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말,,.
말: 만담배우가 되기가 쉽지 않아요. 우선 입이 분명하고 목소리가 듣기 좋아요.
조: 빨리 생각해.
남: 네, 그 외에 문화도 있어요. 물론 만담 배우가 반드시 높은 문화를 가질 필요는 없다.
조: 우리 만담 문화는 높지 않아요.
M: 하지만 우리는 또한 더 많은 단어를 알아야합니다. 좋은 말은 네가 좋다, 식견이 적지 않다!
조: 안녕, 나는 어떤 지식을 가지고 있니? 이와는 거리가 멀다.
말: 이봐-천만에요, 천만에요. 이 만담 배우들 중 키가 크다.
조: 안녕-왜 이렇게 키가 크니? 아첨하지 마세요.
Mk: 이봐, 펭이 아니야. 모든 만담 배우 중 너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조: 너도 알잖아.
남자: ... 물론, 이건 ... 거의 나보다 낫다.
조: 아니, 아니, 아니, 잠깐, 너 나를 칭찬하고 있니, 아니면 너 자신을 칭찬하고 있니? ! 저는 만담 배우 중 지식이 가장 높습니다. 저는 그보다 거의 강합니다. 그래서 너는 우리 모두보다 키가 크니?
M: 사실, 별로 높지는 않지만 조금 높습니다.
조: 높이가 어딘지 보세요? 게다가 학문이 있으면 다른 사람이 말해야 한다. 할 말이 있어요?
Mk: 아, 저는 "이것" 과 "선생님" 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조: "선생님" 도 아세요?
말: 너 천진에 가, 물어봐-우리 작가' 화, 말, 안, 조' 에 대해 물어봐 ...
조: 잠깐만요. 네가 말한 천진은 누구니? 누구야.
Ma: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후아, 말, 연, 조", 누가 썼습니까? ...
조: 이해가 안 돼요? 만약 내가 몇 살 난 아이라면, 너는 나를 우롱할 수 있다. 나는 경험하지 않았고, 부모님도 나에게 말하지 않았다. 나는 천진에서 수십 년을 살았다. 잘 모르겠어요. 후아, 맹, 엄, 조, 맹휘, 엄수, 조원력, 당신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Mk: 저는 중국, 멩, 연, 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조: 너 아까 화, 말, 연, 조라고 했잖아?
M: I ... 나는 실수를했다. 내가 실수를 했을 때 신선한가? 후아 ... 후아, 맹, 엄, 조. 후아, 맹자, 염연, 조, 마계우,, 맹광휘, 염수, 조원리, 간면양, 두효진, ... 이들은 모두 유명한 작가이다 ... 마이삼 ... 우리는 모두 유명한 작가이다.
조: 네가 말한 그 노인들을 나는 다 알고 있지만, 나는 네가 말에 있다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M: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너는 나의 필적을 본 적이 없다. 제가 글을 쓸 때, 저는 화세규와 화로로부터 배웠습니다. 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엄층 ... 당신은 그의 필적을 알고 있습니까?
조: 나도 알아, 설득 업장의 그 편액은 쓴 거야.
Mk: 네, 염제라고 합니다. 나는 그 연습을 따른다 ... 나는 저것을 가지고 있다, 저것, 저것 ... 그 물건. ...
조: 너 뭐 있어? 스티커가 있어요. 무슨 일이야?
남: 그냥 ... 그럼 ... 그럼 ... 그럼 ... 이렇게 두꺼운 책 ... 통장. ...
조: 그럼 통장이라고 해요? 그는 게시물도 읽을 수 없다!
M: 내가 말한 포스트, 네가 이해하지 못할까 봐 걱정된다. 게시물이 있습니다. 제가 글을 쓸 때, 저는. 장백양과 같은 ...
조: 누구세요? !
말: 장백양!
조: 장백양? 그럼 석혜예를 배워도 무방하다. 석혜의 예술은 얼마나 좋은가요?
Mk: 제가 왜 Shi huiru 를 배워야 합니까?
조: 탄현을 불러요.
M: 왜 "danxian" 을 불러야합니까? 나는 글쓰기를 의미한다-장백양에서 배우다.
조: 백양이 썼어요?
Mk: 보기 드물게 이상하네요. 너는 그의 어르신의 필적인 베이징 유리 공장을 본 적이 없다. 양쪽에 걸려 있는 현판은 거의 모두 장백양이 쓴 것이다.
