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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감상에 관한 시

1. 좋은 작품을 감상하는 시

두보의 희곡은 6개의 절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고대 시의 첫 번째 작품으로 역사를 논하는 데에 사용된 것이다. 육조 당초 일부 시인들의 작품의 스타일과 흥망은 문학비평시라는 독특한 장르의 문을 열었다.

나중에 청나라의 Yuan Haowen과 Zhao Yi도 비슷한 작품을 많이 썼습니다.

Six Quatrains for Play

Part One

Yu Xin의 기사는 더욱 성숙해졌고(1) Ling Yunjian의 글쓰기 스타일은 수직 및 수평입니다(2).

둘째

당시 왕양과 루뤄는 ⑸였고 천박하고 천박했다.

에르카오의 몸과 이름은 파멸되고⑺, 강은 영원히 흐르지 못할 것이다⑻.

셋째

여왕은 서예와 서예에 능했지만 한나라와 위나라에 비해 열세였다.

왕은 용과 호랑이와 척추를 다스립니다. 나는 당신과 조조를 항상 보았습니다.

넷째

지금은 실력으로 여러 사람을 능가하기 어렵습니다.

아니면 에메랄드색 난초나 푸른 바다의 고래를 보세요.

다섯째

현대인들은 고대인을 아무리 사랑해도 사랑합니다. 순수한 말과 아름다운 문장이 우리의 이웃이 되어야 합니다.

몰래 Qu Song Yifang Jia⒂에 오르면 Qi Liang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도 있습니다.

여섯째

당신이 이전의 현자들만큼 좋지 않다면 의심하지 마십시오. 가장 먼저 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혼자 있지 말고 우아하게⒅, Zhuan Yiduo가 선생님입니다⒆ 2. 감사에 관한 문장

감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미덕입니다. 다른 사람을 감사하는 방법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방법을 알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보는 방법을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미덕이자 문화이고 능력이며 세상에 드문 존재 방식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일종의 인성 함양이자 일종의 기질 개선이며, 이는 점차 완벽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는 무의식적으로 타인의 운명을 바꿔놓는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려면 넓은 마음과 사심 없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초월적인 지혜이자 설득의 기술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감사는 재능을 사랑하는 마음과 재능을 포용하는 능력에서 나올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와주고 혼란을 해결하는 데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

남을 잘 알아주는 것도 일종의 지능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지혜이기도 하다.

감사는 이해의 확장이자 일종의 지적 웅장함이며 무한한 힘이다.

아치와 비석 위에서 햇빛과 비에 노출되는 말없는 추도보다 타인을 감상하면서 얻은 추억이 훨씬 더 중요하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솔선하여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도와줄 수 있다면, 다른 사람으로부터도 감사와 보살핌을 받게 되며 자연스럽게 행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작별 인사" 저자 : 당나라 왕 웨이 1. 원문은 말에서 내려 술을 마시고 어디 있는지 묻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에 만족하지 못해 남쪽 산 변경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흰 구름이 끝이 없다면 다시 묻지 마세요. 2. 번역: 말에서 내려 와인 한 잔을 즐겨보세요. 친구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볼 수 있나요? 당신은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해서 고향으로 돌아가 중남산 근처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고 하더군요.

그냥 가세요. 끝없이 떠다니는 흰 구름을 보세요. 3. 감상: 친구를 은둔시켜 보내는 시로, 친구의 입에서 은둔 이유를 문답식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시인의 복잡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인은 친구들을 배려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며 친구들을 위로할 뿐 아니라 친구들의 은둔 생활을 부러워하는 모습도 보이는데, 이는 시인이 자신의 현실에 그리 만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시 전체의 언어는 평범하고 평범해 보이지만, 마지막 두 행은 문득 시적인 의미를 더해주며, 그 말은 천박하고 애틋하며 무궁무진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2. "중남에 남은 눈을 보다" 저자 : 당나라 조용 1. 원문 중남에는 아름다운 음능선과 눈 덮인 구름이 있습니다. 숲은 밝은 색을 띠고, 도시는 황혼이 질수록 더욱 추워진다.

