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옹정오룡청화반도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옹정오룡청화반도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옹정청화는 벽용판을 지나 청화화 () 가 태골 () 에 그려지고, 수마 () 는 청철 녹슨 기미 () 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있다. 흥미롭게도, 이 용은 발이 두 개밖에 없는데, 화가가 잠시 소홀한 것입니까, 아니면 일부러 감상자가 상상하는 공간을 남겨 두었습니까? 옹정조의 관요청화, 초기에 강희에 접근했던 도자기, 일부 도자기는 색채가 화려하고 명쾌하다. 중기에는 본조의 특징이 있고, 청화톤은 어두웠고, 일부 모조선덕청화류 도자기는 어지럽고, 무늬에는 인공적으로 점거한 작은 검은 반점 (영락, 선덕양조 청화의 검은 반점은 자연적으로 형성됨) 이 있고, 금속광택도 없고, 태체에 가라앉지도 않는다. 일부 모조 가징 () 만력 () 의 청화자 () 는 짙은 남색 () 으로, 색이 안정되어 있다. 또 일부 모조화될 때의 청화자기도 있는데, 색깔이 단아하고 반짝거린다. 옹정관가마 청화자기기의 태아는 단단하고 하얗고, 매우 섬세하며, 태체가 얇고, 수태가 매우 규칙적이고, 모양이 준수해 청대 도자기에서 두드러진다. 그 유약은 윤기가 나고, 영락, 성화시 자기 유약이 하얗고, 선덕을 모방할 때의 도자기는 오렌지 가죽 유약이 푸르고 (이때 갈색 눈동자 거품은 덕이 될 때 작다), 가징 (), 만력자 () 의 유약은 밝은 유약이다. 이때 청화무늬 장식의 총 스타일은 청초하고 우아하며, 흔히 쓰이는 고무공, 가지꽃 (기외벽부터 그림을 그려 입가를 지나 기내벽까지 이어져 벽꽃이라고도 함), 벽룡, 팔도, 박쥐 (복수의를 가져옴) 등의 문양이 이 시기에 시작되거나 유행한다. 이때 산석은' 망토' 기법으로 한 층의 태점을 형성하고, 강희시대의 어른 소경에서 소대경으로, 인물은 장면 한 귀퉁이에 머물렀다. 글에는 산스크리트어로 장식되어 있고, 때로는 가지런하게 배열된 날씬한 산스크리트어로 장식면을 가득 채우는 것도 이때만의 것이다. 전반적으로 옹정청화구도는 명랑하고, 간결하고 명쾌하며, 인물의 얼굴은 깨끗하고, 화훼는 섬세하고 섬세하다. -응? 옹정청화자기는 모양이 많다. 영락 선덕 등 전조의 기형을 모방하는 것 외에 본조 풍격을 지닌 기형도 있다. 이때 접시, 그릇의 입면, 밑발이 모두 비교적 크다 (청대 일조에서는 옹정, 도광 때의 접시와 그릇만이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옹정청화자는 어떤 기형이든 선이 매우 부드럽고 수려하며 비례가 잘 어우러져 청대 조형 디자인이 가장 완벽한 도자기이다. 옹정 청화관가마 도자기의 대금은 글씨체가 기본적으로 똑같다. 한 사람이 쓴 것, 해서금, 인감, 글씨체 청결수 규칙, 6 자 2 줄, 3 줄 모두 있어야 한다. 두 바퀴를 매우 규칙적으로 그려서, 붓이 떨어지는 것을 거의 볼 수 없다. 마지막으로, 이 판의 색채와 광택을 보면 모조 현상이 있으니, 밑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살펴보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지식과 행운을 늘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