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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춘과 혼란에 관한 시 (청춘과 혼란에 관한 아름다운 시)

1. 청춘의 혼란을 그린 아름다운 시

과거를 눈물로 바꾸세요

그리움을 가슴속에 묻어두세요

시를 드립니다

젊음의 아름다움을 전해주세요

과거는 눈물로 변하게 하세요

그리움만이 나의 유일한 것입니다

청춘은 더 이상 거기 머물지 않을 것이다

내 그리움은 사실 흐릿하지 않다

지나간 일은 눈물로 변하게 하라

내 그리움은 이슬비처럼 계속된다

비는 내 마음을 적시며 눈물을 흘린다

청춘을 씻어내고 아침 햇살을 기다렸다

세월이 얼룩덜룩한 시간,

청춘의 교차점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몇 번이나 망설였는지, 몇 번이나 망설였는지,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마음속 우울함,

앞으로 갈 날이 너무 많아

넘어질까 두렵다,

내가 꾸던 꿈들,

하나씩 꽃을 피울 수는 없습니다.

묻지 마세요,

현실과 꿈 사이,

왜 이렇게 슬픈 걸까요,

괜한 우울함 ,

햇살과 날개를 그리워하는데,

아무리 열정적이고 공개적인 청춘이라도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을 지울 수는 없다.

청소년들은 다 그렇게 혼란스럽나요?

손실을 가져오고 젊음의 경박함을 위장합니다.

너무 무상한 것은 젊음입니다.

알 수 없는 모습을 바꾸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그 첫 꿈,

내 마음의 방향이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나는 열심히 싸울 것이다 내가 만든 꿈의 낙원,

그 무엇도 내가 용기 있게 위로 올라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꿈에 걸맞지 않은 나의 혼란이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

청춘 길 위,

누구보다 믿는 나 -

나의 청춘은 혼란스럽지 않다!

청춘의 혼란에 관한 시(2)

푸른 잔디 위에서 나는 노래한다.

그 아름다운 자연,

나에게 무한한 힘을 주소서.

시들어가는 청춘,

새로운 열정으로 자양분을 얻습니다.

열정적인 투쟁이 불타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푸른 하늘이 점점 더 밝아지고 있어요

아름다운 푸른 하늘 아래,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목표를 향한 끝없는 탐색.

걱정거리 때문에 세상과 끝없는 다툼이 일어난다.

아마도 몇 년이 지나면 우리는 이생에서 방황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다시는 원래의 미소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보고 싶어

너무 멀어도

그래도 웃고 있지만

하지만 더 이상 옛날 옛적에 있지 않습니다.

외로운 뒷모습, 숄더백을 메고

낮은 목소리로 속삭이는 모습,

청춘의 순진한 농담.

청춘과 혼란에 관한 시 2. 미래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표현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미래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묘사한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고, 먹을 수 없고, 칼을 뽑고 멍하니 둘러봅니다. 출처: 이백이 지은 "당나라 전시". 번역: 너무 슬퍼서 컵과 젓가락을 내려놓고 밥도 먹기 싫다. 그는 검을 뽑아들고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보았다.

2.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Duoqi Road, 지금은 어디입니까? : 출처 : "당나라 전시", 저자 이백. 우리말 번역: 인생의 길은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어렵고, 실제 길은 어디입니까?

3. 큰 길은 푸른 하늘과 같아서 나 혼자서는 알 수 없습니다. 출처 : 이백 지음 "당나라 전시". 방언: 길은 푸른 하늘만큼 넓어도 나에게는 빠져나갈 길은 없다.

4. 고대에는 모든 성인이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이름을 남겼습니다. 출처 : 이백 지음 "당나라 전시". 방언: 예로부터 성인과 자비로운 사람은 술을 잘 마시는 사람만이 좋은 평판을 남겼다.

5. 자기 관리에는 장기적인 전략이 없으며, 옛 숲으로 돌아갈 희망도 없습니다. 출처: "당나라 전시", 저자 왕웨이. 방역: 나라를 위해 봉사할 좋은 계획이 없다고 생각하여 단지 고향의 산과 숲으로 은거하고 싶었습니다.

참고자료: 여행의 세 가지 어려움(이백시 작품) - 바이두백과사전 3. 젊음과 혼란에 관한 문장

젊음과 혼란에 관한 문장을 정리하면 1. 술을 끊고 젓가락을 던지고,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세요.

