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역사에 관한 시
1. 이백의 '봄밤 나성에서 피리소리를 들다': 누군가의 옥피리 소리가 어둡게 날아 봄바람에 퍼진다 루오시 전역.
이 밤에 부러진 버드나무 소리를 들으면 누가 고향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겠습니까? 제목에 나오는 '부수는 버드나무'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버드나무'의 이미지를 이해하는 것이 핵심이다. 학생들이 배운 텍스트에는 "새벽바람이 버드나무 기슭에 이른다"(유용의 "위린링"), "피리에서 버드나무 부러지는 소리가 들리지만 본 적이 없다"와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고대 시가 포함됩니다. 봄 풍경'(이백의 '송하곡')'), '강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탓하는가? 봄바람은 옥문관을 통과하지 못한다'(왕지환의 '량저우자'), 나는 과거에 세상을 떠났다. , 그리고 버드나무는 여전히 거기에 있다"("시경: 위를 뽑다").
또한 북조의 월복의 "고각 수평으로 부는 음악"에는 "버드가지 부러뜨리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사는 '말을 탈 때 채찍을 잡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를 구부린다'이다. 손님을 죽일까 봐 걱정하면서 내려 피리를 연주합니다.
이로써 우리는 고대 시에서 '버드나무'가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부드럽고 우아하며 바람에 흔들리는 '유'는 '류'의 동음이의어이다. 또한 고대인들은 버드나무를 꺾을 때 '리우(liu)'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배웅하는 풍습은 '버드나무 - 머무르다 - 작별 인사 - 떠나기를 꺼려함'의 수준까지 쉽게 확장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별할 때 버드나무를 보면 생각난다. 이별할 때 아쉬운 이별의 풍경은 이별을 위해 버드나무를 주는 모습을 불러일으켜 마음속에 한 줄기 슬픔이 솟아오르게 한다.
2. 두보와 황시의 집에는 수천 송이의 꽃이 가득하다.
[간단한 분석] 원나라 수종(唐宗) 원년(AD 760). , 시인 두보(Du Fu)는 쓰촨성 청두에 살았고, 꽃이 피는 계절에는 강가를 혼자 걸으며 꽃을 즐겼으며, 일곱 개의 절구를 썼습니다. '강가에서 혼자 꽃찾기'라는 제목이 그 중 여섯 번째다.
첫 번째 줄은 '황시의 나탈꽃'으로, 찾을 곳을 가리킨다. "芊"은 길입니다.
"길은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는 두 번째 문장은 "수천 개의 꽃"이라는 의미입니다. "가지가 낮다"의 "press"와 "low"가 매우 적절하고 생생하고 생생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가지가 휘어질 정도로 크고 수가 많은 봄꽃의 촘촘한 겹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문장은 이전 문장인 "나비들이 항상 춤을 춘다"의 "man"을 구체화한 것입니다.
"Linger"는 나비가 날아다니다가 떠나기를 꺼리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옆에서 바라보는 화사한 봄꽃의 향기.
사실 시인도 화려한 봄꽃에 매료됩니다. 네 번째 문장은 "꾀꼬리가 여유롭게 노래하고 있어요"입니다. '쟈오'는 꾀꼬리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노래를 뜻하는데, 시인이 꽃을 즐기러 왔을 때 꾀꼬리도 노래를 불렀다는 뜻이다.
시인이 마음으로 기뻐서. 그는 꾀꼬리가 자신을 위해 특별히 노래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이것은 봄꽃 주위에 맴도는 화려한 나비에 대한 이전 문장과 같은 방식입니다.
시인은 이 기술을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사물과 사물을 혼합했습니다. 3. 루산폭포를 보면 향로에 태양이 밝게 빛나고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며 폭포가 앞에 걸려있습니다.
