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출발지: 출발지: by.
언덕: 언덕, 작은 돌 연못의 동쪽에.
(부사로 위치 명사) 서부.
4. 좋아: 가자.
황죽: 대나무 숲
6. 여페환: (역장구, 즉' 여페환') 사람이 착용한 페환이 충돌할 때 소리를 내는 것 같아요. 페이와 환은 옥패다. 소리를 내다.
7. 조이: 즐거워요
8. 대나무를 베어 길을 닦다: 대나무를 베어 길을 닦다. 벌채: 벌채. 가져 오기: 이것은 개방을 의미합니다. 길: 길.
9 down: (방향 명사 부사어) down, down.
10. 참조: 예.
1 1. 물이 특히 차갑다 (Li é): 연못물이 특히 차갑다. 특별하다. 투명 병: 멋지다. 명료하다. 고생: 추위.
12. 전석이 밑바닥이다: (탄) 전석이 밑바닥이다. 가져가 ... as (이 문장은 거꾸로, 개사 목적어,' 전석을 밑받침으로 한다'). 받는 사람: 사용하십시오. 찬성: as.
13. 근해: 해변 근처. 문을 닫고 문을 닫다. 상륙하여 상륙하다.
14. 석두 밖으로 바닥: 실제로 "석두 밖으로 바닥" 입니다. 석두 바닥의 일부가 뒤집어져 수면이 드러났다. 스크롤: 구부리기. 사용: 및. 식탁 장식, "밖으로 나가는 방법" 을 설명합니다.
15. chí, Yu (y 아바타), Qin (k-n), rock: 물 속의 고지대, 외딴 섬, 돌출된 석두, 바위.
65438+ 나뭇 가지, 등나무. 덩굴. 엄호하다. 감싸기, 감싸기 부착, 연결. 길이가 고르지 않고 들쭉날쭉하다.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
17. 코퍼욱 머리: 약 100 개. 마이클: 대략 예상 인원수를 나타냅니다. 서: 상하좌우, 현장. 숫자 뒤에 숫자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수량이 불확실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 의 사용법과 같습니다.
18. 모든 것이 공중에서 헤엄치는 것 같고, 아무런 의존도 없다. 비어 있음: 명사가 부사로 공중에 있다. 모두: 모두, 모두. 의지할 것도 없고 의지할 것도 없다.
19.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다: 햇빛이 물밑을 직접 비추고, 물고기의 그림자가 물밑의 석두 위에 비친다. 다음 명사는 부사어로 아래로 빛난다. B: 반영 및 배포 차: 통과한다.
움직이지 마: (물고기 그림자) 움직이지 마. 얼마나 흐리멍덩한 눈빛인가.
2 1 .. 당신이 돌아가셨어요: 갑자기 헤엄쳐 갔어요. 갑자기. 멀리 형용사를 부사어로 하여 거리를 표시하다.
22. 갑자기 왔다 갔다 (xρ): 왔다갔다한다. 갑자기: 가볍고 활기찬 모습. 명: 빨리.
음악: 엔터테인먼트와 행복.
24. 망지 서남: 망지 서남, 접속사, 부사어, 명사는 연결되어 있고, 번역이 아니라 수식이다. 서남, 서남. 빨리 보세요.
25. 뱀을 때릴 때 잘 볼 수 있다: (개울을 보세요) 북두칠성처럼 우여곡절되어 뱀처럼 구불구불 구불하며 지금은 숨겨져 있다. 명청 () 은 모두 형용사가 명사로 쓰이거나, 은둔 () 하거나 현시 () 하는 것이다. 버클: 북두칠성처럼 우여곡절입니다. 뱀행: 뱀처럼 기어간다. "싸움" 과 "뱀" 은 사물명사의 부사이며, 이런 살아있는 번역문은 "같은 ... 그 (1) 종"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6. 깜박임이 보입니다. 밝거나 어둡거나, 때로는 밝고, 때로는 어둡습니다.
27. 그 해안은 들쭉날쭉하다 (cρ), 상호: (견치, 사물명사어) 개치처럼 들쭉날쭉하다. 개 이빨: 개 이빨 같다. 차이와 상호: 서로 엇갈리다. 차이: 인터레이스. 해안 잠재력: 지형과 잠재력: 양안 모양.
출처를 알 수 없음: 출처를 알 수 없습니다. Can: 네. 아이: 저 (흐름).
29 사방의 대숲이 둘러싸고 적막하고 텅텅 비었다. 슬프고 춥고, 슬프고, 고요하다: 대나무 숲이 둘러싸고, 적막하고, 나는 슬프고, 차갑고, 심오하며,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에워싸고, 에워싸고, 둘러쌉니다. 외로움: 침묵과 외로움. 슬프고 침묵은 사람을 슬프게 한다. 심오하고 심오하다. 슬픔을 ... 비참하다. (사역용법) 추위를 식히다 ... 추워지다.
30 그것은 그것의 국경과 너무 분명하다: 이곳의 환경이 너무 슬프기 때문이다. 그래서, 왜냐하면. 또한. 분명하고, 슬프고, 쓸쓸하다
3 1 오래 머물 수는 없지만 오래 머물지 말고 작은 석당의 상황을 적어두고 떠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라이브: 라이브, 라이브. 네, 그래서 그렇습니다. 하나: 대신 작은 석당으로 여행을 갑니다. 그리고: 테이블은 매끄 럽습니다. 가: 가.
32. 오무령: 신주 (오늘 충칭 봉절) 사람, 당헌종원과 장원, 죄 때문에 영주로 강등되어 작가와 잘 지낸다.
33 동료: 다른 사람과 함께 노는 사람. 수영: 놀다. 사람: 하나.
34 zongxuan: 저자의 사촌, Liu zongxuan.
35 추종자: 따르는 사람. 하인: 부하, 종업원. 및: 테이블 수정. Follow: 따르기, 동사.
36 두 틈새: 두 젊은이. 샤오 사운드: 젊은 사람들의 삶: 학자의 제목.
39.' 길' 은 일종의 오래된 문체이다. 서사묘사도 할 수 있고, 서정적 하소연도 할 수 있고, 노트, 기사, 서경, 기자를 통해 작가의 감정이나 관점을 표현할 수 있다. 즉 현장 서정, 구실, 서문의 범주에 속한다. 그래서 산수를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핵배, 도화원, 서정, 서정, 예를 들면 악양루와 같은 산수를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