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춘하 가을과 겨울에 관한 시구는 각각 하나씩 있다

춘하 가을과 겨울에 관한 시구는 각각 하나씩 있다

1. 춘하 가을과 겨울에 관한 고시 한 곡 < P > (1), 봄을 묘사한 고시 < P > 당하지사' 영류' < P > 벽옥화장이 한 그루 높이, < P > 만 가닥이 녹색실을 드리우고 있다. < P > 누구에게 잘릴지 모르겠다. < P >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 P > 당한유' 이른 봄은 물부 장 18 멤버' < P > 천가의 작은 비가 바삭바삭하고, < P > 잔디색은 멀리 바라보았지만 없다. < P > 는 1 년 춘익으로, < P > 연기류만황도 < P > (2), 여름을 묘사한 고시 < P > 송? 육유' 초여름 절구' < P > 분분히 붉은 보라색이 먼지로 변했고, < P > 부곡 소리 여름령이 새로워졌다.

제로삼마는 끝이 없고,

는 몸이 태평인임을 알기 시작했다. < P > 송양완리' 효정자사 임림방' < P > 결국 서호 6 월 중순, < P > 풍경은 4 시와 동시가 아니다. < P > 이어받은 연잎은 무궁무진하고, < P > 영일연꽃은 색다른 붉은색이다. < P > (3), 가을을 묘사한 고시 < P > 두목의가을저녁 < P > 은촉추광냉화화면, < P > 경라선풍기가 반딧불이를 펄럭이고 있다. < P > 천가는 밤빛이 물처럼 차갑고, < P > 누워서 견우직녀 별을 본다. " < P > 주차는 단풍숲에 늦게 앉아 있고, < P > 서리는 2 월화보다 빨갛다. < P > (4), 겨울을 묘사한 고시 < P > 당장웨이의' 조매' < P > 천수만수 백옥조, < P > 임촌길 근계교. < P > 가까운 물보라가 먼저 나오는지, < P > 는 겨울눈을 거쳐 사라지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돈? 류종원' 강설'

천산새가 날아가고,

만경로 인맥이 소멸됐다.

외로운 배,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2. 춘하 가을겨울 경치를 묘사한 시구는 각각 < P > 가 봄경치를 묘사한 좋은 문장이다. 봄빛이 정원에 가득하고, 붉은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송) 예소옹' 유원지 가치' 는 동풍면을 느긋하게 알게 되고, 만자천홍은 항상 봄이다.-(송) 산색이 텅 비고 비가 오는 것도 기이하다.-(송) 수시' 망호루 취서' 가 가을 경치를 묘사한 좋은 문장: 낙하와 고독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장천일색.-(당) 왕보' 텐왕각서' 호광추월 3. 춘하 가을과 겨울에 관한 시구는 각각 5 구

봄:

1, 천가의 작은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빛은 멀리 바라보았지만 없다. -한유 \ "이른 봄 \"

2, 봄잠이 어느새 새벽, 곳곳에서 울음소리를 들었다. 맹호연' 춘효'

3, 금강 봄빛이 천지에 오고 옥루 구름이 고대와 현대로 변한다. -두보 \ "등층 \"

4, 봄빛이 정원에 가득 차서 붉은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 "유원지 가치 \"

5, 누가 잘렸는지 모르겠다.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축하지사' 영류'

여름:

1, 연엽무궁비, 영일연꽃이 색다른 붉은 빛을 비춘다. -양완리' 효정자사 임림방'

2, 소호가 뾰족한 뿔을 드러냈고, 잠자리가 벌써 위에 서 있었다. 양완리의' 작은 풀'

3, 명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지 않고, 바람은 한밤중에 매미를 울린다. 신 기아' 서강월'

4, 푸른 나무가 짙고 흐린 여름날, 누대가 연못에 비친다. 고치' 산정 여름'

5, 우수수 수건이 대추꽃, 마을 남촌 북향차. 스시' 라쿤계사' < P > 가을:

1, 중양일까지 국화까지 온다. 맹호연' 고인장을 지나다'

2, 달낙우가 서리를 울며 온 하늘에 가득하고, 강단풍어불이 근심에 잠든다. 장계' 단풍교 야박'

