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강조 연해평, 해상명월 * * * 조수. < P >-장약가상' 춘강화월야' 달 아래 하늘을 나는 거울, 구름이 바다를 맺는다. 이백의' 도형문 송별' 장풍이 파도를 헤쳐나갈 때도 있고,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구제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이백의' 행로난' 해일생잔야, 강춘이 구년으로 들어간다. 왕만 \ "차북고산 아래 \" \ "창해난수 \" 를 제외하고는 무산은 구름이 아니다. < P >-원직 \ "이사 \" 군은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보이지 않아 바다로 흘러가는 것을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이백' 장진주' 1. 해상생 명월, 천애야 * * * 이때. 당장구령 2. 천창해원, 사별법주 빛. 당돈기 3. 군은 황하의 물을 보지 못하고 바다로 흘러가지 않는다. 당이백 4. 한해 맹장 아래에 맑은 벽류가 흐르고, 그 위에 금빛 햇살이 비치고 있다 ... (러시아) 레몬토프' 돛' 7. 아 바다-얼마나 자상하고 박애-(미국) 디킨슨' 블루해' 8. 물 < P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태양과 달 여행, 그 중 경우; 별한이 찬란하여, 그 속에서 나가면. < P > 조조' 관창해' 시대: 위진 작가: 조조 작품: 관해동림연석, 경창해 관람. 물이 어찌 씻겨지고, 산도가 우뚝 솟아 있다.
나무가 무성하고 백초가 무성하다.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태양과 달 여행, 그 중 밖으로 나가면; 별한이 찬란하여, 그 속에서 나가면. 다행히도, 심지어 자이, 노래 용 치. < P > 작가: 서정 작품: 바다 (바다의 일출) 의 해돋이로 인해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바다의 석양이 얼마나 많은 시인의 부드러운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는지, 얼마나 많은 시인들이 절벽에서 부른 노래들이 바닷바람에 의해 밤낮으로 얼마나 많은 행보를 지저귀며 모래사장에 남아 있는 발자국을 몇 번이나 하늘가에 날리는 돛이 바다 파도에 은밀히 묻혔는지, 슬픔이 있었고, 찬양이 있었다. 영광의 바다-변화무쌍한 생활생활-용솟음치는 바다가 어릴때 파낸 동굴이 어디 첫사랑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흔적이냐, 바다가 너의 파도가 기억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해도, 어떤 조개껍데기가 산비탈에 뿌려져 여름밤의 별처럼 위험한 눈을 깜박거릴 수도 있다. 폭풍이 탐욕스러운 입을 벌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생활도 수많은 순결한 꿈을 끊었지만, 폭풍우 속에서 질주하는 해연의 저녁 해안밤처럼 냉정하고 추운 바위가 죽는 것처럼 해안의 바위가 얼마나 외로운지, 내 그림자가 황혼부터 밤까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내 마음' 자유의 요소', 허허, 네가 거짓으로 으르렁거리는 척하고, 네가 위선적인 평온, 네가 스쳐간 모든 것의 과거-이 세상은 침몰한 고통과 수싱 기쁨은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꽃이 피고, 해자는 내일부터 행복한 사람이 되어 말을 먹이고, 나무를 베고, 세계를 여행하고, 내일부터 식량과 채소에 관심을 갖고,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내일부터, 모든 친척들과 소통하여 나의 행복을 알려주는 행복한 번개는 모든 사람에게 모든 강의 모든 산에 따뜻한 이름을 지어줄 것을 알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또한 당신에게 찬란한 앞날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당신이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필멸의 세상에서 행복을 얻길 바랍니다. 나는 단지 바다를 마주하고 싶습니다.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는 외국시: 바다 푸쉬킨에게 안녕히 가세요, 자유분방한 바다! 네가 내 눈앞에서 푸른 파도를 뒹굴며 아름다운 얼굴을 빛나게 한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다. 친구의 우울한 원망인 것 같다. 이별할 때의 그의 부름인 것 같다. 내가 마지막으로 너의 슬픈 시끄러운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네가 부르는 시끄러운 소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넌 내 마음의 소원이야! 