조: 그래요? 자세히 살펴보세요. 유리공장에서 그 편액을 쓴 사람이 불렀어요. 앞을 향해 팔구, 이름이 불렀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리공장, 유리공장, 유리공장, 유리공장, 유리공장, 유리공장)
장백영? 장백양이 있는 거 기억나?
조: 장백양, 단선 노래.
오, 그래, 그래, 그래, 장백영, 나는 그에게서 배운다. 내가 그를 두드려야 합니까? ...
조: 나는 그를 두드리는 것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말: 머리를 조아 리다, 선생님께 조아 리다!
조: 네가 그를 경배하고 노크한다고 해. 이렇게 화로를 한 모금 배우다.
박지희: 절을 하고 선생님한테 배우는 거예요. 사람들은 또한 우리를 볼 수 있고, 우리를 가르치려 한다. 우리의 입장은 확고하다. .....
조: 여기 무슨 어휘가 있어요? 직립? 여러분, 어느 학식있는 입에 한쪽 팔이 있습니까?
M: 왜 내가 너에게 텍스트를 전달해야합니까? 나는 너와 함께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이해하시나요? 그것은 단순한 영어일 뿐이다. 우리가 글을 쓸 때, 우리는 ... 이렇게, 우리의 팔꿈치는 책상에 붙일 수 없다. 이것은 팔꿈치라고 합니다. 알고 계십니까?
조: 어느 손이요? 이 손, 오른손, 그거 아세요? 그는 심지어 어느 손으로 글씨를 쓰는지도 모른다.
남자: ... 나는 이 손이나 두 손을 사용할 수 있다.
조: 저는 두 사람이 손으로 쓴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어요.
말: 이봐, 난 할 수 있어. "제 두 손은 매화전서를 쓸 줄 알아요. 할아버지 태후는 아주 좋아해요. 전하, 아홉 살 직위로 ..."
조: 유근이라고 하셨잖아요.
Mk: 네, 우리는 그의 어르신으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그는 우리의 장로, 우리의 조상이다.
조: 너는 어떻게 너의 조상을 학대할 수 있니? 그게 한 가지 아닌가요? 너는 성이 말이 아니니, 너는 마대학에 묻지 않니? 유근 씨 유 씨. 그는 어떻게 너의 조상이 될 수 있니? 너의 조상은 마과부였다-가게를 열었다.
말: 놔줘, 놔줘! 여기서 나에게 말하지 마라. 조페루가 끝났다고 말해줄게, 넌 괜찮아. 만약 네가 황급히 일을 처리한다면, 너는 끝장날 것이다. 너는 선배를 존중하지 않는다.
조: 당신은 어떤 선배입니까?
Ma: 나는 네가 이렇게 면전에서 농담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너, 너?" 내가 다른 사람에게 편지를 쓸 때, 사람들은 더 사양하지 않았다. "어머, 너 왔니? 앉으세요! "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서 있으니, 마음대로 나를 찾아라. "앉으세요, 빨리, 빨리, 차를 따르세요 ... 그릇을 제대로 주세요 ..."
조: 그릇은 아직 덥습니까? 정말 목이 말라요.
말: "끝까지 가!"
조: 이것 좀 보세요. 먹고 마시는 것—끝까지 갈까? 내가 화세규에게 글을 쓰라고 했을 때, 나는 얼굴이 없었다! 남들은 모두 잔치이니, 나는 그에게 단고리 염수 한 그릇을 보냈다.
M: 나는 국수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주로 사람들의 마음에 관심이 있다-"얼굴, 얼굴!" " 어서, 마늘을 담아. "커요, 보라색 마늘 전체가 공짜로 먹어요. 제한이 없어요!
조: 와-입 좀 봐, 마늘 싸서 ... 마늘 한 입 가득? 이것은 무엇을 쓴 것입니까?
말: 무엇을 먹든 상관하지 말고 개업을 위해 쓴 대련이 좋다고 해요. 베이징, 49 성이 센세이션을 일으켰어요. "잘됐네요! 마대학교가 물었다, 얼마나 멋진 단어인가! 와-!"
조: 무슨 말을 하는 거야, 이렇게 선정적이야? 그럼 놀라시겠죠?
M: 사업 개방-첫 번째 부분은 "전 세계적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는 것입니다. ...
조: 좋아, 좋아, 좋아-두 번째 부분은' 재원이 삼강에 널리 들어간다' 는 거 맞죠?
말: 네? 내가 이 쌍을 썼을 때 너는 보았니?
