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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원의 관광지에 대해 자세히 묻다.

' 호광통지' 재재: 공자강은 현북 9 리 공자산 앞에서, 과거 공자는 진채적초부터 지금까지 물어보았다.

공자 산둥 남쪽에는 오운산이 있다. 이곳 산청수수, 유곡청천, 졸졸 흐르는 물줄기, 우페링, 공자 강이 발원한다. 전체 길이는 11.2km 로, 하가를 거쳐 사하로 들어간 후 거수에서 장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주변 언덕이 즐비하고, 양안의 경치가 쾌적하고, 강물이 맑아서 서원 문 앞에서 천천히 흘러간다. 수천 년 동안 강물은 고대에서 춘추를 거쳐 또 춘추에서 오늘날까지 흘러왔다. 공자의 발자취를 남겼기 때문에, 고명을 남겼다. \ "명나라 통일지 \" 황주 성동-백리, 공자 자위 적절한 추 등산, 석초목 앉아 침략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진다. "석좌는 공자 하북안 물가에 위치해 있어 서원 앞 수십 미터를 물어본다. 이 돌은 폭이 약 2 피트 정도이고, 사방의 초목은 침범하지 않고, 거울처럼 매끄럽고, 얼음상격이 < P > 를 만나 요란한 소리를 낸다. 석두 옆에는 석두 글자, 위비서체, 글자는 약 3cm 크기, 음각, 창력 고박, 특히 좌자가 새겨져 있어 두 사람의 글자를 입으로 새겨서 더욱 단정하게 보이게 한다. 사재좌석이란 글자는 한당 때 남긴 고물로 신주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절벽석각이다. 이 돌은 잘 보존되어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 P > 공탄교상전문공자제자들이 책을 말릴 때 이 석두 위에 앉아 쉬기 좋다. 이후 공자가 이곳에서 강의할 때, 매일 저녁 그는 이 석두 위에 앉아 발을 담그는 것을 좋아한다. 사진은 공자가 석유적을 앉아 있는 모습이다. "모원지" 에 포함: 장주충은 "장주 ()", 공자산 좌측, "()", (), (), (), (), (), () < P > 공자 하남 북양안에 각각 사다리꼴 밭고랑이 하나 있는데, 장저 () 와 걸루 () 가 이곳에서 경작한 적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두 땅을 장저 () 라고 하고, 하나는 장저 () 라고 하고, 하루는 지안 () 이 그녀를 익사시켰다. 공자 산 왼쪽, 폭 수십 보, 길이 3 리 약속 에 긴 좌절이 돌진했다. 두 산이 대치하고, 언덕을 좌지우지하다. 가장자리에 비석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긴 좌절로 세 개의 큰 글자를 새겼다. 지에 는 공자 산 오른쪽, 넓은 평보 얀, 필드 수십 에이커 에서 그녀를 익사. 그녀 옆에 비석이 하나 있는데, 위에 지에 () 가 세 글자를 익사시켰다. 공자 하남안에 작은 절이 하나 있는데, 장저 () 와 익사 () 의 초상화를 안에 걸어 놓고, 흙신의 제사를 지내다. "호광통지" 재재: 공자하교루석이 진 위에 걸쳐 있고, 구멍 한탄교 한 명이 있다. 공탄교는 서원 문 앞 오른쪽 반리 허공자 강에 자리잡고, 공명석이 진남북을 가로지르며, 마치 무지개 유자전, 용옌창파와 같다. 옛날에는 서원 "수관" 이라고 불렸다. 이 다리 4 개 교각 3 홀, 전체 길이 23 미터, 교각은 프리즘, 교각 높이 2.5 미터, 교량 상판 폭 2.3 머리입니다. 길이가 약 8 미터, 너비가 .5 미터, 두께가 .4 미터인 대청석판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나란히 배열했다. 전설에 따르면 공자는 여기에 와서 무과를 묻고, 넘어갈 때 책이 또 물에 젖어, 공자는 물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후세 사람들은 다리 를 구축, 이름은 구멍 한숨 다리 라고 합니다. < P > 이 다리는 명만력 3 년 (164 년) 황강모서휘 모금을 위해 건설되었다. 이후 강바닥이 막혀 청함풍 원년 (1851 년) 에 재건되었다. < P > 전설에 따르면 그해 이 다리를 재건했을 때 공자강 주변 민중들이 아낌없이 기부를 했다고 한다. 최고의 장인을 초청해 착공했다. 어디서 좋은 건축 < P > 건축 재료를 얻을 수 있나요? 사람들이 다리 건설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선풍도골의 백발 노인이 마을에 왔다.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 이 다리를 건설하려면 용골을 쓰지 않으면 안 된다는 미혹을 지적했다. 마을 사람들은 의아해했다: 용골은 어디서 찾을까? 나는 그가 나침반을 들고 땅에 따라 점을 치는 것을 보고, 바로 남방-블록 장형 이랑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곳은 용형과 같아서 반드시 용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능선은 공탄교에서 1 여 마일 떨어져 있다. 부근의 후생들이 앞밭고랑에 앞다투어 찾아왔는데, 그들은 모두 건장하고, 모두 중노동을 하는 < P > 의 명수이며, 1 ***32 명이다. 땅을 파서 보면, 백발 노인이 말한 바와 같이, 청석 한 조각이 자연적으로 생성되고, 단단하고, 크고, 각각 길이가 약 3 미터, ***16 이 매우 길다. 32 명이 8 미터 길이의 돌을 들어 올리는 것이 딱 알맞다. 한 명 더 있으면 붐비고, 적은 사람은 힘이 부족하다. 말하자면 이상하지만, 그 중 한 개의 돌덩이가, 많은 사람들이 온몸의 힘을 써서 아무리 해도 옮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백발의 노인이 또 우쭐대며, 이것은 용등성이이니 함부로 움직여서는 안 된다고 설명했다. 사람들이 말대로 행하여 용등뼈를 남기고 다시 매립하여 나머지 15 개만 들어 올리면 마침 다리를 보수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탄교는 16 여 년의 강물 씻기와 차마압을 거쳐 지금까지 온전하다. 이 다리는 이미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호광통지" 에 포함: 공자 산서북각은 햇볕을 쬐는 서장이다.