나는 늘 너의 해안을 따라 조용히 망연자실하게 배회하며, 그 은밀한 소망 때문에 괴로워한다! 나는 너의 메아리, 너의 음침한 목소리, 너의 심연의 소리, 그리고 황혼의 고요함, 그리고 그 변덕스러운 열정을 얼마나 사랑했는가! 어부들의 온순한 돛은 너의 제멋대로의 보호로 파도 사이에서 용감하게 날아간다. 하지만 당신이 세차게 일어나서 통제할 수 없을 때, 큰 무리의 배들이 무너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너의 외로움과 고요한 해안을 영원히 떠나고 싶었고, 흥청망청 축하며, 내 시가 너의 파도를 따라 먼 곳으로 달려가게 하고 싶었지만, 나는 소원을 이루지 못했다. 당신은 기다리고, 당신은 소환 ...... 그리고 나는 묶여 있었다; 내 마음의 발버둥치는 것은 완전히 헛된 것이다. 나는 강렬한 열정에 매혹되어 나를 너의 해안에 머물게 했다. 무슨 애석한 점이 있는가? 지금 어디가 내가 달려가야 할 근심 걱정 없는 길이야? 너의 사막 속에는 내 마음을 놀라게 한 것이 하나 있다. < P > 그것은 가파른 바위, 영광스러운 무덤 ...... 저기, 추운 잠에 잠겨 있는 것은 위엄 있는 추억이다. 나폴레옹은 그곳에서 죽었다. 그곳에서 그는 고난 속에서 영면했다. < P > 그를 바짝 뒤따른 후, 폭풍의 시끄러운 소리처럼 또 다른 천재가 또 우리를 떠나갔다. 그는 우리 사상의 또 다른 군주였다. 자유의 신에게 애통해하는 가수는 사라지고, 그는 자신의 월계관을 세상에 남겼다. < P > 음악스러운 날씨가 요란하게 요란하게 일어나자: 오 바다야, 그가 너를 불렀던 거야. 너의 이미지는 그에게 반영되어 있다. 그는 너의 정신으로 성장을 빚고 있다. 너처럼, 그는 위엄 있고, 깊고, 깊으며, 그는 너처럼, 아무것도 그를 굴복시킬 수 없다. < P > 세상은 공허해, 바다야, 너 지금 원해? 내가 어디로 데려갈까? 사람들의 운명은 도처에서 똑같다. 행복이 있는 곳이라면, 그곳에는 이미 경비병들이 있었다. 아마도 계몽된 현자, 아마도 포학한 왕이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오, 안녕, 바다! 나는 너의 장엄한 얼굴을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황혼 무렵 너의 굉음을 오래도록 들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내 마음 전체가 너로 가득 찼다. 나는 너의 가파른 바위, 너의 걸프만, 너의 반짝임, 너의 그림자, 그리고 수다쟁이 파도, 숲으로 데리고 들어가 고요한 사막의 고향으로 데려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2. 바다를 묘사하는 시구
바다를 묘사하는 시구
1. 해상생 명월, 천애야 * * * 이 시점에서. 당장구령
2. 창해가 멀리 떠가고, 사법주가 가볍다. 당돈기
3 .. 근심과 구름이 음침한 만리응고. 당진삼
5. 군은 마천행설해변을 보지 못하고, 모래는 무모하고 황천했다. 당진삼
6. 푸른 바다 안개가 막막하고 외로운 돛이 하얀 빛을 비추고 있다! < P > 밑에는 맑은 벽류가 흐르고, 그 위에는 금빛 햇살이 뿌려져 있다 ... (러시아) 레몬토프' 돛'
7. 아 바다-얼마나 자상하고 박애-(미국) 디킨슨' 파랑해' <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태양과 달 여행, 그 중 경우; 별한이 찬란하여, 그 속에서 나가면. 조조' 관창해' 3. 바다와 관련된 시구 < P > 는 술탕 이백군이 황하의 물하늘을 보지 못하고 바다로 흘러가지 않을 것이다. < P > 군은 고당 명경이 보이지 않고 백발이 푸르른 듯 눈이 되었다. 인생은 득의양양해야 한다. < P > 은 (는) 금병을 달에 비우지 못하게 하고, 천성적으로 내 재료는 반드시 유용하고, 천금은 다 흩어져 다시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고 즐기려면 한 번에 3 잔을 마셔야 한다. < P > 선비, 단추생, 술에 들어갈 것이고, 컵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군가 한 곡, 저를 위해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 P > 중고옥이 비싸지 않으니, 장취가 더 이상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옛날 성현들은 모두 적막했지만, 술꾼만이 그 이름을 남겼다.
진왕은 옛날 잔치를 즐겼다. 두주 십천 고삐 풀린 환희를 즐겼다. 주인이 무슨 말이 적고 돈이 적으니, 경로는 반드시 군에 대한 재량을 취해야 한다. < P > 삼겹말, 천금여어, 호아는 좋은 술을 교환하고, 서울 월매와 만고에 근심을 품는다. 황새 건물에 오르다-왕의 황하가 낮에 산에 의지하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천리목을 궁리하고 한 단계 더 올라가고 싶다. 망월회고-장구령 해상생명월, 천애야 * * * 이때. < P > 연인은 멀리 밤을 원망하며, 실제로 저녁에 그리움을 일으킨다. 촛불을 끄고 연민이 가득하고, 망토 감각이 드러나다.
