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칠십년"은 고대 시에서 따왔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곡강두시"에서: "술 빚은 흔한 일이지만 칠십 "
"곡강의 두 시" 나는 매일 봄 옷을 입고 궁정에 돌아가고, 매일 강 상류에서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온다. 술취한 빚은 흔한 일이지만 지난 70년 동안의 인생에서는 드물었습니다.
꽃 사이로 나비를 깊이 볼 수 있고, 물속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닌다. 풍경은 계속해서 변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당분간 우리는 서로 감사하고 모순되지 않아야 한다.
해석: 저는 법정에서 돌아올 때 매일 봄옷을 저당잡았고, 교환받은 돈은 매일 장터우에 가서 와인을 샀고, 돌아올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술 취한. 술 빚은 어디에서나 흔한 일이며, 고대에는 사람이 70세까지 사는 경우가 드물었습니다.
하지만 꽃 속 깊은 곳을 오가는 나비와 물 위를 날아다니는 잠자리가 이따금씩 물을 두드리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Chunguang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일시적으로 무료이지만 깨지 마세요! 작명 두보(712~770)는 자미(立周)로 자신을 소령예노(少陵伯老)라고 칭하기도 했다.
진사로 선발되지는 않았다. 한때 검사부 위원을 역임했고, 말년에는 산업부로 불렸다. 그는 당나라 최고의 사실주의 시인으로, 이백과 함께 '시성인'으로 추앙받았다.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모순을 과감하게 폭로했고,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표현했으며, 내용이 깊었다. 많은 훌륭한 작품이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까지의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시사"라고 불립니다.
예술 분야에서는 다양한 시 형식을 구사하는 데 능숙하며, 특히 리드미컬한 시가 다양하지만 주로 우울한 언어를 사용하며 표현력이 높다. 『두공부집』을 포함해 현존하는 시가 1,400여 편에 이른다. 2. "칠십 세"는 고대 시에서 따왔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곡강두시"에서 "빚을 마시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칠십 년을 사는 것은 드물다. "
"곡강의 두 시"
왕조에 돌아올 때는 매일 봄 옷을 입고, 매일 강 상류에서 술에 취해 돌아옵니다.
술 빚을 지는 일은 흔하지만 일흔 살이 되니 드물다.
꽃 사이로 나비를 깊이 볼 수 있고, 물속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닌다.
풍경이 시시각각 변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당분간은 서로 대항하지 마세요.
정의
이전 법원에서 돌아 왔을 때 매일 봄옷을 저당 잡혔습니다. 교환받은 돈은 매일 장터우에 가서 와인을 샀는데 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취하기 전까지는 돌아오지 마세요. 술 빚은 어디에서나 흔한 일이며, 고대에는 사람이 70세까지 사는 경우가 드물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비가 꽃 깊은 곳에서 이리저리 오가는 것을 보았고, 잠자리가 물 위를 날아가며 이따금 물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Chunguang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일시적으로 무료이지만 깨지 마세요!
저자 두보(712~770)는 쯔메이(子美)라는 칭호를 갖고 있으며, 자신을 소령예노(少陵老老)라고 칭하기도 했다. 그는 진사(眞士)로 평가되지는 않았으나, 한때 교육공학부(文科職府)를 지냈으며, 말년에는 산업공학부(工工府府)로 불렸다. 그는 당나라 최고의 사실주의 시인으로, 이백과 함께 '시성인'으로 추앙받았다.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모순을 과감하게 폭로했고,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표현했으며 내용도 심오했다. 많은 훌륭한 작품이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까지의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시사"라고 불립니다. 미술에 있어서는 다양한 시형식을 구사하는 데 능하며, 특히 운율이 있는 시가 다양하지만, 주로 우울한 언어를 사용하며 표현력이 뛰어나다. 『두공부집』을 포함해 현존하는 시가 1,400여 편에 이른다. 3. 칠세찬양시
"곡강 위의 두 시"
왕조에 돌아갈 때는 매일 봄옷을 입고, 매일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다 강의 머리에 하루입니다.
술 빚을 지는 일은 흔하지만 일흔 살이 되니 드물다.
꽃 사이로 나비를 깊이 볼 수 있고, 물속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닌다.
풍경이 시시각각 변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당분간은 서로 대항하지 마세요.
정의
이전 법원에서 돌아 왔을 때 매일 봄옷을 저당 잡혔습니다. 교환받은 돈은 매일 장터우에 가서 와인을 샀는데 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취하기 전까지는 돌아오지 마세요. 술 빚은 어디에서나 흔한 일이며, 고대에는 사람이 70세까지 사는 경우가 드물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비가 꽃 깊은 곳에서 이리저리 오가는 것을 보았고, 잠자리가 물 위를 날아가며 이따금 물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Chunguang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일시적으로 무료이지만 깨지지 마세요!
