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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디(1458-1537)
로렌조 디 크레디는 15세기 후반부터 16세기 전반까지 이탈리아 화가로 르네상스 예술이 전성기였던 시기이다. . 종교적 주제는 세속화되었고, 캐릭터 모델링은 해부학적 관점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물의 질감, ​​부피, 공간은 더 이상 화가들이 주목하는 예술적 문제가 아니다. 화가의 빛과 색채 조형에 대한 탐구는 이 시대의 특성을 반영한다. "성 율리아누스와 성 니콜라스와 함께 있는 성모상"
성모상과 성상 양쪽에 기증자인 성인들이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는 그림입니다. 주제와 구성은 모두 전통을 이어받았습니다. 수치는 독특합니다.
그림 속 인물들은 입체감이 있고 입체감이 있으며, 붓놀림이 섬세하여 붓의 흔적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현실감이 최고조에 이르렀습니다. 화가는 자연스러운 측면 광원을 사용하려고 노력했으며, 그 결과 빛의 변화로 인해 그림에 다양한 미묘한 빛과 어둠이 나타났습니다. 특히 반사와 투영의 처리가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공간이 풍부합니다.

루이스달 (1628~1682) 루이스달, 야콥 반

네덜란드 화가. 그는 1628년(일부에서는 1629년이라고도 함) 하를렘에서 태어나 1682년 3월 같은 장소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삼촌 S. van Rysdal의 예술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작품은 주로 바다, 평원, 시골을 묘사합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엄숙함과 심오한 사실주의가 특징이며 그의 대표작인 『숲속의 오두막』은 그가 17세기 초 네덜란드 풍경화의 사실주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 후 그의 그림 스타일은 점점 더 자유롭고 쉬워졌으며, 자연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그의 예리한 형태, 공간 및 움직임 감각을 그의 그림에 통합하여 표현했습니다. <영웅정신>은 19세기 서양 낭만주의 산수화의 등장을 예고하는 가장 극적이고 시적인 걸작이다.

메인더트 호베마

메인더트 호베마, 1638 - 1709

메인더트 호베마는 네덜란드 사실주의 풍경화의 거장 중 한 명인 리스달(Rysdal)의 학생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선생님만큼이나 회화계에서 유명하다.

호베마의 예술적 견해는 자연에 대한 직접적인 관찰과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의 풍경화는 주로 나무를 주된 예술적 이미지로 사용하며, 유사한 풍경을 반복적으로 묘사하고 이를 묘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적인 그림 영역. 이것은 그의 걸작 "Middlehalness Avenue"에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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