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주선? 두로? 스타 변경? 너는 수업에서 어느 것을 가장 좋아하니?

주선? 두로? 스타 변경? 너는 수업에서 어느 것을 가장 좋아하니?

수업 시간에 수백 페이지의 소설을 몰래 보고, 분노한 담임 선생님께 들키고, 소설을 몰수한 경험이 있습니까? 수업 시간에 너와 함께 소설을 본 그녀를 기억하니? 너는 그 소설 속의 고전 장면을 기억하니? 너는 그때 네가 얼마나 많은 글자를 썼는지 기억하니?

그들의 이름이 무엇인지 기억하십니까?

당가의 삼소한 두로 대륙

당삼소의' 두로 대륙' 은 판타지 소설을 가로지르는 소설이다. 2008 년 2 월 65438+ 부터 2009 년 2 월 65438+ 부터 시작, 2009 년 5 월 시작.

두로 대륙' 은 두로 대륙을 횡단하는 당삼이 어떻게 무혼을 수련하고, 사람에서 신까지, 결국 두로 대륙의 사악한 세력을 근절하고, 어머니를 위해 복수를 하며 두로 대륙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 되었는지를 다룬다. 주요 역할은, 샤오우, 데이입니다.

당시 용돈이 별로 없어서 두로 대륙의 종이책을 살 수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제 노키아 26 10 온라인으로만 두로 대륙을 볼 수 있습니다. 글씨는 작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홈페이지는 기억이 안 나요. 내가 기억하는 것은 당시 보았던 그 사람이 진보에 미련을 두고 당가의 세 가지 문필을 모방한 문장 몇 장을 썼는데, 물론 마지막에도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문필이 매우 나쁘다.

단순히 인터넷 글의 관점에서' 두로 대륙' 을 평가한다면, 두로 대륙은' 대작' 이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고, 한 세대의 마음속의 고전이기도 하다.

나는 책에서 초연된 형제애를 매우 좋아한다. 주인공들의 복수줄거리도 독자들을 신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인상에서 두로 대륙은 첫 번째 게임의' 등급' 개념과 고룡 무협 소설의' 사랑과 미움' 을 결합한 소설이다.

고룡과 김용의 고전은 말할 필요도 없다. 90 년대 이후 우리에게는 정말 지루했다. 내 형제자매들은 고룡과 김용의 무협 소설에 더 깊이 빠져 있었고, 언어도 모두 백화문인 것은 아니어서 좀 힘겨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물론, 이것들은 무협 소설 애호가들에게 매우 자극적이다.

그러나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예를 들면 인물의 형성, 이야기의 내포는 좀 부족하고, 많은 곳의 묘사 내용도 좀 촌스럽고 상세하지 않다.

나는 개인적으로 두로 대륙이라는 책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당시 이 책이 영원히 다 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후 두로 대륙도 많은 인터넷 소설이 경쟁적으로 모방하는 작품이 되었다. 두로 대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설 자체의 내용이 아니라 두로 대륙이 새로운 문풍을 만들어 인터넷 소설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우리 세대의 열혈 청춘이다.

격투기장공' 천잠감자

허름한 하늘' 은 플래티넘 작가 천잠감자 (천잠감자 장식) 가 기점에 연재하는 고풍스러운 판타지 소설이다.

여기는 싸움의 세계에 속하며, 호루라기의 마법은 없고, 어떤 것은 왕성하고 절정에 달하는 싸움기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음이 설레고, 무한한 환상이며, 바람에 천층의 파도가 일고, 소년이 불패한다!

신간 서적 등급: 두령, 두인, 두사, 두주, 두령, 두왕, 두제, 두종, 두존, 두성, 두디.

인터넷 글은 이 잠감자의 역천전을 감출 수 없다.

경천파' 는 전형적인 비단사 역습 문장, 현실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격정이 타오르는 뜨거운 피를 느끼게 했다.

"30 년 강동, 30 년 강서, 어린 아이들을 속이지 않는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래의 좌우명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많은 독자들은' 역천' 이 특별한 장르를 창조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장르를 발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 감자 자체의 후속 작품일 것이다. 오늘날,' 원존' 에서 우리는 여전히 역천작전의 그림자를 볼 수 있는데, 이것도 폐물을 보물로 만드는 이야기이다.

역천' 을 뿌리는 스프레이도 많다. 주로' 역천' 전체가 커플, 즉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가장 가까운 것은 고화의 쌍수 부부로, 그 다음에는 다른 부부나 부부가 없다.

