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8 전각 감상 4호 - "찬강에서 눈낚시" ? Zhengzhai Zhizhi ? Zuihunzhai가 기사를 썼다고
절벽에 흔적이 있지만 큰 낚시를 할 수 있는 고리가 없습니다. "소시(Su Shi)의 시는 물개 자르는 "찬강에서 눈낚시"를 가장 잘 해석한 것입니다. 12월 18일 늦은 밤, Jiulinliuli에서 Master Zheng Zhai의 WeChat Moments에서 이 사각형 인장을 보았을 때 저는 그 스타일, 기세 및 시각적 영향에 매료되었습니다. 12월 19일 11시 9분, 저는 링페이 형제에게 이 인장을 간절히 구하고 싶었습니다. 누군가가 내 사랑을 먼저 훔쳐갈까 봐 불안하고 걱정되었지만, 그 사람이 즉시 인장을 주겠다고 약속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나. 나는 기쁨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위챗으로 인장에 대한 내 감정을 이야기했다. "네 사각 인장이 한인장에서 나온 것 같다." 중국 인장에 비스듬한 획이 있습니다." 링 형제는 즉시 내 견해를 긍정하고 계속해서 "사실 저는 형태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실제로 소위 인장을 관리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형식은 있지만 마음에는 있습니다. 인장을 지배하는 유일한 것은 우아함과 순수함입니다. 형태는 영원하지 않으며 변화는 끝이 없습니다.
"생각을 표현하려면 도형과 선을 활용해야 할 것 같아요."
"한자 문자는 처음에는 여전히 전형적인 한자 직인의 질감이었지만 나중에는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 하지만 조금 눈에 띄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감정 표현에 부차적입니다.”
“그렇습니다!” "직선 바늘로 눈낚시, 하늘은 맑고 땅은 조용하다"는 "차가운 강눈 속에서 혼자 낚시하기"라는 시적인 느낌을 구현한 것입니다.
"한의 상하점이 거울같고, 비스듬한 고리가 인장 전체의 숨은 부분입니다. 읽을 수 없으면 대비 정도에 머무를 뿐입니다." 주홍색과 흰색 사이." 그는 계속해서 "장자야 낚시에는 낚싯바늘이 없습니다. 여유롭게 낚시하는 것입니다."라고 해석했습니다. "그러면 이해합니다. 물고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Jiang Ziya의 "직선 낚시 국가"를 생각했습니다. 암시: "Jiang Shang은 시간을 엄수하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냄새 나는 미끼를 사용하지 않고 웨이 강에서 물고기를 잡기 위해 바늘을 설치했습니다. 그는 물에서 3피트 떨어져 있었습니다. .Shang은 스스로에게 말했다: '운명적인 사람이 미끼를 잡을 것입니다!'" ( "무왕의 주평 정복 이야기") 》) 그림은 공허함과 평온함을 중시하고 인쇄도 공허함과 평온함을 중시합니다. 소음과 침묵에 대한 인식은 오직 마음에만 있습니다. 그래서 인장을 받자마자 바로 손으로 관찰하고 '마음'으로 인장을 만져보며 검을 사용하는 아름다움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칼이 펜처럼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칼 자국은 의미를 표현하며 선이 쭉 뻗고 구불구불하며 우아하고 오래되고 둥글고 우아하며 훌륭하고 다채롭습니다. 이 인장은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인레이, 밀도, 대비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가로의 "X" 문자는 빨간색 채널을 남기고 위치가 바뀌면서 레이아웃이 패치워크처럼 보이고 역동성이 가득합니다. "cold"는 아래쪽이 촘촘하고, "Diao"는 왼쪽이 촘촘하고 오른쪽이 희박하며, 글의 의미와 매우 일치합니다. 갠지스강의 모래알 수만큼 셀 수 없이 많습니다. '한'이라는 글자 안팎에 두 개의 반밀폐형 틀이 있는데, 정사각형 하나와 원형 하나가 있어 대비가 좋습니다. 두 개의 긴 수직 검의 움직임은 긴 스트로크에 짧은 컷으로 보완되며, 부드러운 흐름에는 숨겨진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이 도장에는 수평 획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 이는 하이라이트이자 난제입니다. 히잡 아래의 집중적인 "4개의 수평 및 2개의 수직" 처리는 "Snow"라는 단어 위에 대각선으로 "Rain"을 의미하는 빨간색 문자와 함께 빨간색으로 "Cold"라는 문자가 표시됩니다. '차가움'이라는 단어의 왼쪽 상단에는 모서리가 부러진 채 남아 있는데, '부러진 것'이지만 깨지지 않은 것은 '차가움'이 압도적이지만 얇은 연결된 벽이 혹독한 추위를 견딜 만큼 충분하다는 것을 문득 느낀다. 강함을 보여주는 것. 원래의 돌을 감상할 기회가 있다면 얼룩덜룩한 부분만 볼 수 있는데, 이는 매우 자연스럽고 탁월한 밀봉 기술을 보여줍니다.
