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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가인은 어디서 온 간신이냐?

엄송 (1480- 1565), 장시성 신유시 분이현인. 그는 명나라의 중신으로 국정 20 년을 전담하며 진보적인 관원이다. 그는 대학생, 젊은 푸와 왕자, 화개점에 있는 대학생이다. 그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장관 중 한 명이다. 연의 노래 아첨 관리 에 능숙하고, 권력을 훔치는 것은 이익이 없고, 적극적으로 이기심을 배척한다. 그는 또한 군량을 횡령하고, 변방을 포기하고, 뇌물을 받고, 횡령을 하여 당시의 사회적 갈등을 격화시켰다. 만년에 명세종에 의해 소외되어 재물을 가지고 이직하여 2 년 후에 죽었다.

중국어명: 엄송.

별칭: 제서면안호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강서분이

생년월일: 1480

사망 날짜: 1565

직업: 상서, 인사부

주요 성과: 명나라는 국사 20 년을 잘한다.

대표작: 《천산당집》 40 권.

출신: 집안 형편이 가난하고 젊고 총명하다.

잘하는 것: 모든 일에 집착하고, 권력을 훔치고 이익을 낭비한다.

연의 노래 Chenghua 16 년 (1480), 홍지 11 년, 연의 노래 선택 태어났다.

홍지 18 년 (1505), 명효종이 국자감에 들어가 국자감 서기스를 바꾸고 국자감 편수를 수여했다. 그는 고향 천산 기슭에 국자감을 세우고 8 년 동안 은거해 공부했고, 시풍이 깨끗하고 명성이 높았다. 명무종 정덕 11 년 (15 16), 관직을 회복하고 내정에서 교편을 잡는다. 정덕은 16 년 난징 한림원에서 시종을 맡았고, 가정은 4 년 동안 북경으로 돌아가 국자감 제주를 올렸다. Jiajing 7 년 (1528), 명나라 세종은 상서로운 말로 돌아온 xianling 을 바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인사부 좌시랑으로 전근하여 난징 예부 상서 () 로 2 년 후 인사부 상서 () 를 맡다. 가정 15 년 (1536), 경성은 만수절을 축하한다. 법원이 송사를 재건할 때가 되자, 그는 베이징에 남아 예부 상서의 칭호로 한림원 학사의 신분으로 주재했다. 그는 황제의 소원을 잘 따르고, 녹색 말을 숭상하고, 총애를 받고, 태포 태자로 추가되었다. 21 년 [1] (1542), 무영당 학사. 내가 문원관에 들어갔을 때, 나는 여전히 의식 업무를 담당했다. 해부 후 서원을 전공하다. 사의사는 숨을 죽이고 기다리며, 무량한 사람이 몰려오자 뇌물을 주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개인의 이익을 위해 사람을 죽이고, 이기심을 대대적으로 소멸하다.

"명사" 는 엄송이 "다른 재간이 없고, 윙크만 하고, 절도권은 쓸모가 없다" 고 말했다. 이 결론은 상당히 많은 사실을 총결했지만 전부는 아니다. 한편으로는 아첨하는 일이 아니라, 엄송은 세종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 한편, 그는 많은 정치 문제, 특히 정덕 시대의 정치를 비판했다. 이 두 방면도 주의해야 한다.

엄송

그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기질을 배우고, 젊은이는 총명하고 싸움을 잘한다. 예를 들어, 현지 부모들은 "산은 천리 밖에 있고, 마음은 하룻밤 사이에 있고, 하늘은 비가 내리고 있다" 고 연합했습니다. " 그는 무심코 대답했다. "황제 9 중, 장생불멸, 하늘이 흔들린다." 맞아요. 깔끔하다. 홍지 11 년 (1498), 종상고사 18 년 (1505) 진사 2 위. 그는 서기스로 선출되어 국자감에 들어가 그의 재능을 과시했다. 이동양 조정대신을 포함한 많은 학자들은 모두' 현재' 이다. 정덕 2 년 (1507), 한림원 편심을 수여하다. 얼마 후, 그는 병 때문에 고향으로 돌아가 분이현 앞산에서 10 년 정도 독서했다. 유근 재위 기간 동안 초방의 선동으로 남측 문인들에 대한 배외 정책, 특히' 강서인을 학대해서는 안 된다' 고 제안했다. 엄송의 사퇴는 이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의 오랜 병은 북군이 강서 관료를 퇴퇴퇴한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다.

엄송은 천산에서 비교적 조용하고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 자신의 말에 따르면, "매번 한 관리가 병에 걸리고, 몇 사람이 가족을 데리고 노본과 가난한 사람을 먹으러 간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스승은 속물로부터 남산전을 배운다' 는 것도 당시 그의 생활 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그가 천산에 있을 때, 이몽양은 일찍이 그를 방문해서 그에게 "이향장, 술이 깨면 정말 가볍다" 는 시를 한 편 주었다. 연의 송의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이 문, 외딴 곳, 말, 바나나 잎에 가난한 집. 화영은 3 년 동안 술을 마셨고, 아웬은 백여 대를 들었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전원적인 생활을 하는 것은 자연히' 매우 유명하다' 는 것이다.

