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터프한 남자' 이미지 산티아고는 전형적인 헤밍웨이식 영웅 이미지다. 헤밍웨이는 사람들의 운명과 운명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에 관심이 있다. 그는 "인생은 외로운 투쟁이다. 이런 투쟁은 영원히 승리할 수 없다" 고 생각한다. 그는 인생에서 정말로 설명하고, 개선하고,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정말로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는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사람은 인생에서 예측할 수 없는 운명에서 자신을 통제하고 자신의 이성과 매너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샌디에고의 터프한 이미지는 외로움과 고통에 대한 칭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노동자 생존의 어려움을 설명한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실존주의 문학의 메아리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 이미지는 헤밍웨이의 인생관, 심지어 인류 사회 발전에 대한 그의 인식과 이해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이런 이해와 인식은 철학적 관점에서 액운과 폭력에 직면했을 때 불러일으키는 심신 힘의 극대화된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작가는 바로 이 평범한 어부 영웅의 비참한 처지와 불요불굴의 정신을 통해 하층 노동자들이 약육강식의 자본주의 세계에 대한 완고한 태도를 나타냈다.
어떤 의미에서 샌디에고의 터프한 이미지는 인류의 진취정신의 상징이다.
이 소설은 주인공의 일인칭 서술 형식으로 쓴 것이다. 이야기는 제 1 차 세계대전 후기의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전선에서 시작되었다 .. 작품은 전쟁의 일상생활을 광범위하게 묘사했다: 초연, 혈육비행 전장, 야전병원 부상자의 고통스러운 신음 소리, 대패의 어색한 장면, 평화 주민의 피난 장면, 장마가 계속되는 날씨, 병사들의 반전 감정 등. 이를 배경으로 주인공 대위 헨리 펠틀리의 경험과 성격 발전 과정을 보여준다.
가을비가 이어지자 밤나무의 잎은 이미 벗겨지고, 벌거숭이 나뭇가지와 빗물에 그을린 줄기만 남았다. 포도밭의 가지와 잎도 성깃하다. 시골의 모든 것은 습하고 갈색이며 지금은 가을이다. 강에 안개가 있고, 산에는 구름이 있고, 길에는 트럭이 진흙을 튀기고, 전사의 숄은 모두 젖었고, 온몸이 온통 진흙투성이였다. 쓸쓸한 광경, 한없이 서글프다.
미국 청년 헨리 페르텔리는 이탈리아에서 건축을 공부한다. 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자원봉사자로 이탈리아 군대에 가입하여 중위 계급을 수여받았다. 그는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국경 전선 근처의 작은 도시인 고리차에 주둔하는 자동차 구조대를 지휘했다. 지난 여름, 이탈리아 군대는 몇 차례 승리를 거두어 상황이 좀 호전되었다. 밀라노에서 휴가를 보낸 후 대위 프레드릭이 그의 자리로 돌아왔다. 열 대의 차가 긴 차고 밑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운전자들은 정비에 바쁘다. 그는 모든 차를 검사해서 모든 것에 매우 만족했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만약 내가 여기서 차를 돌보지 않는다면, 이것은 분명히 상관없다. 나는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차의 보양, 물자의 배치, 병든 전사를 산속의 싸개 역에서 분류 청소소로 옮긴 다음 부상자의 증명서에 따라 병원으로 이송하는 것은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대부분 나 혼자 완성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제 나는 내가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
대위 파라티와 함께 사는 이탈리아 군의관 레나티는 최근 영국의 한 작은 마을 병원의 간호사 바클리 캐서린 양을 만났다. 휴가를 다녀온 후 파라티는 레나티를 데리고 영국 병원에 가서 그녀를 보러 갔다. 바클리 양은 키가 크고 금발의 푸른 눈과 피부가 까맣다. 프레드릭은 그녀가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바클레이는 프레디를 만났을 때 어린이 장난감 채찍처럼 가는 지팡이를 손에 들고 있었다. 이것은 그녀의 약혼자의 유물이다. 그녀의 약혼자와 그녀는 약혼 8 년이 되었다. 그녀는 19 15 년에 군대에 입대하여 얼마 전에 프랑스에서 전사했다.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레나티는 프레디에게 말했다. "바클리 양은 나를 좋아하는 것보다 너를 더 좋아한다. 이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클릭합니다 그 후로 프레디는 영국 병원에 자주 가서 바클레이를 방문했다. 한번은 그가 숙소로 돌아와서 침대에 누워 있는 레나티가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바클리 양과의 관계가 진전되었나요?" " 프레드릭이 대답했다: "우리는 친구입니다. 클릭합니다 사실 프레드릭은 바클레이와의 관계를 잘 알고 있다. 그는 "캐서린 바클리를 사랑하지 않았고, 그녀를 사랑할 생각도 없었다. 이것은 일종의 게임이다. 마치 브리지게임을 하는 것과 같지만, 카드가 아니라 글자이다. "
어느 날 오후, 대위 프레드릭은 네 대의 자동차를 지정된 장소로 인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파티에 공격이 있을 때 구조대는 부상자를 병원으로 이송할 것이다. 최전방 진지에 도착하자 대위 프레드릭은 인근 벽돌장에 차를 숨기라고 명령했고, 그런 다음 대피호에 앉아 대기하며 이탈리아 운전자 4 명과 전쟁에 대해 이야기했다. ...
