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릉십이비녀의 공식서평.
하나: 다이위바오차이.
그림에는 죽은 나무 두 그루에 옥띠가 매달려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땅에는 또 다른 눈 더미가 있고, 눈 속에는 금색 머리핀이 있습니다. 문장도 네 개 있다.
시간을 멈추는 미덕이 용허재능이 불쌍하다.
옥대(玉帯)는 숲 속에 걸려 있고, 금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다.
두 개의 죽은 나무는 린(Lin)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고, 거기에는 옥띠가 걸려 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린 다이위(Lin Daiyu)입니다. Lin Daiyu는 Catkins를 부르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재(徐蔡)라는 시는 진나라 신진대사에서 도운(Tao Yun)을 암시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시이다.
셰안은 눈 속에서 시를 낭송했다. '하얀 눈은 어떤 모습일까? 그의 조카 Xie La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금을 뿌려 공기를 변화시키세요. 그의 조카 Xie Daoyun은 "바람 때문에 날아가는 캣킨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
다이유에게 이런 문학적 재능이 있다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렇게 재능 있는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은 단지 숲 속에 걸려 있는 옥 허리띠일 뿐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신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많은 독자들은 대우와 보옥이 결혼하기를 희망하지만, 저자의 원래 의도는 우리에게 인간사의 무상함을 이해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다. 이 불편함. 행(hang)이라는 단어는 정말 대단해서 끝없이 생각하게 만든다. 보옥은 한동안 알게 된 후 보채와 결혼했습니다. 결혼할 건가요, 말까요? 수천 편의 시, 수천 편의 시, 죽음 이후에는 모든 것이 꿈으로 변하는데, 끊고 싶나요? 작가를 비난하지 말고 다이유의 죽음을 보여주세요. 보옥과 대옥의 사랑은 '죽음'이라는 단어보다 훨씬 더 잔인한 '항'이라는 단어로 끝났다. 죽음은 두려울 것이 없고, 죽음은 가장 슬픈 것입니다.
눈더미와 눈 속의 금색 머리핀은 확실히 설바오차이입니다. 보채는 멈추는 미덕이 있습니다. 덕슈지(Shuji De)는 한나라 낙양자의 아내로, 낙양자가 학업을 중단하고 집으로 돌아오자 남편에게 학업을 계속하도록 강요했다. 보채는 이런 미덕을 가지고 있는데, 그 결과는 무엇입니까? 황금 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을 뿐입니다. 그런 고결한 소녀를 눈 속에 묻어 버리는 것은 너무나 잔인할 것입니다. 그녀가 묻히면 죽어도 마땅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땅에 묻어도 죽어도 괜찮고, 눈 속에 묻어도 죽지 않으니 증거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눈 속에 묻혀도 죽지 않더라도 보채처럼 정치적인 성실함과 재능을 겸비하고 출세하려는 여성에게는 차라리 죽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저자는 정말 열심히 생각했고 독자들이 한 마디도 없이 보내지 못하게 했습니다.
보옥과 보채가 결혼했다는 것은 각 가문의 승인 서류를 통해 알 수 있다. 보옥은 마침내 승려가 되어 절벽을 포기했습니다.
두 번째는 위안춘.
유자가 달려있는 리본이 그려져 있습니다.
옳고 그름을 분별한 20년, 궁궐에 석류꽃이 빛나다.
세 샘이 첫 봄 장면을 놓고 경쟁하고,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을 꾸고 돌아온다.
유자가 절을 하며 원춘이 궁으로 들어갈 것임을 암시한다.
옳고 그름을 분별한 20년의 세월이 바로 원춘의 깨달음이다. 활짝 핀 두리안 꽃이 궁궐을 밝히고, 활짝 핀 두리안 꽃은 여자가 시집을 간다는 뜻으로, 첫 봄에 궁궐에 시집가서 가문을 빛낸다는 뜻이다. 세 샘이 첫 봄을 다투는 장면은 첫 번째 봄에 가짜 가문이 궁궐에 들어가고, 세 번째 봄부터 가문의 운이 다시 이른 봄의 현장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결과는 어땠나요? 아니면 반대 방향으로 가십시오.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으로 돌아갑니다. 제95화 후궁 원이 죽다 호랑이띠, 토끼띠에 죽으면 봄이 시작되는 것이 호랑이띠이고, 봄이 시작되는 다음 날 죽으면 수비학적인 관점에서 봄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토끼. 명목상으로는 호랑이 해에 죽지만 실제로는 토끼의 해에 죽는 것을 소위 호랑이와 토끼의 만남이라고 합니다. 이 작은 지식은 모두가 아는 것이 아니고, 음양팔괘, 천간, 지지를 잘 아는 작가만이 이런 말을 쓸 수 있다.