3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하늘에서 은하수가 떨어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그러나 시인 이백의 글에서는 다른 장면이 되었습니다. 우뚝 솟은 향로가 푸른 산의 푸른 하늘에 안개가 자욱한 흰 연기 구름 속으로 천천히 솟아올랐습니다. 그러는 동안 붉은 태양의 빛을 받아 보라색 구름으로 변했습니다. 이는 향로봉을 더욱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어 특이한 폭포의 특이한 배경을 만들어냅니다.
그러자 시인은 산벽에 있는 폭포로 시선을 옮겼다. "멀리서 폭포를 바라보다, Guaqianchuan", 처음 네 글자는 제목입니다. "Guaqianchuan"은 "보기"의 첫 번째 이미지이며, 폭포는 산과 강 사이에 높이 매달려있는 거대한 흰색 사슬과 같습니다.
'걸다'라는 단어는 움직임을 고요함으로 바꾸어 '멀리서 보는 것'에서 쏟아지는 폭포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누가 이 거대한 것을 "걸" 수 있습니까? "정말 대단한 창조물이네요!" 그러므로 '행'이라는 단어에는 자연의 마력에 대한 시인의 찬양도 담겨 있습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도 폭포의 역동성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3000피트 아래로 날아간다", 스트로크 하나하나가 흔들리고 단어 하나하나가 낭랑하고 강력합니다.
'플라이'라는 단어는 폭포가 분출되는 모습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며, '직선'은 산의 높이와 가파른 정도를 설명할 뿐만 아니라 물 흐름의 속도와 높은 고도에서 거침없이 추락하는 모습이 마치 눈앞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여전히 부족하다고 느껴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진 게 아닐까 의심된다'는 말을 또 썼다.
시인은 무의식 중에 분명히 말했고, 독자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렇게 쓰는 것이 더 생생하고 현실적일 것이라고 모두 느꼈습니다. 수수께끼는 시인의 이전 말에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설명에서 키워졌습니다. 바라보다! 우뚝 솟은 향로봉은 구름과 안개에 가려져 있는데, 멀리서 보면 폭포가 구름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듯한 모습이 자연스레 하늘에서 떨어지는 은하수처럼 보입니다. 하늘.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지는 것으로 의심된다'는 비유가 이상하지만, 시에서는 허공에서 튀어나온 것이 아니라 이미지의 묘사에서 자연스럽게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 . 과장되면서도 자연스럽고, 참신하면서도 사실적이어서 글 전체에 영감을 주고 전체 이미지를 더욱 다채롭고 웅장하며 웅장하게 만든다. 이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상상의 여지를 남기며 이백의 모습을 보여준다. "수천 마일의 갑작스런 하락, 그러나 마지막에는 여전히 강하다"는 예술적 스타일.
4. 봄 까나쥬 웽홍 초록 커튼 제작법 또 다시 봄 까나쥬입니다. 떨어지는 꽃 남자는 독립적이고, 위습은 함께 날아갑니다.
관찰하는 영혼은 곧 죽고, 몇 년이 지나도 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슬픈 저녁을 기대할 가치가 있으며 저녁에는 매미가 빛납니다.
늦봄에 임신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시이다. 첫 번째 문장 질문은 절충적인 방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문장에서는 '너'로 시작해서 '예'로 끝나며, 시에서는 보기 드물게 부사와 조동사를 함께 사용한다. 그러나 작가는 이를 매우 자연스럽게 활용하여 문장을 톡톡 튀게 하고, 어조를 강화하고, 시 속 여주인공의 슬픔을 고조시키며, 시 전체를 덮는 등 소설적 글쓰기 방식을 취했다고 볼 수 있다.