밖이 매우 어둡다. 탐조등의 긴 광선이 산봉우리 사이에서 흔들린다. 포탄이 끊임없이 날아와 밖에서 폭발했다. 벽돌과 흙이 비처럼 숨겨진 참호에 떨어졌다. 프레드릭과 운전자들은 저녁을 먹고 마카로니와 치즈를 먹고 있다. 갑자기 참호 박격포의 포탄이 엄폐호에 떨어졌는데, 반짝이는 섬광, 흰색, 빨간색, 이어서 큰 소리가 나고, 이어서 큰 바람이 불었다. 불어오는 나무가 프레디의 머리에 떨어졌고, 어떤 것이 그에게 눌려 꼼짝할 수가 없었다. 그는 힘껏 당기고, 힘껏 비틀어서, 마침내 다리를 잡아당겼다. 그는 bassini 라는 운전자가 옆에서 고통스럽게 신음하는 것을 들었지만, 그의 다리가 폭파되는 것을 보았다. 프레드릭은 레깅스를 벗고 상처를 싸매려고 했지만, 그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프레디는 몸을 곧게 펴고 앉아 갑자기 "머리 속에 무언가가 움직이고 뒤에서 맹렬하게 그의 눈을 향해 돌진하고 있다", "그의 다리는 따뜻하고 습하다", "신발 안은 젖고 따뜻하다" 고 느꼈다. 그는 그도 다쳤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프레드릭은 구급역으로 옮겨졌다. 군의관은 그의 부상을 검사한 결과, 그의 두개골 골절과 무릎뼈가 다친 것을 발견했다. 그는 간단한 수술을 받고, 그의 부상을 기록한 후, 영국 구급차 한 대를 나르라는 명령을 받았다. 구급차가 야전병원으로 향하고 있다.
프레디는 야전병원에 산다. 레나티가 그를 만나러 와서 은메달을 신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레드릭은 그가 헛되이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레나티는 이렇게 말합니다. "부상을 당하기 전후에, 당신은 분명히 어떤 용감한 일을 했을 것입니다.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 프레드릭은 자신이 움직일 수 없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선언했다. 레나티는 "괜찮아" 라고 생각했고, 누군가가 자신이 무슨 대단한 일을 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만 있다면 훈장을 받을 수 있었다. 프레드릭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추가 치료를 위해 프레디는 밀라노에 새로 설립된 미국 적십자회 병원으로 옮겨졌다. 공교롭게도 캐서린 바클리 양도 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고, 진심으로 사랑했다. 캐서린은 매일 야근을 하며 프레드릭과 함께 밤을 지낼 수 있는 기회를 이용했다. 그들은 사랑의 행복에 완전히 도취되었다. 프레드릭은 "하나님은 내가 그녀를 사랑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나는 아무도 사랑하고 싶지 않지만, 신은 내가 지금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금 밀라노 병원에 누워 있을 때. 나는 매우 즐겁고 행복하다. " 수술 후 그의 부상은 점차 회복되어 걷기 시작했다. 그와 캐서린은 공원에 가서 마차를 몰고 경마장에 가서 경마를 보러 갔는데 ... 여름 내내 그는 매우 즐겁게 지냈다.
프레드릭은 그가 3 주간의' 재활휴가' 를 받았다고 들었다. 그는 캐서린과 마졸리 호숫가의 발람카에 갈 계획이다. 가을에 나뭇잎이 노랗게 변하면 그들은 그곳에 가서 산책을 하고 호수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황달에 걸렸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계획이 실현되지 않았다. 황달이 일어났을 때, 그의 휴가는 끝나서 어쩔 수 없이 전선으로 돌아갔다. 그는 아쉬워하며 캐서린에게 작별을 고하고 기차에 올라 우디네로 출발했다.