2. 원래는 밝은 달을 향해 마음을 두었는데, 도랑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3. 10년의 삶과 죽음은 끝이 없습니다. 생각하지 않으면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4. 예로부터 성자와 성자는 모두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이름을 남긴다. 5.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7.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흔들리고 인생 경험은 기복이 있습니다.

8. 자기관리에는 장기적인 계획이 없고, 옛 숲으로 돌아가게 된다. 9.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게 했다. 나는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가서 길 건너편 세상 끝을 바라보았다.

10. 조왕의 백골은 덩굴에 남아 금단을 쓸 수 있다. 11. 큰 길은 푸른 하늘과 같아서 나 혼자는 닿을 수 없다.

12. 조용히 혼자 서관에 올라갔더니 달은 갈고리 같고 외로운 봉황나무는 깊은 뜰에 가을을 가두었다. 13. 참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14. 내가 온 황량한 곳을 돌아보면 바람도 없고 비도 없고 햇빛도 없다.

15. 백발은 삼천피트, 고민만큼 운명도 길다. 16. 가을비 장막이 도시를 단풍잎으로 가득 채워 혼자 잠들기 힘들 정도! 17. 서로 손을 잡고 눈물이 나는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삼켜졌다. 18. 옷이 점점 넓어졌지만, 상실감 때문에 초췌해진 적은 없었다. 그리고 나는 한동안 당신을 그리워했습니다.

20. 나를 아는 사람은 걱정스럽다고 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바라는 것이 없다고 한다. 21. 이슬비는 빛을 적시고 해마다 증오로 향기로운 풀이 자란다.

22. 조용한 창가에서 체스를 두었던 손끝이 특히 시원하다. 23.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은 늙고, 꽃은 지고,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죽는다.

24. 봄꽃, 가을달은 언제 왔는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25. 꽃은 꽃이 피면 꺾여야 한다. 26. 세상 끝에서 여행하는 고난은 싫고, 부는 서풍만 싫어한다. 과거와 현재에 대한 꿈. 27.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이 세상에 간직할 수 없다는 것이다.

28. 꽃은 해마다 비슷하지만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29. 촛불은 기꺼이 이별을 고하고, 새벽까지 남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30. 종이에는 슬픔의 달이 있다. 기쁨도, 민망함도, 두루마리를 모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31. 달 뒤의 빛과 꽃의 그림자도 벌써 10년의 흔적과 10년의 마음입니다.

4. 혼란에 관한 시

1. 끊임없는 상처와 혼란은 이별의 슬픔이고 이별의 감정은 여전히 ​​마음속에 남아있다

2. 삶이 처음과 같다면 만남, 서풍은 왜 슬픈가?

3. 컵을 들어올려 건물에 던지면 먹을 수도 없고, 검을 뽑고 어안이 벙벙한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본다

4. 돈

5. 50줄의 비단은 도발되지 않으며, 각 줄과 한 줄은 과거를 연상시킵니다.

장승은 새벽 꿈에 나비에 푹 빠져, 뻐꾸기와 함께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한다.

바다의 달은 눈물을 흘리고, 란천은 따뜻한 태양이 연기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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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느낌은 나중에 생각나겠지만, 그때는 이미 당황한 상태였습니다.

5. 길 위에 누워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좋은 친구는 세상에 드물다. 우리는 고향의 문을 가려야만 한다.

6. 이제 죽어서 언제 묻힐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으면 내일도 묻힐 거란 걸 알아요.

7. 기사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노령과 질병으로 퇴직한 공무원의 모습은 어떤가요? 하늘과 땅은 모래갈매기와 같다.

8. 세상의 삶은 만족스럽지 않고, 명나라는 배와 같다.

9. 고향은 어디인가. 일몰? 강물 안개가 사람을 슬프게 한다.

10. 청년은 슬픔을 모르고 윗층에 반하여 작곡을 했다. 새로운 말, 억지로 슬픔을 말하다 이제 슬픔의 맛을 알고 말을 멈췄는데 이제 시원한 가을이 됐다.

11. 밥도 그만 먹고.

12. 원래는 밝은 달을 향해 마음을 두었는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 13.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고 싶다면 태항의 눈 덮인 산에 오르면 된다.

