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 Qiji의 "사파이어 케이스: Yuanxi" 감상 사파이어 케이스: Yuanxi 밤에는 동풍이 수천 그루의 나무와 꽃을 날려버리고 별들은 비처럼 내립니다.
BMW 조각품이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우고, 봉황의 피리 소리가 들리고, 옥항아리에 불이 켜지고, 물고기와 용들이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나방은 눈과 버드나무의 금빛 실로 덮여 있고, 웃음에는 숨은 향기가 가득합니다.
군중이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는 거기, 불빛이 어두운 곳에 있었다.
Xin Qiji(1140-1207), 예의 이름 You'an 및 Jiaxuan Jushi는 Licheng(현재 산둥 성 Licheng 현) 출신입니다.
그는 진군이 점령한 지역에서 자랐다.
그의 할아버지 신찬(Xin Zan)은 근대화에 저항하고, 국토를 되찾고, 국가적 굴욕을 극복하는 방법을 자주 교육했습니다.
20세 때 2000여 명을 이끌고 금나라에 반란을 일으켰고, 경경이 이끄는 농민반군에 망명해 경경의 비서가 됐다.
남송에 귀국한 후 건강부(현 강소성 난징시)의 총판사, 초주(현 안후이성 추현현) 관찰사, 강서의 간수, 호북 교통부사를 역임했으며, 후난성 평화사절과 장시성 평화사절.
지방 관리로 재직하는 동안 그는 생산 발전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군대를 훈련했으며 북방 원정을 적극적으로 준비했으며 탁월한 군사적, 정치적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법정의 권력자들로부터 미움을 받았습니다.
그는 직위에서 해임되어 신저우상라오(지금의 장시성 상라오시)에서 약 20년 동안 살았습니다. 비록 짧은 기간 동안 복건성의 젖꼭지 역할을 했으나 곧 해고되었습니다.
말년에 조정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 임명되었으나 여전히 신임받지 못하고 결국 후회하며 세상을 떠났다.
신치기는 남송의 위대한 애국시인으로, 그의 시에는 당시 지배층의 첨예한 민족모순과 내부모순이 깊이 반영되어 있으며, 진나라에 맞서 투쟁하고 조국통일을 이룩하려는 애국적 열의를 적극적으로 보여주었다. .
그의 작품은 폭넓은 주제와 다양한 문체를 갖고 있으며 주로 대담하고 자유분방하다. 인유와 선화를 잘 활용하여 자의 영역을 확장하고 자의 표현력을 향상시켰다. 씨월드.
"Jia Xuan의 길고 짧은 문장"모음집이 있습니다.
Qingyu 사례의 주석: Ci 브랜드명.
꽃과 수천 그루의 나무: 수천 그루의 나무와 피어나는 꽃처럼 빛의 풍부함을 묘사합니다.
BMW 조각품: 귀족과 부유한 가문의 화려한 마차와 말을 가리킵니다.
Fengxiao: "불멸의 전설"은 진무공의 딸이 봉황의 소리를 내기 위해 옥피리를 잘 연주하여 봉황을 매료시켰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루트를 Fengxiao라고합니다.
옥 항아리: 달에 대한 은유.
나방눈버들(Moth Snow Willow): 등불 축제 때 여성의 머리에 쓰는 장식입니다.
Lunshan : 흩어져 있습니다.
이 시에 대한 간략한 분석은 대조법에 초점을 맞춘다.
첫 번째 영화는 화려한 조명과 분주한 교통, 등불 축제의 분주한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두 번째 영화의 시작 부분에는 화려한 옷을 입고 등불을 바라보며 유쾌하게 웃고 떠드는 여성들의 모습도 그려져 있다.
이 중 어느 것도 이 기사의 주요 목적은 아니며 단지 호일일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작품의 주인공인 '어두운 곳'에 있는 '그 사람', 슬프고 외롭고 고독한 사람이 부각된다.
앞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은 어두운 곳의 황량함을 일깨워주고, 유쾌하고 웃는 등불 관찰자들의 무리는 '그 사람'의 외로움을 일깨워준다.
그런데 이렇게 외로운 사람을 묘사하는 작가의 의도는 무엇인가?
양계초(梁吉所)는 『의변관선집』에서 “자기연민과 고독, 슬픈 사람에게는 자기만의 품이 있다”고 논평했다. 직장을 그만두고 "그 사람"의 소란함에서 벗어나 이미지에는 실제로 작가 자신의 그림자가 있거나 단순히 작가의 성격이 화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