'당신'이라는 단어는 아래의 'Jian Nian'이라는 단어에도 해당됩니다. 이는 여성이 작년 이맘때 애인과 헤어졌음을 암시하므로 그녀는 특히 생리학적 변화에 민감합니다. 두 번째 문장인 '녹색 장막에서 어떻게 빠져나오는가', '어떻게'는 참을 수 없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문장으로 보면 이 여성은 지난해 바로 이곳에서 이별의 아픔을 겪었던 것으로 보인다. 1년이 지난 지금도 그 기억은 생생하고, 지금도 그녀는 여전히 이 시간과 장소에 있는데, 어찌 감히 다시 거기에 있을 수 있겠는가. 2. 역사와 관련된 고대시
1. 송나라를 그리워하는 Nian Nujiao·Chibi : Su Shi는 강을 따라 동쪽으로 가고 파도가 휩쓸려 시대를 거쳐 낭만적 인 인물이되었습니다. .
성곽의 서쪽에 있는 인도의 길은 삼국지의 치비주랑이다. 하늘을 뚫고 바위가 솟아오르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파도가 해안을 덮치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였습니다.
나라는 그림 같고 동시에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공진이가 처음 결혼했을 때 샤오챠오가 웅장하고 잘생겼던 시절이 생각난다.
깃털 부채와 실크 스카프, 이야기하고 웃으며 배와 노는 재로 사라졌습니다. (강로, 1차 작품 : 강로) 내 조국이 마음속에 떠돌아다니는데, 너무 감상적이라 비웃고 싶고, 일찍 태어날 것 같아요.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동상이 달로 돌아갑니다. 2. 징커우 북쪽의 용율·고정은 송나라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신치지는 시대를 거쳐 영웅을 찾을 수 없지만 손종은 한 곳을 찾는다.
춤추는 정자와 노래하는 무대에서는 항상 비에 바람이 불어옵니다. 지는 해, 풀과 나무, 한때 인류의 노예들이 살았던 평범한 골목.
그때는 우리가 강하고 강했을 때 호랑이처럼 수천 리를 삼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Yuan Jia는 서둘러 늑대를 Xu에 봉인하고 서둘러 북쪽으로 방문했습니다.
4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양저우로 봉화대 사건을 기억한다. 하지만 뒤돌아 보면 부처와 리사 아래에는 신성한 까마귀 북이 있습니다.
누가 물어보겠습니까, 리안포는 늙었는데 아직도 먹고 살 수 있나요? 3. 당나라 친화이 계류 : 두무는 찬물에서 담배를 피우고 달빛으로 모래를 덮은 후 밤에 친화이 식당 근처에 정박했습니다. 상인 소녀는 나라의 정복에 대한 증오를 몰랐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 "뒤뜰의 꽃"을 불렀습니다.
4. 산허리의 양·동관은 성난 파도처럼 고대 봉우리와 산, 산과 강 안팎의 통관로를 돌본다. 서부 수도를 보면서 나는 망설였다.
진나라와 한나라가 여행하는 곳마다 수천 개의 궁궐이 흙으로 변했다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흥하면 백성이 괴로워하고, 죽으면 백성이 괴로워한다.
5. 레드 클리프 작가: 두무 부러진 미늘창은 모래에 가라앉지만, 쇠는 팔리지 않는다. Dongfeng은 Zhou Lang과의 협력을 거부하고 Tongquechun은 Erqiao를 깊이 가두어 둡니다.
6. 당나라 촉 총리 : 두보 총리의 사당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진관시 외곽에 나무가 많습니다. 푸른 잔디는 계단에 봄빛을 반사하고, 나뭇잎 사이로 하늘에는 꾀꼬리 소리가 듣기 좋다.
세 번의 방문으로 세상을 어지럽히고, 두 번의 왕조가 옛 대신들의 마음을 열었습니다. (빈빈도, 한 작품 : 빈발) 군대를 떠나기 전에 죽고, 주인공은 눈물을 터뜨린다. 3. 역사에 관한 시 5편
예를 들어 Liu Yuxi의 "Jinling Nostalgia":
조수가 만만하고 Chengzhu가 만만하고 황실에 해가지고 있습니다.
채주의 새 풀은 녹색이고, 막부의 오래된 연기는 녹색이다.
기복은 사람, 산, 강, 빈 지형에 따라 결정됩니다.