성가오본, 가서본, 경진본은 모두 '호랑이와 토끼의 만남'이라고 읽는데, 후세에서는 수비학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해 호랑이와 토끼로 바꿨다. 토끼의 만남. 호랑이와 토끼의 비율이 맞지 않아서 사채만 쓸 수 있다고 생각하여 호랑이와 비교하게 되는데, 이는 사냥과 궁정싸움으로 이해되는 것이다. 또, 이해가 안 되면 다시 읽어도 되고, 미스터리는 조만간 풀리겠지만, 그 미스터리를 바꾸지 않으면 당신이 쓴 미스터리가 되고, 어떻게 당신이 쓴 책이 될 수 있겠는가. 이거 할 수 있어? 평론가가 언급한 서푸 원고는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독자들이 나중에 추측하려고 하면 어리석을 것입니다. Shi Shi의 원본 원고를 읽은 Zhi Yanzhai와 Xue Qin이 이를 보완하지 못했습니다. . 미래 세대에서 누가 감히 이를 만회할 것인가? 이 허점은 그 이후로도 남아 있었습니다. Cheng Gao는 정보가 너무 많아서 감히 이러한 허점을 메울 수 없었습니다. 지옥 사원과 같은 균열을 빠져 나가게했지만 그중 어느 것도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빨간 책을 읽을 때는 손보다 두뇌를 더 많이 사용하십시오.
세 번째: 봄을 탐험해보세요.
연을 날리는 두 사람을 그린다. 바다도 있고, 큰 배도 있고, 그 배 안에는 한 여자가 얼굴을 가리고 울고 있습니다.
그림 뒤에도 4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청명대 이후 나의 야망은 높았고 말년에는 행운이 쇠퇴했습니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 건너편을 바라보면 수천 리 떨어진 동풍이 꿈만 같습니다.
두 사람이 연을 날리고 있는데, 두 사람은 지아 정(Jia Zheng)과 왕 부인(Wang Mrs.)을 지칭하며, 연은 봄을 탐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다 위의 큰 배는 Jia Zhengwang 부인이 Tan Chunyuan을 바다 근처의 부유 한 가족과 결혼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탄춘은 청명 때부터 재능과 야망을 갖고 있었고, 풍자매조차 감히 탄춘을 업신여기지 못했다. 그런 재능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지아 가문의 말년에 태어난 그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집을 갔으며, 청명절에는 강변을 바라보며 울 수밖에 없었고, 수천 마일 떨어진 동풍은 꿈에 불과했습니다. 재능은 어떻게 드러날 수 있는가? 야망은 어떻게 성취될 수 있나요? 이것을 불교에서는 인간 세상의 무상함,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괴로움, 사랑과 이별의 괴로움이라고 부릅니다. 인생은 여덟 가지 고난으로 가득 차 있으니 홍저택을 천천히 읽고 천천히 이해해야 합니다.
넷째, 샹윤.
날아다니는 구름 몇 가닥과 흐르는 물만 그립니다. 워드 클라우드:
부가 무엇인가요? 부모는 아기였을 때 불순종했습니다.
눈을 쭉 뻗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샹장강 물이 지나가고 구름이 날아간다.
'구름'과 '통과'라는 단어는 Shi Xiangyun이어야합니다.
부(富)란 무엇인가? 부모는 아기였을 때 불순종했습니다. 향운은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한 가지 결점이 있었는데, 그가 어렸을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다는 점이다. 눈을 뜨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향강 물이 지나가고 추윤페이가 날아갑니다. 이는 향운이 명랑하고 활기가 넘친다는 뜻이며, 좋은 남편을 만나면 약간의 비스듬한 빛만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결혼 후 그녀의 남편은 결핵에 걸려 수명이 몇 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비영구적입니다. 누구도 이 무상함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Zipiao로 판단하면 Shi Xiangyun의 남편은 Wei Ruolan 일 수 있지만 Xue Qin이 쓴 Shepu의 원본은 손실되었으며 Cheng Gao는 감히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이 허점을 유지해야 했습니다. 상황을 처리하고 갈등을 피하기 위해 Cheng Gao는 마지막 40장에서 Xiangyun의 결말을 추가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의 관점에서 보면 꽤 성공적입니다. 언젠가 Shepu의 초안을 발견하고 Cheng Gao의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살펴보면 큰 모순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Shi Xiangyun이 Baoyu와 결혼하고 함께 늙어 가야한다고 말합니다. 그 근거는 31장: 기린이 처음 두 별을 정복했기 때문이다. 이는 작가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가사나 연주에서도 이러한 의도를 확인할 수 없으며, 주제에서도 그러한 결과를 추론할 수 없다. 이렇게 말하는 독자들은 이중별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판결을 자세히 살펴보면 Xiangyun이 누구와 결혼할 수 있는지 결론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사실 조설근이 정리하면서 제목으로 선택한 이유는 다음 두 가지다. 한편으로 이 장의 후반부에 쓰여진 내용은 음양의 원리인 기린에 관한 것이고, 반면에 기린은 백두쌍성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크고 크다는 뜻이다. 소기린, 남자와 여자는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무정한 죽은 것은 음과 양이 분리될 수 없다는 궁극적인 진실, 즉 음과 양이 백두라는 궁극적인 진실을 숨기고 있다. 이에 비해 사랑하는 남자와 여자가 음양의 쌍둥이 별처럼 백발이 되기는 극히 어렵습니다.