글자 '江'의 부수인 '수'를 수직선 3개로 단순화한 것이 시작점은 2와 1위의 날카로운 펜이고, 끝점은 조금 더 넓어진 칼날이다. 정교하고 라인이 깨끗하고 강력하다. "정확하다", "무자비하다"라고 할 수 있다. "Jiang"과 "Han"의 하단 부분은 빨간색으로 "Diao"의 대각선을 반영하며 이는 글리프의 획 수에 따라 완전히 결정되며 상황을 활용하여 인위적인 요소 없이 손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낚시"라는 단어의 사선 고리에 사용되는 칼은 "돌을 돌려 가장자리에 닿도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서예의 중심, 즉 "칼은 가장자리에 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앙"을 사용하여 선에 들쭉날쭉한 칼 자국을 피하는데 이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리듬을 통해 "큰 노래와 작은 직선"을 나타내는 "후크" 효과를 달성하고 경사 스트로크는 영리하고 생동감이 있습니다. 기울어진 펜이 아우라를 완벽하게 제어하고, 갑자기 아우라가 부드럽고 강력해집니다! 이는 단어의 인쇄 과정이 인쇄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디아오(diao)라는 글자의 돌출된 포인트와 한(han)의 윗부분이 솟아오른 부분이 긴장감과 뚝뚝 떨어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눈'이라는 단어는 날카로운 선과 날카로운 모서리를 가지고 있어 눈송이의 차갑고 바삭한 느낌을 드러낸다. 앞서 첫 글자('한')는 여전히 전형적인 한나라 관인장 질감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강'자부터 갑자기 스타일이 바뀌고 인장을 돌리는 방식도 '둥그스름'에서 바뀐다. "에서 "사각형 접기" "전환. 선은 앞뒤로 일직선으로 이루어지며 전체 작업은 "직선"이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눈"이라는 단어에서 절정에 이릅니다. 높은 직선과 우아한 곡선은 강인함과 우아함의 상반되는 두 가지 측면입니다. 너무 강하면 지루하고, 너무 우아하면 화려해집니다. 영리하게 사용된 대비 기술, 모순을 혼합하고 해결하면 매우 조화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 전체가 깨져 있고 "낚시"라는 단어의 대각선 고리만 있습니다. 칼이 닿는 곳마다 홍수가 나서 제방을 무너뜨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부러진 측면 레일에서 돌조각이 떨어져 나왔는데, 그 절단이 자연스러웠다는 점에서 측면 레일에 충격이 가해지는 격렬한 힘을 상상해 볼 수도 있고, 이를 은유적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 "눈 내리는 강 밖에서 낚시하기"라는 예술적 개념. 그의시는 다음과 같이 암시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수에는 바위가 있고 낚시용 갈고리가 곧고 음식이 없습니다. 여왕이 절을 과시할 때 누가 알았겠습니까? , 그는 나라를 위한 어업에 관심이 있었나요?”
양장 형제 통치 인장 , 인장 가공 초기에는 여전히 의도적으로 금의 맛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있었고 말마다 돌이 있다." 맛이 가벼울수록 정신이 좋아지고, 모양이 멀수록 도가 가까워진다"는 것은 그가 진정으로 "마음과 손을 잊는 것"을 이룬 것임에 틀림없다. 고민'을 거쳐 '마음이 물질을 따르고 마음과 법이 하나됨'의 정제된 상태에 도달하는 것은 장엄한 일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성재 대사는 이 인장의 봉인 방법과 배치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다"기보다는 "영리한 손과 기적적인 솜씨로 예기치 않게 얻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장 형제의 수련은 독특합니다.
그의 갈고리는 구부러져 있고 내 갈고리는 곧고 곧은 갈고리에는 음식이 없습니다. Lu Shang은 Weishui 강에서 명나라의 도래만을 기다리고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 Zuihunzhai의 주인은 Yu Jiulinliu를 알고 싶습니다
2017년 12월 27일