2. 번역 장안에서 바라보는 중남산 북쪽의 풍경은 멀리서 보면 능선에 쌓인 눈이 구름 속에 떠다니는 듯하다. 비와 눈이 맑아진 후, 지는 해가 나무 꼭대기에 밝게 빛나고 저녁에는 장안 시가 약간 추워졌습니다.

3. 감상 이 시는 눈에 관한 시로, 모든 문장은 '보기'라는 단어에 중점을 두어 중난산의 설경과 눈이 내린 후 점점 차가워지는 느낌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장안시에서 중난산을 바라볼 때의 전체적인 인상을 설명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중난산에 남아 있는 눈에 대해 쓴 글인데, 인링령이 구름보다 높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그 위에 하얀 나뭇잎이 공중에 떠 있는 것 같다. 세 번째 문장은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 중난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는 글로 바뀐다. '지'라는 글자는 산 위에 평탄하게 빛나고 숲을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진솔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

마지막 문장은 앞 문장에서 지는 해를 따라가며, 중난산에 남아있는 눈을 보니 겨울의 추위가 더욱 느껴진다고 적고 있습니다. 3. "팔진" 저자 : 당나라 두보 1. 원문 국토의 3개 지역을 포괄한다고 해서 팔진이라 불린다.

강에 돌은 돌지 않고 후회는 우에게 삼키게 될 것이다. 2. 번역 삼국시대 공명의 업적은 가장 뛰어나고 그가 창안한 팔괘배열은 역대로 유명해졌습니다.

강류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돌은 그대로 남아 있었다. 천년의 후회는 우비를 합병하려는 실수 때문이었다. 3. 감사: 이 시의 첫 두 문장은 제갈량의 위대한 업적, 특히 그의 군사적 재능과 업적을 찬양하고 있으며, 마지막 두 문장은 유비가 오(吳)를 정복하면서 군대를 잃어 제갈량이 오(吳)와 통일하려는 대의를 망친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조조는 중국을 통일한다.

마지막 문장은 시작 부분을 반영하고, 세 문장은 두 번째 문장을 반영합니다. 내용적으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하고 서정적이기도 하며, 감정 속에 감정이 있고, 말 뒤에 의미가 담겨 있어 절구 중에서는 독특하다.

4. "방와이 선생에게 작별 인사"저자 : 당나라 류 창칭 1. 원문 외로운 구름은 야생 학이 될 것입니다. 인간 세계에서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Momai Wozhou Mountain은 당시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2. 번역 들학은 어떻게 외로운 구름을 타고 하늘 높이 날아 인간세계에서 살아갈 수 있을까요?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유명한 Wozhou Mountain Blessed Land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3. 시 감상 이 시의 처음 두 줄은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들학을 사용하여 스님을 묘사하는 것이 적절하고 흥미롭고, 마지막 두 줄은 고독한 구름 들학의 세련된 성격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이 대사는 스님에게 한 시인의 충고를 우화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명성과 명성을 추구하기 위해 번화한 관심 장소로 가는 대신 외로운 산에서 은둔 생활을 합니다.

이 시의 언어는 흥미롭고 여유로우며 아득하고 그 발상이 절묘하다. 5. "가을밤에 구강 22인에게 편지를 보내라" 저자: 당나라 웨이잉우 1. 원문 "화이군은 가을밤에 속하며 나는 걸으면서 시원한 하늘을 노래한다. "

빈 산에 잣이 떨어지고 외로운 사람들이 잠을 자면 안됩니다. 2. 번역: 늦가을 밤에 산책하며 이렇게 춥고 추운 날을 노래하는 당신이 그리워요.

지금 이 순간, 텅 빈 산에서 잣이 떨어지는 걸 생각하면 은둔 생활을 하는 친구들은 아직도 잠들지 않았나 싶다. 3. 감사 이 시는 가을밤, 은둔한 친구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을 표현한 시이다.