3, 주차는 단풍이 늦고, 서리잎은 2 월꽃에 빨갛다. 두보' 산행'

4, 은촉추광냉화화면, 경라작은 팬이 반딧불을 내뿜는다. 두목' 가을저녁'

5,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다. 나는 가을해가 봄왕조보다 낫다고 말한다. 유우석' 추사'

겨울:

1, 연산눈송이가 좌석처럼 커서 조각조각이 헌원대를 떨어뜨렸다. 이백의' 북풍'

2, 한해란이 백장, 얼음 근심과 구름이 참담하게 뭉쳤다. -중심점 인삼 \ "백설 노래 우 판사 귀경 \"

3, 북풍 롤 바닥 백초 할인, 후천 8 월 즉 눈 비행.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우 판사 귀경 \"

4, 정원 나무 를 모르는 경우 진짜 매화. -동양 구오 \ "봄 눈 \"

5, 천인은 차라리 교묘하게 물을 잘라 꽃을 날린다. 육창' 놀라움' 4. 춘하 가을겨울에 관한 고시는 각각 4 곡 < P > 봄:

1. 죽외 복숭아꽃 3 ~ 2 개,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쑥갓은 땅속 노아가 짧았는데, 바로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혜숭춘강 만경' (송) 수시

2.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있을 때 봄이 일어난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모두 검고, 강선은 불이 독명하다. 새벽은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꽃은 금관성을 중시한다. -'봄밤 희비' (돈) 두보

3. 오리올스 두 개 울창버드나무, 백로 일행 푸른 하늘. 창문에는 서령천추설이 함유되어 있고, 문은 동오만리선을 정박한다. -'절구' (당) 두보

4. 팥생남국, 봄이 와서 몇 가지를 보내요? 그대가 많이 채집하기를 기원합니다. 이 물건이 가장 그리울 것입니다. -'아카시아' (돈) 왕위

여름:

1.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동시에 있지 않다. 천련엽이 무궁무진하여, 영일연꽃이 색다른 붉음을 비춘다. -'효정자사' (송) 양완리.

2. 풍포사냥작은 연못. 비가 내린 연꽃은 원향이 가득하다. 심이부과는 얼음과 눈이 차갑다. 대나무 방상. 바느질감이 오몽장을 꼬다. -'왕손 여름사 기억' (송) 이중원

3 맑은 바람이 더위를 깨고 3 일 동안 계속되니, 좋은 비가 제때에 만금에 도착한다. 원령은 가지를 안고 야색을 둘러싸고, 행운은 말과 함께 가볍고 음침하다. 채찍을 흔들어 사람을 살찌게 하고, 산전음이 짙고 밀파도가 깊다. -'모래거점' (원) 왕휘

4. 분분히 붉은 보라색이 먼지가 되어 부곡소리 하령이 새롭다. 겹길 삼마는 끝이 없고, 몸은 태평인임을 알기 시작했다. -'초여름 절구' (송) 육유

가을:

1 천계 야경은 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견우직녀 별을 본다. 가을저녁' (돈) 두목

2. 삼추엽을 풀고 2 월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 천 척의 파도를 건너 대나무 만간대에 들어서다. -'바람' (당) 이규

3. 잔양포수, 반강서서 반강홍.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진주 달처럼 활 같다. -'모강음' (당) 백거이

4. 장안 한 달, 만 가구 장난치는 소리. 가을바람이 끝없이 불어오니, 늘 옥관정이다. 하일평 훌루, 양인이 원정을 그만두다. -'자정 가을노래' (돈) 이백

겨울:

1. 천산새가 날아가고 만경로가 자취를 감추었다. 고독한 배는 갓온 () 으로,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 "강설 \" (돈) 류종원

2. 벽 구석 몇 가지 매화, 링 한 혼자 열려 있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 "매화 \" (송) 왕안석

3. 봄물이 사택을 가득 채우고 하운도기봉. 가을달은 밝고, 동령수는 외롭고 느슨하다. -'사시' (진) 도연명

4. 연음빈곤기, 헌절 기신방. 겨울은 오늘 밤을 재촉하고, 해는 내일로 길다. 얼음은 거울의 물을 없애고, 매이는 풍향에 흩어졌다. 이에 대해 환종연에 대해 주전자를 부어 서광을 기다리다. -'사시' (진) 도연명 5. 춘하 가을과 겨울을 묘사한 시구 하나하나

1. 봄: 좋은 비가 계절을 알면 봄이 일어난다. 춘야희비' 당대: 두보 < P > 번역: < P > 좋은 비가 시간을 고르는 것 같아 만물이 싹트는 봄에 찾아온다.