정덕 11 년 (15 16), 엄송 복직. 연의 노래 복직 초기에는 국가 대사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취했다. 그는 여러 차례 "덕성과 정의 사이에서 세상의 모든 고난은 악승에 지나지 않는다" 고 언급했다. 그는 또한 무종의 다른 많은 관행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취했다. 북운남목에 대해 그는 "현재 호남에서 수천 그루의 거남목을 운반하여 목으로 깃발을 올리고, 물살을 덮는다" 고 썼다. 남쪽에서 가장 어려운 사람, 사방 장우, 길이 50 피트, 하늘과 땅 사이의 기음이다. 하지만 이 나무는 나무인데, 여기서 산을 베고 물을 길어 내는 데는 수백 달러가 든다. " 정덕 16 년 (152 1), 세종이 즉위한 지 몇 달 후, 엄송은 남경한림원으로 올라가 독서에 참가하여 원무를 관장했다. Jiajing 4 년 (

1525), 승국자감 제주, 남경에서 귀경합니다. 지금까지 세종은 그를 특별히 중시하지 않았고, 그가 가정 초기에 대전을 둘러싼 격렬한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조짐도 보이지 않았다. 비록 그도' 푸원의연 여론, 디숭은성정 대표' 를 썼는데, 남경에서 관직을 맡았지만 장콩, 계채와 모두 교제를 했다. 둘 다 강서인, 그의 아들, 계채의 아들이 선생님을 청하는 등. 엄송 () 계채 () 는 모두 적지 않은 시를 회회회하여 표창한 적이 있는데, 이는 문인들 사이에서 매우 보편적이어서 입당 투쟁의 증거로 삼을 수 없다. 당시 내각과 각 부장의 안배에 반대했고, 황제의 존흥에 찬성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지위가 낮은 관료, 즉 비공식 부문의 관원이었다. 일리의 사례는 그들에게 현상 유지를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엄송은 가장 존귀한 한림원에서 근무하고, 장콩, 계채와 같은 행동을 취하지 않은 것은 논리적이다. 한편, 대부분의 핸린 관료들과는 달리, 그는 양정화를 비롯한 낡은 관료집단의 사상을 확고히 지지하고 신중한 태도를 취했다. 정덕을 비판하는 정치사무에 비해 엄송의 위관은 뚜렷한 변화를 겪었다. 그는 매우 무겁게 보았고, 늘' 노가 공부하지 못했다' 는 말을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가 술을 마실 때 그의 결백을 비판했다.

가징 7 년 (1528), 엄송은 예부 우시랑으로 상층 관료 대열에 들어섰다. 그는 세종에 의해 호광안루 (오늘 호북종상) 로 파견되어 선령비를 감독하게 되었다. 또한 복잡한 북한, 연의 노래 는 두 스파 스 연주. 한 극은 하남 재해 지역의 상황을 묘사하면서 "가뭄 기근, 마엽나무 껍질 먹기, 굶어 죽는 길" 이라고 말했다. 시장이빵 미끼가 강탈당해서 아이가 충분한 돈을 팔 수 없어 아이가 유치해서 야외를 떠났다. 섬서성 낙양에 영보가 특히 나쁘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서로 음식을 먹다가 열흘 만에 2,000 여 명이 얼어 죽었다고 보도되었다. 또 다른 시는 도중에 본 상서로운 정을 서술하며, "백석산 대추양, 황새가 사방에 모여 길하다", "비석이 강한으로 들어가 강물이 갑자기 길어지는 것과는 다르다" 고 말했다. "비석을 세울 때" 구름이 비를 만든다 ","영이 우수수 ". 그는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문장 한 편을 쓸 것을 제의했다. 하나는 상서로운 것이고, 하나는 재앙이다. 엄송은 아첨하는 면도 있고, 사랑에 관한 면도 있다. 두 드라마 모두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이에 앞서 구제에 대해 세종은 "이곳의 피해가 심각하여 올해 측량된 돈과 식량 수송이 잠시 중단되어 내년 풍년 후 징수되고, 나머지 재해는 비교적 가벼운 곳은 평소대로 징용된다" 고 비판했다. 세종은 후자의 일에 대해 "이 노래는 충실함에서 나왔으니 충실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 고 비판했다. 공식화 된 문장 에 따르면, 주제 로서, 이 석두 은 아래로 떨어질 것이다. "푸예를 모시는 것은 세종이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이고, 백성을 구제하는 것은 세종 당시 관심이 있었다. 이번에 엄송은 세종의 인정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그 후 몇 년 동안, 연의 노래 는 교육부 시랑, 인사 대법관 을 차례로 역임했다. Jiajing 11 년 (1532) 난징 예부 상서로운 승진, 2 년 후 난징 인사부 상서로운 책으로 바뀌었다. Jiajing 15 년 (1536), 연의 노래 베이징 hajj, 세종, 어떤 의식 및 국자감 학사 에 남아 있다. 세종이 의례에 대한 중시로 각 부처 원대신들 사이에서 예부 대신의 지위가 특히 두드러져 내각 진입의 계단이 되는 경우가 많다. 엄송과 세종은 자주 사귀기 시작했다. 그 자신에 따르면 세종은 부신, 예부 대신과 함께 예락을 하느라 바빴고, 때로는 하루에 두세 번, 때로는 한밤중에야 물러났다고 한다. 그는 도시 서쪽으로 약 4 리 떨어진 곳에 살면서 이복을 몰고 혼자 말을 타고 질주하는 경우가 많다.