라는 시가 있습니다:
웃으면서 빨간 건물에서 어떻게 나갈지 묻는다
사랑이 비어 있어야 우리는 자유로울 수 있다
기린은 무정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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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만이 늙어갈 수 있다
기린: 큰 것이 하나 있고 작은 것이 하나 있다. 황금기린은 향운이 입었던 기린을 가리킨다. 큰 황금기린의 주인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단지 보옥이 선물 중에 골라서 향운에게 주려고 했을 뿐인데, 대신 가져갔다. 시녀 최로가 큰 기린을 보고 “음양이 분리될 수 있다”고 말했다.
쌍성: 음과 양이 하나인 것을 말하며, 음은 달이고 양은 태양인 쌍성입니다.
흰머리 쌍성: 흰 머리, 음과 양이 하나인 것을 흰머리쌍성이라 부른다. 음과 양은 원래 한 몸이므로 음은 양과 분리될 수 없고, 양은 음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 흰 머리 쌍둥이 별이 숨겨져 있는 것은 한 쌍의 기린 때문입니다. 사실 그들은 우리에게 흰 머리를 갖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까? 답은 무자비한 돌기린에게서 배우면 머리가 하얗고 장수하며 장수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혹된 사람은 하루 종일 음양 양면에 갇혀 한쪽에만 매달려 영원한 진리를 이루지 못하는데, 어찌 늙을 수 있겠습니까? '백두'와 '불멸과 장수'의 의미는 모두 불교 및 도교 용어이므로 오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사람들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버리도록 설득합니다. 물론, 네가 무자비해지면 의도하지 않은 기린이 될 것이고, 음양처럼 진정으로 분리되지 않고, 진정으로 하나이고 둘이 아니며, 진정으로 불멸하고, 장수하고, 번영할 수 있을 것이다. 완전한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소위 백두란 가장 깊은 관점에서 볼 때 진정한 본성으로의 회귀를 의미한다. 참된 본성, 즉 참백두, 참영원, 참불멸, 장수, 장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는 저자가 자신의 실제적인 실천을 바탕으로 내린 결론으로, 일반 독자들은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다.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저자가 얼마나 위대하고 자비로운 분인지 알게 될 것이고, 자연스럽게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다섯 번째 : 묘유.
아름다운 옥 조각이 끌려 진흙 속에 빠진다. 그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깨끗하고 싶다면 어떻게 깨끗할 수 있습니까?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난한 금과 옥은 결국 진흙 속으로 가라앉게 마련이다.
묘한 옥은 깨끗해지기를 원하지만 결과는 더럽고, 묘한 옥구름은 비어 있지만 결과는 비어 있지 않습니다. 그는 도둑들에게 강도를 당해 바다에 던져졌고, 결국 진흙 속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에는 이룰 수 없는 만족스럽지 못한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Cheng Gao가 마지막 40장에서 Miaoyu의 자살을 암시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이는 저자의 의도를 모르고 독자들이 Cheng Gao만큼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자의 생각에는 관서에 있는 12개의 금비녀가 이렇게 신성한데 어떻게 거기에 음란한 말을 새기는 것이 허용될 수 있겠습니까? 딸의 집에는 사랑이라는 말이 있는데, 작가는 음란은 고사하고 여전히 청소를 고집한다? Miaoyu의 자살을 제안하는 것은 바로 Stone의 저자가 시작과 끝을 연결하는 지점입니다. 이것이 Cheng Gao의 탁월함입니다.