2. 여름을 묘사하다: 분분히 붉은 보라색이 먼지가 되고, 부곡 소리에 여름령이 새롭다. 초여름 절구' 송 육유 < P > 번역: < P > 봄에 피는 붉고 보라색의 꽃들이 모두 시들자 뻐꾸기의 울음소리가 여름을 불렀다.

3. 가을 설명: 빈 산신 비가 내린 후 날씨가 늦가을이다. -'산거추석' 당시 < P > 번역문: < P > 텅 빈 산들이 새 비를 맞고 밤이 오면 초가을이라고 느끼게 된다.

4. 겨울 묘사: 밤은 눈이 무겁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대나무 소리를 듣는다. 밤눈' 돈. 백거이 < P > 번역: < P > 밤이 깊어 밖에 눈이 많이 내리고 눈이 점점 커져 두꺼운 눈이 나뭇가지를 부러뜨리는 소리가 들렸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초여름 절구'

바이두 백과-'산거추석'

바이두 백과-'야설'

바이두 백과-'; < P > 동풍면을 가볍게 알고, 만자천홍은 항상 봄이다. < P > 번역 < P > 바람과 일려유춘이 수라바야에 있어 끝없는 풍경이 새로워졌다. < P > 누구나 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봄바람에 꽃이 피고 만자천홍, 곳곳에 봄의 풍경이 펼쳐져 있다.

2, 작은 풀 < P > 송대: 양완리 < P > 샘눈은 소리 없이 세류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맑고 부드럽다. < P > 소호가 비로소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잠자리가 일찍 위에 서 있었다. < P > 번역 < P > 샘의 눈은 잔잔한 물줄기를 아쉬워하며, 그늘이 수면에 반사되는 것은 맑은 날과 바람을 좋아하는 부드러움이다. < P > 연약한 연잎이 방금 수면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냈는데, 일찌감치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위에 서 있었다.

3, 천정사 추사 < P > 원대: 마치원 < P > 마른 덩굴나무 까마귀, < P >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 P > 고도서풍 마른 말.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 P > 번역 < P > 날이 저물어 까마귀들이 마른 덩굴이 휘감긴 늙은 나무에 떨어져 처량하고 애절한 울음소리를 냈다. < P > 작은 다리 아래 흐르는 물이 우르릉 소리를 내며, 작은 다리 옆 농가 집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 P > 고도상의 마른 말 한 마리가 서풍을 무릅쓰고 힘겹게 전진했다. < P > 석양은 점점 광택을 잃고 서쪽에서 떨어진다. < P > 처량한 밤, 외로운 여행자만이 먼 곳을 떠돌아다닌다.

4, 강설 < P > 당대: 류종원 < P > 천산새가 날아다니며 만경인이 자취를 감추었다.

외로운 배,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번역

모든 산, 새들이 모두 끊어졌다. 모든 길은 사람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다.

강 고독한 보트, 어부 Polygonum 다이 리;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이 침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 부산자 영매 < P > 근대: 모택동 < P > 는 육유영매사를 읽으며 그 뜻을 반대로 사용한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봄을 맞이하다. 이미 벼랑 백장빙인데, 여전히 꽃가지가 예쁘다.

