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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냇가에 사는 이야기 고대시

[이 단락 편집] 메모

즉시: 즉각적인 상황에 대한 시 쓰기

그러나 닫음: 문 열기

[ 편집 이 문단] 감사

강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생산과 생활에 꼭 필요한 도구로 작은 배들이 사용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울타리 밖에 있는 누구의 집도 배에 묶여 있지 않다”는 문장은 평소에는 이례적으로 보인다. 저자는 인생에서 이런 사소한 일을 우연히 발견한 것 같아 이 문장으로 시작했다. "누구의 가족"이란 그 사람이 어느 가족에 속해 있는지 모른다는 뜻입니다. 보트가 "묶여 있지 않음"으로 인해 보트는 "어항"으로 날아갔습니다. '봄바람'이라는 단어는 계절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배를 젓는 이유도 알려준다. 썰물이 밀려오고 시냇물이 넘치면 배는 바람을 따라가며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천천히 어항으로 떠다닙니다. 배를 묶지 않는 것은 어쩌면 봄철 시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작가의 두 번의 윤곽선을 따라가면 냇가에 사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풍경이 사진에 포착되고, 이어서 '불어가는' 모습이 나타난다. " 봄바람에 활력과 시가 가득한 그림 전체가 생생해집니다.

시골의 봄날, 사람들은 밭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 앞과 뒤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제외하면 마을은 매우 조용합니다. 한 아이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갑자기 만에 들어오는 배가 손님인 줄 알고 달려가 서둘러 장작문을 풀고 장작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저자는 '의심'과 '불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호기심, 설렘, 부주의, 열심 등 아이들의 심리 상태를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이 매우 흥미로운 순간을 포착하여 따뜻하고 단순하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시골 아이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포착했습니다.

이 시는 인위적인 장식이나 꾸밈 없이 순전히 흰색으로 그려져 있어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담백하고 야성적이어서 자연스러운 흥미를 얻었다고 할 수 있다. 풍부한 시적 풍미와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우리에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물가의 풍경을 그려주었습니다. 물가의 마을, 닫힌 장작 대문, 드문드문 울타리, 반짝이는 푸른 시냇물, 표류하는 배, 뛰어다니는 아이들... 조용한 곳, 움직임과 고요함. , 모든 것이 조화롭고 시적이어서 사람들은 물 마을의 고요함과 아름다운 풍경, 농촌 생활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우리는 여전히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시인의 모습을 어렴풋이 볼 수 있으며, 그의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삶에 대한 관심과 여유롭고 편안한 기분을 감상할 수 있다.

1.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하고 문을 통과하기 위해 서둘러 채먼으로 달려갔습니다. '시거'의 배가 댜오위만으로 들어간 두 가지 이유는 무엇인가요?

— —춘 썰물이 밀려오고 시냇물이 넘치면 배는 바람에 따라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천천히 어항으로 떠내려가는데, 이는 의도치 않은 일일 수도 있지만 봄 시골에서는 아주 흔한 일이다.

2.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서둘러 차이먼으로 가서 문을 닫았습니다. "아이는 어떤 성격을 갖고 있을까?

- 저자는 '의심'과 '불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호기심과 설렘, 부주의함, 열망하는 심리 상태를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이를 포착하여 매우 흥미로운 순간, 작은 장면은 따뜻하고 단순하며 순진하고 사랑스러운 시골 아이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포착했습니다.

주요 아이디어: 울타리 밖에 묶여 있지 않은 보트는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봄바람이 불어오는 어항. 어느 봄날, 마을은 밭에서 일하고 있었고, 집 앞과 뒤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 외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즐겁게 놀다가 갑자기 누군가를 발견했습니다. 보트가 만에 들어왔을 때 손님인 줄 알고 달려가 서둘러 장작문을 풀고 장작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