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이 이렇게 느끼는 것은 통탄할 수 없다. 촉주 물부는 식량이 풍부하고 거리가 가지런하다. 주 관아 옆에 있는 동각 홍매, 붉은 점, 그윽한 향기가 코를 찌른다. 법원 내 공식 리우, 터진 새로운 가지, 결혼 나 매력적인; 그림 풀 가장자리. 백화가 연연을 다투고, 꿀벌과 나비가 떠들어댄다. 성처동호, 연파가 아득하고, 어새가 서로 연극을 한다. < P > 육유는 늘 연못가에 술을 마시며 시를 짓며 가슴 속의 번민을 풀어준다. 이상적인 요정에 의해 평생 복국건가략을 찾는 육유로, 촉주 명승고적을 두루 돌아다니며 산과 강이 수려하고, 세상일이 화목하고, 인민안강의 행복한 환경을 느꼈는데, 이는 그가 촉주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갖게 한 것이 아니다. < P > 더 중요한 것은 촉주의 번영과 평화로운 현실에서 자신이 끊임없이 추구하는 이상세계를 마침내 똑똑히 보았다는 것이다. "강호 4 여 년의 꿈, 어찌 세상에 촉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겠는가" ("여름호수"). < P > 눈앞의 광경을 바라보고, 인생의 이상과 추구를 원하고, 오랫동안 전란의 육유회를 경험하고, 자신의 고향과 온 나라를 생각하며, 촉주처럼 아름답고, 조용하고, 평화롭고, 평안할 수 있습니다! 그림 연못은 육우가 촉 기간 동안 연거푸 돌아오는 곳이다. 그는 늘 거울 같은 호수에서 배를 타고 종가를 한다. 이재 (), 방회정 () 에서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경서정 () 을 빌렸고, 토물언지 () 를 빌려 보국의 미보수의 답답함을 달래기 위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 시 {병주 신월독방 피풍각 연극서' 에서' 술로 근심을 벌벌국처럼 몰아내고, 적은 파괴해도 병이 난다',' 죽은 자는 굴자학에서 홀로 깨어나 조공이 이상한 중성을 탓하지 않도록 한다' 는 것이 바로 이런 경지의 자연스러운 표출과 진실한 묘사이다. 그는 "천애에 대한 생각은 하지 마라, 꿈속" 이라고 썼다. < P > 그는' 초촉주에 청두제우들을 부치다' 시에서 "재재재적 없이 한가한 곳으로, 극음료로 남아 있다", "만리경로몽은 통하지 않고, 봄에는 모란이 가장 마이너스일 때" 라고 썼다. 육유는 이 시구를 통해 현실과 이상을 제시한다. < P > 물경과 심경, 교묘한 결합으로 한가하고 위태롭지 않은, 가까운 사원의 정서적 분위기를 조성해 시종 정신을 차리고 있다. 육유가 촉주에 있을 때 명산승경을 두루 돌아다니며 서북문 밖으로 나갔고, 그는 청원사, 화성원, 백탑산을 유람했다.
그중 특히 화성원에서 혼자 마음을 위로한다. 화성원은 화이원진 부근의 대명사에 있다. < P > 여기는 청산이 둘러싸고, 쿠퍼가 삼삼하고, 불탑이 텅 비어 있고, 그윽하고 조용하다. 육유는 일찍이 여러 차례 사찰을 향해 스님과 단상에 앉아 교류하며 밤을 새웠다. < P > 종고 () 를 듣고, 모문어 () 를 들으며, 벽여행의 무한한 감개감을 불러일으키며, 그로 하여금 관직의 경연 () 과 오수 () 를 더욱 미워하게 하였다. 육유는 자신의 이상으로 사물을 관찰하고 평가하는 것을 견지했다. 그는 구차하게 안한 무리와 조정의 타협과 합계 정책을 맹렬히 비난하며 이는 민족의 치욕이자 자신의 이상이 끊임없이 파멸되는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 P > 그는 우환을 겪으면서도 시종 애국을 하며 관료와 영광을 다투지 않고, 서로 어울리지 않는 고상한 품격을 나타냈다. 그는 처지가 험악하지만, 결코 소극적이지 않다. 비록 몸이 산산조각이 났지만, 여전히 뜻을 굽히지 않는다. 그는 징집자이자 시인이다. 이상에 대한 집착과 삶에 대한 진지한 사랑은 그의 완전한 영혼을 주조했다. 현실에 직면하면 그의 마음은 모순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그의 시의 자연 장면과 생활 장면은 항상 슬픈 색채에 물들고, 사업 이상에 대한 곤혹스러움을 감추고, 자연을 감상하고 인생을 체득할 때 < P > 민족 자존심이 강한 육유로, 나라를 위해 설욕하고, 백성을 위해 목숨을 구하고, 영토를 회복하는 것은 시종 포기할 수 없는 이상과 염원이다. 그 촉주시의 격앙된 관대함은 항상 슬픔과 침울함과 어우러진다. 중원을 회복하고, 이상을 실현하고, 시종 맴돌고, 곳곳에 시를 입력하는 것은 현실에 대해 극심한 분노를 느낀 후 정신적으로 찾은 가장 좋은 보상이다. 육유하는 촉주시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이런 사상 감정을 반영하는 작품이다.