뒷마당의 꽃들의 노래는 듣기에 참을 수 없다.
Wen Tingyun의 "진린의 무덤을 지나가다":
한때 Qingshi에서 유산을 본 적이 있는데 오늘은 이 무덤을 지나갔습니다.
시인은 영혼이 있고 나를 알아야합니다. 주인이 없을 때 나는 당신을 불쌍히 여길 것입니다.
돌린이 봄풀을 가리고, 청동 참새가 황혼의 구름을 쓸쓸하게 마주한다.
바람 앞에 우울하고 서예와 검술을 배워 군대에 가고 싶다고 탓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Du Mu의 "Wujiang Pavilion 비문":
승리하고 패한 군인은 예상치 못한 가족 문제를 겪고 수치심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강동아이들은 컴백이 불투명할 정도로 실력파다.
예를 들어 Du Fu의 "고대 유물 송가"(5시 중 5번째):
Zhuge의 명성은 우주에서 불멸이며 그의 조상과 신하의 초상화는 매우 존경받습니다.
세 개의 분할이 예정되어 있으며, 하늘의 깃털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형제자매가 이여우를 만나면 사령관은 반드시 소조를 잃게 된다.
한탁은 다시 돌아오기 어려워 군역을 말살하겠다는 결심을 굳힌다.
Zhang Kejiu의 "그리움을 파는 꽃 소리":
미인은 오강 기슭에서 자살하고, 전쟁은 적벽산을 불태웠고, 장군은 옥문관에 비어 있었습니다 . 진나라와 한나라가 멸망한 것이 안타깝고 학자들은 긴 한숨을 내쉬었다.
소시
큰 강이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가 씻겨 나가며 시대를 초월한 낭만적 인 인물이 있습니다.
성곽의 서쪽에 있는 인도의 길은 삼국지의 치비주랑이다.
바위가 하늘을 뚫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파도가 해안에 부딪히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였습니다.
나라는 그림 같고, 한때 영웅이 너무 많았습니다
Xiao Qiao가 처음 결혼했을 때 공진의 시절이 생각납니다. 그는 위엄 있고 잘생겨 보였습니다.
깃털부채와 비단스카프, 이야기를 나누며 웃고 있는 동안 배와 노는 잿더미로 사라졌다.
내 조국은 내 마음 속에서 방황하고, 내 열정은 나를 비웃어야 하며, 나는 일찍 태어날 것입니다.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조각상이 달로 돌아갑니다. 4. 역사에 관한 시
낙양고성 시인: 최도당 시가도서관—679권 30세기 제국의 수도에서는 우울증이 대군주였습니다.
성벽은 모두 허물어지고, 잔해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야생의 길은 황량한 정원으로 이어지며 키가 큰 메뚜기나무는 멀리 있는 도로를 반영합니다.
혼자 노래하는 사람은 묻지도 않고 묵묵부답이다. 북송 역사가 사마광(Sima Guang)의 "고성 낙양 통과" 사허산은 푸른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세 개의 강과 강이 맑습니다.
봄바람은 기복을 구분하지 못하고 해마다 풀의 색이 옛 도시를 가득 채운다. 안개가 슬프고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궁궐은 비녀로 장식되어 있고 옛 황성도 보입니다.
고대와 현대의 번영과 실패에 대해 묻고 싶다면 낙양시를 살펴보십시오. 산비탈의 양·동은 고대를 걱정합니다. 봉우리와 산은 무리와 같고 파도는 성난 파도와 같으며 산과 강은 안팎으로 통관로와 같습니다.
서경을 보면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가 지나간 곳마다 궁궐과 궁궐이 다 흙으로 변해 있어서 머뭇거리고 안타깝다. 흥하면 백성이 괴로워하고, 죽으면 백성이 괴로워한다! 유구 테라스 아래에는 맑은 강물이 맑아 지나가던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장안을 북서쪽으로 바라보면 셀 수 없이 많은 산들이 보인다. 푸른 산이 그것을 덮을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를 것이다.