또 가을이 되니 나뭇잎이 텅 비어 길이 질퍽하다.
프레드릭은 우디네에서 트럭을 타고 고리차로 돌아왔다. 뽕나무는 맨손이고 들판은 갈색이다. 길가에 벌거벗은 나무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데, 길은 온통 축축한 낙엽이다. 고리카 마을은 안개 속에 휩싸였다. 강의 물이 오르고 있다. 왜냐하면 산에서 비가 내리고 있기 때문이다.
전선에서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군대는 격렬한 전투를 벌이고 있다. 주둔지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프레디는 전선에서 멀지 않은 구조대를 인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그가 도착하자마자 그는 철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탈리아 군대는 카포레토에서 참패를 당했다. 덕오 연합군은 이미 방어선을 돌파하여 계곡으로 뛰어들어 우디네 방향으로 추진했다.
패배한 이탈리아 군대, 트럭, 마차, 대포 등. , 길에서 넓은 선으로 합쳐져 비바람 속에서 천천히 움직인다. 무언가가 막혀서 전체 노선이 멈췄다. 잠시 후, 그는 다시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잠시 걷고 나서 멈추세요.
저녁에는 인근의 많은 농민들이 철수에 가담하여, 대오 사이에 가구와 잡동사니가 가득한 마차가 있었다. 닭과 오리는 차에 묶여 있었고, 어떤 여자들은 차에 앉아 함께 모여 비를 피했다. 길이 질퍽거리고, 길가 도랑에 물이 고여 있고, 길가 나무 뒤의 밭에도 물이 가득 차 있다. 비가 멈 추면 적의 비행기가이 방어선을 쏠 것입니다. 몇 명의 운전자가 트럭을 떠나 도망가거나 말 몇 마리가 치어 죽기만 하면, 이 길의 교통은 완전히 막힐 것이다.
프레드릭은 그의 부하 세 대가 도로를 떠나 갈림길을 달리라고 명령했다. 정오에 차가 진흙길에 빠져서 더 이상 운전할 수 없었다. 아침에 비가 멎자 적기는 그들의 머리 위를 세 바퀴 날고 도로를 향해 날아갔고, 폭탄 폭발의 우르릉거리는 소리가 났다. 프레드릭은 세 명의 운전자를 이끌고 나뭇가지를 자르고, 바퀴 밑의 진흙을 파고, 나뭇가지를 깔았다. 하지만 바퀴가 돌고 돌고, 밀고, 밀었는데, 결과는 전혀 효과가 없었다. 결국 차가 완전히 빠져서 바퀴가 진흙 속에 깊이 빠졌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차를 떠나 우디네로 걸어가야 했다.
프레드릭 등은 철도의 궤도를 따라 걷고 있다. 갑자기 부근의 관목 수풀에서 몇 발의 총소리가 들려왔다. 에모라는 운전자가 몸을 흔들며 철로에서 얼굴을 향해 떨어졌다. 총알이 그의 머리를 관통했고 보라색 피가 구멍에서 뿜어져 나왔다. 그는 죽었다. 프레드릭과 다른 사람들은 모자를 얼굴에 숨기고 계속 길을 재촉했다.
그들은 텅 빈 농가에 왔다. 또 다른 운전자인 Porroni 는 먹을 것을 찾아 도망갔다. 지금은 피안니와 프레드릭이라는 운전자가 한 명뿐입니다. 그들은 농가의 건초에서 잠시 자고 나서 다시 길을 떠났다.
칠흑 같은 비오는 밤. 날이 밝기 전에 그들은 타리아멘토 강둑에 와서 홍수에 잠긴 강을 따라 강을 건너야 하는 다리에 다다랐다. 그들은 강을 건너는 군중 속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강물이 매우 높이 불어서, 이미 다리판 옆에 도착했고, 수면에는 소용돌이가 있었다. 내 머리 위의 비는 결코 멈추지 않았다. 다리 반대편에는 양쪽에 장교와 헌병들이 서서 손전등을 들고 있었다. 그들은 손전등으로 대열에 있는 모든 사람의 얼굴을 비춰 자세히 보고 장교를 보자마자 그를 잡았다. 헌병 한 명이 프레디에게 다가가 한 손으로 그의 옷깃을 잡았다. 프레드릭이 저항하고 있습니다. 다른 두 헌병이 뒤에서 그를 잡았다. 그는 도로 아래 강변의 한 밭으로 끌려갔는데, 그곳에는 헌병대 한 대가 있었는데, 각각 카빈총 한 자루를 소지하고 있었다. 심문자는 기세등등하여 방금 체포된 대령을 심문했다. 그는 마침내 판결문을 낭독했다. "제멋대로 군대를 떠나면 총살해야 한다." 첫 번째 재판을 받은 사람은 처형되고 있고 헌병은 두 번째 사람을 심문하고 있다.