시의 전반부는 작가 자신, 즉 그가 아끼는 사람이 쓴 것이고, 후반부는 임평산에서 도교를 공부하고 있는 추단, 즉 사람이 쓴 것이다. 그는 소중히 여깁니다. 시 전체는 강한 말로 독자를 사로잡지 않고 차분하게 글을 쓰고, 가벼운 먹으로, 가벼운 말로 그러나 강한 감정으로, 짧은 말로 그러나 심오한 의미로 글을 쓰며, 문체는 단순하고 우아하며 여유롭고 고요하여 사람들에게 끝없는 예술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6. "천문산을 바라보다" 저자 : 당나라 이백 1. 원문 천문은 초강의 개구를 막고 맑은 물이 이 지점까지 동쪽으로 흐른다. 해협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눈에 띄고 외로운 돛은 태양에서 나옵니다.

2. 번역 : 천문산은 추강이 갈라져 가운데가 갈라지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돌진했다가 이곳으로 되돌아갔다. 강 양쪽에 우뚝 솟은 푸른 산이 장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마주보고 있고, 강 위에는 고독한 배가 태양을 피해 항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3. 감상 이 시는 시인이 배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가며 멀리 천문산을 바라보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데, 처음 두 문장은 서사적 방법을 사용하여 천문산의 웅장함과 거센 돌진을 묘사하고 있다. 두 문장은 대만 해협 양쪽의 푸른 산 사이에서 보이는 먼 풍경을 묘사하며 일종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시 전체는 천문산의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자연의 신비함과 웅장함을 찬양하고, 작가가 파수에서 처음 나왔을 때의 낙관적이고 영웅적인 감정을 표현하며, 작가의 자유롭고 자유로운 정신관을 보여줍니다.

작품의 예술적 개념은 넓고, 분위기는 웅장하며, 움직임과 고요함은 가상적이고 현실적이며, 고요함을 움직임으로, 움직임을 고요함으로 바꾸어 신선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관심. 7. "왕륜에게 주는 선물" 저자: 당나라 이백 1. 원문 이백이 배를 타고 여행을 하려던 참에 갑자기 해변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도화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인데, 왕룬이 나에게 선물한 것만큼 깊지 않습니다. 2. 번역 리바이는 배를 타고 먼 여행을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바닷가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의 물이 천 피트라도 나를 배웅하는 왕륜의 심정과는 비교할 수 없다.

3. 이 시의 처음 두 줄은 왕륜이 노래를 부르며 이백을 배웅하러 온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이백에 대한 왕륜의 단순하고 진실한 감정을 단순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선은 먼저 "천 피트 깊이"를 사용하여 복숭아 꽃 연못의 깊이를 칭찬하고 "보다 적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우정을 유형의 천 피트 연못으로 바꾸어 왕륜의 마음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리바이의 우정에 대한 진실하고 깊은 사랑.

전체 시의 언어는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상상력은 풍부하고 독특하다. 단 4개의 문장과 28개의 문자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백의 작품 중 가장 널리 유통되는 걸작 중 하나이다. 시. 8. "량저우자" 저자: 당나라 왕지환 1. 원문 황하 저 멀리 흰 구름 사이에 만인산이라는 고립된 도시가 있습니다.

왜 강피리가 버드나무를 비난해야 합니까? 봄바람이 옥문관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2. 번역 황하(黃河)는 황하(黃河) 상류의 수만 개의 높은 산들 사이로 눈으로 보는 데로 점점 멀어지고 있다. , 고립 된 도시 Yumenguan이 외롭고 외로워 보입니다.

봄이 오지 않는다고 불평하기 위해 강피리를 사용하여 슬픈 버드 나무 노래를 연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Yumenguan 지역에는 봄바람이 불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3. 감상 이 시는 특별한 각도에서 황하를 내려다보는 특별한 느낌을 묘사함과 동시에 변방의 성곽 지역의 웅장하고 황량한 풍경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비극적이고 황량하며 관대한 정신과 애틋함이 물씬 풍긴다. 국경 요새의 극심한 추위. 4. 감사에 대한 좋은 말

감사할 줄 아는 것이 미덕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할 줄 아는 것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할 줄 아는 것이며, 다른 사람의 장점을 볼 줄 아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미덕이자 문화이고 능력이며 세상에 드문 존재 방식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일종의 인성 함양이자 일종의 기질 개선이며, 이는 점차 완벽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는 무의식적으로 타인의 운명을 바꿔놓는다. 남을 존중하려면 넓은 마음과 사심 없는 용기가 필요할 수도 있고, 초월적인 지혜이자 남을 설득하는 기술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감사는 재능을 사랑하는 마음과 재능을 포용하는 능력에서 나올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와주고 혼란을 해결하는 데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 남을 잘 평가하는 것은 일종의 지능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지혜이기도 하다.

