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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강에는 어떤 축제가 있습니까

절강성의 전통명절 풍습 대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함께 작은 편의 나눔을 봅시다!

1, 설날 < P > 시간: 음력 정월 초일 < P > 소개 해녕 () 은' 열묘향' (새벽에 집에서 출발해 폭죽 한 개를 놓아 환영한 다음 차례대로 1 개 사찰에 가서 분향을 한다), 날이 밝을 때까지' 문을 열어 포전을 벌인다' 는 것이다. 아침 일찍 천지의 조상을 숭배하고, 윗사람에게 세배를 하고, 윗사람은 미성년 후배들에게 세배 돈을 준다. 쌀가루 동그라미를 먹고, 어른과 아이는 새 옷을 입고, 아침은' 사오' 를 먹는 것이 성행하고 있다. 건국 후 미신을 타파하고' 불타는 향향' 과 같은 풍속이 점차 폐지되었다. 198 년대 이래' 불타는 향향' 이 고개를 들 기세로 도시와 농촌 주민 중 신불자들이 잇달아 각해사 등에 가서 분향을 하였다. 해녕 일대는 오늘 아침에 떡을 먹고' 해가 높다' 는 뜻을 취한다.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며 "올해의 징과 북" 이라고 부른다. 잠농은 이날 바닥을 쓸어' 누에꽃' 이라고 부르며 서로 만나' 누에꽃 4 점' 을 바라보며 누에고치 풍작을 기원했다. 가선 농촌에는 집집마다 문에 노송 가지를 꽂는 풍습이 있다. 가선과 해녕은 초하루에도 밥을 짓지 않고 섣달 그믐날 구운 밥을 먹는 것이 해마다 남는 것을 상징한다.

2, 정월 대보름날 < P > 시간: 음력 정월 15 일 < P > 소개 가선은 가마 일대에서' 주마등' 이 성행하고, 대나무로 말머리를 묶고, 말머리는 연기자의 복부에 묶고, 말꼬리는 허리에 묶은 후, 사람은 말을 타는 것 같다. 출연자는 팀당 12 명, 2 명이 말을 타고, 1 명이 송학연년, 용풍은 모양, 나비, 새짐승 등의 모양의 꽃바구니를 들고,' 백사전',' 삼국연의' 등의 인물을 연기한다. 연기자는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옛날에는' 지극' 이라고 불렸고, 마등 팀은 집집마다 환영을 받아 길리로 여겨졌다.

3, 단오절 < P > 시간: 음력 5 월 5 일 < P > 소개: 5 월 5 일은 단오절,' 단양절',' 천중절',' 중오절' 이라고도 합니다. 옛날 교외의 신풍과 순상향 일대에서 농가는 벽돌로 정오를 측정하는 풍습이 있었다. 그리고 이날 훈제 황연 (황황, 웅황 등 물구충으로) 은 대문에' 단오백충을 보내고, 그림자가 자취를 감추었다' 는 글씨를 붙였다. 또 마늘을 화산재에 묻어서 익힌 음식을 데워서 마늘을 태웠는데, 이 풍속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단오절에 종려를 먹고, 장오리를 먹는 것이 널리 유행했는데,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았다. 일두초, 쫑쯔, 수컷 황주, 소금에 절인 오리알, 오황 (오이, 황어, 장어, 황토알, 소금에 절인 오리알, 웅황주) 을 먹는 풍습이다. 글라디올러스, 마늘, 아이 잎; 훈제 창술, 안젤리카, 소독, 구충의 의도가 있다. 아이의 이마는 웅황으로 왕자를 쓰고, 향낭을 달고, 여성의 머리에 누에고치를 꽂고 잘라낸 작은 호랑이, 문 스티커 사제가 보낸 노란 종이 문자, 꽃병 삽입 석류꽃, 중당 현종욱 초상화, 모두 액막이를 위한 징징표였다.

4, 칠석절 < P > 시간: 음력 7 월 7 일 < P > 소개: 음력 7 월 7 일 밤' 칠석' 이라고도 하며' 걸교절' 이라고도 합니다. 낡은 풍속은 날이 늦었고, 여자들은 달 아래 바늘을 꿰고 공교롭게 구걸한다. "가흥부지" 에 따르면 "칠석, 여성이 채색한 바늘로 달 아래, 진과과는 소 여자 스타를 두고 구걸하며 봉선화 염색 손톱을 찧었다" 고 한다. 여자가 달빛에 바늘을 꿰고, 세 번 지나가는 사람은 교묘하게 한다. " 칠석 풍습은' 견우직녀' 의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연기로 일반적으로' 견우직녀' 를 연기한다. 가선 농촌집은 수박으로 견우직녀를 제물로 바쳤고, 세숫대야로 이슬을 받았다. 그 이슬은 견우직녀의 눈물로 눈과 손을 닦으면 사람의 눈이 맑고 마음가짐이 영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퉁향원 칠석에는 기신의 풍습이 있다. 민국 시절 가흥에는 동요가 있었다. "칠칠성, 멜대 별, 공교롭게 일곱 번 읽으면 똑똑하다." 밤재성, 제물은 수박, 연근, 마름모꼴을 위주로 한다. 일남호 축제가 6 월 24 박 못지않게 다시 나타났다.