장완이 걱정이 됐고, 깊은 산 속에서 자고새 소리도 들렸다. ——Xin Qiji의 "강시 장루 벽에 있는 보살인·서" "시서·왕풍·밀레 리리" 시의 책 기리 리리는 지지의 묘목입니다.
큰 보폭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가운데 중심이 흔들리고 있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내가 걱정한다고 말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해 줍니다.
긴 하늘에 있는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기장을 분리하고, 곡식의 이삭을 분리합니다. 큰 보폭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중심은 마치 취한 것 같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걱정된다고 말하고,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해 준다. 긴 하늘,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기장은 분리되어 있고, 곡물은 진짜입니다.
엄청난 보폭으로 걷다 보면 중심이 숨이 막힐 것 같은 느낌이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내가 걱정한다고 말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해 줍니다.
긴 하늘에 있는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왕봉·무려" 이 글은 『시서』의 『왕봉』에서 따온 것인데, 『왕』은 왕도를 가리킨다. 황제는 다른 나라의 왕자들과 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지은 시를 '왕풍(王峰)'이라 불렀습니다.
『왕봉』은 혼란스러운 작품이 많으며, 특히 조국에 대한 애도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여겨져 온 시 『기장』은 시만으로는 주의사임을 알기 어렵다. 대신 서주나라의 멸망에 대한 감상적인 모습과 방탕한 아들의 모습이 들려온다. 5. 역사에 관한 시
누지아오가 그리워요? 꼬마 향수
저자 수시
큰 강이 동쪽으로 흘러가면 파도가 휩쓸려가며 낭만적인 시대별 인물이 공개된다. 요새의 서쪽에는 인류의 길은 삼국지의 주랑, 치비입니다. 하늘을 뚫고 바위가 솟아오르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파도가 해안을 덮치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였습니다. 나라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동시에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공진이 시절, 샤오챠오가 처음 결혼해서 웅장하고 잘생겼던 시절이 생각난다. 깃털 부채와 실크 스카프, 이야기하고 웃으며 배와 노는 재로 사라졌습니다. 내 조국은 내 마음 속에서 방황하고, 내 열정을 비웃어야 하고, 나는 일찍 태어날 것이다.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동상이 달로 돌아갑니다.
만장홍(악비)은 너무 화가 나서 비를 맞으며 쉴 수 있게 됐다. 올려다보고, 하늘을 올려다보며 포효하며, 강하고 강렬하다.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 머리는 공허하고 슬프게 될 것입니다. 경강의 치욕은 아직 눈에 내리지 아니하였으니 그 신하들의 한이 언제 멸하겠느냐? 긴 차를 몰고 짓밟으니 하란산이 없어졌습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르면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여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Chaotianque. 6. 역사에 관한 시
낙양고성
시인 : 추이도당 시가도서관 - 679권
30세기 제국의 수도에는 우울증이 있었다 대군주입니다. 성벽은 모두 부서지고, 잔해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야생 길은 황량한 정원으로 이어지고 키 큰 메뚜기나무는 먼 도로를 반영합니다. 혼자 노래하는 사람은 묻지 않고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북송의 역사가 사마광의 <낙양고성을 지나다>
사허산은 푸른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세 개의 강과 강은 밝다 .
봄바람은 기복을 구분하지 못하고 해마다 풀의 색이 옛 도시를 가득 채운다.
연기와 비는 휘파람을 불고, 궁전에는 비녀와 옛 제국 도시가 가득합니다.
고금의 번영과 실패를 묻는다면 낙양시를 한번 보라.
산허리의 양·통은 고대를 걱정한다
봉우리와 산은 모임 같고 파도는 성난 파도 같고 산과 강은 내부의 통관로와 같다 그리고 밖에. 서부 수도를 보면 진나라와 한나라가 지나가는 곳마다 모든 궁궐이 흙으로 변했습니다. 흥하면 백성이 괴로워하고, 죽으면 백성이 괴로워한다!