원군을 이탈한 소령 이상 장교는 총살될 것이다. 잘못된 이태리 억양을 가진 미국인으로서 프레드릭은 군경에 의해' 이탈리아 유니폼을 입은 독일 선동자' 로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총에 맞을 수밖에 없었다. 헌병들이 새로 체포된 사람들을 상대하느라 바빴을 때, 프레디는 몸을 웅크리고 그 두 사람을 밀어내고 고개를 숙이고 강변으로 달려가 퐁당 소리를 내며 강으로 뛰어들었다.
강물이 차갑고 급류가 프레드릭과 함께 세차게 흘러내렸다. 그는 수면에 떠올라 숨을 한 번 들이마신 후 다시 물속으로 잠입했다. 그가 두 번째로 수면으로 나와 숨을 들이마셨을 때, 그는 나무 한 조각이 떠다니는 것을 보았다. 그는 한 손으로 그것을 잡고 머리를 밑에 묻었다. 해안은 끊임없이 물 속으로 뻗어 있다. 프레드릭은 두 팔로 그 나무를 껴안았고, 강을 따라 해안으로 내려가는 장면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오래 떠 있었는지 모르지만, 날이 밝아지기 시작했다. 그는 물가로 헤엄쳐 가서 부츠를 벗고 물을 쏟고, 옷을 하나씩 벗고, 물을 짜고, 다시 신었다. 그런 다음 도로를 따라 걷다. 그는 베니스에서 리야스터까지 가는 철도선으로 걸어갔다. 트럭 한 대가 힘겹게 달려왔고, 자동차 한 대가 그의 앞을 지나갔다. 그는 캔버스를 덮고 있는 스쿠터를 발견했다. 곧 지나갈 때, 그는 몸을 앞으로 기울여 차 뒤의 손잡이를 잡고 올라갔다. 그는 대포가 있는 캔버스 아래로 뚫었다. 대포에 기름이 올라서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난다. 프레디는 태블릿에 누워 빗물이 캔버스에 떨어지는 소리와 철로에 바퀴가 떨어지는 마찰소리를 듣고 잠이 들었다.
그는 한 국군의 철수, 한 국군의 행군을 겪었는데, 지금 보고 있는 것은 모두 공허하다. 그는 한 점원이 화재로 모든 화물을 잃은 것처럼 자동차와 부하들을 잃었다. 점원이 억양이 좋지 않아 총살을 당하면 백화점이 다시 문을 열 때 그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고, 다른 일을 도모할 것이다. 프레드릭도 마찬가지입니다. "분노가 강물에 떠내려갔고, 어떤 의무도 함께 떠내려갔다. 사실 헌병이 손을 뻗어 나의 옷깃을 잡았을 때, 나의 의무는 멈췄다 ... 세상에는 착한 사람, 용감한 사람, 냉정한 사람, 식견 있는 사람, 그들은 존경할 만하다. 나는 그들을 반대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란다. 그냥 제가 개인적으로 끊었을 뿐이에요. 이건 더 이상 내 전쟁이 아니야 ... "
이른 아침, 기차는 미란역에 들어가 속도를 늦출 것이다. 프레드릭은 차에서 뛰어내려 철도를 가로질러 거리로 걸어갔다. 그는 카페에서 아침을 먹고 캐서린을 찾기 위해 병원에 갔지만 문지기는 캐서린이 스트레자에 갔다고 말했다. 프레드릭은 익숙한 집에 가서 민간인 복장으로 갈아입고 기차표를 사서 스트레사에 가서 캐서린을 찾았다.
프레드릭은 열차에 앉아 다른 승객들과 이야기를 나누지도 않고 신문을 읽지도 않았다. "전쟁을 알고 싶지 않다. 잊고 싶다. 혼자 화목할 것이다." 그는 트리사에 가서 발롬 섬 호텔에서 가장 좋은 방을 예약하고 캐서린을 데리고 그와 함께 살았다. 그들은 신혼처럼 서로 사랑한다.