가징 17 년 (1538) 에는 사당에 들어가기 위해 제묘를 교파라고 초청한 사람이 있었다. 엄송을 포함한 북한 대신들은 모두 막으려고 시도했다. 세종은 화가 나서' 당명 혹은 질문' 을 써서 신하들에게 엄하게 물었다. 엄송일개전 설법은 "모든 규칙과 제도가 충분히 준비되어 있다" 고 말했다. 황제를 절에 모시는 것은 대전의 끝이다. 연의 노래 는 이 문제에 약간의 좌절 을 만났다 뿐만 아니라, 기괴한 성격 변화 세종 을 다루는 방법을 배웠다.

근면에 온순함을 더하면 엄송은 세종의 총애를 받는다. 당시 서원에 남아 수시로 소환된 관료는 무정후국훈, 주, 서최원, 구, 예부 상서 엄송, 엄송이 세종 심복으로서의 지위가 확인됐다.

가정 21 년 (1542) 을 다투고, Hueiji 하연은 해직되어 한가한 생활을 하고, 엄송, 소보, 태보 태자, 예부 상서, 오영전 대학사 1 명이 입각해 의부를 관장하고 있다. 이것은 그의 첫 번째 중대한 투쟁의 결과이다.

하연, 강서귀계인 정덕 12 년 (15 17) 진사. 엄송은 이 과목의 공동시험관이다. 그들은 스승과 학생 정이 있다. 하연은 예의상 엄송보다 일찍 발전했다. 그는 남교 북교가 천지를 나누어 세종에게 깊은 인식을 받을 것을 건의했다. 일 년 내에 7 품은 모두 예부 상서로운 상품으로 승진했다. 입각 후, 엄송을 예부 대신으로 추대하였다. 이 소개로 하연은 엄송에게 오만하고 무례하여 그를 낯선 사람으로 여겼다. 그들 사이의 관계는 급속히 악화되었다. 이때 하연은 세종에 불만을 품었는데, 그가 도교의 왕관과 법률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기 때문이다. 엄송은 적시에 세종의 불만을 이용해 하연을 타격하여 세종이 하연을 없애기로 결심하게 했다.

Jiajing 23 년 (1544), 자이루안의 기록은 일이 잘려 연의 노래가 기록이 되고, 교사 태자, 인사 상서, 김신전 학사, 소푸, 태사태자, 소사단이 속속 추가되어 문관이 얻을 수 있는 최고 영예의 지위를 얻었다 그렇다고 그의 지위가 완전히 공고하다는 뜻은 아니다.

위협은 여전히 하연에서 나온다. 세종이 음반에' 공근' (하연) 이라는 글자를 쓴 것을 보면 하연에 대한 그의 호감을 알 수 있다. 엄송은 이 일을 듣고 주동적으로 제안했다. "그래서 하연 이 시랑은 편지 장수로 쓸 수 있다." 。 세종이 하연을 재고한 것은 그가' 조금 욕심이 많기 때문' 이라는 것이다.

하연은 다시 한 번 수보가 되었는데, 그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엄송을 같은 열에 두지 않았다. 한 무리의 답이 있는 곳이면, 그는 혼자서 초고를 친다. 그가 싫어하는 모든 관료나 엄송과 가까운 사람은 모두 제명될 것이다. 연의 노래 세종 애완 동물 부양 가족, 침묵 을 알고있다.

하연과는 달리 엄송은 오랫동안 세종에 대해 겸손한 태도를 유지해 세종이 혼자 국가 사무를 관리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주의했다. 그는 이렇게 주장했습니다. "혼자 부를 때마다 인정을 피하고 불안해한다. 오늘, 나는 충성스럽고, 충성스럽고, 칭찬받고, 소중하다. 내가 전화를 할 때마다, 나는 같은 것을 구걸한다. 클릭합니다 그도 생활의 세부 사항을 중시한다. 나중에 그는 서계에게 한 가지 이야기를 했다. "계계가 다시 회의를 하고, 내각마다 명령을 내리고, 고위 관료 후록을 먹지 않는다. 집에 술과 음식을 많이 가져왔는데 그릇은 모두 금이라 언젠가는 먹을 것이다. 그들 중 한 사람이 돈을 내서 고위 관원에게 자백을 시켰지만, 그는 자랑할 것이 없었다. 2 년이 지났는데, 그는 다시는 비수로 본 적이 없다. 클릭합니다 이 상황을 세종에게 반영하면, 그는 약간의 생각이 있을 것이다. 겸손은 엄송이 하연을 물리치는 주요 수단일 뿐만 아니라, 그가 오랫동안 세종의 총애를 유지하는 주요 수단이기도 하다.