5, 중원절 < P > 시간: 음력 7 월 15 일 < P > 소개: 속칭 7 월 15 일은' 중원절',' 귀신절' 이라고도 합니다. "탐망인", "음향 굽기" 등의 행사가 있습니다. 민국 시대에는 성황묘향불이 전성했다. 성황묘에서 종이 주괴를 소각하여' 부고' 라고 부른다. 전날 밤, 시골 여성들은 잇달아 성황묘를 모아 자리에 앉아 향을 피우고 염불하며 "동반성륭" 이라고 불렀다. 민간 제조는 청명처럼 연대를 훈툰으로 대신한다. 퉁향현 동남부와 해닝시 북서부 농촌에서는 7 월 반에 텅스텐을 먹는다. 건국 후, 성황 등의 행사가 폐지되었지만 민간 제조, 훈툰 먹는 등의 풍습은 여전히 이어졌다.

6, 추석 < P > 시간: 음력 8 월 15 일 < P > 소개 절강성 각지에서는 추석을 매우 무겁게 보고, 각지의 풍속은 대동소이하며, 이번 계절은 강남 가을의 높고 시원한 시간이기 때문에 추석의 밤은 활발하고 성대하며 매우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항주에서는 이날 저녁 집집마다 달을 올리고, 제사품은 월병, 방감, 밤 등 제철식품이다. 예배월은 안뜰에 무대를 세우고, 안건을 세우고, 향을 피우는 것이다. 관련 노래 악기, 랩 고대와 현대 책, 7 단어 컴파일, 한 사람이 현을 연주하며 노래하지만, 이 각 의식은 지금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추석에는 달을 감상하는 명소가 서호' 삼담월' 에 있다. 소위 삼담이란 사실 호수에 세워진 세 개의 석탑, 중공, 각 석탑의 벽에는 5 개의 등원 구멍이 있다. 예를 들면 추석 명월의 밤, 중간점에 촛불을 달고, 다섯 개의 구멍은 종이로 밀봉되어 있다. 이렇게 하면 호수에는 달과 같은 그림자가 15 개 있고, 하늘의 달도 16 개 있다. 서호의 야경은 이때 아름답기 그지없어, 기묘하기 그지없다.

7, 중양절 < P > 시간: 음력 9 월 초 9 < P > 소개:' 중구 항주에서는 이날 아침 간식과 제과를 파는 많은 가게에서' 중양' 을 판매하고 있는데, 떡은 정사각형, 마름모꼴로, 그 위에 밤을 박아 붉은 녹색지를 꽂고 오려낸 작은 깃발을 꽂았다. 집집마다 이것을 아침으로 사서 명절에 응한다. 이날 등산은 승성호산, 옥황산, 보석산, 갈령 초발코니 등 등반했다. 높이 올라간 후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만사가 뜻대로 되고, 절절이 높아지는 이 풍속은 지금까지 성행하고 있다.

8, 동지 < P > 시간: 양력 12 월 21 일 또는 22 일 또는 23 일 < P > 소개 "가흥부지" 에 따르면, "동지가 먼저 제사를 지내고, 왕관이 서로 축하하는데, 예를 들면 설날과 같다." 민국 시대에는 동지가 조상에게 재제하고, 부관뼈를 묻어 폐관을 불태웠다. 민간은 동지에 보충하는데, 적두찹쌀밥, 인삼탕, 흰목이버섯, 호두인조림, 계원삶은 계란 등이 있습니다. 해염 일대는 양고기를 먹는 것을 보충으로 삼고, 사람들은 동지 전후로 생선을 절여 설을 준비하고,' 연어',' 연육' 이라고 부르며, 또 나물, 설리를 절여 겨울 채소를 준비하기 위해, 생선 절임을 보충하고 절이는 풍속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날, 무덤 제사 선인들도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이 날 택지나 공동묘지에 죽은 사람의 유골함