프레드릭에게, "전쟁은 먼 곳에 있다. 전쟁이 전혀 없을지도 모릅니다. 여기에는 전쟁이 없다. " 그리고 그는 깨달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쟁은 끝났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실제로 끝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다. " 그의 심정은 마치 학교를 무단결석한 학생처럼, 학교의 한 시간 동안 무슨 활동이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어느 날 밤, 큰비가 유리창을 두드리고 있었다. 여관의 녀석이 갑자기 문을 두드리며 프레디 경찰이 이미 그를 찾았고 내일 아침에 그를 체포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점원의 도움으로 프레드릭은 캐서린을 이탈리아와 스위스 국경에 있는 마조레 호수로 이끌고 어둠 속에서 스위스로 향했다. 다음날 아침, 그들은 중립국 스위스 영토에 발을 들여놓았다. 이것은 평화롭고 조용한 나라이며,' 귀여운 나라' 이다. 발밑의 흙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프레드릭과 캐서린은 제네바 호수 동해안의 작은 마을인 몬트러에 정착했다. 그들은 산서 호수를 등지고 있는 갈색 나무집에서 산다. 사방의 소나무가 둘러싸고, 뒤에 산꼭대기가 하얗게 덮여 회색 호수를 마주하고 있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구불 산꼭대기로 통한다. 깊은 계곡에서 개울 하나가 호수로 흘러 들어가고, 산석 사이에 물이 졸졸 흐른다. 이 세외도원에서는 우르릉거리는 포성이 들리지 않고, 구르는 초연이 보이지 않는다. 전쟁은 여기서 아주 멀다. 프레드릭은 "전쟁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그는 전쟁과 무관하다.
어느 겨울이 지나고 19 18 년의 봄이 왔다. 산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호수와 계곡은 구름으로 뒤덮였다. 캐서린은 임신한 지 몇 달이 되었는데 곧 출산할 것이다. 이를 위해 프레디는 그녀와 함께 몬트러를 떠나 더 큰 도시인 로잔으로 이사를 가서 호텔을 선택했다.
어느 날 아침 3 시에 캐서린은 복통을 앓았다. 프레드릭은 그녀를 산과 병실로 보냈다. 그러나 캐서린은 하루 종일 고문했고 아이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의사는 프레디가 그녀에게 복부 수술을 해 주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태아는 꺼내자마자 죽고, 어머니는 생명의 위험이 있다. 프레드릭은 병원 복도 의자에 앉아 인간의 운명과 죽음에 대해 생각했다. 그는 캠핑을 할 때 모닥불이 한 무더기 있는 것을 기억한다. 불에 나무 한 조각을 넣다. 숲 속에 개미가 가득하다. 나무가 타 오르자 개미가 벌떼처럼 올라갔다. 처음에 그들은 중심이 불타는 곳으로 달려가 돌아서서 숲의 끝으로 달려갔다. 개미는 나무 끝에 높이 쌓여 불 속에 빠졌다. 어떤 사람들은 도망가고, 불에 타서 이리저리 뛰어다녔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대부분은 여전히 불 속에 빠졌다.
캐서린은 여전히 위험에 처해 있다. 프레디는 복도에 앉아서 하느님께 그녀를 죽게 하지 말라고 반복해서 기도했다. "오! 신이시여. 그녀를 죽게 하지 마세요. 그녀를 죽게 하지 마세요. 나는 모든 것을 약속한다. 사랑하는 하나님, 제발, 제발, 제발, 제발, 그녀를 죽게 하지 마세요. "하지만 캐서린은 결국 죽었습니다. 프레디는 캐서린의 시체를 보러 집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간호사들이 그를 저지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을 쫓아내고, 문을 닫고, 불을 꺼도 소용이 없다. 석상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과 같다. 잠시 후, 나는 문을 나서서 병원을 떠나 빗속에서 호텔로 돌아갔다. "
소설의 줄거리가 여기까지 뚝 그쳤다. 분명히 호텔은 프레드릭의 최종 목적지가 아니다. 그는 또 사거리에 도착했다. 그는 지금 어디로 가야 합니까? 그는 오직 한 가지만 알고 있는데, 그것은 그가 영원히 전쟁에 작별을 고하고, 다른 모든 것은 모호하다는 것이다. 그는 빗속의 어두운 밤을 배회하며 지난 일을 돌아보며 악몽처럼 느껴졌다. 미래를 내다보니 하늘이 연무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없는 사람이 되었다. 이렇게' 미망한 세대' 가 나타났다. 그들은 제국주의 전쟁의 상처를 받았고, 그들의 정신적 비극은 제국주의 전쟁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영영, 무기' 는 한 세대를 파괴한 제국주의 전쟁에 대한 고소이다.