작가
두보(712~770)는 예명이 쯔메이(紫美)였으며, 가끔 자신을 소령예노(少陵老老)라고 칭하기도 했다. 그는 진사(眞士)로 평가되지는 않았으나, 한때 교육공학부(文科職府)를 지냈으며, 말년에는 산업공학부(工工府府)로 불렸다. 그는 당나라 최고의 사실주의 시인으로, 이백과 함께 '시성인'으로 추앙받았다.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모순을 과감하게 폭로했고,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표현했으며, 내용이 깊었다. 많은 훌륭한 작품이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까지의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고 있어 '시사'라고 불립니다. 미술에 있어서는 다양한 시형식을 구사하는 데 능하며, 특히 운율이 있는 시가 다양하지만, 주로 우울한 언어를 사용하며 표현력이 뛰어나다. 『두공부집』을 포함해 현존하는 시가 1,400여 편에 이른다. 4. '고대 희소함'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
1. 처음 만났을 때, 흰 옷을 입은 사람, 장강 남쪽이 안개에 빠졌다
어리둥절해하며 고개를 들어 부드럽게 피아노를 치던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웃으며 눈물을 흘리며 옛 고향을 그리워했던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처음 만났을 때 몇 마디 말을 하고 거침없이 침대를 차지한 ,
나가서 한숨을 쉬며 돌아서 도망친
처음으로 늙고 늙었던 서로를 기억했을 때 일흔 살, 깊은 뜻을 품은 그 사람
——'중게', 준량보
2 나는 한때 흰 옷을 입은 청년이었고, 그때까지 혼자 있기를 맹세했다. 노령.
——준량보
3 심장이 뛰는 순간부터 노년까지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생은 늦었다 2"
4 60주년이 다시 열리고, 거기에 고대 37년에 봄과 가을이 추가되어 이중 축하가 있습니다
- "영원한 절대자"
5 시간 덕분에 ,
당신 나는 일년 내내 당신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나는 기꺼이 당신과 함께 살고 늙고 병들고 죽을 것입니다
노년까지 .
—— "고백의 비밀"
6 오직 당신이 내 손을 잡고 젊어서부터 노인까지, 심장 박동에서 나이까지 당신의 세상적인 부드러움을 나에게 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늙을 때까지 나는 반드시 당신과 동행할 것입니다.
——세 줄의 러브레터 "너를 생각할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
7 너와 나는 일년 내내 만나지 못했다
시간을 놓지않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따뜻한 조수가 남아있습니다
3인치 장면을 담아보세요
살고, 늙고, 아프고 죽습니다 너와 함께
노년을 맞이하다
- "Ancient Wei"
8자서전 쓰기를 왜 그렇게 '두려워'하시나요?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첫째, 자서전을 쓰는 것이 어렵다는 점이다. 자서전이기 때문에 뭔가처럼 쓰여져야 하는데, 자서전은 문학의 일종이고, 원칙적으로 시인의 '시와 진실'이 섞여야 사람들이 믿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 이 작품은 내가 그것은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는 자서전에는 자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해를 거듭하며 수많은 세월을 살아왔고, 이제 나는 '극히 희소'라고 불릴 뿐만 아니라 일본인들이 말하는 '행복 장수'('xi'의 필기체는 ''라는 세 글자로 구성됨)에 이르렀습니다. 77"). ,) 그렇다면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는데 어떻게 아무것도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사실, 이 고대인들은 예로부터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칭찬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 결과적으로 인생은 길어진다. 1년은 또 1년의 부끄러운 일인데 무슨 말을 하겠는가?
——Zhou Zuoren의 "Zhitang의 추억"
9 나는 당신의 젊은 시절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황혼기를 함께하고 싶습니다. 결국 내 침대에 눕게 됐어 네 앞에 있는 사람은 바로 너야
——나 자신 "나 자신"
10 바람이 불면 물 근처의 커튼이 비어 있습니다.
북쪽에서 그네를 멈추고 남쪽으로 돌아가 악령을 물리치자.
꽃은 수줍고 애틋하고, 버드나무는 살짝 서글프다.
좋은 시절은 늦었다고 한탄하지 마세요. 좋은 시절은 예로부터 드물었습니다.
——Li Shangyin의 "Xiangwan"
11 백의의 청춘에서 노년으로의 여정,
나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전성기부터 허리까지 오는 머리까지,
동행해 주실래요?
청일전쟁 음력 12월
——최홍련
12002년 책에서 노인은 바람을 맞으며 낚시를 하고 있었다. 그는 강가에서 반나절을 보내며 과거를 회상하고, 마침내 사랑은 흘러가면 수천년 동안 텅 비게 되고, 사람은 늙고 외로워진다. .
——한모란의 『천세계서』
13 나는 일흔 살인데, 일흔 살이라는 게 이상하다. 처음 10년에는 어렸다. 10년이 지나면서 나는 이제 겨우 50살이 되었습니다. 라이즈는 25년 동안 살아온 것으로 계산하면 여행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탕인
14 그녀가 세상에 아직 살아 있었다면 아마도 70대쯤 되었을 것이다. 이제 나는 아주 늙었습니다. 아직도 그녀를 떠올릴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내가 더 이상 그녀를 생각할 수 없게 되면, 세상에 그녀를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까 두렵습니다.
