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종상소기 (가정편)

종상소기 (가정편)

종상은 초국의 부귀를 짊어지고 경가만춤을 춘다.

명세종 가정 황제의 평생 그리움도 싣고 있다.

모수촌으로 가는 길에

나와 나의 동반자는 차에서 나와 박물관을 참관했다.

네가 가장 먼저 본 것은 큰 아치형 문이다.

패루 양쪽에는 위에서 아래로 모란, 피닉스, 기린, 송학연년, 잉어 점프용문 등 돋을새김이 있다.

기둥 기슭에는 드럼과 돌사자 네 개가 있다.

상인방의' 소사마' 세 글자가 눈에 띈다.

석두 구조는 이미 매우 얼룩덜룩해졌지만, 여전히 웅장하고 정교한 조각 기예를 감출 수는 없다.

방앗간 하나와 전설 하나

역사상 소사마방방은 명대 병부 좌시랑이 귀성했을 때 지은 것이다.

아마도 그는 자신의 명리작업장이 고향의 땅에 100 년 동안 우뚝 설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만약 이 방앗간이 평일이라면 이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청회색 비 오는 날이었다.

키가 큰 돌기둥 뒤에는 물기가 감돌고 밥 짓는 연기가 몽롱하게 솟아오른다.

홍루몽 속의 환상처럼, 사람들이 들어가 끝까지 탐구하고 싶어 한다.

소사마방앗간을 통과하다

이것은 석벽돌로 깔아 놓은 공터이다.

박물관의 흰색 본관은 멀리서 어렴풋이 하얀 진지처럼 보인다.

공터 양쪽에 은행줄이 있다.

늦가을은 은행잎이 가장 찬란한 계절이다.

흰색과 회색만 있는 공간에서, 그들은 공중에서 빙빙 돌며 오렌지색을 튀겼다.

유난히 밝고 눈부셨다.

\ "세상의 변천은 환상과 같고, 산들은 희미하게 기억한다. 클릭합니다

은행나무는 수명이 긴 식물로 역사의 변천을 목격하기에 충분하다.

그들이 관광객을 박물관에 데리고 가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것 같다.

진보에 따라

박물관 본관의 면모가 갈수록 선명해지고 있다.

간단하고 소박한 직사각형 박물관 중간에 독특한 디자인의 문이 있다.

대문은 같은 크기의 널빤지 여섯 개로 이루어져 있다.

중공 조각 패턴은 중심축에서 자유롭게 회전한다.

이 보드들을 천천히 펼쳐진 페이지처럼 보이게 합니다.

박물관 전시장이 작아서 전시품이 많지 않다.

초나라의 문화재에 관해서는 기본적으로 호북 보로 이사했다.

그곳에 남겨진 대부분의 물건은 명나라의 오래된 물건이다.

그중 액세서리는 대부분 금화, 비녀 금귀걸이, 구름 모양의 피곤 실크 금비녀 아로마로 꼽힌다.

박물관에서도 나는 가정 황제와 종상의 내력을 알게 되었다.

종상은 흥헌왕 주세원의 봉지이고, 주후유는 그의 둘째 아들이다.

주세원이 죽은 후, 겨우 열두 살 된 주후위가 왕성을 공격했다.

정덕 16 년 명무종은 임종을 앞두고' 형제벽' 의 원칙을 인용했다.

그의 사촌 주후유가 왕위를 계승하게 할 계획이다.

이후 주후유는 정식으로 황제가 되어 이듬해에 가정으로 바뀌었다.

신령은 종상시 동부의 춘덕산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jiajing 황제의 아버지 Zhu shiyuan 황제와 그의 어머니 cixiao 여왕의 무덤입니다.

나와 나의 파트너는 어느 조용한 아침에 있다.

이 고분에 오다.

외로성 붉은 담장 노란 기와가 으리으리하며 산속을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 돌고 있다.

비 온 뒤 공산 밖 명당이 너 앞에서 연기가 난다. 물은 용기를 모을 수 있다고 한다.

묘지 입구는' 관원이 여기서 하마를 기다리고 있다' 라고 적힌 새로운 붉은 대문이다. 위연은 준비가 다 되었다.

우리는 공손하게 새로운 붉은 대문을 지나갔다.

백옥석판이 깔린 판산길을 걸으며 노홍문, 성덕비루, 우호교를 지나 석상이 용림신도를 탄생시켰다.

구곡 어수가 발을 감돌다.

신발 밑창이 지면에 닿아 약간의 찰칵 소리를 내는 것이 마치 대명의 대문을 울리는 것 같았다.

길을 따라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아마 그 십여 쌍의 석상일 것이다.

우하교 기슭에 곧은 길이 하나 있다.

길 양쪽에 소나무와 울창한 소나무는 표정이 각기 다르고 생동감 있는 조각상 한 쌍이다.

처음에 석상은 어떤 신수의 모양이었다.