손 선물, 또한 수면 꿈의 좋은 기간을 견딜 수 없습니다. 가을밤에는 울타리문이 서늘함을 맞이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육유 3 만 리 하동으로 바다로, 오천여악은 마천루에 올라간다.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를 보냈다. 차북고산 아래-왕만객로 청산외, 배를 타고 녹수를 타기 전.
조평 양안이 길을 잃고 바람이 한창이다. 해일생잔야, 강춘이 구년으로 들어가다. < P > 향서가 어디에 도달하는지 귀기러기 낙양변으로 돌아간다. 장가행-한악부 청청청원 중규, 아침 이슬 대일.
양춘부덕택, 만물생의 광채. 가을 축제를 자주 두려워하는데, 쿤황화엽이 쇠퇴한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향할 것인가.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 P > 춘강 화월밤-장약춘강 조수가 연해평, 해상명월 * * * 조류생. 떠돌이 천만 리, 어느 봄강에 달빛이 없다. < P > 강류는 방디안 주위를 맴돌고, 달빛 꽃숲은 모두 텅스텐과 같다. 공기 흐름 서리 무의식적으로 비행, 팅 백사 는 볼 수 없습니다. < P > 강천천색은 섬진이 없고, 휘영청 휘영청 공중 독월륜. 강가에서 누가 처음 달을 만났습니까? 강월은 어느 해 초에 사람을 비추는가? 인생대대는 무궁무진하다.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강월이 누구를 대하는지 모르지만 장강이 물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온통 유유히 가면, 단풍포상으로는 근심을 금할 수 없다.
누가 오늘 밤 편주 아들, 어디 그리운 명월루? 불쌍한 위층의 달이 배회하니, 이인화장경대에 따라 해야 한다. 옥호커튼은 말릴 수 없고, 모루 ("손가락") 를 만지작거린다. < P > 이 시점에서 서로 만나지 않고, 매달 화류조군을 따르길 원한다. 기러기가 길게 날면 빛이 나지 않고, 어룡이 잠수하여 물이 문양이 된다. < P > 어젯밤 한가담몽은 낙화했고, 불쌍한 봄은 반 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강물은 봄에 가고 싶어 한다. 강담은 달이 떨어지면 서쪽으로 기울고 있다 (고음 Xi 圵, 지금 xié 읽기). < P > 사월은 바다 안개를 깊숙이 숨기고, 연석소향은 무한하다. 나는 몇 달 반환, 가을 달 ("꽃" 으로) 만 강 나무 를 흔들 수 있습니다.
바다 ● 만천이 돌아오니 언제 멈출지 모른다. 꼬리 루 배출, 언제 이미 허황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장자 추수' 꼬리루 (L): 바닷물이 배설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만천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은 결코 멈추지 않았고, 바닷물도 결코 넘치지 않았다. 바닷물이 배설되고, 한번도 말라버린 적이 없다. 후세 사람들은 이 문장으로 사물이 변화하고 발전한다는 것을 설명할 때마다 반복적으로 시작한다.
● 동림석으로 창해를 구경하다. 물이 어찌 씻겨지고, 산도가 우뚝 솟아 있다.
나무가 무성하고 백초가 무성하다. 삼국 위 조조' 관창해' 연석: 현 허베이 () 성 락정현 () 서남 () 의 대기산 () 을 가리킨다.
호: 그럼. 댄 (d): 물결이 출렁이는 모습.
컨셉: 바로 으쓱입니다. 대치 (zh): 똑바로 서 있다. < P > 이것은 저자가 원소 잔해를 뒤쫓아 경석을 통과할 때 한 것이다. 해파가 출렁이고, 산도가 우뚝 솟아 있고, 나무가 무성하고 무성한 장관을 그려 당시 그의 당당한 기개를 부각시켰다.
● 커튼은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녹색으로 흔들린다. 진 악부 민가' 서주곡' 은 텅 빈 녹색: 물에 비친 푸른 하늘을 가리킨다. < P > 커튼을 걷어 올리고 하늘 돔은 자연스럽게 높고, 바닷물은 공중의 푸른 빛을 흔들고 있다. 경지가 장대하고 격동하며,' 하늘을 흔드는 녹색' 이라는 단어, 기경.