14. 장기적인 계획이 없으면 돌아올 것이다.

15.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말랐고, 길 건너편 세상 끝까지 바라보며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갔다. 혼란

뜬금없이 50개의 비단줄이 있는데, 줄 하나와 기둥 하나하나가 과거를 떠오르게 한다.

장승은 꿈속에서 나비에 매료됐고, 뻐꾸기에게 맡겨진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했다. 바다의 밝은 달에는 눈물이 있고, 란티안의 따뜻한 태양에는 연기가 난다.

이 느낌은 나중에 기억나겠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이 시 '진세'는 이상인의 대표작으로, 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겁게 노래할 수 있지만, 가장 설명하기 어려운 시이기도 하다.

송원대 이후 많은 추측이 있었지만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시의 제목인 '진세'는 문장의 처음 두 글자를 사용하고 있다.

예전 이론에서는 원래 사물에 대한 시라고 생각했지만, 최근 평론가들은 이 시가 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실제로는 '무제' 시라고 주장하는 것 같습니다. 제목을 숨기기 위해 시를 사용한 작품이다. 사물에 대한 일반적인 구호와는 확실히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단순히 "처음 두 글자를 잘라내어" 문자 그대로의 단어를 참조하지 않고 비유를 만들어내는 무제시도 아닙니다.

그것이 쓴 연애는 분명 세씨와 관련이 있다. 과거 많은 평론가들은 이 작품을 쓸 당시 시인이 '오십대'였거나 '거의 오십대'였다고 판단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대련의 두 문장을 오해했습니다.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Unprovoked'는 '이유 없이' 또는 '이유 없이'를 의미합니다.

이 시인의 어리석은 말도 사실이다. 진세에는 끈이 너무 많고 여기에는 '잘못'이나 '잘못'이 없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이에 대해 불평을 주장했습니다. 진세, 끈이 왜 그렇게 많습니까? 사실, 하프에 원래 몇 개의 줄이 있었는지, 그리고 이상인 시대에 실제로 몇 개의 줄이 있었는지 "검토"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인은 단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을 뿐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고대 치터의 현은 50개이므로 우시에서 자를 쓸 때 '비가 향령 50현에 부딪힌다', '순서 때문에' 등 숫자 '오십'을 자주 사용한다. 50개의 현 중 중도가 나누어져 있는 『궁정』은 시인이 여기에 특별한 목적을 두지 않았음을 증명할 수 있다. "하나의 끈과 하나의 기둥으로 중국의 세월을 생각하는 것"의 열쇠는 "화년"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한 줄과 한 열은 한 음표와 한 절과 같습니다. 치터는 50개의 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절이 가장 풍부합니다. 복잡한 소리와 리듬으로 인해 듣는 사람이 기억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시인은 결코 사람들이 '숫자'를 파헤치게 만들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그는 “브로케이드 하프의 복잡한 줄을 들으면서 과거를 생각한다. 소리도 복잡하고 생각도 혼란스러워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슬프다.

설정된 50개의 현은 단지 수천 번의 과거 사건과 9개의 사랑의 곡을 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희의 시를 감상하려면 먼저 그 목적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둥에 매달려 하프를 연주해서는 안 됩니다.

송나라 시인 허주는 “황금시대에 황금기를 누가 보낼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사파이어 사건>) 원원시인 원호문은 “아름다운 여인이여. 황금기의 황금기를 싫어합니다!" ( "시 III") "십시") Hua Nian은 오늘날의 언어로 소위 아름다운 청년입니다. 우희에서 이 시의 가장 중요한 '주요 초점'은 구정의 웅장한 장면이므로 '오십년' 이후에 '사십구년'을 회상한다는 생각은 사실상 우회적인 사고방식에 불과합니다 .

이제 Qi Lian의 목적이 분명해졌으니, 그가 다음 단계를 어떻게 이어갈지 살펴보겠습니다. 대련의 첫 번째 문장은 "장주(Zhuangzi)"의 암시를 사용하는데, 이는 장주(Zhuangzhou)가 나비가 되어 생생하게 날아가는 꿈을 꾸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장주(Zhuangzhou)"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나중에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자신이 Zhuangzhou라는 사실을 깨닫고 그는 여전히 Zhuang Zhou이며 나비가 어디로 갔는지 궁금해합니다.