정말 감동적이고 침울한 것을 읽어 보세요. 2. 육유회는 영촉주를 빌려 울분을 토로하는 유년의 어린 시절을 표현했다. 조국의 산과 강이 사분오열되어 중원 인민의 아내이온이 흩어졌다. < P > 동란에서 태어나 우환보다 길고 아버지 세대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아 육유는 어려서부터 헌신보국을 세우고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웅대한 포부를 세웠다. 그러나, 권간당도로 인해 육유입사의 경험은 상당히 우여곡절이 많다. 민족의 운명이 위난에 직면한 고비에 육유의 애국열. 2. 육유와 충주 () 도화지 () 를 소개해 주세요. < P > 도화지 () 도화지 () 는 쓰촨 () 성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쓰촨 숭주 () 에 위치해 있으며, 서양의 명원 ()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색칠된 그림을 의미하는
그림. 이 정원은 당대에 건설되었고, 성승경은 송대에 있었는데, 그 경치는 매화와 마름화연류로 이겼다. < P > 남송애국시인 육유가 촉주에서 벼슬을 맡았을 때, 그림 연못의 아름다운 경치를 읊는 시편을 많이 남겼다. 공원은 부지면적이 거의 5 무 () 에 달하는데, 그중 연못면은 22 무 () 이다. < P > 지주루교정각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산돌담의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값비싼 꽃나무는 천자만태이며, 분재 예술은 서부 사천에 명성을 얻고 있다. 연못 속의 유람선이 왕래하며, 풍하 좌우, 그림자가 그림처럼 빛나고 오색찬란하다. 그림 연못은 다른 두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인 육유사, 숭주 문묘와 인접해 삼위일체로 서로 잘 어울린다. < P > 충경현 () 은 고대에 촉주 () 로 알려졌으며 청두에서 4km 떨어져 있다. 송인종 () 과 송휘종 () 의 딸이 연이어 숭경공주로 봉쇄되어 숭경부 () 로 이름이 바뀌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숭경 () 의 화지 경관은 서촉 () 명소로, 그림지 (), 육유사 (), 주문묘 () 로 나뉘어 85 무 () 를 차지하며 남송의 유명한 애국시인 육유 () 로 유명하다. < P > 육유사는 강남원림 스타일 사합원식 건물로, 사원 안에는 매원, 매각, 꽃길, 방옹당, 비바람루 등이 있습니다. 방옹당 안에는 육류상이 있어 기품이 당당하다. < P > 사내에는 육유의 시, 그림,' 와이청두 1 운',' 근촌 유람' 등 초서 필적석각이 진열되어 있다. 연못의 수면은 타원형으로 면적이 약 1 무 () 로 촉주 승경으로 알려져 매화를 널리 심는 것으로 유명하다. < P > 당대의 배디와 유우 청두의 두보는 일찍이 매화를 감상하러 왔고, 서로 시와 함께 두보는 여기에' 고금 영매 1 위' 로 불리는' 배디등촉주 동정과 조매상상상상상상회보' 라는 시를 남겼다. 현재 숭경은 봄매가 일찍 발모할 때마다 이곳에서 매화 감상회를 개최한다. < P > 주문묘는 명대에 세워진 공묘로 보존이 비교적 온전하며, 전우는 우뚝 솟아 있고, 웅관서천, 궁벽, 계성궁, 영성문, 성성, 북악정, 대성전 등의 건물이 있다. -----------------은 < P > 자무관, 호방옹, 월주산인 (현재 저장사오싱) 인 그는 시종 항금을 견지하며 벼슬길에서 권력파의 배척에 타격을 받고 있다. 중년 입촉 항금, 군사생활은 그의 문학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작품은 만장빛을 드러내며 걸출한 시인이 되었다. < P > 어작량은 시편만큼 크지는 않지만 시와 마찬가지로 애국주의 정신을 관통한다.' 잔류를 삼키다'. 육유, 남송대 시인.