댓글을 참조하세요:
38개 장. Miaoyu는 바빴습니다. 가마에서 찻잔을 치우지 말고 밖에 두십시오. Jingme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멋진 옥은 중심에서 벗어난 곳에 있습니다. 이것은 소위 "너무 순수한" 세계입니다. Guazhou Ferry는 앞으로 처벌을 받게 될까요? 아아. 복종, 아름다움은 강하지만 뼈는 시들지 않습니다.
과주 페리에서 도둑들이 묘우를 설득하고 처벌했음을 알 수 있지만, 묘우는 여전히 그의 일탈을 바꾸지 않았고 그들에게 체면을 주지 않았습니다. , 도둑에게 굴복하지 말고 도적에게 그들의 시든 뼈를 보여주십시오. Jing Bicai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아름다운 옥의 아름다움으로 항복하면 뼈가 말라도 범인을 과시하지 못하고 죽지도 아니하리라. 이것은 Miaoyu의 "백본"을 칭찬하는 것과 같습니다.
누군가는 "당신이 굴복한 것이 안타깝다. 아름다운 여자는 뼈가 시들지 않아도 도둑에게 드러날 수 있다"고 해석했다. 이렇게 설명하면 한 문장은 이해가 되는 것 같지만 앞 문장과 결합하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전 문장은 "묘옥은 외롭고 너무 깨끗하다는 이유로 세상의 멸시를 받았지만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Guazhou Ferry의 도둑들이 미래에 그녀를 설득 했습니까? 그들이 그녀를 처벌 했습니까? 그녀가 변했습니까? 그녀가 그렇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변경, 방금 사망, 징피는 "슬프다. "복종하라, 미모가 강하고 뼈가 시들지 아니하느니라." 선견은 묘우가 외롭고 너무 깨끗하여 죽어도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6부: 봄을 맞이하세요
미녀를 먹으려고 쫓아다니는 나쁜 늑대를 그려보세요:
중산늑대라면 날뛰겠죠.
황금 내실은 유지, 꿈은 황량이다
잉춘은 가씨의 둘째 딸이지만 결과는 여전히 정반대, 사악한 늑대다. , Yingchun의 남편입니다. Jia 가족은 그의 가족에게 친절했지만 Yingchun을 학대했습니다.
7부: Xichun에 혼자 앉아 책을 읽고 있는 아름다운 여성이 있었습니다.
봄의 풍경이 예전 같지 않고, 청순한 옷이 갑자기 바뀌었다.
불쌍하다.
시춘은 시우후 가문의 넷째 딸이다.
여덟째, 펑 자매. /p>
산 위에 암컷 봉황이 있는 빙산을 그리세요.
모든 새는 세상의 종말을 따라갈 것입니다. 이 재능에 감탄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
진링에게 눈물을 흘리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봉황은 고귀한 새입니다. 빙산에 떨어지는 것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재능이 너무 좋아서 남자가 많지 않습니다. 그녀와 어울릴 수 있으니 그녀는 감탄할 만하다. 지아 가문의 진정한 힘인 펑 자매는 항상 경쟁적이고 두각을 나타냈지만 결과는 단지 '세 사람', 즉 '휴식'이라는 단어가 더 당황스럽다. 펑 자매의 죽음. 작가의 문체는 너무나 날카롭고 칼같습니다. 펑 자매와 같은 캐릭터가 평생 동안 싸우다가 잠시 휴식을 취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차오 자매
아름다운 여인이 짜고 있는 황폐한 마을의 그림을 그려보세요.
상황이 패하면 윤귀는 떠나고 가족은 죽게 됩니다.
때때로 마을 아줌마를 돕는 일도 우연이다. 은인을 만나야 한다.
귀족이면 가족이 패한다. 파괴될 것이다.
재난이 닥치고 악이 쌓이면 언제나 구세주가 있지만 여전히 정반대입니다. 펑 자매님이 의도치 않게 도왔던 류 할머니가 차오 자매의 은인이 되었고, 차오 자매는 시골로 구출되어 재난을 피했습니다. 그림의 의미는 차오자매가 시골에서 구출되어 베를 짜다가 마을의 부유한 집에 시집가서 현명한 주부가 된다는 의미이다.
성가오의 소설 이후 40장, Qiaojie의 결말 배치가 원작자의 글을 끝내는 걸까요? 뚱뚱한 배치로 판단하면 전부는 아닙니다. 그러나 Xue Qin 또는 Cheng Gao는 Qiao 자매가 시골에 결혼하도록 주선하여 세상에 무상에 대해 경고하려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더 부유한 남자와 결혼하여 차오 자매에게 조금 더 좋은 결과를 안겨준 것은 펑 자매의 축적된 덕행에 의한 것이지 설진이나 성가오의 선호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독자들과 Jiuquan의 Feng 자매에게 말합니다. 악은 악으로 보상받을 것이지만 선은 선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행한 선행은 결국 딸에게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작가의 불교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조설근이나 성가오가 임의로 정리한 것은 아닐까? 빨간 맨션의 꿈을 자세히 살펴보면, 세심하게 배려할 수 없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든 디테일이 공들여 관리되었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큰 프레임워크를 갖고 있는데 어떻게 저자와 책을 편집한 사람들이 모든 노력을 다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열 번째 : 리완.