헨리 프레드릭은 쇼비니즘을 데리고 제국주의 전쟁에 참가했다. 그를 잘 아는 이탈리아 신부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외국인이고 애국자입니다." 애국자' 라는 단어는 여기서' 민족주의자' 와 동의어이다. 부상을 당하기 전에 프레드릭은 참호에 숨어 있는 운전자들과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우리가 전투를 멈추면 상황이 더 나빠질 것" 이라고 말했다. "지는 것이 더 비참하다." "적들이 너를 쫓을 것이다. 너의 집을 차지하고, 너의 여동생을 강간해라.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교수형에 처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붙잡아 다시 군대에 입대하게 할 것입니다. 그는 휴전을 주장하는 운전자에게 "정복의 고통을 모르는 것 같아서 괜찮다고 생각한다" 고 반박했다.
사실 이 말들은 모두 자기기만이다. 프레드릭이 전쟁터에서 보고 들은 것은 그를 위해 전쟁의 장밋빛 막을 찢었다. 그는 그가 추구하는 모든 이상이 허황된 것임을 발견했다. 전쟁 중의 살육은 정의의 공리와 무관하며 극도로 잔인하고 무의미하다. "신성함, 영광, 희생" 과 같은 단어는 모두 제국주의가 전쟁을 일으키는 사기성 선전이다. 헨리 파라디가 부상을 당한 후 전선으로 돌아와' 애국자' 라고 주장하는 이탈리아 장교 지노와 의견이 다르다. 그는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키노가 신성한 땅을 지키는 웅변연설을 들었다. "사람들이 신성, 영광, 희생, 헛수고라는 단어를 언급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항상 어색했다. 이런 말들은 우리가 이미 들은 적이 있는데, 때로는 빗속에서 들을 수 없는 곳에 서서 외치는 소리만 들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게다가, 우리는 낡은 공고에 붙인 새 공고에서 이 말들을 읽었다. 그러나 지금, 나는 오랫동안 관찰했지만, 어떤 신성한 것도 볼 수 없다. 소위 영광이라고 하는 것은 아무런 영광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희생이란 시카고의 도살장과 같지만, 여기서 도살된 고기는 통조림이 아니라 매장된 것이다. "
신성한 외투를 입은 전쟁은 수백만 명의 생명을 노름으로 하는 도박에 불과하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반 병사는 이런 도박의 피해자로, 소수의 식리자의 포재 역할을 한다. 이 간통상들은 타인의 생명을 대가로 개인의 승진과 부를 실현한다. 패러데이는 밀라노 오페라 하우스 근처에서 지인 몇 명을 만났다. 그중 한 명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이탈리아인 에두아르도 모리티로, 현재 이탈리아 군대에서 복무하고 있다. 그는 동메달 두 개와 은메달 세 개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는 단지 한 개만 얻었기 때문에 분개했다. 그는 맹세했다: "나는 전쟁이 끝나기 전에 대령이 될 것이다." 이제 그는 중위이며 곧 대위로 승진할 것이다. 이 명리를 겸비한 남자는' 진정한 영웅' 이라 모두가 그를 싫어한다. " 캐서린도 이 사람에 대해 "자주 참을 수 없다" 고 말했다. 프레드릭은 이런 사람을 더 꿰뚫어 보았다.
이별, 무기' 에서 헤밍웨이는 프레드릭이라는 이미지를 통해 제국주의 전쟁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군중의 반전 정서와 사회주의자의 반전 입장을 직접 표현했다.
카포레토로 철수하는 길에 프레드릭은 병사들이 "장교를 쓰러뜨려라!" 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 "평화 만세!" "집에 가자!" 피안니는 프레드릭에게 병사들이 장교들을 죽이고 소총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한 장교는 많은 병사들을 만나 그들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어느 여단입니까?" 누군가 소리 쳤다: "평화 여단! 클릭합니다 장교는 침묵했다. 프레드릭이 지휘하는 자동차 구조대의 운전자도 반전이다. 그들은 필립에게 한번은 군인들이 공격을 거부하자 열 명 중 한 명이 총살되었다고 말했다. 한 운전자는 "모두가 공격하지 않으면 전쟁은 끝난다" 고 생각했다. 또 다른 운전자는 "모두가 이 전쟁을 싫어한다" 고 말했다. " "한 나라에는 통치계급, 어리석음, 무지가 있다. 영원히 그럴 수 없다. 전쟁은 이렇게 시작됐다. " "그들도 그로부터 많은 돈을 벌었다."