조: 우리는 몇 번이나 읽었습니까?
M: 나는 네가 내 말을 어떻게 기억하는지 모르겠다.
조: 뭐라고요? 부끄러워하지 마라! 네 엄마를 때려라, 그녀가 결혼하기 전에 이 쌍을 원해! 네 말?
남: 좋아요! 좋아! 너희들 ... 너희들 ... 감히 가지 마, 기다려, 기다려. ...
조: 왜, 싸울 사람을 찾으세요?
너 여기 있어. 온라인으로 연락하기만 하면 바로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조: 한 쌍이 뭔지 아세요?
M: 물론 내가하는 일을 이해합니다. 쌍-여기 다섯 개, 저기 다섯 개, 여기 열 개, 저기 열 개, 여기 오십 개, 저기 오십 개, 여기 오백 개, 거기 오백 개. ...
조: 저는 아직 500 쌍을 들어본 적이 없어요. 어디 가서 그렇게 높지 않은 지붕을 걸어요?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쓸데없는 말만 늘어놓으며, 한쪽은 다섯 개, 한쪽은 일곱 개이다. 그게 무슨 귀신이야? 단어를 바르게 써라, 너는 알고 있니?
물론 나도 알아, 그렇지? 너는 나를 이길 수 없다. 알아요. 나는 이것을 한다.
조: 예를 들어, 우리는 리그의 마지막 부분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말: 꺼져! 이건 ... 예전에는 ... 오르락내리락하면 묻지 않아도 된다. 상하, 전후, 고저, 좌우, 노소, 문무 등 죽을 수 없다.
조: 어느 날?
말: 땅! 네가 나를 시험하기 전에! 하늘과 땅! 말할 필요도 없이, 하늘과 땅, 비는 바람, 길은 하늘, 천둥소리는 안개, 시장은 개방되고, 만물은 번영한다. ...
조: 네, 네, 맞습니다. 너는 이렇게 학식이 있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니?
남: 강의록, 강의록!
조: 자선을 베풀지 마세요. 나는 첫 번째 부분에 대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M: 소금? 나는 너에게 식초를 주지만 소금은 드레싱에 좋지 않다. 소금은 짜고 소스는 짜요. 소금 저는 식초, 기름, 소금, 소스, 식초, 오미교입니다.
조: 제 인터넷 연결이 아주 좋아요?
말: 덕으로 원한을 갚고, 덕으로 원한을 갚는다. 그것은 심은 것이고, 나쁜 것이다. 좋고 나쁨은 현혜우매하다. 이것은 옛말이다.
조: 성어! 나는 마지막 줄에 무언가가 있다.
남: 돌? 내가 총을 줄게, 너의 조수, 내가 총을 쏘고, 네가 틀고, 내가 내려줄게. ...
조: 또 시작했어요. 나의 다섯 글자를 합치면 바로' 천도 좋은 말' 이다.
말: 천국 좋은 말? "회궁은 행운을 가져온다"-주방왕 소생, 나는 네 살 때 할 수 있고,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조: 뭐, 네 살 때 알았어? 네가 황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니? 나는 네가 옳다고 말했다. 뭐?
말: 내리세요.
조: 하느님?
말: 지면.
조: 말?
말: ... 식초.
조: 좋아요?
말: ... 좋지 않아요.
조: 그래요?
말: ... 캐논.
조: 하늘이 좋은 말을 해? 그쪽은요?
말: 지하 식초 대포.
조: 여러분이 무엇을 듣기를 원하십니까?
Mk: 제가 밭에 갔을 때 식초가 포를 따라잡았어요. 잡아라.
조: 정말 아깝다! 이 커플은 무엇입니까?
말: 말도 안 돼,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네가 너를 탓하고, 이렇게, 이렇게. 너희들은 함께 좋은 말을 하지 않고,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신사 숙녀 여러분, Ma University 가 물었습니다. 이것이 재앙입니까? 아니-그냥 다쳤어! 됐어, 이거 말하지 말고, 이거 말하지 말고, 좋은 것을 배우고, 좋은 것을 배워라, 아이고-가창극을 배워라, 권세눈을 배우지 마라.
조: 그래, 그래, 네 말이 맞아, 그럼 내가 인터넷에 대해 말할게.
M: 그냥 말해, 네가 말할 수 있는 한, 나는 너에게 다음 말을 할 수 있어. 나는 할 말이 없다, 나는 말할 수 없다 ... 나는 ... 너에게 한푼도 줄 것이다.