모든 인물은 아버지만 있고, 어머니는 없다. 이성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는 모든 남성 캐릭터는 여주인에게 호감을 갖고, 다른 여성 캐릭터들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책 전체를 10 여 번이나 썼고, 주인공은 항상 적당한 시간에 나타난다.

하지만 저는 현실 세계가 소설 속 소염과 같은 좌절감을 느낄 때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설령 네가 천재였다고 해도, 한 번의 시험훈련에서 잘 발휘하지 못한다면, 우리 대학입시가 벽에 부딪히는 것처럼, 각종 타격이 이어지고, 다른 사람이 사람의 시선을 업신여기는 것은 더욱 어렵다.

하지만 소염은 그의 반지에서' 마약 장로' 를 만나 신세계를 여는 창문을 주었다.

노력을 통해 그는 마침내 실패자에서 한 세대의 염제로 변했다.

그럼 우리는요. 현실에서 당신을 역습시킬 기회가 있습니까?

나는 토마토를 먹는다.

성진변' 은 계점에 연재된 판타지 소설이다. 작가는 내가 토마토를 먹는 것이다.

소설은 거대한 수진세계를 배경으로 주인공 진우가 몰락하지 않고, 열심히 수련하고, 선천적으로 부족한 폐단을 극복하고, 한 걸음씩 강대한 길로 나아가며, 결국 홍몽 시스템의 주인이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인터넷 계몽도서는' 성진변' 이다. 작가가 토마토를 직접 먹는 것은 그 시대의 가장 대표적인 인터넷 작가인 것 같다.

작가 본인 고등학교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고, 대학은 책을 쓰고, 달은 만 원을 넘었다. 예전에 그는 나의 우상이었는데, 나는 책을 써서 돈을 버는 것이 정말 신기하다고 생각한다.

별의 변화를 돌아보는 것은 진실한 이야기인 것 같지만, 그 해에 우리를 감동시킨 것은 책에 운명에 굴복하지 않는 정신이었다. 젊은이는 타고난 내공을 수련할 수 없더라도 노력을 포기할 수 없다.

당신이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진우만큼 가난하더라도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어느 날 나는 그의' 유성눈물' 을 만날 것이다.

"성진변" 장면은 웅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예를 들어, 나는 해외에서 진실을 고치고, 야외에서 칠검을 찾아 수천 명의 악마를 시켜 피를 끓게 했다.

"별변" 도 사람을 분진하게 하고, 사람을 분진하게 한다. 특히 가족 관계를 묘사할 때. 나는 진우 자신이 어느 정도 토마토라고 생각한다. 그도 부지런한 사람이어야 한다. 출세를 위해, 그는 많은 돈을 지불했는데, 특히 수능 틀 아래 있는 고등학교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는 자신을 증명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이것은 어려운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소설을 처음 봤을 때 열정이 넘쳤다고 믿으며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싶다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결국 잉어가 용문으로 뛰어오르는 것은 현실에서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나는 네가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쁜 사람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6 가지 방법

나쁜 놈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도시 생활에 관한 소설로, 최초로 죽랑소설망에 발표되었다. 작가는 유도이다.

소설은 주인공 셰문동이 나약하고 효도하며 말을 잘 듣고 성적이 우수하지만 남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좋은 학생으로부터 살인을 위해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조폭 맏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내가' 셰문동' 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마치 청천벽력과도 같았다.

셰문동은 학생 집단에 가장 가깝기 때문에 윙윙거리는 소리가 많이 납니다.

나쁜 놈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우리에게 좋은 작품으로 추앙되고, 줄거리가 훌륭하고, 우정이 감동적이며, 통쾌하다. 예전에 미국에서, 그는 자신이 강력한 셰문동이 될 수 있다고 상상했다.

이 소설을 읽을 때는 반드시 깊은 2 차원 속성을 가지고 보아야 한다. 현실 사회에 근거하여 책 셰문동의 경험은 너무 터무니없고 진부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정상적인 각도에서 이 소설을 보면 인물 형성, 줄거리 배치, 복선,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훌륭하다.

하지만 지금 이 책의 내용을 자세히 생각해 보면, 사실 학생에게 적합하지 않다. 삼관을 세우지 않은 학우들은 이 책을 쉽게 읽을 수 있고, 삼관을 세우는 분은 참을 수 없고, 각종 멋진 논리적 사고, 유치한 싸움을 할 수 없다.