제 1 차 세계 대전 중 마르크스주의자와 제 2 차 국제 기회주의자들은 제국주의 전쟁에 대한 태도에 원칙적인 차이가 있었다. 레닌을 비롯한 무산계급 국제주의자들은 제국주의 전쟁을 단호히 반대하며 제 2 국제사회 사문주의의 반동적 본질을 무자비하게 폭로했다. 헤밍웨이는' 이별, 무기' 에서 제 2 의 국제사회 사문주의를 사회주의자에게 강요하지 않고 사회주의를 믿는 운전자의 반전 입장을 강조했다. 작가는 이 점에 있어서 옳다.
헤밍웨이는 무산계급 국제주의자의 반전 입장만 보았지만 그들의 반전 관행은 보지 못했다. 심지어 그는 무산계급 국제주의자의 반전 관행을 부정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소설에서 사회주의 전쟁관에 대한 그의 묘사는 피상적이고 일방적이다.
마르크스주의자들은 결코 전쟁을 개괄적으로 반대한 적이 없지만, 제국주의 전쟁에 반대하는 투쟁을 사회혁명과 연결시켜 혁명전쟁으로 반혁명 전쟁을 소멸할 것을 주장하였다. 제 1 차 세계 대전 중 레닌은' 그의 정부를 전쟁에서 실패하게 하라' 는 구호뿐만 아니라' 현대제국주의 전쟁을 내전으로 바꾸다' 라는 구호도 제시했다. 러시아 노동자 계급은 볼셰비키당의 지도하에 반전 투쟁과 사회주의 혁명을 긴밀하게 결합시켜 러시아군의 많은 병사들을 동원하여 차르 정부에 총구를 겨누었다. 19 17 년 10 월 순양함' 아브로디티' 호가 겨울궁을 포격해 크렌스키 정부를 파괴했다. 10 월 혁명의 승리는 혁명전쟁으로 반혁명의 제국주의 전쟁을 소멸시켰다.
헤밍웨이는 사회주의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소설의 주인공 대위 프레드릭은 행군 도중 사회주의자에게 물었다. "당신은 사회주의를 어떻게 믿습니까?" " 이 사회주의자들은 "우리는 모두 사회주의자이다. 모두가 사회주의자이다. 우리는 항상 사회주의자였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답들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사실, 어떻게 타고난 사회주의자가 있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 모든 사람을 사회주의자로 만들 수 있을까요? 책에서 한 사회주의자가 프레드릭에게 말했다. "자, 대위. 우리는 또한 사회주의를 믿으라고 말합니다. 클릭합니다 사실, 프레드릭은 사회주의를 믿을 수 없다.
헤밍웨이는 제국주의 전쟁의 잔혹함과 야만만을 보았고, 전쟁이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는 제국주의 전쟁이 많은 사람들을 멸망시켰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전쟁도 많은 사람들을 키우고 혁명의 길로 인도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찍이 19 16 년 동안 프랑스 작가 헨리 바부세는' 화선' 이라는 소설을 출판했다. 이 작품에서 그는 제국주의 전쟁을 폭로하는 것과 자본주의 제도의 전복을 호소하는 것을 결합하여 제국주의 전쟁에서 병사들의 혁명의 각성을 나타냈다. 레닌은' 화선' 을 높이 평가했다.
헤밍웨이는' 이별, 무기' 를 쓸 때 바비세의' 화선' 을 알고 있었다. 프레드릭이 작은 차이를 만든 후, 그는 94 세의 외교관인 그리피스 백작과 발루지 호텔에서 구슬을 가지고 놀았다. 그리피스는 그에게 책을 좀 읽으라고 건의하고 바비세의' 화선' 을 추천했다. 하지만 프레드릭은 이에 대해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프리드리히는 스위스에서 겨울을 보냈는데, 당시 세계를 놀라게 한 10 월 혁명이 일어났다. 그러나 소설이 주인공의 19 17 년 겨울 생활에 대해 썼을 때, 10 월 혁명은 언급되지 않았다. 이 모든 것은 헤밍웨이가 그의 주인공을 반전 입장에서 혁명의 길로 이끌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헤밍웨이는 혁명을 받아들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어떤 조직된 군중 운동도 반대할 수 없다. 부상을 당한 후 프레디는 야전병원에 입원했고, 그와 잘 아는 이탈리아 목사가 그를 찾아왔다. 그들이 전쟁에 대해 이야기할 때, 프리드리히는 그에게 물었다. "전쟁에 참전해야 하는 사람들이 전쟁을 막을 수 있을까?" " 목사가 대답했다. "그들은 조직도 없고, 전쟁을 막을 수도 없다. 일단 조직이 생기면, 지도자에게 배신당하는 것이다. " 그래서 그가 보기에 전쟁을 멈추는 것은 희망이 없다.