봉황관을 쓴 아름다운 여성과 그 옆에 화관을 쓴 난초 화분을 그려보세요.
복숭아와 자두의 봄바람이 열매를 다 맺으면 결국 난초 같은 사람이 누가 되리라는 심판도 있다.
얼음물처럼 질투도 헛되고, 남에게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복숭아와 자두의 봄바람이 열매를 맺을 때, 결국 난초 화분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런 다음 그는 Li Wan과 그의 아들 Jia Lan이 결국 아들보다 어머니가 더 귀중하다고 말했습니다. Li Wan의 미망인 생활은 마침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사용하여 저자의 생각에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Jia 가족은 완전히 패배하여 일어설 수 없었지만 Jia Lan은 분명히 Jia 가족이 다시 초원 불을 일으키게 만든 불꽃이었습니다. 작성자님 뭔가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문제가 있는 것은 작가가 아니라, 작가를 이해하지 못하는 독자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작가는 무상과 카르마를 기조로 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독자가 무상이 무엇인지 이해한다면 그들은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작성자를 비난하지 않겠습니다.
얼음물처럼 질투도 헛되고, 남에게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이 두 문장은 Li Wan이 얼음처럼 맑고 물처럼 부드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에게 부를 얻은 좋은 아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반대편으로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결국 여전히 공허하고, 그 누구도 이 공허함의 질투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얼음, 물, 공'이라는 세 글자는 불교에서 흔히 사용되는 비유이다. 얼음이 항상 존재하지 않으면 물로 변할 수 있고, 물이 항상 존재하지 않으면 얼음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 속에는 변하지 않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물의 본성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것은 진정한 본성입니다.
공허함과 무상함이 찾아오면 당연히 그것은 더 이상 남들과의 농담이 아니라 게임 글쓰기의 대상이 된다. 이것이 보름달이 뜨고 달이 지는 원리이다. 마른 뒤에는 번영이 있고, 번영 후에는 다시 마르며, 순환은 계속되어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을 읽고 나서 붉은 저택이 꿈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명예'와 '구'라는 단어에 신경이 쓰이고, '사랑'과 '사랑'이라는 단어에 얽혀 있다. , 그래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일레븐: 진커칭.
아름다운 여성이 들보에 목을 매고 있는 높은 건물을 그려보세요. 심판은
하늘과 바다의 사랑은 사랑과 육체의 환상이다. 사랑이 만나면 불륜으로 이어진다.
경솔하고 무례하게 말하는 것은 영광이지만 실제로 싸움을 시작하는 것은 평화로운 일이다.
'이칭'이라는 단어는 진커칭을 뜻한다. 고층 빌딩과 빨간 건물도 빨간색입니다. 아름다운 여성이 들보에 목을 매는 진커칭을 언급합니다. 큰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즉, 빨간 건물에서 뛰어 내리는 것, "공중"에서 사랑이 분명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움은 불교 용어로 놓아버림을 의미합니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대한 Qingwen의 판단부터 Keqing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놓는 것까지 Red Mansions의 주제는 사람들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통해 보게하고 ''라는 단어를 내려 놓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랑". 홍루몽 역시 작가가 '청'이라는 단어와 동음이 나는 청나라 단어 '사랑'을 저주했기 때문에 금지됐다. 아직 문학적 심문이 끝나지 않은 청나라가 어떻게 홍루몽을 버릴 수 있었겠는가?