글자무관, 호방옹, 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생이 북송 왕조가 멸망할 즈음에, 소년은 가족 중의 애국사상의 훈도를 깊이 받았다. < P > 사오싱중은 예부 시험을 받아 진회 () 를 위해 면직해야 한다. 효종은 즉위, 진사 출신을 수여했다. 사오싱은 28 년 (1158 년) 민임 닝더시 현 주부에 입성했다.' 닝더시 현지' 권 3' 환적' 에 따르면' 육유, 글자관, 즉 방옹도 사오싱 28 년 임읍박에 기재되어 있다 < P > 는 닝더시 남공산에 육류상을 지었다. 전 진강융흥통판입니다. 간선 6 년 (117) 입촉, 여주통판입니다. 간선 도로 8 년, 쓰촨 선무사 왕염막부에 입성하여 군생활에 투신하다.
후관 ~ 보장각 대기제. 육유는 정치적으로 단호한 항전을 주장하고 군비를 풍요롭게 하며' 부의 일은 먼저 부실하고, 과세는 큰 상인을 덮어야 한다' 고 요구하며 항복그룹의 억압을 받아왔다. < P > 만년에 고향으로 물러났지만 중원을 되찾겠다는 신념은 변함이 없었다. 일생 동안 시를 많이 창작했는데, 지금은 9 천여 곡을 보존하여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 P > 는 정치적 포부를 표현하며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고 당시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비판하며 풍격이 웅장하고 호방하며 국가 통일을 회복하고자 하는 강한 애국 열정을 보였다. 관산월',' 서분',' 농가탄식',' 시범아' 등 편은 모두 후세에 낭송되었다.
일상생활을 서술하는 것도 싱그러운 작품이다. 또한 노동자 단어, 양 쉔 은 그 섬유 리 진 개념 처럼, 수시 같은 남성 관대 한 장소 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시는 부정적인 감정을 드러냈다. 그는 초혼 다운,' 노빌 두봉' 등 모두 진지하고 감동적이었다. < P > 는' 검남시고',' 위남문집',' 남당서',' 노학암 노트' 등이 있다. 어머니의 압박으로 이혼하고, 그 고통스러운 정을' 심원' 과 같은 일부 시사에 쏟아 부었다. < P > 중국 고대의 가장 위대한 애국시인 육유중국은 누구나 다 아는 고시' 표시' 를 가지고 있다. 시는 이렇게 쓰여 있다. "죽은 원은 만사가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슬픔은 규슈와 같을 수 없다. < P >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잊지 않고 옹에게 알렸다. " 이 시는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임종 유언이다. < P > 시는 외족의 침입으로 산강이 부서진 조국을 잊지 않고 죽을 노인을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아이가 조국이 광복하는 날 그에게 승리의 소식을 전하기를 희망했다. 이 시에서 사람들은 한 늙은 시인이 인생의 임종을 앞두고 강한 애국심을 느낄 수 있다. < P > 그는 중국 고대의 가장 위대한 애국시인 중 한 명인 육유였다. 육유는 중국 남송시인으로 서기 1125 년에 태어났다. < P > 육유생활 시대에 북방의 소수민족 정권 김국은 자주 송나라에 전쟁을 벌였고, 빈궁한 송나라는 대량의 국토를 잃고 끊임없이 남쪽으로 이주해 전란과 격동 속에 살고 있다. 소년 시절의 육유회는 부득불 가족과 함께 피난을 하며 유랑의 고통을 실컷 맛보아야 했다. < P > 육유는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강한 애국 사상의 영향을 받아 일찌감치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국가 재건을 갈망하는 품격을 길렀다. 조국에 봉사하는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그는 군사서 공부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였다.