하연 실패의 직접적인 원인은' 재설정' 사건이다. Jiajing 25 년 (1546), 섬서성 삼면 총재는 강 커버 를 논의했고, 하연은 극력 지지했다. 세종은 원래 이 제안에 동의했고 반대하는 관료들을 엄하게 꾸짖었다. 그러나 법원이' 재조정' 을 호소하고 적극적으로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는 입장을 바꿔 일련의 질문을 제기했다.' 내가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 그리고 병과는 여력이 있고, 식량은 넉넉하다. 성공을 예견할 필요가 있습니까? \ "세종 사상의 변화는 반드시 연의 노래 에 의한 것은 아니지만, 연의 노래 의 기회 는 이것으로부터 온다. 그는 즉시' 재조정' 의 토론이 부적절하다고 주장하며 하연의 특기를 공격할 기회를 얻었다. "나와 하연은 수리 수칙을 공유하며 모든 것을 논의해야 한다. 오만으로 말하자면, 모든 것이 독재적이다 ... 밤마다 표를 나누어 줄 때마다 나는 부장에게 한두 번 보낼 것이다. \ "jiajing 27 년 (1548), 세종 생활 쌰 연 공식. 연의 노래 는 또한 루 와 결합, 진 웨이 리우 빙 과 치우 가을 루안 과 과거 의 모순 을 이끌 활용 했다.

엄송석조

사람은 한간으로 정해져 그들을 죽였다. 하연이 죽은 후 엄송과 추루안의 갈등이 격화되기 시작했다. 추루안은 탄핵을 당해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감옥에서, 그는 연의 노래 아버지와 아들 을 약속했다, 그래서 연의 노래 의 아들 연의 시 팬 은 탄핵 기념관 을 초안 할 수 있습니다. 일찍이 살해당한 적이 있고, 추루안은 총애를 받고, 연의 송에 얽매이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는 비밀동아리에 가서 엄송과 엄세번씨의 행동을 적발하며 세종의 주의를 끌었다. Jiajing 31 년 (1552), 연의 노래 차가운 만남, 장관 입역. 그는 네 번이나 소환되지 않았지만, 그와 다른 내각 대신들이 서원에 들어갔을 때 경호대에 의해 가로막혔다. 그는 집에 돌아와 엄세번과 함께 울었다. 다행히도, 곧 가을 루안 병, Lu bing 은 세종에게 가을 루안 의 나쁜 행동을 보고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세종은 즉시 추루안의 인신을 회수하여 공포로 죽게 했다. 황제와 수부 사이의 겨자는 자연히 없어졌다.

연의 노래 는 정치적 적 쌰 연 과 가을 루안 을 제거 했다, 하지만 그는 세종 이 장관 에 회의적인 것을 알고 있었다. 자신의 권력을 지키기 위해, 그는 그를 탄핵하는 모든 관료에 대해 경량에서 중중중까지 잔혹한 타격을 가했다. 심련과 양계줄의 죽음이 두드러진 예이다.

심연 (1507-1557), 절강혜제 (이 사오싱) 사람. Jiajing 17 년, 학자. "명사 심연전" 은 그가 "강직하고, 질투는 원수처럼, 오히려 소홀하고 미친 것" 이라고 말했다. 유명인 서웨이도 짱' 기일유기' 로 정부에서 학생들을 보충하기 시작했다. 리양 (Liyang) 을 알기 시작하면 정치적 낯설음이 있다. 금의위 간언을 체험하다. 마지막으로,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그는 엄송의 열 가지 죄상을 열거했다. 그는 주로 엄송을 "관원에게 뇌물을 주고, 사람을 선하게 한다", "현인의 현재를 질투하다", "흑막간관", "정치를 망치다" 고 비난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일정한 사실을 반영한다. 연의 노래 는 심련이 행정 장관 에서 어떤 실수를 했다고 반박, 이에 대한 혐오, 그에게 기분을 상하게 할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그에게 약간의 작은 처분을 주었다, 하나는 검사를 피하기 위한 것이고, 두 번째는 자신의 결백을 갚기 위한 것이다. 세종은 감동하여 심련을 경호구 밖으로 보냈다. 심련은 만리장성에서 엄송 부자를 저주한 적이 있는데, 그는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했다. Jiajing 36 년 (1557), 새로 임명된 총재에게 선대학사 심, 양순을 교체하도록 지시하고 풍성한 상을 약속했다. \ "나는 선택, 큰 등, 작은 명나라. 클릭합니다 당시 백련교 신자인 엄호가 체포되자 많은 사람들이 자백했다. 양 () 육지 () 의 이름이 책에 등재되어 병부 () 에 의해 쓰여져 죽임을 당했다. 양계로프 (1516-1555) 는 북지리 (오늘 허베이) 영성에서 태어났다.