감사는 이해의 확장이자 일종의 지적 웅장함이며 무한한 힘이다. 타인에 대한 감사를 통해 얻은 기억은 아치형 입구와 비석 위에서 햇빛과 비에 노출되는 침묵의 추도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솔선하여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도와줄 수 있다면, 다른 사람으로부터도 감사와 보살핌을 받게 되고, 자연스럽게 행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5. 감상할 만한 고시

고시 감상 문제는 최근 고등학교 입시에서 꼭 봐야 하는 문제 중 하나로, 많은 학생들이 시를 외우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감사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중학교 4학년 복습 학생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시 감상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견해 중 일부를 이야기하겠습니다.

시라는 장르는 낭송이 필수지만, 감상을 위해서는 시에 대한 깊은 이해도 필요합니다. , 시의 관련 배경과 시인의 사상적 상태도 이해해야 감상할 수 있다. 최근 시 감상 명제의 현황을 보면 그 명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나타난다.

첫째, 시의 내용에 대한 분석과 요약이다. 예를 들어, Kao에게 시의 내용을 요약하고 시에 묘사된 풍경의 특징을 요약하도록 요청하세요. 예를 들어, 『산을 바라보다』에 나오는 “음양이 황혼을 끊는 것”은 태산의 어떤 특성을 강조하는가? (답변: 태산의 웅장하고 높은 지형을 강조합니다.) 은유적 문장의 존재론과 은유를 사용합니다. 예: "영정해 건너기"의 두 번째 쌍은 은유적 방법을 사용하여 국가의 운명과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합니다. 시인은 '풍표캣킨(Wind Piao Catkins)'을 사용하여 국가의 상황을 버드나무 캣킨이 떠내려가는 돌이킬 수 없는 것처럼 묘사하고 있으며 비유적으로는 '비가 핑핑(Ping Ping)을 친다'입니다. (내 인생 경험은 비 속에 떠다니는 개구리밥처럼 가끔씩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는 것처럼 거칠다.) 시 "비래봉 오르기"에서 "떠다니는 구름"의 이미지는 무엇을 가리키는지 등 시의 숨겨진 의미는 무엇입니까? (답변: 어려움, 좌절, 장애물 등을 나타냅니다.) 등

둘째, 시에 담긴 생각과 감정, 그리고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예를 들어, Fan Zhongyan의 시 "The Proud Fisherman"에서 저자는 어떤 종류의 감정과 감정을 결론에 표현합니까? 간략하게 답변해 주십시오. (답변: 작가의 이루지 못한 야망, 향수병, 국가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 것입니다.) 또 다른 예는 "비래봉 오르기(Climbing Feilai Peak)"입니다. 이 시에서 당신은 어떤 삶의 철학을 배웠습니까? (답: 높은 곳에 서야만 멀리 볼 수 있습니다.

)

셋째, 시의 유명한 대사에 대한 이해와 감상. 시의 의미뿐만 아니라 시 표현의 특징과 효과도 함께 기술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양주 첫 만남에서 롯데에 선물을 준다",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 수천 그루의 봄나무가 있다"는 말은 늘 사람들의 평가를 어떻게 받습니까? 이 두 줄의 시를 이해하시나요? (답변: 저자는 생생한 은유와 요새와의 대조를 사용하여 자연적인 신진대사 법칙을 생생하게 드러내고 삶에 대한 작가의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줍니다.)

넷째, 시에 나타난 핵심어의 표현기능을 분석한다. 예를 들어, 이 시에 대한 이전 평론가들은 "마시다"에서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산맥을 바라본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런 효과는 없을 것입니다. 이유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답변: '본다'는 것은 우연히 본 것을 말하며 작가의 여유롭고 여유로운 기분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또 다른 예로는 "부러진 진자·진동복을 위한 강렬한 시 짓기"를 들 수 있는데, "가을이 전쟁터에 군대를 명령하다"라는 문장에서 "가을"이라는 단어의 표현 효과를 감상하려고 한다. (답: "가을"은 "가을이 높고 말이 강한" 시기임을 나타내며 무적의 전망도 나타냅니다.)