선서장은 공자 산서북각에서 서로 거리가 멀다. 오운산에서 공자산 중간까지 맥을 나누어 끊어지고, 정상은 대처럼 평평한 언덕으로, 그 높이는 공자산보다 약간 낮다. 원대에는 고송 두 그루, 철 건구팬, 창고, 용펜, 비가 올 때마다, 날아오는 기세가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공자 사제들이 강을 건널 때, 차의 지는 물에 젖어 어쩔 수 없이 해변으로 돌아가 책을 구웠다고 한다. "진원지" 에 포함: 안자골목은 서원 동삼리현란석변, 오운산 기슭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 상류에 따라 북에서 공자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안자골목은 서원 동삼리에 있다. 이 곳은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거석 언덕이 늘어서 있고, 강기슭은 돌벽이 특히 가파르고, 높이가 매우 높고, 셀 수 있고, 둘러볼 수 있고, 빛이 깎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팔찌 "jionglan" 두 글자, 옆 세 글자, 위 두 글자가 벗겨져 분별할 수 없고, 다음 글자는 아직 알 수 있다. 이후 공자하 저수지를 보수하기 때문에 크게 되었다. < P > 공자 제자 안연은 매우 배우기를 좋아하고, 아깝게 시간을 금처럼 여긴다고 전해진다. 그해 그는 공자를 따라 오늘 공자산 일대에 머물렀을 때, 늘 혼자 이곳으로 달려가 석두 한 조각에 앉아 경전을 읽었다. "안자골목" 은 사정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진보처, 물어보는 서원 밖에서 1 보. 풍정 동쪽, 서원 산기슭에 눈에 띄는 석두 한 장이 있는데, 진보처 세 자, 방뢰오디 두 자가 새겨져 있다. 진보처 바닥에는 청석판으로 품급도가 깔려 있다. 관원들은 고문서원 (공묘) 에 들어가 고제 문관들이 비천한 가마에 따라 무관이 하마를 내렸다. 마장에서 하마를 멈추고 가마를 내린 후, 관원들은 벨트를 장만하고, 진보처에서 품급크기에 따라 차례대로 품급도를 밟고, 경의로 천천히 서원에 들어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 P > 당시 홀로 달려와 큰 돌 T: 하위항 () 에 앉아 있었다. 어떤 이유로 붙여진 이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보처, 물어보는 서원 밖에서 1 보. 풍정 동쪽, 서원 산기슭에 눈에 띄는 석두 한 장이 있는데, 진보처 세 자, 방뢰오디 두 자가 새겨져 있다. < P > 진보처 지상에는 청석판으로 품급도가 깔려 있다. 관원들은 고문서원 (공묘) 에 들어가 고제 문관들이 비천한 가마에 따라 무관이 하마를 내렸다. 마장에서 하마를 멈추고 가마를 내린 후, 관원들은 벨트를 장만하고, 진보처에서 품급크기에 따라 차례대로 품급도를 밟고, 경의로 천천히 서원에 들어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청광서' 진원지' 는' 차포', 일명' 침대차', 서원 북쪽 1 리, 석천최 초목은 초목이 생기지 않는다. < P >' 호광통지' 에 포함: 다리 북쪽 1 리, 캐리지 리턴 포트. 공자 는 추 황 고대 도로, 북쪽과 남쪽 에서 따라, 그의 제자 를 주도 말, 가축 카트 를 운전, 우 윤 산 의 하위 국가 에 가까스로 갔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길에 열거되어 진로를 막았다. 그들은 길가의 돌들을 쌓아 작은 네모난 도시를 세웠는데, 항저라는 일곱 살짜리 아이가 안으로 들어가 앉아 마치' 도시인' 처럼 유유자적하게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자는 모양을 보고, 즉 항에게 물었다. 아이, 너는 왜 차를 피하지 않고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했다. "예로부터 도시는 차를 양보해야 하는가, 아니면 차가 도시를 양보해야 하는가? 공자는 그것을 듣고 말없이 옳았다. 공자는 하차하여 도시 아래로 돌아가, 이 눈이 범상치 않은 아이를 바라보며, 꽤 귀엽다고 생각하여 항저에게 일련의 문제를 제기했다. 공자가 물었다. 호산에 돌이 없다는 걸 아세요? 어찌 물이 물고기가 없는가? 무슨 문이 무관한가? 무슨 차에 바퀴가 없습니까? 무엇 송아지 없음? 하마는 새끼가 없다? 어찌 칼이 고리가 없는가? 무슨 불이 연기가 나지 않는가? 누가 여자가 없습니까? 어떤 여자 남편? 어느 날이 부족합니까? 언제 여유가 있습니까? 하웅은 암컷이 없다? 무슨 나무에 가지가 없는가? 그는 도시 를 만들 수 없습니다? 누가 글자가 없습니까? 