9, 백초원' 꽃축제' < P > 를 많이 묻었다.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15 일까지 < P > 장소: 안지중남 백초원 < P > 소개: 매년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15 일까지 안지중남 백초원에서 개최된다

1, 푸타산 관음향회 < P > 시간: 음력 2 월 19 일, 6 월 19 일, 9 월 19 일 < P > 장소: 저우산시 푸타구 푸타산 < P > 소개: 매년 음력 2 월 19 관음크리스마스일, 6 월 19 관음성도일 이 3 월 초 1 전후로 국내외 신도들이 잇달아 산에 올라 18, 19 일에 절정에 이르렀다. 18 일 3 대 사례는 의례적으로 부처님과 관음법회를 축원하며, 보통 천승중과 신도들이 참가한다. 저녁에 수천 명이 원통전 안팎에 향을 타고 대비관세음 이름을 일제히 낭송한다. 이튿날 아침, 세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부처님께 경배하다. 19 일 정오, 각 사암은 대급을 하고, 주지대 반정례로 축복하며, 라마단을 설치하여 대중을 위해, 밤에는 수업과 함께 푸버를 거행했다. 이때 대중은 제불보살의 이름을 일제히 노래하며, 여기부터 떨어지며 장엄하고 숙숙연하게 되기를 기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동시에, 푸문, 지장, 푸현, 문수제전은 각종 경전의 참회를 암송하고, 사내 촛불은 휘황찬란하여 밤을 새웠다. 향회 기간 동안 각지의 신도와 관광객은 늘 1 만 2 천 명에 이른다.

11, 란정 서예절 < P > 시간: 음력 3 월 3 일 < P > 장소: 사오싱시 < P > 소개: 매년 음력 3 월 3 일 중국 란정 서예절을 개최하고, 서예절 주요 행사에는 진성, 수리, 곡수류, 서예가 포함된다 동진영과 구년 (353) 음력 3 월 초 3 일, 회지 내사 왕희지의 초청 사안, 손주오, 도피 등 친지 조카 ***42 명이 회지 산음의 란정에서 모이고, 행상사수리의 예절을 행하며 유곡수의 오락을 한다. 이번 문인 아집중에서는 세 가지 중요한 문화적 성과가 생겨났다. 하나는 시집,' 란정집',' 참석자시 37 편' 이다. 둘째,' 란정집서' 라는 산문명작이다. 왕희지가 이 시집을 위해 쓴 서문으로, 이번 모임의 성황과 작가 자신의 소감을 적었다. 셋째는 서예진품으로,' 란정첩', 즉 왕희지가 친필로 쓴' 란정집서' 로 후세 사람들에게' 천하 제일행서' 로 불린다. 바로 이 세 가지 문화열매가 이번 란정야집명으로 해내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 이후로, 더 많은 중국 유명 인사들이 랜팅 (Lanting) 에서 매일 모방하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12, 서당묘회 < P > 시간: 음력 4 월 초 3 일 < P > 장소: 가흥시 가선현 서당진 < P > 소개: 음력 4 월 초 3 일은 서당의 묘회였다. 그날 서당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서당진의 일곱 나리를 보러 나왔다. 해방 전 묘회에는 더 이상한 광경이 있었다고 한다. 많은 원대한 신남신녀들이 여러 가지 상황을 따라 일곱 나리의 뒤를 따라 소원을 빌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때 거리에는 각종 노점이 설치되어 있고, 현지 특산물과 각종 물품을 판매하고, 인파가 용솟음치고, 매우 시끌벅적하며, 온 마을 거리 곳곳의' 초막' 은 진달래꽃을 신께 공급하기 위해, 화우들이 방문하여 두쥐안 감상, 교류 기예를 감상하고 있다.

13, 서당 관광문화제 < P > 시간: 음력 4 월 초 3 일 < P > 장소: 가흥시 가선현 서당진 < P > 소개: 축제 기간에는' 사월 초 3' 서당 민간묘회, 서당풍촬영전, 진달래전