전쟁을 없애고 중단할 가능성은 없는데, 왜 프리드리히는 "단독 평화" 를 해야 하는가? 그가 전쟁에서 탈퇴한 목적은 무엇입니까? 알고 보니 그는 목적이 없었다. 이런 문제들을 그는 전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는 헌병대의 총에서 탈출한 후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생각이 없다. 나는 먹을 수밖에 없다. 세상에, 나는 음식만 먹는다. 캐서린과 함께 먹고 자다. "
프레드릭이 전쟁에서 탈퇴한 것은 그가 헌병에게 붙잡힌 후 강을 건너 탈출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완전히 생존의 본능에서 나온 것이다. 레나티는 프레드릭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전쟁으로 인해 나는 죽고 말았습니다." "나는 인간의 충동조차 가져서는 안되는가? 클릭합니다 사실 프레드릭도 마찬가지다. 그의 신성한 인생 이상은 산산조각 났고, 그는 어떤 새로운 인생 이상도 세우지 않고, 전적으로 직감에 따라 행동할 수밖에 없었다. 알코올과 미녀가 그의 삶의 유일한 내용이 되었다. 알코올은 그의 신경을 마취시켜 주변의 잔혹한 현실을 잠시 잊게 할 수 있다. 레나티는 프레드릭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전쟁은 정말 끔찍합니다. 힘내요! 우리는 모두 술에 취했고 술에 취했다. 그 당시 우리는 술에 취해 있었고, 그 당시 사람들은 여전히 더 좋았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 * * 같은 정신 상태를 반영한다.
사랑은 프레드릭의 영적 피난처이다. 전쟁은 그의 아름다운 환상을 파괴하고, 그의 내면의 평온을 어지럽혔다. 그는 정신적 기탁을 찾아 정신적 균형을 이룰 필요가 있다. 그래서 그는 사랑의 기쁨을 꽉 잡고 내면의 공허함을 메우고, 사랑의 행복에 도취되어 주변의 미친 싸움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캐서린은 프레드릭에게 "우리는 싸우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단지 두 사람, 너와 나, 우리를 반대하는 사람이 바로 전 세계이기 때문이다. 너와 내가 헤어지자 우리가 끝나자마자 그들은 우리를 정복했다. " 이것이 사랑이 그들에게 의미하는 바입니다. 프레드릭이 혼자 화해한 후, 사랑은 그의 삶의 유일한 내용이 되었고, 캐서린은 그와 생활의 유일한 유대가 되었다. 캐서린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이런 유대를 깨고 정신적으로 그를 완전히 파괴했다.
술을 마시든 연애를 하든 모두 개인주의의 현실 도피 투쟁이다. 프리드리히는 이 개인의 천천에 숨어서 혼자 생활하며, 시종 고독한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캐서린과 함께 있으면서도 사랑의 기쁨에 도취되어도 세상과 어울리지 않는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없다. 캐서린을 떠나는 것에 관해서는, 그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현실과 동떨어진 개인주의 인생철학은 파산할 운명이다. 헨리 프레드릭과 캐서린 사이의 사랑의 파괴는 불가피하다. 그러나 헤밍웨이는' 이별, 무기' 를 쓸 때 이 점을 분명히 깨닫지 못했다. 프레드릭의 비극적인 결말은 캐서린의 죽음으로 직접 이어졌다. 캐서린의 죽음은 소설 줄거리의 발전에 논리적 필연성이 없다는 것은 작가가 주인공의 개인주의를 비판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반대로, 이것은 헤밍웨이의 역사 비관주의의 표현이다. 그는 전쟁을 싫어하고 반대하지만, 전쟁에 직면하여 또 무력감을 느끼고, 인류 발전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다. 그가 보기에 전쟁은 저항할 수 없고,' 세계 종말' 이 이미 도래했다. 좋든 나쁘든 아무도 죽음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이 세상은 가장 착한 사람, 가장 온화한 사람, 가장 용감한 사람을 모두 죽이고 동등하게 대한다. 만약 당신이 위의 세 명 중 한 명이 아니라면, 당신은 조만간 죽을 것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당신을 죽이려고 특별히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 이런 비관적이고 절망적인 태도는 헤밍웨이의 세계관 중 가장 부정적인 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