다섯째, 시에 묘사된 그림을 묘사하고 시의 예술적 구상을 감상한다. 예를 들어 『시경·관주』의 구절을 맛본다면 관련 링크를 참조하여 『관주』의 예술적 개념을 간략하게 분석해 볼 수 있다. (답은 생략) 또 다른 예인 '봄의 희망'에 대해서는 '머리핀은 더 짧고, 머리핀은 정욕으로 가득하다'라는 그림을 상상해 묘사해 시의 의미를 밝혀주세요. (참고답 : 무너진 산과 강을 마주한 백발노인은 불안에 머리를 긁적이며 한숨을 쉬지 못했다. 예전의 긴 머리는 이제 빠져버렸고, 롤빵을 빗기에는 너무 짧아졌다.

여섯째, 시의 작법과 예술적 특성을 감상한다. 예를 들어, '밤비가 북으로 보내진다'는 이 시의 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은 무엇인가? (답: 여기에 있을 때 쓰고, 다른 곳을 생각하고, 이곳을 생각하고, 오늘을 쓰고, 미래를 생각하고, 오늘을 기억하라. 가상과 현실이 얽히고, 장면이 뒤섞인다.) 또 다른 예는 "하늘은 맑고 모래는 가을 생각"입니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집"이라는 문장은 시 전체와 결합하여 왜 이렇게 쓰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답: 슬픔을 묘사할 때 행복한 장면을 사용합니다. 대조를 통해 방랑자의 외로움, 쓸쓸함, 고향에 있는 친척에 대한 그리움을 반영합니다.)

최근 몇 년간의 제안 상황을 보면 위의 6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어떤 면을 감상하든, 질문한 내용이 아닌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시를 이해하고 특정한 생각과 방법에 따라 대답해야 합니다. 시 감상 문제에는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주의 깊게 복습하고 준비한다면 만점을 받는 것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6. 고대시 20편 감상

2. 강설새는 수천 개의 산 위로 날아가고 사람의 흔적은 모두 사라진다.

차가운 강물 속에서 눈밭에서 코이어 비옷을 입은 채 배를 타고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남자. "장설"은 유종원이 영주로 강등된 후 쓴 작품으로 늘 사람들의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이 작은 시는 풍경을 바탕으로 야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어부의 모습을 매우 간결한 글로 그려내고 있으며, 당시 자신이 처한 위험한 정치적 환경을 예술적으로 요약하고 어둠의 세력에 굴복하지 않는 두려움을 보여줍니다. 남에게 순응하지 않는 강한 의지와 고상한 자질.

시 속에 묘사 된 풍경은 산봉우리에 새가없고 길에 사람 발자국이 없다는 것입니다. 온 땅이 하얀 눈으로 뒤덮였습니다. 비옷과 모자를 쓴 늙은 어부가 고독한 배를 타고 한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보세요, 한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모습이 얼마나 생생한지! 이 그림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예술 작품 중에는 결코 '순수한' 산수시나 산수화는 있을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항상 작가의 감정과 현실적인 내용을 어느 정도 반영합니다.

사실 최고의 풍경시는 시 전체가 꽃과 새로 가득하고 종이가 연기와 안개로 가득 차 있지만 모든 단어가 장면처럼 보이고 모든 소리가 감성이 가득합니다. 이 시도 예외는 아니다.

이것은 Liu Zongyuan의 인생 경험을 이해하는 한 볼 수 있습니다. 3. 두 개의 Quatrains (2 부) Du Fu 강의 푸른 새는 흰색보다 많고 산의 푸른 꽃은 곧 타 오를 것입니다.