《천선》정효

"Zhu xian" 은 현대 작가 ding Xiao 의 장편 소설이다. 이 소설은 2003 년부터 2007 년까지 쓰여졌다. 2003 년 3 월 중국 대만성에서 출판되었습니다. 2005 년 4 월, 처음 6 권은 중국 대륙 조화출판사에서 출판되었고, 이후 2 권은 화산문예출판사에서 출판되기 시작했다.

소설은' 천지가 무정하고 만물이 모두 초견이다' 라는 주제로 청운산 아래 일반 소년 장샤오범의 성장 경험과 두 낯선 여자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설 전체가 구상이 교묘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독특하고 매혹적인 동방선협전설의 상면세계를 개척하였다.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고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며 파란만장한 정사 다툼과 운명전쟁으로 사랑, 본연의 정, 우정이 어우러져 글이 아름답고 이야기가 생동감 있다.

소설' 유랑 여행',' 병사 전설' 과 함께' 인터넷 3 대 기적',' 후김용 시대의 무협 성경' 이라고 불린다.

주선의 소설에는' 썩은 꼬리' 가 단점으로 꼽히는 수많은 장점이 있다. 처음 90% 의 부분은 훌륭했고, 뒤 10% 는 약간 거칠어서 개 꼬리가 밍크를 계속한다고 할 수 있다.

저자는 글을 쓰기 전에 이미 전반부를 생각해냈을 것으로 보고 있는데, 이는 전반부의 명확한 전체 논리와 상세한 묘사에서 알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전반부의 오만강호에 대한 인용으로 인한 것이다. 청운산의 일부가 가장 좋다.

후반부는 촉박하고 거칠지만 저자 문제가 많아 잘 생각하지 못했다. 솔직히 나는 주선, 특히 앞의 부분을 좋아하지만, 주선의 단점도 똑같이 두드러진다. 가장 큰 문제는 구조가 엄격하지 않다는 것이다. 인물은 불분명하다. (선배, 지형, 그리고 내가 당초 좋아했던 것은 모두 아래가 없다.), 모순된 디자인은 약간 의도적이다. (짐승신이 보스로 나와서 신비하게 점프하면 보스가 되고, 결국 귀신왕은 큰 보스가 된다.), 언어는 노련하지 않다. (제거할 수 있는 단어가 많다.)

예를 들어, 장 xiaofan 큰 소란 계곡 분향, 아무도 제단을 관리하지 않고 마음대로 들어갔다. 예를 들어, 육설기는 결국 장샤오반을 산을 던지고, 산을 지키러 돌아갔는데, 귀신왕이 당시 청운산을 공격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 세계관도 체계적이지 않다. (마술과 문파는 모두 보통이다. 신검의 벼락전법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다른 수법이 없다.) 작가는 원래 감정극과 사람 사이의 감정과 충돌을 강조하려고 했는데, 좋은 진입점이었지만 기교가 아직 집에 도착하지 않아 사람에 대한 묘사가 약간 간단하다. 특히 여성의 심리가 더욱 그렇다. 나는 당연히 그가 주인공을 고통스럽게 하고 싶어하는 것에 동의한다. 운명은 갈등과 갈등으로 가득 차 있다. 주인공의' 10 년' 은 나에게 천이쉰 그 노래를 생각나게 한다.

성공 방면은 당연히 있다. 우선 큰 환경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막 나왔을 때는 아주 이르다. 김화씨를 제외하고 단편 소설 팬들은 다른 것을 본 적이 없다. 초기의 연재로서, 그들은 잘 썼고, 천연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다. 둘째, 저자의 세계관이다. 세계관은 빌딩의 주인 촉산을 가리킨다. 이런 선협은 당시에는 푸른 바다로 여겨져야 했고, 발전의 공간도 컸다. (물론 저자가 충분히 발전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내용에서 작가는 주인공을 지위가 낮아 대입감이 생기기 쉽지만 성격이 고집이 세서 지지 않는다. 그는 선배를 좋아하지만 수줍고 원망스럽다. 칠맥무는 미녀에게 자비를 베풀고, 산기슭에는 생사 * * * * * * * * * * * * * * * * * * 전반생을 홍안지기로 망치는 대가로 마교에 합류한다. 인생 경력이 크고 무공이 높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정사와 파괴자 코난 사이에서 여러 차례 싸웠고, 육설기와 가볍게 몸을 뒤척였다.

오늘 이 소설들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우리 학창시절, 우리와 함께 했던 것은 물론 이 소설뿐 아니라 국내외 고전 소설도 많았다. 기회가 있으면 다시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