하늘의 사랑, 바다의 사랑 11장에서 “보통의 감정으로 보고, 사랑의 바다를 넘어 사랑의 천국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설명하는 것이 바로 하늘에 있는 사랑의 환상이다. 사랑의 천국과 사랑의 바다. "경찰 환상의 궁전에는 원래 애인이 있었습니다. 그가 세상에 왔을 때 그는 첫 애인이어야 했습니다." 이 첫 애인은 보옥의 첫 애인, 즉 이 책의 5장에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Taixu의 환상에서 Baoyu와 화해합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로 Keqing의 몸은 물론 환상적인 사랑의 몸입니다. 이 문자는 Jiaxu 사본과 Gengchen 사본에 Shen으로 기록되어 있지만 Zipiao는 이를 Shen으로 변경했습니다. 주의 깊게 분석해도 몸이나 성격은 바뀔 수 없습니다. 문장의 처음 두 문장인 신체의 환상과 정욕의 환상이 모두 이 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몸이라는 단어는 훌륭하고 환상적인 몸입니다. 이 몸이 환상이라는 것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이 만나면 색욕이 생기나니, 보석과 옥에 대한 욕망이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만나면 어찌 음욕이 아닐 수 있겠는가? 환상이라 할지라도 단지 음란한 생각일 뿐이고, 보석과 옥의 지위로 보면 재로 기어가는 것이기도 하다.
모든 불친절한 말은 룽에게서 나오고, 싸움은 닝과 함께 시작됩니다. 겉모습만 봐도 룽과 닝을 모두 꾸짖지만 닝은 더 심각합니다. 사실 그 의미가 더 큽니다. 깊은 의미는 무엇입니까? Keqing의 심판이 끝날 때까지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물론 "사랑"이라는 단어를 이해할 것입니다. 즉, 그것은 비어있을 것입니다. 불교도들은 겨자씨처럼 공허하게 사는 것보다 수미산 같은 곳에 사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합니다. 여래가 그곳에 살면 집안의 재산이 망할 것이고, 여래가 허공에 살면 집안의 재산은 더욱 망할 것입니다. 허공에 사는 자들은 이단자들이다. Ning Mansion의 "Ning"이라는 단어는 고요함과 공허함을 의미합니다. Jia Jing과 Hu Shen에 관한 책을 읽지 마십시오.
소개
홍몽을 열려면 사랑을 위해 여기에 온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모두 낭만적인 사랑을 위한 것입니다.
무기력한 날이지만, 슬픈 날, 외로운 시간, 당신의 어리석음을 시험해보세요.
그래서 금과 옥을 염두에 두고 붉은 저택의 꿈을 꾸었습니다.
평생의 실수
모든 것이 금과 옥의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는데, 저는 오로지 나무와 돌의 천멍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산에 쌓인 맑고 투명한 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세상에 외로운 동화나라의 숲.
세상을 한숨짓는 연고 속에는 파리 한 마리뿐이다.
케이스를 들고 와도. (Daiyu, Baochai)
——
좋은 성냥의 "금과 옥": Baochai의 금 자물쇠와 Baoyu의 옥을 말합니다.
머스트 앤 스톤 동맹: 임대옥은 전생에 진홍색 풀이었고, 가보옥의 옥은 석화되었습니다;
눈: 설;
린: 다이유;
함께 치켜든 눈썹: 고대에는 맹광과 양홍이 부부였으며, 나중에는 맹광이 식사할 때마다 함께 눈썹을 치켜세웠다는 전설이 생겼다. 존경합니다.
헛된 닝메이
하나는 랑위안 선녀이고 하나는 흠잡을 데 없는 옥이다
연애가 없다면 이생에서 그 사람을 다시 만나겠다.
연애가 있으면 결국 어떻게 생각이 공허해질 수 있겠는가?
한 사람의 불평은 헛되고, 다른 사람의 걱정은 헛된 것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내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어떻게 가을이 겨울의 끝으로 흘러가는지, 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상상해보라. 여름!(대우,보옥)
——
요정꽃과 아름다운 옥: 각각 대옥과 보옥을 지칭;
마지막 문장은 대우 통과를 의미 그녀의 모든 눈물 후에 멀리.
무상을 싫어
행복한 영광은 때맞춰, 또 무상을 싫어하라.
눈을 뜨고 모든 것을 버려라.
방황하다 주위에서 영혼이 지쳐 고향을 바라보니 길은 멀고 산은 높다.
그래서 꿈속에서 부모님께 '내 아들의 생명이 이미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씀드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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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가족은 물러서서 일찍 나가야 해요! ( Yuanchun)
——
Yuanchun은 고귀한 첩이므로 "번영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깊은 궁궐에 살고 있어서 부모님을 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고향으로 가는 길은 멀고 산은 높다'고 하여 어려서 죽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부모에게 "퇴각하고 일찍 나가라"고 충고했습니다.
살과 피를 분별하라
삼천 명이 험난한 길을 가고, 살과 피와 집을 버렸다는 것이 두렵다.
울면 살이 찔 것 같아서 부모님께 그러지 말라고 합니다. 아들이 불안해 합니다.
예로부터 가난한 사람과 연줄이 다 정해져 있었는데 어떻게 없을 수가 있겠습니까? 이별과 재회의 운명은?
