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진지함과 순수함, 유치함을 한 폭의 그림으로 보여준다.
'엉터리 아이'는 '딸기와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운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아이에게 손을 흔들며 이것저것 묻고 싶어 하지만 아이는 '물고기가 그럴까 봐 겁이 난다. 그를 놀라게 하라"(물고기가 그를 놀라게 할 것이라는 두려움) 물고기는 아무 말도하지 않고 겁을 먹었습니다. 정말 생생하고 생생하며 육체적, 영적 모두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예술적 성취는 두목의 유명한 시 '청명'에 못지 않습니다.
'Puffy head'는 그의 외모를 묘사하며 어린아이의 유치함과 장난스러움, 천진함과 귀여움을 강조한다. "Lun"은 낚싯줄을 의미하고 "Dianglu"는 제목에서 "낚시"를 의미하며 낚시를 의미합니다. 시인은 낚시하는 아이의 모습을 꾸미지 않고, 헝클어진 머리로 야생 아이의 진짜 모습을 직접 써내려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고 귀엽고 현실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배움'은 이 시의 시안이다. 이 아이는 낚시가 처음이라 조심하세요. 낚시를 할 때는 잔디에 몸이 비쳐지고, 액션 장면이 눈앞에 있는 듯 '옆으로 앉아' 있다. '옆으로 앉다'는 것은 아무렇지도 않게 앉는다는 뜻이다. 꼿꼿이 앉는 것보다 옆으로 앉는 것이 이제 막 배우는 아이들의 심리상태와 일치한다.
이 역시 격식 없이 낚시에 집중하는 어린아이의 모습을 상상해 볼 수도 있다. "산딸기 이끼"는 일반적으로 습한 곳에서 땅 가까이 자라는 하등 식물을 말합니다. "산딸기 이끼"로부터 우리는 아이가 낚시를 하러 가는 곳이 햇빛이 드물고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물고기가 겁을 먹지 않는다는 것도 사람들이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이상적인 낚시 장소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고기가 겁을 먹는 것을 두려워하고 사람에게 반응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
'풀은 몸을 비춘다'는 단순한 어린이의 초상이 아니라, 다음 문장의 '지나가는 사람들이 질문을 하는 모습'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아이들에게 질문을 함으로써 그들이 아이를 볼 수 있으니까요.
출처 : "어린이 낚시"
작가는 호령능?
머리털이 덥수룩한 소년이 딸기 위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잔디.
행인들이 내가 겁을 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번역:
헝클어진 머리에 녹색 얼굴을 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었는데,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모습은 잡초에 가려져 있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이 길을 물으면 아이는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무심하게 손을 흔들었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감히 대답하지도 못했습니다.
'낚시 꼬마'의 창작 배경:
'낚시 꼬마'는 당나라 시인 호린능이 지은 시입니다. 이 시는 물가에서 낚시에 전념하는 아이를 묘사하고 있으며, 전형적인 묘사를 통해 아이의 진지함과 천진함, 유치함을 매우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다.
시 전체는 육체적, 정신적 측면 모두에서 낚시하는 아이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말투는 유창하고 신선하며 생동감이 넘치며, 단 몇 마디 말로도 어린아이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면과 형태를 혼합한 시로서 신성하고 신성한 어린이에 관한 훌륭한 작품입니다.
'낚시 꼬마들'은 후링능이 친구를 찾으러 시골에 가서 고기잡이 아이들에게 길을 묻고 나서 쓴 작품이다. 구체적인 생성 시기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