Jiajing 26 년, 중진사, 병부 의사. 그는 엄송의 열 가지 죄와 다섯 가지 간통을 이야기했다. 세종을 북방에서 가장 귀찮은 안전과 엄송을 연결시키다. 또 춘뢰구, 주신 독재, 겨울색 붉은 아래, 주하에는 간신이 있어 세종의 가장 믿을 수 있는 천문 이론과 엄송을 연결시켰다고 한다. 10 죄 5 간통의 주요 내용은 여전히 뇌물 수수, 친족, 이기심 타격이다. 이것들은 모두 세종의 심리를 감동시켜 매우 대단하다. 그러나 그는 마지막에 이렇게 썼다. "폐하께서 신하의 말을 들으시고, 송간신을 조사하시거나, 우 (), 징 () 왕 () 을 부르시거나, 신하 (), 중헌 (), 경직 () 관직을 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금기이다. 첫째, 세종 은 도인 을 듣고, 전혀 두 왕 을 보고 싶지 않다; 둘째, 정사 왕 부적절한 정치 질문, 두 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역사서에는 "송은 이왕의 말을 보고 흔쾌히 이를 죄라고 부르며 천자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고 말했다. 이순신 분노 는 말했다: "행정 장관 에 보내 물었다. 죽이기 위해, 연의 노래 는 의도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리 몸에 부착하고, 두 사람은 모두 대군 위에 앉아 함께 일을 연주한다. 세종 보고서는 연의 노래 양 계줄을 쉽게 죽였다고 보고했다.

엄송은 뇌물 수수와 권돈거래 때문이라는 비판을 받았지만, 특히 권돈거래였다. 당분간은 효과가 없지만 잠재적인 영향이 있다. 세종이 하찮은 일로 엄송에게 겨자를 낳게 되면, 그가 제기한 중대한 문제들은 그가 일찌감치 결심을 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공식 탄핵 대신도 일종의 대결 형식이다. 하연과의 대결에서 엄송은 주로 그의 겸손에 의지하고, 육륜과의 싸움에서 그는 세종심리에 대한 추측에 더 많이 의지하고 있다.

수보조는 송의 외아들이며, 천하의 귀재로 자처한다. 사재에 따르면, 엄송주정, "왕조는 천하를 위하는 것이다." 사실, 많은 중요한 문제에서 엄송은 여전히 자신의 의견을 끊임없이 발표하고 있으며, 때로는 세종의 의견과 일치하지 않을 때도 있다.

