와 재가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하늘에 떠 있는 종이.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정부에 불만을 토로했고, 정부는 모든 사람에게 불을 덜 쓰라고 권고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 회사는 이 사업 기회를 포착해 모두가 시도해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소각통을 개발했는데, 아마도 내년에는 1,500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새로운 형태의 소각통을 사용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새 제품은 상자 모양이므로 소각로라고 불러야 합니다.
모든 가정이 중원절을 기념할 때 일부 중국 기업도 공동으로 중원절을 기념합니다. 회사의 중원 축하 행사는 작은 가족의 축하 행사보다 더 웅장합니다. 쌀 한 포대, 다양한 캔, 비스킷 및 과일을 포함하여 많은 공물이 있으며 마무리는 황금 돼지입니다. 이 공물은 나무 받침대 위에 놓여 있었고, 그 앞에는 그릇만큼 두꺼우며 사람 키만한 양초와 향이 몇 개 놓여 있었습니다. 직원들을 신나게 한 것은 사장이 귀신 형제들에게 장사를 축복해 달라고 촛불과 향을 피웠고, 복권을 살 수 있는 행운의 숫자 4개를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4개의 숫자는 회사 전체가 공유하고 있으며, 구매 시 지식도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직접 구매, 도착 구매 및 가져가기입니다. 아마도 유령 형제일 것입니다. 정말 똑똑해요.
가장 인상적인 유령 축제 축하 행사는 지역 사회나 호커 센터에서 열리는 행사로, 공물 바치기, 촛불 켜기, 향 피우기 등의 예배 행사뿐만 아니라 노래방, 노래 부르기 등의 활동도 포함됩니다. 유령 축제. 가창단의 주목적은 귀신형제들을 즐겁게 하기 위함이다. 초기에는 오페라를 부르는데 사용되었으나 지금은 노래로 바뀌었고 대부분이 대중가요이다. 배고픈 유령 페스티벌의 가수들은 대부분 잘 알려지지 않은데, 출연료가 있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다. 여자 가수들은 노출이 심한 옷을 입기도 한다. , 남자 가수들은 긴 머리 숄, 타이트한 바지, 메쉬 옷을 입는다. 가수들이 최선을 다했지만, 무대를 지켜보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었고, 처음 몇 줄의 유령 형제들을 위한 좌석도 포함하지 않고 나머지 좌석도 점점 사람들이 차서 이를 받아들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거친 노래 문화. 물론, 반대의 곡을 부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게타이 애호가 그룹도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게타이 정보를 확인하고 팔로우하기 위해 매일 신문을 읽는 노인들입니다. 게타이를 따르는 귀신이 있는지, 드라마에서 팝송으로의 변화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게타이는 귀신을 즐겁게 해주는 요소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을 매료시키는 요소.
게타이 외에도 언급할 만한 또 다른 활동으로는 배고픈 유령 축제 입찰 외침이 있습니다. 입찰은 예배가 끝나고 중원 연회 중간에 이루어집니다. 주최자는 입찰을 요청하기 위해 연예계의 유명 인사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입찰 요청은 자발적인 것입니다. 외치는 데 사용되는 축복의 물건은 대부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금도금 마스코트입니다. 가장 흔한 것은 금용과 노란 배와 같은 독특한 것들도 있습니다. 황금빛 배를 타고 날아다니는 황금말을 '마샤왕'이라고 합니다. 축복 물건 자체는 가치가 거의 없으며, 입찰자가 축복 물건을 집에 두는 것은 행운을 집으로 가져오는 것과 같습니다. 행운을 빌어서 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 자금 중 일부는 2년차 중원 축하 행사 비용으로 사용되며 일부는 자선 병원 및 기타 복지 기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중원청잔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선, 서구 문화의 영향을 받은 젊은 세대는 소박하지만 민족적인 풍미가 있는 문화를 받아들일 수 없다. 둘째, 어떤 사람들은 갑자기 종이 타는 연기와 노래와 구호를 부르는 소음을 참지 못해 정부에 자주 불평을 토로했습니다. 정부도 이들의 의견에 동의하는 듯하다. 소각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도 올해는 축하 행사가 예년보다 30분 빠른 10시 30분 이전에 끝나야 한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행사가 일찍 끝났기 때문에 게타이 애호가들은 마음껏 즐길 수 없었고, 입찰을 통해 모은 돈도 크게 줄어들었고, 2년차 중국 위안화를 축하하는 데 필요한 돈을 제외하고는 기부할 돈이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복지단체에. 이로 인해 사람들은 유령에 대해 약간의 열등감을 느끼지만 7월은 그들의 축제이므로 살아있는 사람들은 굴복해야 합니다.
저는 싱가포르에서 5번의 Hungry Ghost Festival을 보냈습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이 많고 조금 겁이 나기도 했지만 점차 이 축제에 푹 빠져서 종이도 태워버렸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이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오시기를 바랍니다. 귀신은 사실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이별, 특히 음양의 이별이다.
배귀축제
배귀축제 - 음력 7월 15일 우리나라 전통 민속축제인 '배귀축제'. 남쪽에서는 '귀신축제'라고도 부른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여전히 기념되고 있는 배고픈 유령 축제는 7월 14일이다. 송나라 말기에 사람들이 축제를 준비하던 중 갑자기 원군이 쳐들어왔기 때문에 하루 전에 조상을 제물로 바쳐야 축제를 앞당길 수 있었다고 한다.
이 명절에는 사람들이 제물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데 이는 청명절에 무덤을 참배하는 것과 비슷하다. 봉건 시대에는 지방 관료들이 사찰의 승려와 도사에게 죽은 군인을 기리기 위해 고독한 영혼 도장을 세우도록 명령하기도 했으며,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많은 양의 지폐를 태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