14, 국제전강관조절 < P > 시간: 음력 8 월 16 일부터 8 월 19 일까지 < P > 장소: 관조승지공원 내 백석단광장 < P > 소개: 중국 국제전강관조절은 우리나라의 중대한 관광축제로, 명절 기간에는 천하의 경이로운 해녕조를 관람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개막식은 보통 음력 8 월 16 일 오전 염관 종북루 광장에서 열리며 민족 가무 공연 형식으로 해녕의' 조문화' 풍채를 재현한다. 이 밖에 해녕 염관에서는 봄, 여름 관조절 등의 행사도 열린다. 관람객이 조수절 기간에 이곳에 온다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해녕조의 장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5, 항주 초산 매화축제 < P > 시간: 매년 2 월 ~ 3 월 < P > 장소: 항주시 < P > 소개: 초산은 강남 3 대 상매승지로, 초산매화는' 고, 광, 기치' 로 유명하다 초봄 2 월, 꽃봉오리가 피어나고, 흰 꽃이 산옥을 깔고, 방원 1 리 멀리 하늘이 하얗게 비춰져, 눈만 날리고, 천연두가 마구 튀어나와 장관이다. 고 () 금석서화대사 () 서현인사 () 의 첫 사장인 오창석 () 씨는 생전에 초산매화 () 를 사랑했고, "1 년도 채 안 되는 향설해 (), 매화 () 가 내 기억매 () 를 기억하고 있다. 지금까지 오창석 묘와 오창석 기념관이 남아 있다. 매년 기후가 적당하면 매화꽃봉오리가 무성하고 2 월 초에 잇달아 피어나기 시작하는데, 정월 대보름날 전후로 가장 왕성하여 3 월 상순까지 지속될 수 있다.

16,' 푸타산의 봄' 관광축제 < P > 시간: 매년 3 월 < P > 장소: 저우산시 < P > 소개:' 푸타산의 봄' 은 대중오락과 관광객 참여가 일체화된 대화형 대형 관광오락문화행사다. 199 년에 창설되어 매년 한 차례 개최된다. 성악, 춤, 연극, 서화, 사진, 등불 수수께끼, 행운의 추첨, 불국다도, 관광봉사활동 등 내용이 다채롭다. 푸타산은 관음문화제, 향회절에 이어 또 다른 관광축제다.

17, Hueijishan 벚꽃축제

시간: 매년 3 월 ~ 4 월

장소: Hueijishan 벚꽃숲

소개: 화동에서 가장 큰 벚꽃 숲

18, 대우릉연 축제

시간: 매년 3 월 ~ 4 월

장소: 회장산

소개: 대우릉연 축제는 국제지명도 웨이팡 연을 초청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구매를 골라 날릴 수 있다. 연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즉석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을 직접 만들 수 있다.

19, 포효산도화절 < P > 시간: 매년 3 월 ~ 4 월 < P > 장소: 노호산 < P > 소개: 노호산도화절은 3 여 묘의 도림으로 수만 송이의 복숭아꽃이 천하의 손님을 맞이한다. 복숭아꽃이 만발한 곳에서 꽃술을 감상하며 산기슭 사이를 거닐며 멋진 고월 민속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 사오싱 관광의 큰 행사라고 할 수 있다.

2, 온주관광축제 < P > 시간: 매년 4 월 < P > 장소: 온주시 < P > 소개: 축제행사에는 개막식,' 새로운 거리복', 관광전, 간식광장, 온주관광추개회, 문예파티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거리복을 가로막는다' 는 현지 특색과 민간 문화의 정취가 비교적 풍부하다.' 봄말 싸이신, 일간거리복, 사녀야유, 스프링 협도' 입니다. 청대에서 기원한' 거리복' 풍습은 온주 민간에서 한때 매우 유행하고 규모가 컸다. 지난 세기 초까지 봄마다 음력 2 월,

21, 공제 대우

시간: 매년 4 월 청명절전후

장소: 회계산

소개: 하조부터 현재까지 4 여년 동안 제우 행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천백 년 동안 우릉은 황제릉과 마찬가지로 이미 염황 자손 마음속의 풍비가 되었다. 1995 년 사오싱우묘에서 신중국 창립 이래 제 1 회 공제 대우행사가 열렸고, 이후 매년 청명절마다 이곳에서 * * * 계대우행사가 열렸으며, 규모는 한 차례 이상 열렸다.

22, 호주 함산 누에축제

시간: 매년 4 월 청명절 전후

장소: 선옥진 함산마을 (호주에서 남동쪽으로 약 32km)

소개: 함산은 줄곧 누에꽃 성지라고 불리며 누에꽃 황후 청명절 기간에 마을 고모로 변한다고 전해진다 수천 년 동안, 함산' 누에꽃' 이 있을 때마다 방원 백리의 잠농들이 와서 산을 머금은' 누에꽃' 을 밟아 누에꽃 기쁨을 되찾으려 했다. 산잠화절의 주요 행사는 누에신, 나청, 누에꽃, 요속선, 누에화밥 먹기, 누에꽃처녀 평가 등이다.

23, 가흥남호 관광축제

시간: 매년 5 월

장소: 가흥시 남호

소개: 가흥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