엄송은 여전히 재해에 대해 걱정하고, 재해 지역의 재해 구제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예를 들어, 오붕은 제남 지리 재해 지역에 구제를 제공했고, 그는 초안에서 이렇게 썼다. "관원과 응천수도 관리와 함께 일하러 가라고 하면 총독과 주현 관원이 조사를 마치고 이재민에게 구제를 줄 것이다. 앞 단락에서 말한 은쌀이 충분하지 않다면, 나는 각 부현들이 준비한 식량비축을 조사해 보고, 이 은들이 창고에 쓰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32 년 (1553) 에 그는 세종과 구호 문제를 논의하면서 "태창 쌀 가격으로 수만 개의 돌을 지불하거나 일전의 급용을 완화해 주십시오" 라고 말했다. 그 산둥, 허난 등지는 임덕창 쌀을 많이 주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쌀값이 좀 비겼지만 각지의 배고픈 사람들은 돈이 없어서 도로에 앉아 있었다. 10 만 원 석두 중 8 만 원을 꺼내 베이징의 군민, 2 만 원의 석두, 성문 밖의 공장으로 운반해 주세요. 매일 아침, 굶주린 사람들이 소집되어 1 리터를 주는데, 이것은 국민에게 이득이 될 것이다. \ "jiajing 24 년 (1545), 분점 등 현에서 가뭄이 발생하여 백성들이 식량이 부족하다. 엄송은 세종에게 2,200 여 위안의 쌀, 5,000 석을 주고 굶주린 사람들을 구제했다. 엄송은 이것이' 계승' 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명나라의 안정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북방 민족 관계는 가정조의 가장 까다로운 문제 중 하나이다. 하투수복 분쟁으로 살해된 지 불과 2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연의 송은 전쟁을 주재하는 병부 상서 정여규에게 여러 차례 경고하여 가볍게 싸울 수 없었다. 주목할 만하게도, 전쟁을 경멸하지 않는 것은 임시방편 때문이 아니라, 연의 송의 일관된 사상이다. 북방의 정세에 대한 그의 이해는 여태껏 낙관적이지 않았다. Jiajing 21 년 (1542) 8 월, 막 입각, 엄송과 세종 () 은 변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법은 엄격하지 않지만 장군들은 그들의 생명을 사용하기를 거부한다. 공과가 불분명하여, 루가 속일 수 있게 하였다. " "선장", "용기를 기르다", "봉급발", "법 집행엄", "신상벌" 등의 문제에 대해 모두 세밀한 논술이 있다. 마지막으로 다음과 같이 귀결됩니다. "이 숫자들은 모두 알고 있고, 말할 수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은 모두 절정의 고수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만약 네가 진실하다면, 너는 너의 나라를 너의 집으로 여길 것이다. 선택하시면 사심이 없습니다. 병사를 모집하면 착실하다. 배고프면 보상과 처벌을 받게 됩니다. 세종은 보고 연신 한숨을 내쉬며' 궁지 밑바닥' 이라는 이론이라고 말했다. 그의 언사가 호쾌하지만 엄송의 기본 주장은 위험을 지키는 것이다. 가징 28 년 (1549), 다시 세종과 북방 정세를 토론하면서 그 수험 사고방식이 더욱 명확해졌다. 세종은 이렇게 물었습니다. "북루가 침입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우리 고조황제는 시험을 보자마자 쫓겨났습니다. 자, 만약 당신이 그를 본보기로 삼는다면, 당신은 그를 도울 수 있습니까? 엄송은 세종의' 대성' 을 담담하게 칭찬하며 "이번에는 이전과 다르다. 장군과 신하들을 엄격히 감독하면 된다" 고 덧붙였다. 순찰 코드가 반드시 이전과 같을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 "연의 노래 는 벽 을 지키는 사람들 의 위험 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Jiajing 36 년 (1557), 타타르 1 세는 영평, 천안에 접근했다. 그는 "각 입의 미수리된 측벽은 반드시 속히 고보수할 것" 이라고 제안했다. "무릇 보수하는 사람은 감독관이 읽는 것을 엄격히 명령하고, 미수자는 반드시 속히 수리할 것이니, 급선무도 시급하다." " 엄송도 쌍방의 임금에 매우 신경을 쓴다. 가징 37 년 (1558), 대동대풍작. 연의 송 (Yan song) 은 말했다: "나는 다퉁 (Datong) 이 꽤 익숙하다고 들었다. 은 한두 냥은 구십이 될 수 있다. 나는 복년이 이맘때 마을에 돈을 부쳐서 반년 월급을 살 수 있게 해 달라고 기다리고 있다. 두 배로 늘리면 3 ~ 4 배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 "내년 2 ~ 3 월까지 연장하면 쌀값이 폭등하고 은 두 냥만 돌귀를 얻을 수 있다." 적의 문제에 대해 엄송도 많은 의견을 발표했다. 주목할 만한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적의 구성에 대한 견해다. 그는 "적들이 군대를 시작한 것은 민저장 사람들이 해통에 가서 이득을 보고 많은 제자들을 모았기 때문에 미쳤다" 고 말했다. 작년에도 연해지역에서만 침입한 것이 지금은 전국 각지로 깊숙이 들어갔다. 실제 해적은 1000 명도 안 되고 모두 장문해적의 지도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치 북방의 지도처럼 말입니다. " 이것은 당시 상당히 일부 학자들의 견해이기도 하다. 두 번째는 총사령관의 권한을 확대하는 것이다. 그는 몇 년 동안 동남 전쟁이 불리하다고 생각한다. "모두 조권과 제후들이 불충실하고, 호령이 다르고, 법도를 모르기 때문이다." 그는 후종헌을 순회하는 포고령에서 "군문 및 행군 도중에 죽지 않아도 된다. 무직삼 (장), 여행 (타격) 이 아래와 같이 군법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하라" 고 발표했다. 부총사령관은 먼저 사형을 받아 그에게 죄를 고백하고 도둑을 죽이게 했다. 4 급 이상의 공무원은 실제 조사를 참고하고, 5 급 이하의 아예 질문을 한다. " 후종헌은 해적을 평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엄송의 신뢰와 지원은 성공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엄송은 건저장 문제에서 가장 관료적인 칭찬을 받았다. 가징 32 년 (1553), 태자를 세우지 않고 우왕 주재야 (이후) 와 정왕주 재진 결혼, 결혼식은 각 도시에서 열린다. 연의 노래 는 동의하지 않았다. 이것은 태자 원년의 구례이지만, "그러나 나는 법원이 얕고 편협하여, 집을 나서면 외부인과 쉽게 연락할 수 있고, 태자에서는 쉽게 연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오늘날까지도 사물은 옳고 그름이고, 나도 반복해서 세어 보았지만, 안정감이 없다. "그는" 집에 머물면서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보호도 편리했다. 세종은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물었다. "만약 조정을 떠날 수 없다면, 이왕이나 나를 해칠 것이다. 분명히 알려주세요. 엄송은 이렇게 대답했다. "초아의 명분은 옳지 않지만, 그가 집을 떠나 있지만, 그가 받아야 할 것도 의심스럽다. 이 빌딩은 단지 하나의 벽만 연결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감정은 주로 다르며, 응어리가 생기기 쉽다. 이것은 두 왕이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첫 번째 왕조는 황위에 태후, 중관, 동궁이 있었다. 그들은 체중이 늘었고 하느님을 존경했다. 나는 지금 없다. 가장 가까운 사람도 두 왕밖에 없는데 모두 나갔다. 이것은 내가 성궁에서 걱정해야 할 일이다. 1 년 후 엄송은 계속 말했다. "예로부터 황제들은 항상 왕자를 만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나는 비밀 코드를 두드렸고, 내가 비위를 맞출 것이라고 반복해서 생각했는데, 인상이 깊었지만, 오랫동안 시행되지 않았다. 중국과 외국의 신하들은 모두 이 큰일을 주시하고 있지만 그것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는다. 내가 왜 사직해야 합니까? 연초에 거행해 주십시오. " 이것은 엄송의 가장 직설적이며, 세종이 가장 받아들이기 싫은 일이다. 세종은 심지어 이런 이론이 "군왕의 길이 아닐 수도 있다" 며 재초청자는 반드시 "엄벌" 을 받게 될 것이며, 역사가들은 이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공정하다고 말했다. 엄송에 대해 줄곧 호감이 없었던 관료 서학머는 "송지론, 두 왕이 밖에서 쉽게 미움을 받고 밖에서 외롭다" 고 말했다. 또한, 나는 그에 대한 송의 의존도가 기우라고 감히 말할 수 없다. 사람들과 혀를 낭비하지 마라. " 세종은 도교를 신봉하고, 안네, 곽경, 이춘방, 위원 등은 모두 청사를 잘 써서 내각에 들어왔기 때문에' 청사 재상' 이라고 불린다. 연의 노래 는 또한 청어 쓰기 에 능숙하지만, 그는 관직에서 여러 차례 권력 투쟁을 겪었고, 국가 대사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녹색자 총리' 가 아니라' 정치 총리' 이다.