낙타코끼리 유니콘 사자

모북에서 서역에 이르기까지 동화에서 인간 상서까지.

명나라의 광활한 영토와 환상적인 상상력을 보여 주었다.

마지막 조각상은 공무원과 군사 지휘관이다.

그들의 의상은 정교하고 우아하며 활력과 지혜가 충만하다.

새로 온 사람에게 대명 인재가 구제되었다고 말하는 것 같다.

길의 한쪽 끝에 서서 조각상은 중앙축을 따라 대칭으로 배열되어 곧게 펴졌다.

그들은 정정당당한 무덤인으로, 가정년 동안 사방 성세의 번화한 묘사이다.

묘지의 가장 깊은 곳에 명루가 우뚝 솟아 있는데, 이것은 공원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명루 앞에는 맑은 원형 연못이 있는데, 내명지와 외명풀이라는 이름이 멀리서 서로 호응한다.

내명당은 용기를 모으는 것 외에도 묘지의 소화를 담당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묘지 건물은 대부분 목조 구조이기 때문이다. 걸어가면서 당장 그들을 구출할 수 없다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작은 연못도 디자이너의 장인심을 반영한다.

명루 앞의 동서대전은 몇 차례 허물어져 지금은 남은 벽돌만 기와를 깨뜨려서 좀 시큰시큰하다.

명나라 하우스 후, 무덤 소유자의 무덤, 아직 채굴되지 않았습니다.

무덤 안의 번화함을 우리는 알 수 없고, 겉모습으로만 그것의 특징을 볼 수 있다.

네가 명층으로 올라갈 때, 너는 영묘구의 파노라마를 볼 수 있다.

구곡우하가 총명하고 아름다우며, 장난치는 두 마리의 용처럼 보인다.

보광이 우거진 내명당은 그들이 다투는 찬란한 명주이다.

명루를 수도꼭지에 비유하면 묘지 전체도 살아 있는 용이다.

디자이너가 고의로 신구홍문 사이의 도로를 중심축에서 벗어나게 했다고 한다.

묘지에 용의 꼬리를 흔드는 그림을 보여주기 위해서.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마치 용의자 같다.

푸른 물이 둘러싸고 천지 사이에 아름다운 분위기가 있다.

영묘구는 정말 풍수 보배라고 할 수 있다.

제왕릉이 대부분 양화동을 조각하고 엄숙하게 만든다면,

곳곳에 천가의 기상의 위엄이 반영되어 있다.

그리고 선령은 곳곳에서 부드럽고 겸손한 느낌을 준다.

Jiajing 황제는 여기에서 태어나 자랐다.

아마도 그는 젊었을 때 자신이 영원히 이 땅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종상은 운명의 안배에 따라 용의자에 앉은 후, 그가 줄곧 그리워했지만 돌아갈 수 없었던 전반생이었다.

"큰절" 이후, 가정 황제는 대신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친아버지 주세원은 황제의 궁예로 봉쇄되어 선령에 묻혔다.

어머니 강씨가 돌아가신 후, 가정 황제는 그를 황후로 봉하고, 그의 시신을 종상으로 돌려보내 아버지와 합장하였다.

아마도 내가 왕위 쟁탈전을 경험한 적이 없기 때문일 것이다.

나는 서로를 죽이는 고통을 맛본 적이 없다.

아버지가 생전에 황제가 되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

부자간에 많은 이익과 공리적 색채가 없다.

우리 엄마가 나를 잘 돌봐주셨기 때문인 것 같다.

젊은 자신이 왕좌에 앉을 수 있도록 도와 미혹을 가리키다.

Jiajing 황제는 무덤에서 예약없이 내면의 부드러움과 부모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궁전 주택은 결코 매우 호화롭지 않지만, 디자인이 교묘하고 아름답다.

도로 교량은 결코 넓고 웅장하지는 않지만, 포장은 가지런하고 민첩하다.

이것은 황권을 과시하는 능이 아닌 것 같다.

그것은 간단하고 편안한 천국으로, 한 아들의 부모에 대한 가장 순수한 효심을 담고 있다.

명현릉은 명나라 정덕 14 년에 설립되어 명나라 가정 38 년에 끝났다.

완공하는 데 40 년이 걸렸습니다.

가정년 동안 건설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거의 500 년의 역사가 있다.

세월의 흐르는 물이 묘지의 벽돌 한 개당 1 와트,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를 씻어내고 있다.

그러나 나는 건릉인의 마음속에서 가장 진실한 사랑을 벗어날 수 없다

선령에서 벗어나는 순간, 이 노래의 선율이 갑자기 내 귓가에 울려 퍼졌다.

전생, 비바람, 후세 사람, 먼지 연기

파빌리온 누각 궁전은 온통 폐허이다.

번화가 사라지고 왕후가 영면하다.

시간이 수천 세대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