——Ji Xianlin "독일에서의 10년"
15 Sun Jiadong
젊은이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젊은이들이 앞장서고, 당신은 중추입니다. 나라, 미사일, 위성, 창어, 베이더우, 별이 가득한 하늘, 당신의 전설을 쓰세요. 시대가 지났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깊은 사랑을 하늘에 보냅니다.
——터치차이나 위원회 5. 칠세찬미시
『곡강 두 시』 매일 궁에 들어가 봄옷을 입고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다 매일 강 머리에서.
술 빚을 지는 일은 흔하지만 일흔 살이 되니 드물다. 꽃 사이로 나비가 깊숙이 보이고, 물속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닙니다.
풍경이 시시각각 변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당분간은 서로 대항하지 마세요. 나는 법정에서 돌아올 때 매일 봄옷을 저당잡았고, 교환받은 돈은 매일 장터우에 가서 술을 샀고, 술에 취하기 전까지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어디에서나 술 빚을 지는 것은 흔한 일이고 사소한 일이다. 고대에는 사람이 70세까지 사는 경우가 드물었다. 그러나 나는 나비가 꽃 깊은 곳에서 이리저리 오가는 것을 보았고, 잠자리가 물 위를 날아가며 이따금 물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Chunguang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Chunguang에 머물도록 해주세요. 일시적으로 무료이지만 깨지 마세요! 작명 두보(712~770)는 자미(立周)로 자신을 소령예노(少陵伯老)라고 칭하기도 했다. 그는 진사(眞士)로 평가되지는 않았으나, 한때 교육공학부(文科職府)를 지냈으며, 말년에는 산업공학부(工工府府)로 불렸다.
송나라 이후 가장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이백과 함께 '시성인'으로 추앙받았다.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모순을 과감하게 폭로했고,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공감을 표현했으며 내용도 심오했다.
많은 훌륭한 작품이 당나라의 번영에서 쇠퇴까지의 역사적 과정을 보여 주며 '시사'라고 불립니다. 미술에 있어서는 다양한 시형식을 구사하는 데 능하며, 특히 운율이 있는 시가 다양하지만, 주로 우울한 언어를 사용하며 표현력이 뛰어나다.
『두공부집』을 포함해 현존하는 시가 1,400여 편이 넘는다. 6. 급하다
남산산처럼 장수하고 동해처럼 복을 받고 백세를 누리기를
동해의 흐르는 물처럼 복을 받으라
바다, 남산 산맥의 상록 소나무만큼 오래 산다.
소나무는 장수하고 복숭아는 삼천년 동안 태양을 품고 있다.
봄과 가을에는 우뚝 솟은 편백나무에 학의 말이 전해진다. /p>
먼저 북해병을 열고 지식이 순수한 미덕이 아님을 배우십시오
녹색기의 천년나무 막대기는 영원히 봄과 가을을 향해 걸어갑니다
연못에는 밝은 달이 있고 위 비단 태양에는 연꽃이 있다 달은 길다
장수 시험, 큰 축복, 여유로운 우아함과 사슴 모피 생활, 세 가지 즐거움
문명이 즐긴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둘기 막대기와 자연 보호가 아홉 가지입니다
Yan Guixie Lan의 해 경 Yizhuang Chun의 수명은 늙지 않습니다
Sang Hupeng은 다음과 같이 결심합니다. 사방에 신사가 있고 홍범진에 행운이 있다
야오츠의 봄은 오래되지 않았고, 방진을 만난 기쁨은 이강 백년의 절반이다
날 장수권에는 상서로운 문이 열려 컵 안에 배추가 있고 9가지 행운과 장수가 있다고 했다
계단 앞에는 왕수영의 우아한 옥나무가 있고, 계단 앞에서는 왕수영의 금빛 옷이 춤추고 있다 , 태양의 영광을 반영, 홀의 금선, 예순 살 판첸 구우푸
3 천년의 복숭아 익은 후 7 월 2 일 풍경에 선하고 일흔 살의 남자가 나타났습니다 , 마술 선녀 풀이 나타났습니다
삼매를 인도하여 태후의 복숭아 꽃을 형성하는 데 3 천년이 걸립니다.
Xuan Pavilion의 년수는 두꺼비는 둥글고 야오치에서는 복숭아가 익었고, 학은 수천년 동안 솟아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편과 아들인 후판구친은 이 행복한 하루를 즐깁니다
복이 쌓이고 장수한다는 이씨의 예언으로 지금은 두 배가 되어 머리핀 해
선생의 수명이 팔천팔십년이 시작되는 해
구십년 팬의 축복의 다섯 영역과 아홉 영역이 완성되었습니다
Yuesuo가 60대에 일주일 반 동안 있었다고 가정
이날 Xuanling의 백년 행복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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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쓴 게 아닙니다. 귀하의 질문에 이 노래가 생각나서 아주 좋습니다.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