2 대 때 그는 한 편의 시에서 "마타광호, 하마초군서" 라고 적었다. 언젠가는 전쟁터에 가서 적을 죽이고 보국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마흔이 넘었을 때에야 그는 군대에서 장교가 되어 여러 해 동안의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 P > 1 년도 안 된 군 생활은 육유의 생활과 창작에 깊은 낙인을 남겼다. 그는 군복을 입고 전선 각지를 오가며 적의 장병들의 고된 생활과 애국 열정에 맞서 그의 시 경지를 크게 개척했고, 호매하고 비장한 것도 그의 일생시 창작의 기조가 되었다. < P > 걸출한 시인으로서 육유는 평생 시 93 여 곡을 창작했다. 이 시들 대부분은 침략자에 대항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 P > 또는 불타는 군 생활을 묘사하거나,' 옷을 잃고 베개를 베고 잠을 자며 서리로 가득 차 있다' 거나, 조국의 앞날에 대한 깊은 걱정과 자신의 공보국 열정에 대한 근심을 담은 심정을 담았다. 육유시의 시는 시종 뜨거운 애국 열정을 꿰차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시 국민의 질고를 동정하고 있다. < P > 우국과 우민의 사상이 그의 작품에서 서로 얽혀 있다. 그는' 태식',' 추득가' 등 시편에 있다. 3. 두보, 이백, 육유에게 쓰촨 시 < P > 이백: 촉도난이백의 호소, 위태로운 외침!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누에 덤불과 물고기 시안 ①, 개국은 어찌 망연자실한가. 서울은 4 만 8 천 세에 와서 진사이와 인가를 내기 시작했다. < P > 서당태백 ② 새도 ③ 가 있어 아차 정상을 가로지를 수 있다. 땅이 무너지고 산이 장사의 죽음을 무너뜨린 후, 천사다리석 스택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④ 상에는 육룡회일 ⑤ 의 고수위 ⑥ 가 있고, 하에는 파동이 역접히는 회천이 있다. 황학의 비행은 여전히 허용되지 않으며, 유인원은 등반에 대해 걱정하고 싶어합니다.
청진흙 무슨 접시, 1 보 1% 가 산봉우리를 맴돈다. 암몬 삼력정 양유 이자, 손으로 어루만지며 장탄하다.
⑦ 6 월 웨스트 투어가 언제 돌아올 지 물어보십시오. 바위는 오를 수 없다. 그러나 슬픈 새호 고목을 보고, 수컷은 암컷이 숲속을 돌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자규 ⑧ 밤달 울며 빈산을 걱정하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려워, 사람들로 하여금 이 시든 주안을 듣게 한다.
연봉은 하늘을 가도 끝이 없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에 거꾸로 기대고 있다. 비행 난류 폭포가 떠들썩한가? , 돌 얼음 절벽 돌 만 골짜기 천둥.
그 위험도 이 경우, 먼 길을 한숨 하는 사람, 후진타오 는 참으로 호출 합니다. 검각이 우뚝 솟아 있고 최웨이 () 는 한 남편이 관문을 지키면 만부모 () 가 열리지 않는다.
수비 또는 비친은 늑대와 승냥이로 변한다. 북호를 피하고, 저녁에 긴 뱀을 피하다.
이를 갈고 피를 빨고 사람을 마처럼 죽인다. 금성 ⑨은 비록 운락이지만, 일찍 귀가하는 것이 낫다. < P >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고, 옆으로는 긴 문의를 바라본다. 아미산 월가 아미산 월반륜 가을, 그림자가 평강수류에 들어온다.
밤발 청계가 삼협에, 사군은 유주에 내려가지 않았다. 촉승준이 거문고를 연주하는 촉승이 녹조를 안고, 서하 아미봉에 내려가는 것을 듣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