유구 테라스의 맑은 강물 아래, 많은 행인들이 중간에 눈물을 흘렸다.
장안을 북서쪽으로 바라보면 셀 수 없이 많은 산들이 보인다.
푸른 산이 덮지 못하고 결국 동쪽으로 흐를 것이다.
장완이 걱정이 됐고, 깊은 산 속에서 자고새 소리도 들렸다. ——Xin Qiji의 "장시성 장루성 보살인·서"
"시경·왕봉·밀레 리리" 시경
기장 리리는 나라의 묘목. 속도는 느리고 소심하며 중심이 흔들리고 있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걱정된다고 말하고,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해 준다. 긴 하늘,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조가 분리되고, 밀의 이삭이 자라고 있다. 큰 보폭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중심은 마치 취한 것 같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걱정된다고 말하고,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해 준다. 긴 하늘,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조는 땅에서 분리되는, 곡물의 현실이다. 걷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 소심해서 중심이 숨이 막힐 것 같다.
나를 아는 사람들은 걱정된다고 말하고, 모르는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해 준다. 긴 하늘,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본 기사의 '왕봉·무력'은 『시경』의 '왕봉'에서 따온 것이다. '왕'은 주평왕이 천도한 후의 왕도를 가리킨다. 낙의(洛夷) 왕족은 쇠퇴하고 황제는 다른 나라의 왕자들과 동일하게 되었다. 이곳에서 지은 시를 '왕풍(王峰)'이라 한다. 『왕봉』은 혼란스러운 작품이 많으며, 특히 조국에 대한 애도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여겨져 온 시 『기장』은 시만으로는 주의사임을 알기 어렵다. 대신 서주나라의 멸망에 대한 감상적인 모습과 방탕한 아들의 모습이 들려온다. 7. 역사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임강선녀·동쪽으로 흐르는 장강물"
시대 : 명나라 저자 : 양심
흐르는 물 장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모든 영웅을 씻어낸다.
성공이나 실패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푸른 산은 아직 남아 있고,
일몰은 여러 번 붉게 변합니다.
나기사강의 백발 어부이자 나무꾼,
가을 달과 봄바람을 바라보던.
탁한 포도주 한 병은 서로에게 행복을 가져다준다.
고대와 현대의 많은 것들이 비웃음을 받고 있습니다.
2. "다시 금릉을 건너다"
시대 : 당나라 저자 : Bao Ji
Yushu Song이 끝나면 왕의 영혼이 사라지고, 날아다니는 기러기가 스청(十成)의 가을을 보낸다.
나라가 잘되건 아니건, 지는 해는 늘 손님의 슬픔을 동반한다.
3. "시강달·세상은 봄의 꿈처럼 짧다"
시대: 송나라 저자: 주둔루
세상은 짧다 봄의 꿈처럼, 인간의 감정은 가을 구름처럼 얇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운명으로 밝혀졌습니다. 다행히 와인 세 잔도 좋고, 새 꽃도 좋다. 웃음과 유대감의 순간. 내일은 흐리거나 맑겠습니다.
4. "원리"
시대 : 송나라 저자 : 왕 안시
폭죽 소리가 연말을 알리고 봄바람이 불어온다 투수에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수천 가구에서는 항상 오래된 부적을 새 복숭아로 교환합니다.
5. "진화이 계류"
시대 : 당나라 작가 : 두무
연기 케이지, 냉수, 달 케이지 및 모래, 주차했습니다 밤에 레스토랑 근처 친화이.
장사꾼 소녀는 나라의 정복에 대한 증오를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 뒷마당에서 꽃을 노래합니다.
6. "여행은 어렵다 1부"
시대 : 당나라 저자 : 이백
금병 사케는 1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옥판은 1만 달러의 보물이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한가할 때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며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다양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