조: 나는 한푼으로 무엇을 해야 합니까? 뭐 좀 말해도 될까요?
Mk: 당신은 입을 벌려 100 글자로 말합니다!
조: 백 자? 나는 그렇게 긴 호흡이 없다. 너는 항상 말이 얼마나 어려운지, 아니, 말이 적을수록 말하기 어렵다. 이것 좀 들어봐, 두 글자-양고기.
Mk: 그게 다예요. 오! 무.
조: 이것은 제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입니다. 양고기는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말: 무도 먹을 수 있어요. 무와 양고기를 함께 끓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조: 오, 다시 한번 들어보세요.
말: 무 (공, 심벌즈).
조: 이건 말도 안 돼, 후금은 일종의 악기야.
박지희: 꽹과리와 심벌즈-꽹과리가 두드리고, 심벌즈가 두드리고 있어요.
조: 오, 너 또 맞아, 실크와 비단.
말: 무 (로브).
Z: 새틴은 천이에요.
네, 롭, 원사와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조: 악비.
말: 무 (로브).
조: 말도 안 돼, 악비. 너도 무에 관심이 있니? 악비는 영웅이다.
Ma: "구조 어머니" 에서 목련 스님은 누구입니까?
조: 복락보 ...
말: 아이고! 이봐, 충신은 효자가 있어!
조: 당신들은 무엇을 중얼거리고 있습니까? 다시 한 번 들어보세요. 1234567.
Ma: 무슨 일이야?
조: 네 무를 피하기 위해서야, 내가 세 글자면 네가 처리해. 나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개의 단어를 가지고 있다. 너 반무 세 개 먹으면 안 되지?
말: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무가 빨리 씻겨!
조: 이 쌍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M: 적어도 세 단어가 없는 단어.
조: 좋아요. 세 글자 마야 대추를 하나 말할게요.
말: 팥과 양파.
조: 저는 이 대추를 먹습니다.
말: 양파도!
조: 이게 사실인가요?
Mk: 좋아요. 봐, 마아, 양교, 대추, 파-8 월의 마아대추, 2 월의 양교파, 가을의 마아대추, 봄의 양교파, 나무의 마아대추, 땅의 양교파, 붉은 마아대추와 녹색의 양교파, 달콤한 마아대추, 매운 양교파 ...
조: 너 왜 이렇게 가난하니? 창녀야! 나는 너에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말 한 마디를 덧붙일 수 있다. 말은 대추를 먹고, 익으면 땅에 쓰러져 말을 먹게 한다.
말: 양이 양각과 양파를 갉아먹는다. 크로타론은 땅에서 자라서 양에게 먹혔다. 요즘 어떠세요?
조: 오! 좋아!
Ma: 오-"멀지 않은, 옳지 않지만. 맞는지 모르겠는데. "
조: 천천히 흔들어라. 너무 많이 흔들면 노랗게 변한다. 이것 좀 들어봐-북비남비, 날개가 위아래로 갈라져 있어.
무슨 뜻이에요? 당신은 도대체 어디로 날아가려고 합니까?
조: 이건 헛소리가 아니야. 북방의 거위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북방의 거위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그들의 날개는 어느 방향으로 날아가는가? 사물, 그것은 가만히 있을 수 없다. 위아래로 날기 때문에 북비남비, 날개는 위아래로 나눈다.
남: 내 말 좀 들어봐, 최종선이 있고, 최종선이 있고, 최종선이 있어.
조: 네가 있으면 말해줘!
Ma:-앞 차와 뒤 레일은 약 두 바퀴 정도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조: 오, 위, 아래?
Mk: 높고 낮음이 있어요.
조: 높습니까, 낮습니까?
Ma: 위아래로, 오-"나는 그리워하지만 ..."
조: ".... 그리고 멀지 않아요. "라고 말했습니다
남: 어? 이것도 설사인가요?
조: 안녕하세요! 이것 좀 더 들어보세요. 쥐가 뜨거운 냉분을 훔칩니다.
Mk: 백화문을 고치다니 정말 창피해요. 심심하다.
조: 심심한가요? 보지 마세요. 여기에 말하기 부분의 학습이 있습니다-작은 쥐, 이렇게 큰 쥐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Mk: 쥐라고 불러요.
조: 너 이렇게 작은 거 있어?
Mk: 마우스라고도 합니다.
조: 오래되었나요?
말: 늙지 않아요.
조: 이름이 뭐예요?
Mk: 쥐라고 합니다.