예쁜 것도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산꽃이 흐트러질 때까지 그녀는 수풀 속에서 웃었다. < P > 번역 < P > 비바람이 봄을 여기로 보내고, 흩날리는 눈송이가 또 봄을 맞이하고 있다. 이미 얼어붙은 눈이 가장 추울 때인데, 벼랑 가장자리에 예쁜 매화가 활짝 피었다. < P > 매화는 예쁘지만 자신을 과시하지 않고 봄이 왔다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다. 백화가 만발할 때, 그녀는 더할 나위 없이 뿌듯함을 느낄 것이다. 7. 춘하 가을겨울에 관한 고시 (각각 한 곡) < P > 1, 봄: 맹호연 춘효춘면은 어느새 울음소리를 듣는다. < P > 밤에 비바람이 오니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춘효" 가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비 온 뒤 이른 아침의 춘경도이다. < P > 밋밋해 보이지만 맛은 무궁무진하다. 번화한 꽃은 금처럼 쓰지 않고, 향기와 취기를 쓰지 않고, 단지 몇 획만 쓰면, 그 무심한 순간에 느꼈던 짙은 봄기운을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시인은 희춘으로 봄을 아끼고, 석춘으로 봄을 사랑하며, 간결한 뜻이 짙고, 정이 참담하다. 그' 밤 비바람 소리' 에서 우리는 그 꾀꼬리 노래와 연무, 온갖 꽃이 만발하는 난해한 봄빛을 마음껏 상상할 수 있다.

번역문은 봄기운이 끊임없이 잠을 잘 자서 어느새 날이 밝았다.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도처에 새들이 울고 있다. 밤 팬 후진타오 후진타오, 바람과 비 의 부스럭거리는 소리 가있는 것 같다; 허허 비바람, 꽃이 얼마나 불어왔는지 모르겠다. 영류당 하지사 장 벽옥화장은 나무 높이로, 만 마리가 녹색 실크 띠에 드리워져 있다. < P > 누가 잘렸는지 모르겠다.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역문: 옥조각 같은 새류벽옥이 시퍼렇게 수많은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가 리본처럼 걸려 있다.

날씬한 류엽은 누가 잘랐나요? 원래 2 월의 봄바람은 신기한 가위였다. 평론: 작가는 꼼꼼하게 관찰하고, 비유가 참신하고, 상상력이 독특하며, 언어가 부드럽고, 글자 사이에 짙은 봄기운이 넘쳐난다. < P > 둘째, 여름 강남 한악부 강남 채련, 연엽하다전. 어극 연엽간, 어극 연엽동, 어극 연엽서, 어극 연엽남, 어극 연엽북. < P > 번역: 강남이 또 연련을 따는 계절이 되자 나뭇잎이 수면으로 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물고기는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물고기는 연잎 동쪽에서 장난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에서 장난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에서 장난치고, 물고기는 연잎 북쪽에서 장난치고 있다. < P > (참고: 마지막 다섯 문장은 의미가 같고, 모두 물고기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다는 뜻이다. 동, 서, 남, 북이 나란히 그 일을 늘어놓는 것은 시경의' 푸' 수법이다.) 이 편은 노동과 결합된 발라드다. < P > 시는 민간 발라드가 자주 사용하는 비흥, 쌍관수법을 사용하여' 련' 의 조화' 동정' 으로 사랑을 상징하며, 물고기로 연엽에 물놀이를 하며 젊은 남녀가 노동에서 서로 사랑하는 즐거운 광경을 비유한다. 격조가 참신하고 건강하다. < P > 시의 처음 세 문장은 생동감 있는 강남 풍경을 그려냈다. 마지막 네 문장의 동쪽, 서, 남, 북이 나란히 있고, 방위의 변화는 물고기의 헤엄을 근거로 활발하고 자연스럽고 흥미롭게 보인다. < P > 문장이 뒤엉켜 약간 변한 것은' 시경' 의 전통 수법으로, 여기에 사용되어 채련인들이 호수에서 배를 타고 왕래하고, 노랫소리와 그에 상응하는 광경을 더욱 연상하게 한다. 시에는 한 글자도 직접 사람을 쓰지는 않지만 연엽과 물고기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 소리를 듣는 것처럼, 마치 그 경지에 임하는 것처럼 생기발랄함을 느끼며 채련인의 내면의 즐거움을 맛보았다. < P > 청자사가 숲을 보낸 시대: 송작가: 양완리 장르: 칠절필후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같지 않다. 천련엽이 무궁무진하여, 영일연꽃이 색다른 붉음을 비춘다. < P > 주석 [주석 ](1) 정자사: 오늘 항주 서호 남안에 있습니다. (2) 결국: 결국, 결국.

(3) 4 시: 사계절. [번역]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