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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푸의 전기

장안에서 공부한 청년 메이 푸(Mei Fu)는 처음에는 현 학자였으며 나중에는 난창 현 대장이 되었습니다. 서한 말기에 대사마 왕봉(大毛王峰)이 권력을 잡았고, 그의 친척 왕이 서한 왕조를 장악했습니다. 한나라 성제 영시 원년(기원전 16년)에 태황후의 조카인 왕망(王萬)을 신도후(新道侯)로 봉하였으니, 정부가 쇠퇴하고 대중의 불만이 일어났다. 매복은 나라와 백성을 염려하여 현대장으로서 법원에 편지를 써서 왕펑(王峰)을 풍자하고 정치를 비판했지만, 법원에서는 '국경의 작은 관리이며, 국정에 대해 무책임한 발언을 했다"고 발언해 목숨을 잃을 뻔했다. 그래서 메이푸는 왕관을 걸고 떠났습니다.

메이푸는 처음에는 난창 교외 남쪽에서 은둔 생활을 했고, 지금은 호수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동한 왕조 때 그가 낚시를 하던 곳을 매호(梅湖)라고 불렀고, 매현사(梅峰寺)는 매복을 숭배하기 위해 건립되었다. 한나라 평제 원시(圓帝) 때(서기 1~5), 매부는 왕망이 권력을 찬탈할 것을 알고 남창 서쪽 교외의 비홍산에 은둔하여 도교를 공부하고 세상에서 탈출했다. . 후세는 메이푸의 고상한 인격과 고결함을 높이 평가하여 페이홍산을 메이링(현 국가삼림공원 - 메이링)으로 이름을 바꾸고 그를 기념하기 위해 메이셴사, 메이셴 제단, 메이웨이의 거주지를 건립했습니다.

메이푸는 한때 타이닝의 기진암에서 연금술을 수행했는데, 그가 연금술을 했던 돌로가 지금도 바위 속에 남아있습니다.

서기 8년 왕망은 왕위를 찬탈하고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고 나라 이름을 신(新)으로 바꾸었습니다. 메이푸는 왕망의 의심과 조사를 피해 집을 떠나 해훈(현 장시성 용수현)으로 갔다가 오문(현 장시성 용수현 오청진)에서 사망했다. 후세는 메이푸의 도덕적 성실성을 숭배했습니다. 남송 소흥 2년(1132년)에 고종 황제는 메이푸에게 "이음진인"이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명나라 완리 35년(1607년), 메이현정이라고도 알려진 리인정은 난창 서호 남쪽 기슭에 건립되었으며, 민국 19년에 재건되었습니다. (1930) 그리고 Ruzi Pavilion을 마주하기 위해 석판이 세워졌습니다.

서기 2년, 메이푸는 이름을 바꾸고 즉시 집을 떠나 저장성 동부의 쓰밍(沈寧)을 여행하다가 사위인 안자령(顔密陵)을 만난 뒤 은거처를 찾았다. 양농동명산으로 이주해 은거하며 초가집을 짓고, 석조창고를 짓고, 도교를 실천하고, 불로초를 정제하고, 산사람들의 질병을 치료했다.

어느 가을, 콰이지현 양농(梁農)에 '장작병'(의학적 명칭: 말라리아, 장티푸스)이라는 질병이 만연했고, 산악인들은 '장작병'에 걸렸다. 가벼운 경우에는 오한, 발열, 투덜거림이 있었고, 심한 경우에는 의식을 잃어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한동안 거리와 골목, 마을의 시작과 끝에서 모두가 고통받고, 죽음의 문턱에서 몸부림치며, 패닉에 빠졌다.

'장작병'이 만연하던 결정적인 순간, 양농(梁農) 서쪽 손길(孫源)의 손(孫)이라는 족장은 모든 집주인을 불러 문제를 논의했다. Sun Taigong은 "마귀가 문제를 일으키고 전염병이 도처에 있으며 사람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라고 모두가 계속 말하고 한동안 좋은 방법을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이때 목동이 태공에게 “동산에 매부라는 노인이 있는데 그 분이 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보고하자, 집주인들은 동명산에 가서 매복을 위해 기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이푸는 자신이 직접 따서 준비한 네 가지 약초, 즉 "감초, 흑단 자두, 단차, 빈랑"을 우물물에 끓여서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달임을 만들었습니다. 며칠 만에 전염병이 통제되고 해제되었습니다.

이때 메이푸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성수'와 약초를 사용하는 것은 전국 각지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사람들은 그를 '병을 치료하는 약, 사람을 데려오는 약'이라고 칭찬했습니다. , 한 푼의 덕도 없이..." 특히 양농 지역의 산사람들은 메이푸를 '불멸'의 화신으로 여기며 '신성한 물' 선녀의 우물로도 지정되어 있다. 지역 주민들은 "Meixian Well"이라고 부릅니다.

후세는 "매현 우물"옆 바위에 "한때 완고한 돌을 잘라서 마셨고, 돈을 받고 팔지 않고 황금 비약을 정제했습니다. "라는 대련을 새겼습니다. 2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메이현징(Meixianjing)"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해졌습니다. 어느 시골 속어가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나는 집을 버리고 은거하여 산사람이 되었고, 동명산 기슭에 임시로 살았으며, 초가집을 짓고 우물을 팠으며, 도교를 수양하고 어떤 사람은 "말라리아가 산에 왔을 때 직접 약초를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재해를 구제하기 위해 감초와 빈랑, 흑단 자두와 샘물이 있습니다. "오늘까지. , 사람들은 아직도 이 우물의 물을 "약용수"로 얻기 위해 동명산에 갑니다. 이 우물의 물에 약효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