성쇠가 변덕스러운 엄송은 그의 이전의 어떤 내각 대신보다도 더 강하다. \ "강우가 재임할 때, 사의사는 늘 그를 아버지라고 부른다. 그 이후로 다른 지방도 약간 효과적이었습니다. 클릭합니다 한 가지는 다른 관료들이 엄송에 대한 경외심을 잘 보여 준다. "가징 32 년, 일노침입, 강남 파괴. 국가가 위난할 때 코핀을 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서문진 () 이 2 기로 되어 있다. 그 아들 양택이 수도에 들어오면 꼭 해야 한다. 정웬은 그의 대답이 틀릴까 봐 방문하기 전에 이틀 밤낮을 상담했다. 이별은 물어볼 게 없어요, 강남의 해적. 양택이 대답했다:' 기세가 매우 소란스럽다.' 차이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정웬은 이 일을 알고 양택을 이끌고 죄를 시인했다. 이제야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 "연의 노래 연의 시 팬 에 대한 사랑과 방종 은 거의 사건 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들을 동루 (엄세번 별명) 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아마 명대 제 2 례일 것이다. 가족 에 관해서는, 연의 노래 는 맹목적으로 수용 하지 않았다. 한 관리는 임일흔 () 라고 하는데, 그가 강서 () 를 관장하고, 엄송 () 의 하인이 불법인 것으로 밝혀져 비난을 받았다. 가입 후 엄송은 그에게' 큰 경례' 를 주었다. 그러나 엄송의 권력이 너무 커서 엄정부의 신하들도 사대부가 사귀는 대상이 되었다. 집사 안념은 고산씨를 지명했고, 남편 분은 "고산씨와 함께 여행객이 되어 영광입니다. "그러므로 엄송은 당연히 엄세번과 엄복가족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솔직히 엄송의 오만한 태도가 세종 앞에서 점차 드러났다. Jiajing 40 년 (156 1), 인사 상 우 펭 입시, 연의 노래 생활 팅 은 그의 친척 Ouyang bijin 을 밀었다. 세종은 이 사람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했고, 명단을 보고 크게 화를 내며 명단을 바닥에 던졌다. 엄송비례에서 말했다. "나는 실신 절친에 들어갈 것이고, 그 나라를 보고 만년을 위로하고 싶다." 세종은 감정에서 그에게 승낙했다. 엄송의 비밀을 폭로하는 내용이 나오자 많은 관료들이 크게 놀랐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사람들과 다투고, 왕 (안사) 이 덕이 없다고 말한다" 고 말한다. 몇 달 후 세종은 구양벽금을 벼슬에 들어가라고 명령했는데, 이것은 엄송에 대한 심각한 경고였다. 엄송은 올해 82 세이며, 많은 문제들이 정상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할 수 없다. 아마도 나이의 원인일 것이다. 예를 들어 10 월에 영수궁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세종에게 잠시 성남으로 이사를 가서 황궁을 떠나라고 요구했다. 성남은 경태년 동안 영종이 가택 연금된 곳이다. 물론 세종을 기분 나쁘게 한다. 세종을 상대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하물며 나이 든 사람이야. 연의 시 팬 은 그의 오른손 남자 였지만, 연의 노래 의 아내가 죽은 이후, 그는 더 이상 정치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엄송은 세종으로부터 편지를 받았는데, 그는 늘 곤혹스럽다. 세종은 서계와 점점 가까워지면서 세종의 마음속에서 엄송의 지위가 날로 떨어지고 있다.