Yuxi의 다음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의 비단과 복잡한 현악이 시인의 꿈을 깨우고 그를 다시 잠들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미(Mi)는 길을 잃다, 떠나다, 도착하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을날 저녁생각>에서 그가 한 말을 살펴보자. “나비들이 한장에서 내 베개 위에 떠나고 있다.” 떠나는 것은 떠나고 세상을 떠나는 것이다. 잃어버린 사람을 부릅니다. "새벽나비"는 Zhuang Sheng에서 시작되었지만 Yuxi가 사용한 이후에는 더 이상 "실물 같은" 문제가 아니라 막연하게 아름다운 장면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환상의 꿈이기도 했습니다.

이 대련의 두 번째 문장에 등장하는 왕제(王帝)는 주(周)나라 말기 촉(周)나라의 전설적인 군주 두우(杜玉)이다. 나중에 선(禪) 직위는 물러나고, 나라가 망하고 몸도 죽었는데, 죽은 뒤에는 영혼이 새로 변하여 늦봄에 애통해하며, 그 소리가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 그리고 뻐꾸기로 명명되었습니다.

두유의 봄소식, 이것이 진세와 무슨 연관이 있는 걸까? 마치 봄을 집으로 보내는 뻐꾸기의 슬픈 소리를 듣는 것처럼, 비단 현과 애절한 음악이 시인의 무한한 슬픔과 말할 수 없는 원한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타'라는 말은 두유가 뻐꾸기에게 봄의 마음을 맡긴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여인이 손을 흔들며 시선을 돌리면서 떨어지는 꽃과 흐르는 물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인의 멋진 펜과 묘한 감정은 여기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우희의 '봄의 마음은 뻐꾸기에게 맡긴다'는 억울한 새를 이용해 한을 표현한 것 같은데, '미인의 비단과 아름다운 해'는 '한'이라는 단어를 쓰는 게 딱 맞는 것 같다. '우시'라는 제목에는 진세를 부르는데, 평소의 여유로운 감정과는 다른 묘한 감정과 깊은 증오가 담겨 있다.

리드미컬 한 시가 대련을 통과하자마자 '시작'과 '계속'을 거쳐 이제 펜을 '돌릴' 차례입니다. 이때 이전 텍스트는 아마도 작은 수준에 도달했을 것입니다. 매듭인 것 같지만 매듭이 아닌 멈춤, 그 의미는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 아래에서 펜을 클릭하고 잉크가 다시 "상승"하는 것처럼 잉크를 떨어뜨렸습니다.

글씨체는 이상한 봉우리가 튀어나온 것 같기도 하고, 연근이 부러져서 연결되는 것 같기도 하고, 펜을 밀어서 벌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밝고 느리거나, 어둡고 빡빡한 것 같기도 하고… 다를 수 있지만 영적인 맥락에는 우여곡절이 있지만 항상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이때 우희는 '바다의 달에는 눈물이 있다'라는 유명한 말을 썼다.

진주는 조개에서 태어나고, 조개는 바다에 산다. 달이 밝고 밤이 고요할 때마다 조개는 달을 향해 입을 벌려 진주에 영양을 공급한다. 그리고 밝게 빛나기 시작하는데... 이것은 아름다운 민속 전통입니다.

달 자체는 하늘의 진주이고 진주는 물 속의 밝은 달과 같으며 고대부터 상어가 울 때마다 눈물을 상징했습니다. 진주가 진주로 변하는 모습은 바다에서도 신기한 광경이다. 이렇게 밝은 달은 넓은 바다에 떨어지고, 진주는 눈물의 경계에 잠긴다. 달과 진주와 눈물, 세 개의 예와 하나의 예? 하나에서 셋으로? 3개는 1개인가요? 시인의 글에서는 구별하기 어려운 경이로운 영역이 형성되어 있다.

당나라 시를 읽어보면 이렇게 한 획에 이렇게 풍부한 의미와 멋진 연관성을 지닌 시는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하이웨, 티어드롭, 진세 사이에 우리가 탐구할 수 있는 연관성이 있을까요? Qian Qi의 유명한 Se 노래 구절이 오래 전에 "25개의 현이 밤에 달을 연주하면 모든 원한이 날아간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그러므로 달밤에는 그 원한이 유난히 깊다.

