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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음력에는 몇 개의 귀신 축제가 있습니까? 그날?

< P > 4 대 귀신 축제: 3 월 3 일 청명절, 7 월 15 일, 1 월 초 귀신 축제 주의사항: 빨간 밧줄, 방울, 바람 벨 등 귀신 모집을 피하고 외출을 피하십시오. 귀신의 압신, 귀신의 벽 등 신기한 사건을 만나면 당황하지 말고 모든 주의력을 집중하여 눈을 뜨세요. 3 월 3 강화이 강남 일대, 매년 음력 3 월 3 일을 귀신의 날이라고 하는데, 이 날의 유령이 출몰한다고 한다. 밤, 집집마다 자기 집 안에서 폭죽을 터뜨려 귀신을 놀라게 하고 귀신을 쫓는다고 한다. 청명절에 우리나라 전통 명절은' 청명절절' 항목을 참고하세요. 7 월 14 일/15 전승에 따르면 매년 7 월 1 일부터 염왕은 지옥의 문을 크게 열라고 명령하고, 일년 내내 지옥에 갇힌 원혼의 악귀를 지옥에서 나가게 하고, 단기간의 유랑을 얻고, 인간의 혈식을 즐기기 때문에, 사람들은 7 월을 귀신의 달이라고 부르는데, 이번 달에는 불지 않은 달이라고 생각하는데, 결혼하지도 움직이지도 않는다. 매년 음력 7 월 14/15 일은 추석, 중원절, 7 월 반, 귀신절이라고도 하는데, 과거 사람들은 이날 저녁 자신의 조상을 숭배하는 것 외에 요리, 술, 밥, 금은종이 등을 준비하여 귀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7 월 14/15 일 포용하는 절풍속은 비교적 복잡하다. 민간의 귀신절이자 도가의 중원절, 불교의 추석, 승도풍속 삼류합이다. 도교에는 소위 천관, 지관, 수관이라고 불리는데, 이 세 명은 옥제가 세상에 파견한 대표이며, 매년 인간의 선악을 고찰하여 하늘로 보고해야 한다. 삼관은 각각 정월 대보름, 7 월 15 일, 1 월 15 일을 탄신일로 하는데, 이 세 날을 삼원이라고도 한다. 7 월 15 일, 중원 () 이라고 부르며, 바로 지관교적 사면을 할 때, 이 날, 그는 신선, 인간, 동물들의 표현에 따라 두터운 명부를 꺼내야 했다. 중원절에 민간이 제사 활동을 하는 날, 그 고혼들귀신을 구하는 것은 지관의 사면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7 월 15 일은 또 불교의 추석이다. 석가모니는 목련이라는 제자가 있는데, 그 어머니는 젊고 예쁘지만, 가언이행은 없고, 재물은 인색하고, 특히 스님을 미워하며, 사후에 악귀 대열에 들어가 7 월 15 일 이 날 백미오과, 각종 도구를 준비하여 대야에 담아 1 방 승중을 부양하고 있다고 한다. 부처님은 이를 감안해 불교제자에게 정성을 다해 효를 행할 것을 요구하며, 매년 7 월 15 일, 추석, 시불, 스님을 만들어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것을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불가란분회의 의미는 유가의 효도와 조화를 이루며, 이날은 민간제사가 죽은 부모와 선인의 귀신절이 되었다. 음력 7 월 14/15 일은 저승에서 가장 큰 명절인 귀신절로, 중원절이나 추석이라고도 하며 우리나라 3 대 명계의 중요한 명절 중 하나이다. 민간에는 양간에 정월 대보름날 저승에서 귀신절을 보냈다는 전설이 있다. 이날 염왕도 의상과 귀신들 * * * 을 걸치고, 우리 살아있는 사람들이 함께 축복해 주고, 다른 세상 사람들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인간들이 미처 즐기지 못한 행복을 즐긴다고 한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의 많은 지방계에서는 제사, 삼불, 순묘, 회고, 꽃놀이, 낚시 등의 행사를 열어 경축할 예정이다. 7 월 14/15, 귀신문이 활짝 열리는 날. 종이를 태우고 축복을 보내든 데이지를 들고 애도를 보내든, 인터넷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든, 방하등, 오늘 살아 있는 사람들은 함께 과거를 그리워하고, * * * 함께 선조에게 보내는 축복은 인간의 영성의 자발성이며 감정의 확장이며 가장 기본적인 신앙이다. 