조: 쥐라고 부를 수 있어요?
남: 아니요.
조: 냄비에 찬가루가 있어요. 이름이 뭐죠?
말: 냉분이라고도 해요.
조: 추워요?
말: 춥지 않아요.
조: 춥지 않아요. 이름이 뭐죠?
Mk: 이것은 냉분이라고 합니다.
조: 맞아요. 그래서' 쥐가 뜨거운 냉분 훔치기' 라고 불러요.
말: 내 말 좀 들어봐. 키가 작은 수수에 짧은 벌레가 얽혀 있어.
조: 네 말은?
말: 짧은 벌레-이렇게 긴 벌레가 있는데 이름이 뭐예요?
조: 장충.
Mk: 이 짧은 벌레를 뭐라고 부르세요?
조: 3 인치 길이의 것도 벌레라고 합니다.
말: 길어요?
조: 길지 않아요.
말: 얼마 안 있어. 이름이 뭐죠?
조: 벌레라고 합니다.
Ma: 짧은 사탕 수수-1 인 높은 사탕 수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조: 이것은 수수라고 합니다.
Mk: 이것은 막 발아한 수수입니다. 뭐라고 부르세요?
조: 수수라고도 합니다.
Mk: 키가 큰가요?
조: ... 높지 않아요.
M: 그 이름은 무엇입니까?
조: ... 그것은 ... 수수라고 합니다.
Mk: 맞아요. 이것이 바로 "단충이 수수를 감싸고 있는 것" 입니다. 상반부는 작고 늙고, 춥고 뜨겁고, 하반부는 짧고, 짧고, 높고, 허허-"실수했지만 ..."
조: 조금 있다가 흔들지 않으면 괴로워요! 이번에는 한 마디 더 하겠습니다. 들어 봐-"빈 나무 티베트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이라고 말했다.
Mk: 또 구령을 돌렸어요?
조: 누가 이것이 구령을 우회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나는 이 대련에서 공자가 세계를 주유한다고 말했다. 어느 날, 그는 황야로 들어갔는데, 갑자기 큰비가 내려 피할 곳이 없었다. 공교롭게도 길가에 늙은 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현자는 나무 구멍에 숨어 있었다. 이것은' 빈 나무 장동, 구멍 구멍' 이라고 불렸다. 나무굴에 공자가 있었다. "구멍에서 나오다"-비가 그치고 현자가 나왔기 때문에 "구멍에서 나오다", "구멍이 나다"-현자가 나왔고, 나무구멍이 텅 비었기 때문에, "빈 나무장동,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Ma: 헤이-헤이-헤이! 심호흡을 하다. 좋아, 나는 거의 질식할 뻔했다! 내 말 좀 들어봐-"하늘, 펑, 찰칵, 두근, 아이고, 우우, 우우."
조: 너 여기서 말라리아 앓고 있니? ! 너무 아깝다!
Mk: 안타깝네요!
조: 글자 수가 틀리네요. 한 개 적었나요, 아니면 두 개 더 많나요?
남: 불가능해요. 얼마나 많은 단어가 있습니까?
조: 계산해 보세요. "빈 나무 장동, 구멍 구멍, 구멍, 구멍, 구멍." 열여덟 글자.
Mk: 저를 보세요. 만약 17 ~ 8 단어라면, 그게 뭐죠? "하늘, 펑, 찰칵, 두근, 아이고, 퍼프, 퍼프"
조: 역시 열여덟 글자인데 어떻게 말할까요?
M: 들어 봐, 지난 여름으로 돌아가. ...
조: 이게 뭐야? 지난 여름에 뭐라고 부르셨어요?
M: I 는 사람들이 내가 과거를 그리워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다.
조: 그들이 말하는 것은 고대입니다. 지난 여름에 너는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았다.
Mk: 지난 여름이었어요. 우리 마당에는 파리, 모기, 벼룩, 나방, 물림, 매미, 말벌, 대추나무, 제비, 호랑이, 쇠똥구리가 날아다닌다. ...
조: 네!
말: "매일-매일"-똥벌레 한 마리가 우리 사창을 들이받고, 매일-매일; "펑"-찻잔을 담금질할까 봐, 펑-"뚝배기"-뚝배기를 쳤어요. "퐁당-통"-나는 온돌에서 떨어졌다-퐁당-통, "아이고-요"-허리를 다쳤어-아이고-아이고, "퍼프-퍼프"-나는 방귀 세 개를 떨어뜨렸다
조: 욕을 먹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