이제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뉘어 각자 안전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노예로 갈 거면 말려들지 마세요.
(탄. 천)
——
삼천의 바람과 바람: 탄춘은 멀리서 결혼하여 바다 위를 걸었다.
기쁨 속에 슬픔
어렸을 때 부모님은 두 사람의 죽음을 한탄하셨습니다.
아름다운 꽃들 사이에서 살며, 누가 응석받을 줄 압니까?
다행히 나는 영웅적이고 관대한 마음을 갖고 태어났다.
나는 아이들의 개인적인 사랑에 대해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
달빛과 바람처럼 옥당에서 빛나리라.
재능 있고 아름다운 남자가 될 만한 남자가 장수할 것이다.
어린 시절의 거친 모습은 사라질 것이다.
결국에는 고당의 구름이 흩어지고 샹장강이 마르게 됩니다.
이것이 세상의 우여곡절의 수인데 어찌 헛되이 슬퍼하겠습니까! 윤)
——
영웅은 관대하고 관대하다. 항운은 천성적으로 개방적이다.
고당에 구름이 흩어지고 물이 말랐다 Xiangjiang 강 위: 거기에 "Xiangyun"이라는 두 글자가 있습니다.
세상이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당신의 기질은 난초처럼 아름답고, 당신의 재능은 불멸자만큼 훌륭합니다.
드물다.
당신 도교에서는 고기를 먹는 사람은 비린내가 나고, 세상의 아름다움에 혐오감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너무 높은 사람은 질투할 줄 모르고, 깨끗한 세상을 지나온 사람은 역겨움을 느낄 것이다.
청등고궁 사람들이 늙어가는 게 안타깝다.
실패했습니다. 빨간색과 분홍색 건물은 봄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결국 내 바람과는 달리 여전히 먼지가 많고 더러워져 있었습니다.
그렇더군요. 흠잡을데 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갇힌 듯,
왜 왕세자와 손은 운명이 없음을 한탄했다.(먀오유)
——
사람들이 고독한 습관을 갖고 태어나는 경우는 드뭅니다. 묘우는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등고궁의 사람들은 나이가 많습니다. 그들은 젊지만 여전히 비구니입니다.
먼지는 더럽고 그들의 뜻과는 반대로 강한 자들에게 강탈당하고 모욕을 당합니다.
행복한 적들
무자비한 짐승인 중산 늑대는 그날의 근본 원인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맹목적으로 오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고 탐욕스럽습니다.
생각해보면 허우씨의 미모가 버드나무 못지않게 아름답다.
그것을 실천하는 자, 궁녀는 마치 천한 사람 같으니라.
영혼의 아름다움을 위해 한숨을 쉬며 오랫동안 방황했습니다. (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리뷰에는 중산 늑대가 있습니다. "Jia Yingchun은 실수로 Zhongshan Wolf와 결혼했습니다"이고 Jinling의 Twelve Hairpins의 평결에는 "Zhongshan Lang"이 있고 "Zixi"는 "Zhongshan Lang"을 의미 "Sun", Yingchun은 Sun Shaozu와 결혼했습니다.
보니 귀족 집안은 푸류 못지않게 아름답고, 공자의 딸은 비열한 사람 같으니라 손소조가 잉춘을 학대하고;
영혼을 한숨 쉬다 아름다운 영혼이 오랫동안 방황하다 : 젊어서 죽다
가상의 꽃 깨달음
세 개의 샘을 꿰뚫어 보면 붉은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는 어떻습니까?
이 젊음을 파괴하고 순수한 평화를 찾으세요.< /p >
뭐랄까, 하늘에는 복숭아꽃이 피고, 구름에는 살구가 풍성하네요.
결국 가을을 살아남을 사람은 누구일까요?
백양마을 사람들은 흐느껴 울고, 단풍나무 숲 아래에서는 푸른 귀신들이 노래한다.
동시에 풀들이 죽어 무덤을 덮고 있다.
이것이 바로 어제 가난한 자의 수고와 가을 부자의 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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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하면 생사의 재앙을 누가 피할 수 있겠는가?
서쪽의 보물나무는 소용돌이치며 장수의 열매를 맺는다(시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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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젊음을 파멸시키고 순수한 평화를 찾으라: 내가 있었을 때. 젊어서 나도 수녀가 됐다.
똑똑함은 피곤하다
기계가 너무 영리해서 계산을 못해서 결국 목숨을 잃게 된다.
생전에 마음이 아팠지만 나는 죽은 뒤에 천상이다.
부잣집이 있으면 더 좋지만 결국에는 가족이 죽어서 모두 헤어지는 일이 있게 마련이다.