또한 "살아 있는 사람은 살아 있는 매일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사회와 친구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이미 영원히 떠난 가족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언젠가 우리가 그들을 만날 것이기 때문에, 그때가 되면, 당신은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사나이이고, 저승에서도 귀신이 되어야 합니다! " 도교의' 중원절' 은 도교의 문화 논리에 따라 1 년의 시공간을 상하 음양반으로 나누어야 하며, 중국 도교는 세계 만물을 키우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하늘, 땅, 물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도교는 상반기를 천관으로, 하반기에는 지관으로 본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점은, 여기서 말하는' 관' 은 인간 관원의' 관'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시공간의 유동 과정의 세그먼트를 뜻하며, 중국 바둑 대 게임 중의' 관자' 의' 관' 과 비슷하다는 것이다. 중국 도교는 주로 중국 농업 문명이 발달한 지역에서 발생하므로, 중국 도교는 줄곧 천현지와 지현천, 지생만물, 물은 생물의 근본이며, 땅은 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여겼다. 즉, 중국 농업문명은 물과 물의 두 가지 요소가 인류의 만물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국 도교문화이념에는 항상 지구를 중심으로 세계를 관찰하는' 본체론' 과' 인식론' 과' 방법론' 이 함축되어 있다. 도교의 이런 세계관에 따르면 도교습관은 1 년의' 천관' (상반기) 정월 15 일을' 상원절' 이라고 부른다. 하반기 지관절의 7 월 15 일은' 중원절' 이라고 불린다. 땅이 물을 함유하고 물이 작용하기 때문에, 지관 하반기 중반의 1 월 15 일은' 하원절' 이다. 이 위, 중, 하 삼원, 조는 도교가 세계에 대한 삼위일체 시스템 인식을 구성한다. 중국 도교는 세계의 많은 종교와 다르다. 세계의 많은 종교는 모두 신인이 하나로 합쳐지거나 기독교처럼' 도성육신' 의 삼위일체를 중시하기 때문에, 종교 전파자들은 왕왕 고도로 신화된다. 중국 도교 선교의 목적은 매우 명확하다. 도교 전파자는 신이 아니라 사람이기 때문에 도교가 도덕 윤리를 전파하는 것은' 재목으로 가르치는 것' 이다. 지혜가 높은 사람에게는' 도덕경' 의 이치를 분명히 밝히고, 지혜가 부족하거나 자신의 도덕윤리 건설을 깊이 반성할 시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이야기를 지어내어 이치를 설명한다.' 놀이에서 가르치다' 는 것은 중국 도교에서 유래한 선교법이다. 중국 도교의' 중원절' 은 사실 주로 도덕윤리를 전파하는 명절이다. 즉, 사람들이 이날 수덕을 중시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중원절 이날 사상과 시간이 있는 사람은 함께 모여 * * * 함께 노자의' 도덕경' 을 공부하고 서로 교류하고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일반 교인들에게 도교는' 놀이에서 가르치라' 는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예를 들어, 도교는 천자기도라는 사람이 용왕의 딸과 결혼하여 정월 15 일, 7 월 15 일, 1 월 15 일에 천관, 지관, 수관 세 아이를 낳았는데, 이 삼관은 인간의 축복, 용서, 해어 세 가지 임무를 주관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 도교는 또 매우 관용적이고 수시로 자신을 새롭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종교이기 때문에,' 중원절' 은 선량함과 처벌이 나쁜 명절이 아니라 주로' 용서절' 이기 때문에' 중원절' 은 중국 명절의' 참회절' 과' 참회절' 이다 1 월 초 1 월 초하루에는' 1 월조' 라고 불리며' 제조절' 이라고도 불린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새로 수확할 때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어 효도와 근본을 잊지 않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1 월 초에 기장을 사용합니까?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1 월 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가제가 있고, 묘제가 있는데, 남북측도 마찬가지다. 오늘 강남의 많은 지역에는 1 월 초 신묘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다. 1 월 초하루도 겨울의 첫날인데, 이후 기후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사람들은 명부에 있는 조상의 영혼이 옷을 적게 입을까 봐 제사를 지낼 때 음식, 향초, 종이돈 등 일반 제물 외에 없어서는 안 될 제물인 하데스가 있다. 