이 방법으로 광활한 바다와 달빛나라와 세와의 연결을 염탐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까? 시인 우희에게 광활한 바다에 비치는 달빛의 모습은 특별하고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한번은 몸이 아파서 허동공과의 '락영지구' 모임에 참석하지 못해 '바다에는 달만, 고기압에는 치청의 구름만 있다'라는 문장을 썼다.

이러한 관점에서 그는 한편으로는 이 환경의 광활함과 순수함 때문에 매우 존경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 황량함과 외로움에 대해 매우 감상적이었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우울함. 당나라 말기의 시인 사공도는 선대대사의 한 구절을 인용하여 “란천의 따뜻한 태양, 좋은 옥의 연기 등 시인의 아름다운 풍경은 기대할 수 있으나 앞에 놓을 수는 없다”고 하였다.

여기서 은유에 사용된 8자는 시의 목쌍의 다음 문장에 있는 7자와 정확히 일치하는데, 이는 이 은유가 또 다른 유래를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데, 이는 나중에 후회된다. .

6. 혼란을 묘사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진세"

저자 : 당나라의 리상인

1. 원문

진세의 줄이 괜히 50개가 있는데, 줄 하나와 기둥 하나하나가 나의 좋은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장승은 꿈속에서 나비에 매료됐고, 뻐꾸기와 함께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했다.

바다의 달에는 눈물이 있고, 난전의 태양은 따뜻하고 옥에서는 연기가 난다.

이 느낌은 나중에 기억나겠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2. 번역

왜 절묘한 치터에는 50개의 현이 있을까?

장주는 잠결에 춤을 추며 나비로 변신했다. 왕제는 뻐꾸기에 대한 증오심을 드러냈다.

상어들은 밝은 달 속에서 눈물을 흘렸고, 그제서야 란텐의 따뜻한 태양 아래 옥돌들이 푸른 연기로 변할 수 있었습니다.

왜 지금 이 장면을 떠올려야 하는 걸까? 단지 그 때 혼란스러웠기 때문일 뿐이다.

2. "여행은 어렵다 1부"

저자 : 당나라 이백

1. 원문

10 황금잔 사케 싸움 수천 달러, 옥 접시에 담긴 보물은 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한가할 때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며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Duoqi Road, 지금은 어디입니까?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

2. 번역

금잔에 담긴 술은 한 두(dou)에 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옥접시에 담긴 귀한 접시는 만 달러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슬픔 때문에 컵과 젓가락을 내려놓고 밥도 거부했어요. 그는 검을 뽑아들고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보았다.

황하를 건너려면 얼음이 강을 막고, 태항산에 오르려면 산 전체에 폭설이 내릴 것입니다.

강태공은 분계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재능 있는 문왕을 만나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고 상당에게 고용되었던 때를 회상한다.

인생의 길은 너무나 어렵고, 너무나 어렵고, 갈림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진짜 길은 어디입니까?

그 때 우리는 반드시 바람과 파도를 탈 때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감상:

1. "진세"

시 제목은 "진세"이고, 그러나 그것은 사물의 구호가 아니지만 고대 시의 관례에 따라 장의 처음 두 글자를 제목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시는 리상인의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작품 중 하나이다. 시인은 "'진세' 한 편이 사람들의 어려움을 설명할 수 있다"고 한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에서 저자는 자신의 젊음을 회상하고, 불행한 경험을 한탄하고, 슬픔과 원한을 표현했으며, 장성의 나비꿈, 뻐꾸기의 피울음, 바다의 진주눈물에서 많은 것을 차용했다. , Good Jade의 연기 등 암시.

빅싱(Bixing) 기법을 채택하고 연상과 상상력을 활용하며 청각적 감정을 시각적 이미지로 전환하고 이미지 조각들의 결합으로 흐릿한 영역을 만들고 시각적이고 지각 가능한 시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그 의미를 전달합니다. 강렬하고 깊은 반성. 시 전체에는 아름다운 말과 깊은 함의, 오랜 진심, 깊은 감동이 담겨 있다.