다 헛된 일이다, 나의 반평생 동안 꿈처럼 한밤중에 맴돌던 생각이 갑자기 건물이 무너지는 것 같고, 불이 꺼질 듯 어둡고 비참합니다.
아! 세상의 종말이 불확실하다는 한숨이 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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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들이 너무 영리해요. 그들의 계산에 따르면 Wang Xifeng은 깊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건물이 무너지는 것 같습니다. Jia 가족이 쇠퇴하고 있습니다.
우청을 떠나라
우청을 떠나고, 우칭에 머무르고, 갑자기 은인을 만나라, 행운의 어머니,
운이 좋은 어머니, 음공을 쌓고, help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돈을 사랑하고 살과 피를 잊어버리는 무자비한 삼촌처럼 되지 마세요!
곱셈, 나눗셈, 덧셈과 뺄셈이 있으며, (차오 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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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히 어머니에게는 많은 공덕이 쌓였습니다. 왕희봉은 한때 류 할머니를 도왔고 나중에는 그녀의 딸 차오지에가 되었습니다. 류할머니에게 구출되다
나처럼 돈을 사랑하지 마라 무자비한 삼촌과 살과 피를 잊어버린 배신자 동생: 차오 자매의 삼촌이 그녀를 팔 계획을 세운다.
말년
거울에 비친 친절함은 꿈속의 명성에 더욱 걸맞습니다!
그 아름다운 세월은 얼마나 빨리 지나갔습니까! 녹슨 커튼과 원앙이불은 다시 언급하지 마세요.
구슬 왕관을 쓰고 봉황 코트를 입는 것만으로는 인생의 무상함을 느낄 가치가 없습니다.
사실이지만 인생에서는 , 늙음과 가난은 피할 수 없는 일이고, 자식과 손자를 축적하는 것도 필요하다.
머리에 자랑스럽게 머리핀을 쓰고, 자랑스럽게 머리핀을 쓰고,
훌륭하다 가슴에 금인을 달고 고귀한 칭호를 달고 높은 지위를 달고
귀한 칭호와 높은 지위를 입고 실신하다 지옥으로 가는 길이 가까웠느냐고.
고대에서 물으라. 장군들이 아직도 존재하는가?
그저 가명일 뿐이고 후세들의 동경일 뿐이다.(리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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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아름다운 시절은 얼마나 빨리 지나갔는가. ! 녹슨 원앙 이불에 대해 다시는 언급하지 마세요. 리완은 어린 나이에 남편을 잃었습니다.
머리에 머리핀을 자랑스럽게 쓰고 가슴에 금색 인장을 달고 있는 그는 정말 위엄이 있습니다. Lu Gao Deng: Li Wan의 아들 Jia Lan은 마침내 명성을 얻었고 Li Wan은 수년 동안 과부로 지내다가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모든 좋은 것에는 끝이 있다
량춘의 그림은 모두 사라졌다.
스타일을 잘하고 달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것이 뿌리이다
지추의 쇠퇴는 존경 때문이고, 가정 파탄의 첫 번째 죄는 닝이다.
선배의 죄는 언제나 사랑 때문에 일어난다.(진커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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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 Qiu의 쇠퇴 모두가 존경하게되었고, 가족 문제의 첫 번째 잘못은 Ning이었습니다. Qin Keqing은 Ningguo Mansion 출신이었고 시아버지와 바람을 피웠습니다. Ning Mansion의 주인 Jia Jing은 집안의 일을 무시하여 저택의 가족 규율을 망쳤습니다.
끝. 새들은 다 숲에 몸을 던진다
관료들은 운이 시들어 버린다(향운)
부자들에게는 , 그들의 금은은 사라질 것입니다 (보채) )
선한 사람은 죽음을 면하고 (초자매)
잔인한 사람은 분명한 보응을 받게 될 것입니다 (묘유).
목숨을 빚진 자들은 이미 목숨을 잃었습니다. 돌아오세요, (봄 축제를 환영합니다)
눈물을 빚진 자들은 이미 눈물이 흘렀습니다. >
한풀이를 갚는 것은 가볍지 않다,(진커칭)
이별과 재회는 모두 함께이다(탄춘)
에 대해 알고 싶다면. 짧은 인생, 당신의 전생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Yuan Chun)
늙고 부자가되는 것은 행운입니다 (Li Wan)
투명하게, 불교로 탈출, ( 시춘)
집착하여 헛되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펑 자매)
먹을 것을 다 먹고 숲에 몸을 던진 새와 같았습니다. 넓고 하얀 땅이 너무 깨끗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