제사를 지낼 때 사람들은 명복을 조상에게 소각하여' 차가운 옷 보내기' 라고 불렀다. 따라서 1 월 초하루에는' 불타는 옷 축제' 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차가운 옷을 태우는" 관습에 변화가 있었고, 더 이상 차가운 옷을 태우지 않았지만, "불타는 짐" 사람들은 많은 명지를 종이 봉투에 봉인하고, 수령인과 배달자의 이름과 그에 상응하는 호칭을 적어 "짐" 이라고 불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누추한 옷의 이름은 있지만, 누추한 옷의 실상은 없다. 사람들은 명실과 양실이 같다고 생각하는데, 돈이 있으면 많은 물건을 살 수 있다. 제조절에 대해 이런 채륜제지와 채모소지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채륜이 막 종이를 발명했을 때 장사가 잘 되었다. 채륜의 형수혜모는 남편 채모에게 채륜으로부터 종이를 배우라고 했다. 돌아와서 제지 공장을 열었지만 채모가 만든 종이는 품질이 좋지 않아 팔 수 없어 두 사람은 매우 조급해했다. 나중에, huiniang 곤경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을 생각했다. 어느 날 밤, huiniang 는 급병으로 죽은 척했다. 채모는 상심했다. 그녀의 관 앞에서 슬퍼했다. 그는 종이를 태우면서 울며 울었다. "나는 동생과 종이를 만드는 법을 배웠고, 신경을 쓰지 않았고, 만든 종이의 질이 너무 나빠서 너를 화나게 했다. 나는 이 종이를 재로 태워 마음속의 원한을 풀 것이다. " 그는 불타고 또 종이를 안고 불태웠는데, 잠시 불태운 후 혜어머니가 관 속에서 외치는 소리만 들렸다. "문 열어, 내가 돌아왔어." " 이것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이 관을 열었고, 혜어머니는 거드름 피우며 노래를 불렀다. 양간 돈은 사해를 할 수 있고, 저승지는 장사를 하고 있다. 남편이 종이를 태우는 것이 아니라, 누가 나를 집에 보내 주겠습니까? 혜모는 여러 번 노래를 부르며 말했다. "아까 저는 귀신이었어요. 지금 저는 사람이니까 겁내지 마세요. 내가 저승에 도착했을 때, 염왕은 나를 괴롭히게 했고, 남편이 돈을 보내자, 많은 꼬마들이 나를 도와주었는데, 정말 돈이 있으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삼조관도 나에게 돈을 요구했고, 나는 모든 돈을 그에게 보냈고, 그는 정부 뒷문을 열고 나를 돌려보냈다. " 채모는 어리석은 척했다. "나는 너에게 돈을 보내지 않았니?" 혜어머니가 말했다. "네가 태운 종이는 저승의 돈이야." 이렇게 말하자 채모는 종이 몇 묶음을 더 안고 부모님께 태웠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종이를 태우는 것이 큰 이득이 될 줄 알고 채모에게 종이를 샀다. Huiniang 관대하게 마을 사람들에게 보내, 이 일은 1, 1, 1, 먼 마을 사람들이 모두 채가의 종이를 사러 와서 죽은 친척에게 불을 지폈다. 이틀도 채 안 되어 쌓인 종이가 다 팔렸다. 혜모의' 환양' 날은 바로 음력 1 월 초하루였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모두 1 월 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덤에 종이를 태워 조상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1 월 초하루에는 소왕을 제사하는 풍습도 있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풍습은 춘추진국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어느 날, 진 문공 은 문수 한 그루를 베어 내라고 명령했고, 문수는 갑자기 소 한 마리로 변했다. 진문공은 사람을 추격하게 한다. 소가 단번에 물 속으로 뛰어들어 다시는 올라오지 않았다. 사람들은' 노특사' 를 세워 이 소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노특은 키가 크고 건장하며 위풍당당한 황소이다. 이런 황소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전염병을 물리치고 소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view/21843.htm 을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