올 봄도 왔고, 돌아오는 해는 언제일까요? 이 시는 두보가 촉에 들어간 후 지은 것으로, 타국 여행에 대한 심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강 위의 푸른 새는 흰색보다 더 좋고, 산 위의 푸른 꽃은 타오르려고 한다." 이것은 액자에 잉크가 스며들어 풍부한 색상이 적용되는 풍경화이다. 그림은 눈부신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세요, 강의 푸른 파도가 졸졸졸 흐르고, 흰 깃털을 가진 물새들이 강을 가로질러 날아다니는 모습이 참으로 기분 좋은 광경입니다! 산은 푸르고 푸르고 온통 꽃은 불을 피우는 것 같아서 너무 화려하고 반짝입니다! 강의 녹색은 새 깃털의 흰색을 대조하는 데 사용되며 녹색과 흰색은 꽃의 빨간색을 대조하는 데 사용되며 녹색과 빨간색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유'라는 단어는 물새가 강의 푸른색 배경을 활용하여 깃털의 흰색을 표현하도록 하였으며, '욕망'이라는 단어는 꽃을 의인화하여 역동적이고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줄의 시는 강, 산, 꽃, 새의 네 가지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각각 녹색, 녹색, 불붉은 색, 흰색의 네 가지 색상으로 그려져 있어 그 장면이 신선하고 즐겁습니다. 눈에. 그러나 시인의 의도는 여기에 없다. 직후 문체가 급격하게 변해 “이번 봄도 지나갔으니 돌아오는 해는 언제냐!”며 감동의 한숨을 쉬었다. 문장에 나오는 "look and pass"라는 세 단어는 시가 쓰여진 시기를 직접적으로 가리킨다.

늦봄과 초여름의 풍경은 아름답지만, 세월이 흐르고 돌아오는 날이 멀어지는 것이 아쉽다. 방황의 슬픔. 이 시의 예술적 특징은 행복한 풍경을 통해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오직 화목한 봄 풍경만이 고향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과 비교될 수 ​​있다.

향수병의 정서를 현장에서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객관적인 풍경과 주관적인 감정의 차이를 활용하여 시인의 향수병의 깊이와 특유의 매력을 반영하고 있다. 4.

Qing Ping Diao Ci Li Bai 구름은 옷을 생각하고 꽃은 외모를 생각하며 봄바람이 문지방을 불고 이슬이 풍부합니다. 만약 우리가 그를 옥산 정상에서 보지 못했다면 그는 달 아래 야오타이에서 만났을 것입니다.

첫 번째 시는 “구름은 옷을 생각하고 꽃은 외모를 생각한다”라는 일곱 글자로 되어 있는데, 양후궁의 옷은 통통한 옥색 얼굴을 둘러싸고 화려한 깃털처럼 쓰여져 있다. 생각하다(think)는 긍정적인 의미와 부정적인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는데, 구름을 보면 옷이 생각나고, 꽃을 보면 옷이 생각난다고도 할 수 있다. 이처럼 7명의 인물들 사이에는 꽃이 피어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음으로 "봄바람이 레브론으로 문지방을 분다"고 더 나아가 "레브론"을 사용해 꽃을 물들인다. 아름다운 모란이 크리스탈 이슬에 젖어 더욱 아름답게 보인다. 동시에 바람과 이슬은 왕의 은혜에 대한 은유로도 사용되어 아름다운 얼굴을 더욱 활력있게 보이게 합니다. 아래에서 시인의 상상은 갑자기 천상 서왕모가 살고 있는 군우산과 야오타이로 떠올랐다.

"그렇지 않으면"과 "가겠다"는 시인이 선택하는 척하지만 그 의미는 확실합니다. 이런 비일상적인 아름다움은 천국의 선경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옥산, 요태, 달빛은 꽃의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연한 색의 단어로 사람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하는 백옥 같고 따뜻한 백모란 꽃 같다. 동시에 시인은 양비를 땅에 내려온 여신에 비유하면서 어떤 흔적도 보이지 않았는데, 이는 정말 미묘하다.

5. Qingping Tiao Li Bai 붉은 이슬 가지가 향기롭고 Wushan의 구름과 비는 헛된 것입니다. 한궁과 비슷한 사람이 누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Feiyan은 그녀의 새로운 화장에 의존합니다.