항창은 서두르지 않고 대답했다: 토산무석, 우물물, 물고기 없음, 공문 무관, 유리차 없음, 진흙 송아지 없음, 목마 없음, 칼 무환, 반딧불 무연, 선인 무부, 옥녀 무부, 겨울 부족, 여름 여유, 독웅비무암, 마른 여자 < P > 공자는 들으면서 손바닥을 쓰다듬으며 입으로 "선야!" 라고 읽었다. 참! " 항기의 지혜로운 대답은 공자를 난감하게 하고 탄복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항기는 공자에게 세 가지 질문을 반문했는데, 그 결과 공자는 한 글자도 대답하지 않고, 후생이 무섭다. 어찌 사람을 구할 수 있겠는가. 아니 지금! 그래서 캐리지 리턴 우회, 어떻게 회전 이 너무 급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차축이 비틀어지고, 차가 땅에 누워,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인근 마을에 가서 목수에게 차축을 수리해 달라고 부탁하고 나서야 남행을 계속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곳을 캐리지 리턴 포트 (침대차판이라고도 함) 라고 부른다. 연두뇌, 신주구 거리 () 가 서원 문 앞에 있는 공자 하남안 산꼭대기, 유적은 황토가 쌓은 원형으로 높이가 약 5 피트, 직경이 약 2 피트 정도 되며, 뚜렷한 고대 인공달구 흔적이 남아 있고, 주변식물은 나무가 무성하지만 황토더미 위에는 초목이 자라지 않는다. 고증에 따르면,' 연두뇌' 는 공자의 그 시대를 위해 대별별별별산맥에 군정을 전하는 봉화대를 쌓았으며, 원말명 초에 세상에 알려졌던' 황사십팔채' 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br/]

담뱃머리의 전설은 2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공자와 관련이 있다. 청광서' 진원지' 에 따르면 청가경 원년 5 월, 현지 백성들은 서원 맞은편의 산기슭에서 괭이를 파고 청비석을 파낸 것은 송대 소성 2 년의 묘비였다. 비문에 따르면 송대에는 일찍이' 현가',' 산명',' 독수리 산',' 산꼭대기' 담뱃머리' 라고 불렸는데, 이 지명들은 모두 공자가 신주를 경유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 P > 전설에 따르면 그해 공자는 나라들을 주유하며 이곳을 지나다가 강물에 의해 진로를 막았기 때문에 제자자로는 초나라 은둔자 장저, 걸레에 빠져서 어쩔 수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어쩔 수 없이 강변 바위에 앉아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들어 강 건너편을 바라보니, 대별산이 여기까지 뻗어 있는 여맥이 마치' 의' 자' 와 비슷하고, 미중 부족은' 의' 자' 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그는 손에 든 담뱃재를 산꼭대기에 부딪쳐' 의 점' 이 되었다. 현지 사람들은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그가 담뱃재를 털어 만든 흙더미의 날을' 담뱃머리' 라고 명명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공자하 저수지는 인공저수지로, 구시대 사람들이 산을 파고, 기력을 발휘하여, 오늘날 이 규모로 확대되어 신주의 3 대 저수지 중 하나가 되었다. 저수지는 현재 어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저수지 관리소를 설립하여, 이미 일정한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발전 전망이 양호하다. 공자하 저수지는 관음절벽, 신묘, 거북산 등 현지의 유명한 명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춘하 즈음에 많은 학생들이 놀러 왔고, 평소 매일 많은 낚시 애호가들을 끌어들여 낚시를 하고, 열애 중인 남녀들도 차를 몰고 와서 좋은 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저수지는 기세가 웅장하고, 두 높은 산 사이에 거대한 나룻길이 가로지르고, 대기가 웅장하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면, 큰 산 중턱의 거대한 물길이 가로로 솟아오르고, 웅장하고, 일사천리감이 크다. 28 년 저수지 공개 입찰 강화 공사, 결국 우한 시 수리수전공사 유한책임회사는 73 만 466 원으로 낙찰되어 연내에 모두 완공되어 저수지의 홍수방지안전지수를 더욱 강화했다. 오늘날의 공자하 저수지는 이미 물어보는 서원, 도관하 풍경지와 일선 건설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