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오산 도교는 세계가 가장 존경하는 종파이자 도교 체계에서 가장 신비롭고 어려운 종파이기도 하다. 마오산 기술(Maoshan Technique)이라고도 알려진 마오산 도교는 주로 보조 수단으로 "운전"과 "진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요 원리는 인체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일부 주문의 힘을 사용하여 악마를 쫓아내거나 항복하거나 봉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령. 마오산슈는 모든 악마를 멸할 이유가 없으며, 그들의 행위가 악하더라도 하늘의 벌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한다. Maoshan Shu의 많은 후계자들은 도교 사제가 아닙니다. Mai의 점쟁이 대부분이 도교 사제가 아닌 것처럼 그들은 단지 도교에 능숙할 뿐입니다. 진정한 모산술은 넓고 심오하며, 진정한 모산술의 후계자는 자신의 모산술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수투, 마이의 이론, 전진의 수양에도 익숙해야 합니다. 모산서(毛山書)는 도교 종파가 극도로 통합된 체계이기도 하다. 모산도교를 실천하는 실제 사람들의 노력은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의 노력에 못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세상의 마법사들이 말하는 것처럼 "10년의 노력과 힘든 훈련"으로 "선생님 없이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산도교는 세상에서 가장 존경받는 종파이자 도교 체계에서 가장 신비롭고 어려운 종파이기도 합니다. 마오산 기술(Maoshan Technique)이라고도 알려진 마오산 도교는 주로 보조 수단으로 "운전"과 "진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요 원리는 인체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일부 주문의 힘을 사용하여 악마를 쫓아내거나 항복하거나 봉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령. 마오산슈는 모든 악마를 멸할 이유가 없으며, 그들의 행위가 악하더라도 하늘의 벌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한다. Maoshan Shu의 많은 후계자들은 도교 사제가 아닙니다. Mai의 점쟁이 대부분이 도교 사제가 아닌 것처럼 그들은 단지 도교에 능숙할 뿐입니다. 진정한 모산술은 넓고 심오하며, 진정한 모산술의 후계자는 자신의 모산술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수투, 마이의 이론, 전진의 수양에도 익숙해야 합니다. 모산서 역시 도교 종파가 극도로 통합된 체계이다. 모산도교를 실천하는 실제 사람들의 노력은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의 노력에 못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세상의 마법사들이 말하는 것처럼 "10년의 노력과 힘든 훈련"으로 "선생님 없이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호산용호산은 장시성 잉탄시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구이시현에 위치해 있으며, 도교 정이종의 본거지입니다. 동한시대 중도(鄭島)의 창시자 장링(張陵)이 이곳에서 불로장생약을 만들었던 적이 있는데, '불로장이 완성되자 용과 호랑이가 나타나 산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도교 고전에 따르면, 장링의 4대 손자인 장성(張聖)은 삼국시대나 서진시대에 용호산에 정착했고, 그 이후로 장천시의 후손들은 대대로 용호산에 살았으며 63년 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1,900년 이상 지속된 세대입니다. 정의종(정의종) 조정 - 장시성 용호산 천시저택 정의종은 후기 중국 도교의 양대 종파 중 하나입니다. 용호파를 중심으로 천시도와 용호종의 장기적인 발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푸루 도교 종파를 모아 대규모 푸루 종파를 형성합니다. 원나라 중후기에 형성되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정의의 성립은 원나라 성종 8년(1304년)에 38대 장릉(張陵) 장위차(張玉財)가 "정의의 지도자"로 칙령을 내린 것을 특징으로 한다. 그해 원나라 성종은 장위차이에게 이미 '지도자'라는 칭호를 부여한 것을 근거로 '양쯔강 남부 도교의 지도자, 삼산 부적의 지도자'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Zhengyi 숭배의." 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