두 번째 시는 "밝은 이슬을 머금은 붉은 가지와 그 향기"로 시작하는데, 이는 색뿐만 아니라 향기에 대해서도 쓴다. 이전 시 '이슬이 진하다'보다 더 강한 이슬의 아름다움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보세요. "운우산의 마음이 헛되이 상하였도다"는 초양왕의 이야기를 앞 문장에서 꽃을 인간화하여 사용하여 초나라 왕이 꿈속의 여신 때문에 마음이 상했음을 지적한다. 이제 여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계산해보면 한나라 성제의 황후인 조비연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미인이지만, 조비연은 여전히 ​​새로운 화장에 의지해야 그녀 앞에 있는 양비의 미모를 따라잡을 수 있다. . 화장이 필요 없고 자연스럽게 멋져요.

이 시는 여신과 날아다니는 제비를 낮추어 양후를 높이는 시로 현재를 고대의 비유로 표현하고 있는데, 이 역시 주제를 존중하는 방식이다. 전설에 따르면 조비연은 몸이 가벼워 궁중 신인들이 들고 있는 수정판 위에 서서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었고, 후궁 양은 더 뚱뚱해 '반지는 뚱뚱하고 제비는 날씬하다'는 평판을 얻었다(양귀비의 책). 이름은 위환).

후세는 이를 근거로 양후궁이 이 세 편의 시를 매우 좋아해 자주 낭송했다는 사실을 꾸며냈다. 그래서 그는 Li Bai가 Feiyan의 마른 체형이 Yang 첩의 비만을 조롱한다고 말하면서 양 첩을 비방했습니다. Feiyan과 Chifeng의 관계는 궁전에서 양 첩의 규율 부족을 조롱합니다. 이백의 시에 그런 의도가 있었다면 박식하고 글을 잘 쓰는 현종에게 숨길 수 없었을 것이고, 양후궁도 무식한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원시에 따르면 과거를 억압하고 현재를 존중하며, 잘못된 해석을 강요하는 것이 분명한데 이는 실제로 무리한 일이다. 6. Qing Ping Tiao Li Bai 나라의 유명한 두 꽃이 사랑에 빠졌고, 너무 아름다워서 왕이 미소를 지으며 바라볼 것입니다.

봄바람에 대한 무한한 증오를 설명하는 북쪽 등불에 기대어 있는 침향정 세 번째 시는 고대인들을 선경에서 현실로 되돌려준다.

처음 두 문장은 "명화는 나라를 압도하고, 둘은 사랑에 빠졌고, 왕은 너무 아름다워 보인다"입니다. 물론, "나라를 압도하는" 아름다움은 시에서 이 지점에 불과합니다. 시가 이를 직접적으로 지적하고 있으며, '두 사람이 사랑한다'를 사용하여 모란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청국'은 한 단어로 결합되고, '웃으며 바라보다'라는 세 단어는 다시 통일된다. Mudan, Yang Fei 및 Xuanzong의 삼위 일체를 하나로 합쳤습니다.

두 번째 문장의 '웃음' 때문에 세 번째 문장은 '봄바람의 무한한 증오를 설명한다'는 말이 왕의 대명사다. 모란미인의 미인은 재미있다. 왕은 웃음이 가득하고, 물론 미움도 없고, 모든 미움이 없어진다. 7. 감사에 관한 문장

감사할 줄 아는 것이 미덕이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할 줄 아는 것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할 줄 아는 것이며, 다른 사람의 장점을 볼 줄 아는 것이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미덕이자 문화이고 능력이며 세상에 드문 존재 방식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일종의 인성 함양이자 일종의 기질 개선이며, 이는 점차 완벽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는 무의식적으로 타인의 운명을 바꿔놓는다. 남을 존중하려면 넓은 마음과 사심 없는 용기가 필요할 수도 있고, 초월적인 지혜이자 남을 설득하는 기술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감사는 재능을 사랑하는 마음과 재능을 포용하는 능력에서 나올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와주고 혼란을 해결하는 데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 남을 잘 평가하는 것은 일종의 지능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지혜이기도 하다.

감사는 이해의 확장이자 일종의 지적 웅장함이며 무한한 힘이다. 타인에 대한 감사를 통해 얻은 기억은 아치형 입구와 비석 위에서 햇빛과 비에 노출되는 침묵의 추도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솔선하여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도와줄 수 있다면, 다른 사람으로부터도 감사와 보살핌을 받게 되고, 자연스럽게 행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