한 차례의 도교 활동이 엄송의 운명을 결정지었다. 세종 은 쑤 지에 추천 연금술사 블루 daoxing 금지 지역 에 소환, 이런 연금술사 는 종종 화복을 예측할 수 있다. 어느 날, 연의 노래 는 비밀 소식 이있다. 서계는 블루도행에 미리 통지했고, 블루도행은 선어를 전하며 "오늘 간신이 출전한다" 고 말했다. 엄송의 미좌를 보고 평생 도교를 신봉하며 신선을 숭배하는 세종은 그가 충신이냐 간신이냐 의문을 제기했다. 내전에서 비를 피하는 추응룡은 이 소식을 듣고 엄송 부자의 위법 행위를 논의할 좋은 시기라고 생각했다. 그 결과, 연의 노래 는 공식 으로 임명 되었다, 연의 시 팬 은 일본 범죄 를 통해 살해 후, 먼저 주둔 하도록 보내졌다. 연의 노래 가족 을 계산 하지 않고, 금 삼만 이천여이천, 은 이백여만냥, 옥페이 수천 점을 보고했다. 그러나 재산의 3/10 미만이 압수되었습니다. 필사 관련 범위가 매우 넓다. "왕강우가 수십 년을 하루처럼 만신창이가 되었다." 엄송은 강서로 돌아왔다. 비록 그가 고향 노인을 위해 좋은 일을 해 왔지만, 밤의 정경은 오히려 처량했다. "그가 죽었을 때 관이나 장례자가 있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나는 융경에서 2 년 (1567) 동안 머물렀는데, 당시 88 세였다. 엄송의 시문은 주로 천산당 장서에 소장되어 있다. 또한 낭송 부분은' 리관표 연주',' 초편',' 육지 원고',' 시 부분' 진수집' 으로 편성됐다. 당순지는 그가 "시와 산문에 전념한다" 고 말했다. 양 쉔 (Yang Shen) 은 그를 "단어의 시적, 문장의 매력" 으로 칭찬했다. 이러한 논평은 다소 과도할 수 있지만, 엄송의 저서는 본인과 정덕, 가정 양조, 특히 가정 양조의 정치, 인물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엄송은' 관계학' 을 알고 세종 측근을 끌어들였다. 양면파, 타인을 비난하다. 늘이고 구부릴 수 있고 위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징 23 년부터 35 년까지.

10 여 년 동안 엄송은 이춘, 분이 두 현에 네 개의 돌아치교를 기부했다. 이춘강수 강의 광택교, 하포광윤교 (상포한, 하포한), 분이청원 강의 만년교, 건설비 3 만 4 만원. 분이현 학교 개조 등도 지원했다. 이 돈은 인민의 피땀에서 긁어낸 것이지만, 다리를 건설하는 것은 편협한 지방관념과 조상의 영광을 지닌 사상이다. 아첨하는 혐의가 있지만 백성을 위해 좋은 일을 했다.

명사에서 엄송은' 간신전' 에 등재되었다. 그러나 연의 노래 가 사임 한 후, 어떤 사람들은 그가 반역자, 억울하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명사' 를 집필할 때에도 집필팀은 엄송이 한간인지 아닌지에 대해 큰 논쟁을 벌였다. 우리가 엄송가를 조사했을 때, 한 사람 * * * 은 금 3 만여 냥, 은 200 여만 냥을 찾아냈다. 그러나 그가 반역자이거나 탐욕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엄송은 매우 복잡한 사람이다. 그의 서예 방면의 성과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육서' 라는 글자를 썼는데, 학자 덩토가 건국 후 그렇지 않았지만, 그의 서예가 당시 공인된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했다. 그의 서예작품은 시찰해, 경산공원, 북해, 고궁 등지에서 볼 수 있으며, 산세관의' 천하제일관' 도 그의 필체이다. 엄송의 문학적 업적은 매우 높으며, 그의 시는 "아름답고 완곡하다" 고 한다. 사료에 따르면 엄송은 적어도 몇 차례 가정 황제의 일부 관행을 바로잡으려고 시도했다.

세종 초기에는 백년 유폐와 국가 대사에 대해 대대적인 혁신이 이루어졌다. 담겸은' 국궐' (권 64) 에서' 천하의 묘가 덕쇠로 시작된다',' 이정주유, 엄디드의 선택' 을 높이 평가했다. 혁정진의 궁형, 금군기전장원의 폐지, 외척세계인의 탈취, 의식의 손잡이 사용 억제, ★★★' 는 새로운 것으로 간주된다. 가장 큰 공적은' 명사 장충전' 이 말한 바와 같이' 명사 장충전' 이 말한 바와 같이' (세종) 내신과 전 경당창 () 을 지키는 관원을 40 년 말 더 이상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내신의 방향은 가정조 살운이 적다는 것이다' 고 말했다. Jiajing 10 년 후, "채찍" 접근 방식을 구현, 세금 변경, 사회 경제적 큰 발전. Jiajing 초년, 항목 6 월 중요한 권력을 가지고 있다면, 세종 15 년 또는 20 년 연의 송을 따라 성공할 수 없습니까?

전국적인 채찍법의 시행은 가징 9 년 (1530) 부터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일부 부주현에만 국한되어 널리 시행되지 않았다. 세비 개혁이 관원, 젠트, 지주의 경제적 이익을 건드렸기 때문에, 처음에는 진전이 더디게 진행되어 40 년에서 무종롱경 10 여 년 (1567 ~ 1572) 까지 점차 추진되었다. 만력초년에 처음으로 부설한 장재기간 동안 대규모 청소를 거쳐 전국적으로 실시되어 진전이 비교적 빠르다. 일종의 채찍법이 진정으로 보급될 때는 엄송이 물러날 때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