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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춘산거도" 는 어떻게 창작했습니까?

부춘산거도는 처음에 종이 여섯 장을 그렸고, 종이 여섯 장은 길이가 약 700 센티미터인 긴 두루마리로 표장되었다. 그러나 황색은 각 종이의 크기, 폭, 길이에 따라 구조를 구상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자유창작이 산천 사이에서 긴장을 풀게 하는 것이 멀리서 볼 수 있다. 이런 탐색, 이동, 겹치는 관측점은 광각이나 클로즈업이 아니다. 브라우징하는 과정에서 시각이 보는 방식은 매우 자유분방하고 각도도 매우 변화무쌍하다.

부춘산거도' 는 원대 화가 황이 창작한 종이본수묵화로, 중국 전세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화가 황은 그의 동생 정훈 (무용가) 을 위해 그린 것으로 1350 에서 완성되었다. 몇 차례 손을 돌려서, 그의 몸의 처음 두 부분이 "불에 타 묻혔다" 고 했다. 전반부: 여산도, 현재 저장성 박물관; 후반권: 무용사권, 현재 타이베이 고궁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부춘산거도' 는 저장부춘강을 배경으로 펜과 잉크가 우아하며 산수 배치가 적절하고 먹색이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춘산거도가 그린 물건의 약 80% 는 동려부춘강의 풍경이고 20% 는 푸양의 풍경이다.

확장 데이터:

산수화는 단순히 자연 경물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화가의 정신적 호소와 계시로 화가의 생활 태도에 대한 표현이며 화가의 생활 추구에 대한 구현이다. 부춘산거도는 천 년의 역사 속에서 얕은 여울, 급류, 산봉우리를 흐르는 긴 강을 묘사한다.

첫 번째 단락은 여름의 느낌이고, 두 번째 단락은 가을의 광경이고, 나뭇잎 부분은 퇴색하며, 모두 세로로 그려져 있어 번화한 것 같다.

부춘산거도' 는 한 폭의 그림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철학, 일종의 인생 태도, 창작자가 90 세의 망국의 아픔을 다른 것으로 바꾸게 하고, 마음이 넓어지고, 이족 통치의 고통에서 벗어나 산수로 돌아간다.

당시 장사성은 농토였고, 주원장은 농토였으며, 원나라 통치는 위태로웠다. 작가가 80 대였을 때도 왕조의 흥망은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장산, 난운산, 청산산' 이 없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림 속에는 어목문인의 이미지도 있고, 산림에 은거하고, 강호를 잊는다.

부춘산거도는 부춘강 양안의 초가을 경치를 묘사하여 사람을 매료시켰다. 관목 수풀 속에서, 어부가 낚시를 하거나, 초가지붕에 홀로 앉아 난간에 기대어, 오리가 물 속에서 떠다니는 것을 보고 있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마치 시간이 멈춘 것처럼, 나는 이 두 가지를 잊어버렸다. 해안가의 물색이 가까워지고, 한 산과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한 산

때로는 강이 멀고 넓어서 창해 한 방울이다. 때때로 해안에 접근하면 소나무 숲 속 어부들의 한가하고 고요함을 자세히 볼 수 있다. 산 아래 물결이 용솟음쳐 혼자 강에서 낚시를 하니 마음이 후련하다. 그리고 수십 개의 산이 뒹굴고, 군봉이 경쟁하다가, 결국 군봉이 튀어나와 멀어졌다.

산간에 마을집과 초가정이 점재되어 있고, 나무가 울창하고, 나무가 우거져 있고, 가까운 나무가 두껍고, 먼 나무 그림자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어선이 물에서 낚시를 하며, 층층이 뚜렷한 경관이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바이두 백과-부춘산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