● 춘강 조수가 연해평, 해상명월 * * * 조류생. 당 장약허의' 춘강 화월야' 는 춘강 월야의 장려한 그림을 그려냈다. 봄에는 조수가 장강으로 쏟아지고, 강해는 연평하고, 명월조수는 함께 태어난다.
● 해일생잔야, 강춘이 구년으로 들어온다. 당나라 wangwan \ "차북고산 아래 \" 잔야가 다 될 것이고, 조양은 이미 해수면에서 떠오른다. 강남춘은 일찍, 연말강에는 이미 봄기운이 드러났다. < P > 작가는 손님을 위해 오랜 시간, 매일, 해마다, 세월이 흐트러지고, 귀향할 날이 없고, 책을 배달하는 사람이 없고, 경상을 건드리기 때문에 위와 같은 묘사가 있다. ● 창해는 먼저 날을 맞이하고, 은하수는 별을 쓰러뜨린다. < P > 당 두보' 서각을 떠나지 않는다' 욱일은 창해에 떠 있고 별들은 은하수에 걸려 있다. ● qizhou 9 시 담배를 바라보며 바닷물 잔 한 잔에 설사를 한다.
당 리호' 멍톈' 치주: 중주, 즉 중국. 9 시 담배: 우리나라 고대에는 큐슈를 나누어 높이 올라 9 시 담배처럼 바라보았습니다. < P > 한 홍 (H ঋ NG): 한 왕: 장엄한 큐슈 고공 조감도를 그려보면 작가의 기세가 비범한 가슴과 강렬한 로맨틱한 색채를 알 수 있다. ● 8 월 파도 소리 구멍, 머리 높은 수 장 터치 산 반환, 잠시 동안 바다 문 에 가서 눈 더미 처럼 모래 더미 를 굴렸다. < P > 당 유우석' 랑토사' 8 월 파도 소리: 저장성 당강조의 소리를 가리키며 매년 음력 8 월 18 일 가장 장관이다. 터치: 터치, 히트. < P > 두 문장은 기세가 큰 강조를 지금처럼 묘사해 짜릿함을 자아낸다. 전어는 한 폭의 정교한 해변 관도화이다.
● 천리색 추석 달, 십만군 소리가 한밤중에 물결친다. 당 조조' 전당' 추석: 전당강 해조, 추석 밤으로 가장 장관이며, 예로부터 천하승경이라고 불렸다. < P > 경경을 쓰는 장대하고 역동적인 기세가 모두 뛰어나다. ● 바다 물결이 일선으로 오고, 건물 앞에는 눈이 쌓여 있는 것을 가리킨다. < P > 송수시' 망해루 만경' 일선: 파도머리가 일렬로 흰 선이 몰려오는 것을 묘사한다. 지구: 손가락질하고 바라며, 비유 시간이 매우 짧다.
강 조수의 초창기에 웅장한 경치를 쓰다. 이백의 "횡강사" 는 "절강성 8 월이 어찌 이럴까, 타오가 연산에 눈을 내뿜는 것 같다" 는 문구가 있어 참고용으로 여기에 첨부되어 있다.
● 물보라가 얼마나 높은지 알고 싶다. 송 수시 "8 월 15 일 조수를 보다" 몇 수: 얼마나.
진흙 투성이: 그야말로. 강조를 극도로 쓰는 키가 크다.
● 창해가 텅 비어 만면 북소리 속에 있는 것을 의심하러 왔다. 노래 팬 찬 \ "jiuquanzi \" 조수가 급증 할 때, 정말 의심, 바다의 물이 다 떨어졌을 때, 조수를 맞이하는 징과 북소리 같다. < P > 두 문장은 전당강 조수들이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는 웅장한 기세를 묘사한다. ● 평평한 모래는 흰 무지개를 걷고, 요대는 옥을 놓친다. < P > 송 진사도' 17 일 관조' 요대: 전설의 신선거주지. 조수는 한 줄기 하얀 무지개가 광활한 모래사장에서 솟구치는 것 같고, 또 천선처럼 요대에서 실수로 옥잔을 엎어 조안풀을 쏟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풍부한 상상력으로 극상 전당강 조류가 급박하고 기세가 세차다. 4. 바다를 묘사하는 시구
바다야
네가 엄마인지 애인인지
나는
가 어슬렁거리는지 모르겠다.
옷이 구겨져 얼굴이 지쳐서
머리카락이 어지럽다 > 분명히 당신의 친절한 부름
을 들었지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렴풋한 꿈
인지 텅 빈 봉래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