2. "길은 험난하다 - 1부"

이 시는 정치적 길에서 어려움을 겪은 후의 시인의 심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시인의 이념적 의지와 타인과의 연대에 대한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같은 흐름에 동참하고 싶지 않은 것, 혼자 있고 싶지 않은 것의 모순. 이 시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이 해결할 수 없는 모순이 일으키는 감정의 파도입니다.

시 속에 담긴 감정의 기복과 도약적인 사고, 높은 기세는 작품에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부여하며 후세들에게 널리 읽혀지는 영원한 명작으로 자리 잡았다. 7. 젊음과 혼란에 관한 문장

1. 독선적이고 부끄러운 청춘을 너무 많이 낭비했습니다.

거기에는 웃음과 눈물, 자신감과 혼란이 있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상처를 주기도 하고, 필연적으로 퇴폐적이고 외로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너 때문에 바뀔 거야. 당신은 자신이 성장했다고 생각하지만, 갑자기 성장하려면 용기, 책임감, 힘 및 어느 정도의 타협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인생 앞에서, 어쩌면 당신은 한 번도 어른이 된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2. 혼란스러울 땐 그때 꾼 꿈이 아직도 기억난다고 스스로에게 확고하게 말해보세요.

3. 나는 항상 어떤 일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약간 혼란스러울 때도 있지만 전체적인 방향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4. 인생에는 항상 혼란이 있습니다. 때로는 인생에 항상 낮은 지점이 있고, 항상 하늘을 덮는 어두운 구름이 있으며,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 항상 있습니다. 5. 다들 혼자 울었지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우리는 그 길이 어렵고 험난하다는 것을 알지만, 그래도 우리는 오늘까지 꾸었던 꿈들을 몇 번이나 헤쳐 나가야 합니다. 수많은 낮과 밤을 지나면 결국 우리가 가져야 할 것을 갖게 될 테니 더 이상 당황하지 말고 영광의 다리를 향해 전진합시다.

6. 봄에는 꽃이 피고, 가을에는 바람이, 겨울에는 지는 해가 우울했던 어린 시절, 사계절의 순환 노래 속에서 무의식적으로 풍차를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바람, 꽃, 눈, 달의 시에서 나에게 부드러운 노래를 불러주었다. 날아가는 옷, 상쾌한 자전거, 흐르는 피아노 소리, 잔잔한 바닷바람, 깨끗한 해변, 맑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진심이 새겨져 있다. 시간이 흘러 세 사람의 풋풋한 감정을 그린 '블루 게이트' 속 장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그 여름에는 혼란과 순수, 무기력, 그리고 더 큰 희망이 담겨 있었다. 7. 나는 다시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웠다. 광기가 지나갔을 때, 내가 집어들거나 내려놓으려 했던 것은 결국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다. 아무도 나의 끈기를 이해하지 못했고, 누구도 나의 압박감을 이해하지 못했고, 내 눈물은 나를 감동시켰다. .. 닿는다는 무력감이 아직도 나를 놓지 못하게 하고, 자존심에 얼룩진 자존심이 아직도 나를 상처로 뒤덮게 만든다.

8. 믿음이 있는 사람은 성공하든 실패하든 적어도 혼란을 겪지는 않을 것이다.

9. 우리는 이렇게 풍요로운 세상에서 살아가는 목적이 무엇인지 혼란스럽습니다. 10. 인생은 역이다. 들어오고 나가면 어제는 풍경이고, 보면 흐려진다. 시간은 지나가는 사람이고, 기억하고 잊어버린다. 우정은 뜨겁고 차갑습니다. 혼란은 태도이고 방종이며 절제입니다. 이는 또한 당신을 울고 웃게 만듭니다.

——혼란에 대한 명언 11. 낭만적이고 슬픈 시간을 겪은 후, 맹세로 인해 내 마음은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마음 속에 한 줄기 햇빛을 담아 어제의 슬픔을 따뜻함으로 몰아내십시오.

번영이 끝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가야 하며, 시간은 그 관계를 깊이 묻을 것입니다. 빨리 당신의 영혼의 기쁨을 찾으십시오. 그러면 미소가 당신의 얼굴에 조용히 피어날 것입니다.

12. 지치고, 지치고, 혼란스럽고, 계속 걸을 용기가 없을 때, 멈춰 서서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면 당신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3. 모든 것을 잃어도 조금 혼란스럽다면 포기하기가 꺼려질 것입니다. 오직 진정한 자아만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